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여래 이마의 반점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바로 길상기점이며, 불교 길상기점이라고도 한다.

바우예 (산스크리트어: astamangaladravya 티베트어: 브라쉬-르자스-부지아)

8 개의 상서로운 물건은 초기 불교 기호의 두 번째로 큰 그룹을 구성하는데, 여기에는: 1) 보경이 포함되어 있다. 2) 황단; 3) 요구르트; 4) 장수 초가지붕; 5) 파파야; 6) 오른쪽 조가비; 7) 진사 8) 겨자씨. 이 팔보는 배리상처럼 전 불교 시기에 기원하여 초기 불교를 위해 초기 단계에서 채택될 수 있다. 그들은 부처에 대한 구체적인 제물을 대표하며 부처의' 팔정' (정견, 정념, 정당한 말, 정업, 정명, 정근, 정념, 정정) 을 상징한다. 배리향처럼, 바오예우는 나중에 금강승 불교의 8 명의 여신으로 신화 되었다. 보경은 위광의 여신을 대표한다. 그녀는 석가모니에게 깨끗하고 흠잡을 데 없는 거울을 주었는데, 그것은 석가모니의 철저한 이해와 전생의 모든 정확한 업장 사상을 상징한다. 보물경은 긍정적인 사고나 정확한 분석을 대표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것을 진실하게 반영할 수 있고, 선호도, 편견, 착시, 왜곡이 없기 때문이다. 황단은 코끼리 이마의 주선낭에서 따온 것으로, 부의 보호의 신을 대표한다. 그것은 보리가예의 목장, 부처가 증언하는 곳을 보호한다. 황단 대표는 정념을 대표한다. 무지로 인한 질병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무지는 모든 고통의 근원이다. 요구르트는 농부의 현녀와 묘녀가 보리수 밑에 앉아 있는 석가모니에게 바치는 젖병을 가리킨다. 요구르트는 불순물이 없고 어떤 생물에도 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에 생명을 대표한다. 장수 초가지붕은 팔안초이고, 잔디를 깎는 신 5 는 선석으로 부처에게 바치는 것이다. 장수 초가지붕은 장수와 강인함을 상징하며, 적극적인 진보를 불법을 실천하는 집념에 비유한다. 파파야는 범천이 석가모니에게 바치는 것이고, 범천은 정행을 모든 것을 성취한 선행에 비유한다. 오른손 백소라는 인드라 신이 부처에게 봉헌한 것으로, 정통어는 불교의 선언에 비유된다. 브라만 점성가는 귀신결사대를 잡아 상서로운 주사점을 부처님의 이마에 올려놓고, 한 점에 따라 정정을 삼매선정에 비유한다. 백겨자는 금강승보살이 부처에게 봉헌한 것으로, 정견을 모든 가견과 가석방을 소멸하는 능력과 비교했다. 명단에 열거된 여덟 가지 일도 4 법이나 증명의 각종 행위를 대표한다. Baojing, huangdan, 요구르트는 평화로운 행동을 나타냅니다. 장수 초가지붕, 파파야, 소라는 성장을 대표한다. 붉은 진사는 항복을 나타냅니다. 겨자는 일종의 사악한 파괴 행위를 대표한다. 팔폐허와 마찬가지로, 팔폐허도 따로 그릴 수 있고, 각 서서는 단독으로 나타날 수도 있고, 다른 그릇에 넣을 수도 있다. 그들은 또한 무리를 지어 줄지어 늘어선 보석 제물 뒤에 나타나거나, 작은 여의나무 한 그루에 걸거나, 얕은 그릇이나 얕은 접시에 놓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