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을 표현하는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은 신하의 귀골을 산 것을 인정하고, 광은 신하의 귀골을 산 것을 인정합니다.
공인을 표현하는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은 신하의 귀골을 산 것을 인정하고, 광은 신하의 귀골을 산 것을 인정합니다. 발음 표기는 ㄅ一ㄠ ㄓ_입니다. 병음은 biaozhì입니다. 구조는 테이블(상부 및 하부 구조) 지식(왼쪽 및 오른쪽 구조)입니다.
대표성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소개하겠습니다.
1. 단어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플래그"로도 사용됩니다. 마크;
2. 인용 및 설명
⒈은 "기호"로도 사용됩니다. 마크; 『한서왕망기』에서 인용하자면, “원래 수도에는 청과 서를 포함해 수십만 명의 반역자들이 있었지만 그들을 식별할 공식 명칭이나 깃발이 없었습니다. 이상했다." "삼국지·오지·주리전": "또한 병사들과 백성들이 볼 수 있도록 수십 명의 기수를 초대하여 표징으로 삼아달라고 간청한다." 청나라 장시천(江十泉)은 "그날 공작이 봉신을 옮겨 그의 출발을 기념하는 비석을 하나만 세웠다"고 말했다. .”
3. 한자사전
표시. "한슈." 99권입니다. "왕망 전기": "처음에 수도에는 청나라와 서의 도적이 수십만 명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결국 그들을 식별할 수 있는 공식적인 칭호나 깃발이 없었습니다. 이는 "삼국지"였습니다. " 우 슈. "Zhou Li Biography": "산군, 관리 및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수십 명의 사람들이 상징으로 사용하도록 간청한 우물입니다."
4. 인터넷 해석
지지지란 원작의 숨겨진 부분이나 불분명한 부분을 검토하고 수정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적는 것을 말한다. 출처: "한서" · 왕망이 전수했다."
외부 인정에 관한 관용어
외부를 보고 내부와 외부가 일치함을 알라. 인식에 관한 말
표면이 밝고 예상치 못한, 그리고 겉을 보면 안과 밖을 알며, 산과 강, 겉과 속이 서로 의지함. 물건은 바람과 먼지, 사물, 봉황, 용, 모습 , 마음.
인식에 대해
1. '사람을 외모로 안다'는 말은 피상적인 것 같지만 손이나 손목을 들어올릴 때 '표정'이면 충분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취향의 상징을 감상할 수 있도록.
2. 각급 기관에서는 비밀통신 및 비상용으로 특정 차량만을 보유하고, 번호를 엄격히 정하고 식별관리를 실시하며, 번호판은 ""로 끝나는 특수번호로 일률적으로 변경한다.
3. 왕의 조언을 받아들인다는 의미이기도 하고, 길을 의미하기도 한다.
4. 확장하면 당나라의 이산(Li Shan)이 "식별의 상징으로 벤치마크를 설정하고 세워 놓은 것"을 파생할 수 있습니다.
5. 어떤 사람들은 '시계를 보고 사람을 알아본다'는 것이 너무 피상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손이나 손목을 올리자마자 다른 사람들은 이미 당신의 취향 기호를 통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시계.
대표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