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풍자

고대 이집트의 문학은 다른 문화만큼이나 다채롭다. 이집트의 옛 왕국 (기원전 2613-265438 년경+기원전 08 1) 의 비문부터 새 왕국 (기원전1570 년경-기원전/

이집트 문학은 다른 문화의 가장 위대한 작품들 중 일부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가장 유명한 것은 히브리 학자들의 책이며, 이 책들은 결국 성경에 수입될 것이다. 단편 소설, 장편소설, 민가, 산문시, 찬송시, 주문, 전기, 자서전 등 문학 형식은 모두 귀신 이야기, 모험 이야기, 사랑 이야기, 교수 작품 등 장르를 통해 탐구해 명확한 메시지를 가르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설교 이야기는 지혜문학이라고도 불리며, 이집트 중왕국 (기원전 2040- 1782 년) 에서 표현의 높이에 이르렀으며, 일반적으로 이집트 예술과 문화의 절정으로 여겨진다. 아몬하마트 1 세가 그의 아들 삼루셋 1 세에게 지시한 것처럼, 때때로 아버지 (왕) 를 아들이라고 부르는 형식으로, 다른 작품들에서는 서술자가 1 인칭 (이프웰의 경고) 으로 청중에게 말을 하거나 3 인칭 (웅변적인 농민) 으로 정성스럽게 짜여진 이야기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들은 이집트 문화의 가치관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한 상당히 심각한 문학 작품이지만, 진지한 건의와 우스꽝스러운 과장을 결합하여 그 의미를 보여준다. 사실, 이것은 문학 풍자의 첫 번째 예이다: Dua-Khety 의 지시-업계 풍자라고도 불린다.

서술 형식 및 요약

업계 풍자 작품은 왕인 아몬드하마트 1 세의 지시나 푸타호테프의 지시와 같은 고대 왕국의 초기 작품과 같은 거창하고 엄숙한 작품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한 아버지가 아들에게 유용한 조언을 해 주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Dua-Khety 의 경우, 원고의 대부분은 다른 모든 일을 끝없는 고통으로 보여줌으로써 남자아이를 필사자로 삼아 그의 풍부한 생활을 기다리게 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야기는 두에티와 그의 아들 페피가 나일강을 따라 항해하여 이 소년에게 학교를 주는 것으로 시작된다. 문장 중 Pepi 한 마디도 베껴 쓴 적이 없거나 다른 일을 하고 싶다고 불평한 적이 없다. Dua-Khety 는 분명히 필사자이기 때문에, 그의 아들은 당연히 이 직업에 종사할 것이다. 그러나, Dua-Khety 는 Pepi 가 반대했던 것처럼 그의 지시를 시작했다.

경전의 처음 22 장에서 이 아버지는 아들이 다른 어떤 일에서도 만날 수 있는 모든 두려움을 상세히 묘사하고, 서기관의 휘황찬란한 생활에 대한 인상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그는 "하지만 당신이 작품을 안다면, 그것은 당신의 이전 경력보다 당신에게 더 좋을 것" 이라고 말했다 (심슨, 435). 그런 다음 마지막 8 장에서 그는 초기 지혜문학의 기조와 진지함에 부합하는 일반적인 건의를 계속 했다.

풍자하거나 엄숙한 작품

마지막 8 장, 분명히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며, 초기 해석에 영향을 미치고, 이 일이 전 과정에서 진지하게 다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하며, 오래된 지시와 일치하는 것을 유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집트 고고학자 미리암 리치하임 (Miriam Lichtheim) 은 심지어 위대한 학자인 볼프강 헬크 (Wolfgang Helck) 도 "그 풍자적 성격을 부인하며 완전히 진지하고 유머러스한 작품이라고 주장한다" 고 말했다. 이 문장 은 분명히 오락 을 위한 것 을 감안하여 헬크 의 논단 은 거의 불가사의한 명제 인 것 같다. 이 업계의 묘사는 너무 무섭다. 만약 이 직업들의 진정한 대표라면, 아무도 하고 싶지 않다. 이러한 묘사의 여러 측면이 사실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이것이 풍자작품이 작동하는 방식이다. 리치하임은 이렇게 썼습니다.

