검은은 푸르고 하얀 이슬은 물가에 있다.
뒤로 가면 길이 멀고. 뒤를 따라가면 물속으로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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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이 무성하고, 하얀 이슬이 아직 싱그럽습니다.
뒤로 가면 길이 막혀서 거기까지 가버리면 물속에 들어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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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안지아를 모을 때, 소위 미녀가 물속에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그것을 뒤로 따라가면 길이 막혀 방향을 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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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에서는 꿈과 같은 연인을 쫓는 시인의 주관적인 감정, 도취, 황홀경 등이 담겨 있다. 안개와 안개가 자욱한 가을 아침의 풍경과 통합된 이 혼란스러운 아침 안개는 마치 하나이고 시인의 취한 꿈이 변형되고 장면이 서로 얽혀 뗄 수 없는 순간이다.
둘째, 시인의 애인의 미련을 추구하는 것과 “미인이 거기에 있어 흔적도 없이 찾는다”는 어렴풋한 모습은 완전히 “완자이”가 아니라면, 시인은 더 이상 그것을 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시인의 열정적인 감정을 끊임없이 끌어당겨 포기하지 않는 것은 바로 그의 눈앞에 항상 희미한 그림자가 있기 때문이다.
셋째, 시인의 절박함이다. 그리고 좌우를 찾는 불안한 기분은 '탈출하지만 알 수 없음'의 영역과 완전히 통합된다. '회고'와 '회고'의 돌진은 모두 추적자의 불안에 기인한다. 그것은 포착하기 어렵지만 도달할 수 없고, 눈에 보이긴 하지만 도달할 수 없는 감정은 환경에서 발생하며, 환경은 매력을 전달합니다. "강가의 베가, 강가의 아침 견우, 상대적으로 멀리 칭첸을 건너지 못함"과 매우 유사합니다. "서로를 바라보며"(멍자오의 "고대 이별")
네 번째 수준, 아스카를 쫓는 주인공의 우울하고 좌절한 기분은 고대부터의 암울한 장면과 완전히 통합됩니다. , 『가을풍경은 엄숙하다, 슬프다』 비현실적인 결과를 추구하는 시인의 좌절과 고민, 고통은 가을서리, 가을바람, 가을풍경의 쓸쓸함과 뒤섞여 있다. 이때의 황량한 가을풍경은 표현과 시인의 비참한 기분을 외면화
다섯 번째 수준에서는 하얀 하늘과 맑은 가을 물의 풍경으로 '이인'의 고귀하고 매력적인 정신적 기질이 부각되며 외부 환경과 통합됩니다.
이 낭만적인 시를 강렬한 긴장감, 심오한 의미, 다채로운 시가 어우러진 걸작으로 만드는 것은 여러 가지 예술적 개념이 중첩된 이러한 개방형 구조 덕분에 독자들에게 더 풍부한 상상력과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합니다.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