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 작품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판단합니까?

첫 번째 기준: 작품의 시대.

보통 글자와 같은 것은 연대가 길수록 가치가 높아지고 서예 작품에는 작품의 시간이 표기된다. 이전에 형부의 집에서 한 늙은, 민국 이전, 구체적인 시기는 알려져 있지 않아 전문가를 찾아 연구할 수 있다.

두 번째 기준: 서예 작품의 종이, 즉 색차.

우리 모두는 이 시대에 많은 것들이 위조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작품 자체의 연대는 어느 정도 많은 비전문가들이 발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많은 서예 작품 자체, 즉 종이의 연대는 위조할 수 없다. 많은 종이가 시간이 지나면 침식이 깨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이 관찰 할 때, 당신은 종이의 색깔이 실제로 좋은 예이지만, 모든 오래된 것들은 더 노랗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전문 검사 외에 이것이 사실인지 거짓인지 쉽게 알 수 있다. 위조된 것이라면, 참조 현대 과학기술은 모두 들통날 것이다.

둘째, 서예 자체의 종이 재료는 중요한 기초이다. 이전 시대에, 그들의 종이는 우리 현대의 종이와 다르다. 지금은 정교하다. 옛날의 대부분이 거칠었다. 보존하는 시간이 길수록 가능한 침식 정도가 높아진다.

세 번째 기준: 서예 작품의 저자.

작품의 장점은 작가의 지명도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작품을 쓸 수 있지만, 작가의 차이 때문에 그들의 가치관도 다르다. 유명한 사람이 쓴 서예처럼 가치가 높다. 사람이 적을수록 소장하고 싶은 사람이 많아진다.

그리고 작품을 전시하는 곳도 있습니다. 매우 엄격한 전시장에 있다면 더 소중할 것이다. 하지만 위조품은 거의 없고, 어떤 것은 국가가 소장하고, 가치는 값어치가 없다. 요약하면, 작품 자체의 가치이며, 일부는 지리적 위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