풍자적인 문체 수단은 무엇인가? 과장되고 경쾌한 말투는 웃음소리와 경미한 경멸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의 글은 묘사된 직업의 진정한 어려움을 과장하고 그 모든 긍정적이고 유익한 방면을 억압함으로써 풍자적인 효과를 달성한다. 과장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필사자라는 직업이 육체노동에 대한 경멸 때문에 일부러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얼마나 심오한 이치인지, 유머가 완화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없다. 그러나, 이 결론은 모든 문헌과 그림 증거에 의해 가려졌다. 묘중의 돋을새김과 인물에 대하여 그들은 노동의 성과에 대해 기쁨과 자부심을 느꼈다. (184)

오늘날 이 작품은 오락을 위해 풍자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후반부 (23-30 장) 는 비풍자적인 지혜문학 패러다임으로 돌아왔다. 이 부분의 글과 아멘네모프교 (기원전 1570 년경-기원전 1069 년경) 와 같은 다른 이집트 저술물들은 모두' 잠언' 의 저자에게 영향을 미친다. 이집트 고고학자 야로슬라프 체니 (기원 1898- 1970 년) 는 아멘머프의 가르침과 업계 풍자가 성경에 포함된 잠언과 다른 책들보다 훨씬 빠르다는 것을 증명했다.

텍스트

무역위성의 원고는 새 왕국의 18 과 19 왕조의 사본에만 존재하며, 이들은 P. Sallier II 와 P. Anastasi VII 라고 불리며, 두 왕조는 현재 대영박물관에 있다. 원고는 완전하지만, 손상 정도는 일부 대사들이 여러 가지 설명과 번역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러나 이러한 모든 번역에서는 전체 텍스트가 인식됩니다.

다음 번역은 윌리엄 켈리 심슨에서 볼프강 헬크의 CE 작품 1970 에 이릅니다.

1. Tjel 의 Dua-Khety 가 그의 아들 Pepy 를 가르치기 시작하면서, 그는 남쪽으로 항행하여 가장 걸출한 사람의 집, 지방관원의 아이의 집필학교에 그를 배치했다.

2. 그래서 나는 그에게 말했다: 맞은 사람을 본 이상 너는 반드시 작문에 전념해야 한다. 스스로 보면 한 사람의 업무량을 줄일 수 있다. 봐, 아무것도 문자를 초월할 수 없어! 그들은 물 위의 작은 배 같다. 케미의' 예하이아의 책' 의 끝을 다시 한 번 읽어 보면, 서기관이 관저에 있는 어떤 사무실에서도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라는 말이 들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다른 사람의 주문서를 완성했을 때, 그는 결코 만족하지 않았다. 나는 어떤 직위도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좌우명은 그것과 관련될 수 있다. 나는 너를 사랑하는 어머니보다 책을 더 사랑하게 할 것이다. 나는 그들의 뛰어난 활약을 네 앞에 놓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그것은 정말 어떤 사무실보다도 중요하다. 지구에는 그것과 같은 것이 없다. 그가 강해지기 시작했지만 아직 아이였을 때, 그는 존경받는 환영을 받았다. 그는 임무를 수행하도록 파견되었을 때 돌아오기 전에 어른으로 분장했다.

나는 석공이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거나 그가 파견된 금광을 수행하고 있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구리 장인이 그의 입에서 일하는 것을 보았다. 그의 손가락은 악어의 발톱처럼 물고기 알보다 더 악취가 난다.

막대기를 나르는 모든 목수는 노동자보다 피곤하다. 그의 밭은 바로 그의 목재이고, 그의 호미는 바로 그의 도끼이다. 그를 구하는 밤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반드시 그의 활동에 과로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밤이 되면 그는 불을 켜야 한다.

보석상은 각종 단단한 석두 위에 구슬을 달았다. 그가 눈보호기를 설치했을 때, 그의 힘은 사라지고 그는 피곤했다. 그는 해가 나올 때까지 앉아 무릎과 등을 모두 Aku-Re 라는 곳에 구부렸다.

