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한언은 이롭고, 생인은" 의 해석은 경전을 인용해야 한다, 단지 해석만 하는 것이 아니다.

자식은 이익, 생명, 자애에 대해 이야기한다.

모처럼 얻기 어렵다. 말이 매우 직설적이다. 말하기: "직언은 어렵다." 춘윈 관인 저우립춘은 기뻐하며 "처음은 말하고, 뒤는 이야기한다." 라고 알아차렸다. 이런 해석에 따르면 어떤 사람들은 질문하고, 단어로 대답하지만, 묻지 않고 이름을 단어로 말한다.

공자의 논어에서 공자는 "리, 생명, 인" 이라고 말했지만, 질문과 대답이 많았지만, "인사인의 마음, 아는 자의 인인", "유익한 행동, 원망이 많다" 와 같은 직언도 있었다. 요는 "그 목숨을 모른다" 고 말했다.

너는 왜 이렇게 과묵하니? 해설: "이자의 의합도 하늘의 뜻도, 인자창도. 도달 할 수 없으므로 말하고 싶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자인의 인의의 합은 문어문이 전해 내려오는 텍스트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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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자 자신은 이생의 인의를 거의 말하지 않는다. 그가 이런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항상 다른 사람들이 이 문제들에 대한 의문에 대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