7. 이발사는 밤이 끝날 때까지 계속 면도를 합니다. 그러나 그는 일찍 일어나서 큰 소리로 외쳐야 한다. 그의 그릇은 그의 팔에 있다. 그는 한 거리에서 다른 거리로 걸어가서 면도할 사람을 찾으려고 했다. 그는 벌들이 노동에 따라서만 보수를 받는 것처럼 팔로 배를 채웠다.

8. 궁수는 북상하여 삼각주로 가서 화살을 잡는다. 그는 반드시 일을 지나치게 해야 한다. 모기가 그를 물고 모래벼룩이 그를 물었을 때, 그는 고문을 당했다.

9. 도공은 온몸이 진흙으로 덮여 있지만, 그는 평생 살아 있다. 그는 돼지로 그의 취사도구를 굽는 대신 땅에 구멍을 파냈다. 그의 옷에는 진흙이 가득 묻어 있었고, 그의 두건도 낡은 천일 뿐이었기 때문에, 그의 불타는 난로 속의 공기가 그의 코로 들어갔다. 그는 발로 공이를 짚고, 자신의 공이로 두드리며, 각 집의 마당을 뚫고, 흙을 텅 빈 곳마다 밀었다.

10. 메이슨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의 신장이 아프다 [그의 일은 그를 고통스럽게 한다]. 그가 어쩔 수 없이 밖에서 바람이 불 때, 그는 허리띠 없이 벽돌을 쌓을 것이다. 그의 허리띠는 등에 업힌 밧줄이지 가랑이 밑에 있는 밧줄이 아니다. 그의 힘은 피로와 경직으로 사라지고 그의 모든 배설물을 문지르고 있다. 그는 하루에 한 번 빵을 씻어도 손가락으로 빵을 먹었다.

1 1. 대들보를 파는 목수는 매우 고통스럽다. 이것은 10 폭 6 큐빗 방의 지붕입니다. 한 달이 지나자 들보를 깔고 길을 닦았다. 모든 일이 다 끝났다. 그러나 그가 없을 때 그의 집 음식을 주어야 하는데, 아무도 그의 아이를 부양하지 않았다.

12. 술상이 그의 어깨 체인을 당겼다. 그의 어깨 하나하나가 모두 나이를 담고 있다. 그는 목에 혹이 하나 있는데, 지금도 곪고 있다. 야자림에서 정오를 보낸 후, 그는 아침에 부추를 붓고 밤에는 고수를 사용했다. 그래서 그는 결국 침몰하여 다른 어떤 직업도 아닌 출산으로 죽었다.

13. 전쟁터의 손이 영원히 울다. 그의 목소리는 까마귀보다 더 크다. 그의 손가락은 악취로 짓눌렸다. 삼각주에서의 그의 일은 그를 기진맥진하게 했다. 그는 사자에서 잘 수행했지만 그의 경험은 매우 고통스러웠다. 그리고 강제 노동을 두 배로 늘렸다. 만약 그가 저쪽 늪에서 돌아오면, 그의 집에 도착하면 기진맥진할 것이다. 강제 노동이 이미 그를 망가뜨렸기 때문이다.

14. 직조실의 직공은 여자보다 더 비참하다. 그의 무릎은 복부에 놓여 있다. 그는 공기를 호흡할 수 없다. 만약 그가 하루를 낭비하고 뜨개질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50 번을 채찍질당할 것이다. 그는 반드시 문지기에게 음식을 주어 그가 나와서 빛을 보게 해야 한다.

15. 기진맥진한 무기 제조사들이 사막으로 들어갔다. 그 자신의 월급보다 더 많은 것은 그가 반드시 그의 일을 위해 써야 하는 돈이다. 위대한 것은 그가 부싯돌의 근원으로 가는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도록 그것을 야외 직원에게 넘겨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그가 밤에 집에 도착했을 때, 여행은 이미 그를 망쳤다.

16, 택배원이 아이에게 재산을 물려주고 출국했습니다. 사자가 아시아인을 두려워할까 봐 두려웠어요. 그가 이집트로 돌아왔을 때만 그는 자신을 다시 알게 되었다. 그는 밤에 집에 도착했지만 여행은 그를 망쳤다. 하지만 그때 그의 집은 옷과 포장된 길일 뿐이었다. 행복한 집이 없다.

17. 난로는 바삭하고 손가락은 악취가 나서 시체처럼 악취가 난다. 그의 눈은 연기에 그을려 붉어졌다. 비록 그는 이미 하루 종일 갈대를 베었지만, 그는 그의 더러움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그는 옷을 싫어한다.

18. 샌들을 만드는 사람이 항상 그의 욕조를 가지고 다니다니, 정말 엉망진창이다. 그의 가게에는 시체 한 구가 있는데, 그는 생가죽을 한 입 물었다.

19. 세탁공이 악어 근처 강둑에서 빨래를 한다. 아버지, 저는 흐르는 물을 떠나고 싶습니다. "라고 그의 아들과 딸이 말했다." 더 만족스러운 직업에 종사하는 것은 다른 어떤 직업보다 더 뛰어난 직업이다. " 그의 음식은 더럽고, 몸에 깨끗한 것은 하나도 없다. 그는 여자 생리 기간에 빨래를 한다. 그는 하루 종일 막대기와 석두 들고 거기서 울었다. 누군가가 그에게 "더러운 옷, 네가 나를 찾아와라" 고 말하자 옆으로 넘쳤다.

20. 새잡이는 하늘의 주민을 찾다가 완전히 고생을 했다. 양이 그의 머리를 지나가면, 그는 "내가 그물을 가졌으면 좋겠다" 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신은 그가 그의 활동에 반대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그에게 일어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2 1. 어부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다른 어떤 직업보다도 고통스럽다. 그는 악어가 출몰하는 강에서 일한다. 그의 계좌 총액이 그에게 공제되었을 때, 그는 한숨을 쉬었다. 누군가가 그에게 악어 한 마리가 거기에 서 있다고 말하지 않았다. 공포는 이미 그의 두 눈을 속였다. 그가 물 옆에 왔을 때, 그는 신의 힘처럼 쓰러졌다. 들어봐, 서기원 사무실 말고는 주관 없는 사무실이 없어. 그는 주관이다!

22. 하지만 당신이 작품을 안다면, 그것은 당신의 이전 경력보다 당신에게 더 좋을 것입니다. 그와 관련된 관원과 그 가족을 보십시오. 한 사람의 세입자는 항상 그에게 "너는 늘 나를 쳐다보지 마라." 라고 말할 수 없다. 내가 남방의 저택에 가는 모든 것은 내가 너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학교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너에게 좋다. 그 산공은 영원하다. 노동자들이 서두르고, 완고한 사람들이 서두르도록 하겠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23. 나는 너에게 또 다른 일을 알려주고 싶다. 변론소에서 알아야 할 것을 가르쳐 줄게. 논란이 있는 곳에 가까이 가지 마세요. 한 남자가 너를 비난하는데 어떻게 그의 분노를 반대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관중 앞에서 진지하게 대답해 주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4. 만약 당신이 심판의 뒤를 걷는다면, 마지막 심판의 뒤에서 접근하세요. 주인이 집에 있을 때 네가 들어오면, 그의 손이 네 앞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뻗으면, 손으로 입을 가리고 앉아라. 그 앞에서 아무 것도 묻지 마라. 그러나 그가 말한 대로 한다. 책상 근처를 조심해라.

25. 진지하게 자신의 가치를 위해 노력한다. 어떤 비밀도 말하지 마라. 자신의 속마음을 숨기는 사람이야말로 자신에게 방패를 만들어 주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네가 분노한 사람과 앉을 때, 어떤 무모한 말도 하지 마라.

점심시간에는 방과후에 마당에서 교과서의 마지막 부분을 토론하라고 알려 드리겠습니다.

27. 한 관리가 너를 출장을 보낼 때 그가 한 말을 한다. 가져가지도 않고 추가하지도 않는다. 귀찮은 사람은 잊혀지고, 그의 이름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매사에 지혜로운 사람은 그에게서 아무것도 숨기지 않고, 그의 어떤 직위도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28. 너의 어머니에 대해 나쁜 말을 하지 마라. 이것은 관원들을 구역질나게 한다. 유용한 일을 하는 후손, 상태는 어제와 같다. 규율이 없는 사람에게 탐닉하지 마라, 네가 좋지 않다고 들었기 때문이다. 빵 세 조각을 먹고 맥주 두 캔을 삼켰을 때, 몸이 아직 배불리 먹지 않았을 때 대항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하지만 상대방이 배불리 먹으면 옆에 서 있지 말고 테이블 가까이 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9. 들어 봐, 자주 편지를 쓰면 돼. 관원의 말을 듣다. 그런 다음 인간 아이들의 특징을 가정할 수 있고, 그들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사람은 문사의 총명함을 중시한다. 왜냐하면 총명함은 간절한 사람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에 반대하는 발언을 조심해라. 걸을 때 발을 걱정하지 마세요. 믿을 만한 사람과만 친해지지 말고 너보다 더 두드러진 사람과 사귀어라. 하지만 당신의 친구를 당신의 세대로 만들어 주세요.

30. 들어봐, 내가 너를 신의 길을 막게 했어. 한 사람의 운명은 그가 태어난 날 그의 어깨에 있었다. 그는 인민재판청과 치안법정에 왔다. 보시다시피 식량이 부족한 서기관, 왕실 lph[ 생명, 번영, 건강] 규칙이 없습니다. 메스허트가 지방 법정에 나타난 필사자에게 도움을 청했다. 부모님을 존중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삶의 길로 인도합니다. 내가 너와 너의 아이의 아이 앞에 두었던 것을 적어라.

이미 평화롭게 끝났다.

내레이터는 먼저 그가 Tjel 출신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Simpson 에 따르면, Tjel 은 이집트 국경 북동쪽 삼각주의 락시 (432) 라고 한다. 심슨이 말했듯이, 이것은 "이 사람과 그의 아들이 멤피스 문화와 정치 중심지에서 멀리 떨어진 외딴 지역의 시민으로 묘사되어 있다" 는 의미일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미성숙하다 (432). 그러나, 이것은 또한 이 남자와 그의 아들이 예의바른 도시 사회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성실하고 솔직한 발언에 더 익숙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것은 작품의 유머를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것도 볼 수 없는 내레이터로부터 그가 틀렸다는 것을 들은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단지 진실을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제 3 장에서 내레이터는 기조와 메시지를 확고히 설정하고, 문사가 아직 어린아이이지만 존경받을 만하며, 나이가 들면서 더 큰 존경을 받을 수 있을 뿐이라고 단언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런 다음 3 장은 서술자가 끝날 때까지 각각 이전과 같이 나쁘거나 더 나쁜 업종을 묘사하기 시작했다.

이 문장 부분은 현대의' 바비큐' 로 이해될 수 있으며, 주객은 친구 동료에게 반복적으로 욕설을 당한다. 이러한 묘사의 익살스러움은 20 장에 나타나 있다. 새를 잡으러 나간 새 잡는 사람은 그물이 없다. 신이 그를 미워하거나, 또는 16 장에서 택배원 (상인) 이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셔츠와 차도 한 벌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너무 오래 떠났기 때문이다.

이 격언들은 나중에 구약을 쓴 히브리 작가와 신약을 쓴 그리스 작가들에 의해 번역되었다.

제 23 장부터 서술자는 아들에게 자신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 진지하게 건의하기 시작했다. 그는 페피에게 분노한 사람과 교제하지 말고, 상급자 앞에서 겸손하고, 비밀을 누설하지 말고, 부모를 존중하고, 기타 건의를 하지 말라고 말했다.

이 격언들은 나중에 번역될 것이다. 이집트 문학처럼 구약 두루마리를 쓴 히브리 작가와 신약을 쓴 그리스 작가가 번역한다. 잠언 22:24 은 23 장에 해당합니다. 잠언 25:7 과 누가 14:7- 10 ~ 24 장 잠언 2 1:23 과 야고보 3: 1 25 장 등등.

이 작품의 묘미는 지혜문학이라는 오래된 교학 형식으로 관객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한편, 결말에도 여전히 이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어떤 유머도 뜻밖의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업계 풍자도 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Dua-Khety 가 처음 연설을 시작했을 때, 청중들은 이 직업들의 엄숙한 대표를 기대할 것이다. 그들에 대한 지나친 비난이 아니다. 풍자를 보는 관중 중에는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자조할 수 있는 사람들은 틀림없이 심하게 웃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