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현 대불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

롱현 대불을 보기 가장 좋은 시기: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겨울에 판즈화시의 기후는 건조하고 덥습니다. 사계절이 뚜렷하지 않고 장마철과 한여름만 있습니다. 건기. 우기는 매년 6월부터 10월까지이고, 건기는 11월부터 이듬해 5월까지이며, 연평균 기온은 20.3도, 무상일수는 350일, 연간 일조시간이 길다. 따라서 Panzhihua City에는 "Sun City"가 있습니다.

대불사는 롱현 외곽의 대불산(진여암이라고도 함)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414m이다. 산 중턱에는 세상에 용현대불(龍縣大佛)로 알려진 장엄한 여래여래좌상이 있습니다. 몸길이는 36.67m, 머리길이는 8.76m, 어깨폭은 12.67m, 무릎높이는 12m, 발폭은 3.5m로 낙산미륵불에 이어 두 번째로 크다. 중국의 돌부처. 1980년 7월 쓰촨성 문화재보호단위로 지정됐다. 청나라 건륭황제 황다번(黃大文)이 편찬한 『용현기』에 따르면, 대불산은 성에서 동쪽으로 1마일 떨어진 곳에 있으며, 당나라 사람들이 산과 같은 높이에 있는 대불을 조각했다고 합니다. -층 홀은 높이가 47피트이고 너비가 15피트입니다. 오늘날 불상은 웅장하지만 연회 대련은 수직과 수평으로 이루어져 오랫동안 연기와 풀 속에 사라졌습니다.

이리 출신인 조희(趙熙)가 편찬한 <영현실기>에는 영현의 대불이 원풍 8년(1085년) 송나라 신종의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순덕(春德)이 사람을 모집하여 짓고 원유 7년(1092)에 완성하였다. 그러나 언제 조각되었는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대불이 있는 사찰은 당나라 때 개화사(Kaihua Temple)로 명명되었고 나중에는 대불선사(大佛禪寺)로 불렸습니다. 송나라 개축 이후 매우 커졌고 사찰 문은 현재의 강둑에 도달합니다. 이 사찰은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전쟁으로 파괴되었으며, 청나라 가경 시대에 재건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지형적 제약으로 인해 사찰은 산문을 기댈 수밖에 없었고, 대불을 중심으로 좌우로 퍼져 나갔다. 당, 관음당, 지장당, 달마당, 나한당, 경전채, 주지실, 선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산 아래에는 멀리 샨 숲이 보이고, 고대 사찰이 군데군데 흩어져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는 사찰의 향이 매우 성대하여 인근 현과 현의 신도들이 아미산에 오르거나 보정으로 내려갈 때 영현으로 가야만 했습니다. 부처님께 가세요. 해방을 전후하여 황폐화되었고 사찰도 다소 파손되었다.

문화대혁명 이후 국가에서는 사찰을 전면적으로 수리하고 나무를 심는 데 특별 자금을 배정했습니다. 현재 사원 전체의 면적은 20,000m2이고 건축 면적은 2,000m2입니다. 모두 고대 건물이거나 골동품 건물입니다. 산과 산에는 푸른 나무가 늘어서 있으며 오랜 문화 경관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하나로 통합되어 쓰촨 남부의 매력적인 명승지이자 유적지를 형성합니다. 사찰의 산문은 산기슭의 북서쪽에 있으며, 문 앞에는 한 쌍의 장엄한 돌사자가 있습니다. 산문으로 들어가 계단을 올라갑니다. 첫 번째 홀은 이중 처마가 있는 산 스타일의 궁전입니다. 대당에는 배를 크게 한 미륵불상이 있는데, 불다이승이라 불리며 흔히 배큰나한, 웃는나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찰에 모셔져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부처, 보살, 외국 인물들이다. 게다가 융현의 웃는 나한은 사천 전역에서 유명하다. 그 모습이 너무 우스꽝스러워서 보는 사람마다 웃음소리가 나한의 입에서 울려 퍼지는 것 같다. 아라한의 낄낄거림.

지금의 웃는 나한상은 나중에 다시 조각한 것이지만 이전의 것과는 다르다. 그러나 롱현 출신의 유명한 서예가 류첸리(Liu Qianli)와의 동행이 그 단점을 보완할 수도 있다. 연운: 입을 열면 미소를 짓고, 고대와 현대의 모든 것에 미소를 지으면, 큰 배는 하늘과 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누구도 환영받지 못합니다. 이중 처마궁 위에는 본당이 있습니다. 홀 안에는 산에 돌을 새긴 융현대불이 모셔져 있고, 양쪽에는 지장보살과 관음보살의 점토 조각상이 모셔져 있습니다. 본당은 원래 홑처마 4층 건물로, 과거에는 멀리서만 대불의 머리만 볼 수 있었습니다. 부처님의 발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현재는 사선식 고풍스러운 건물로, 정식 명칭은 대불보호루(大佛塔堂), 줄여서 대불루(大佛堂)입니다. 대불탑에 오르면 대불의 장엄한 자태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왼쪽의 연화단, 오른쪽의 샤오테라스를 지나갈 수 있습니다. 10개의 계단을 오르면 머리 위로 포광각이 보이고, 멀리 산과 강이 보이고, 번성하는 도시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보입니다. 영현의 대불사는 청나라 부흥 이후 산종 중 하나인 임제종에 속해 있어 대불사라고도 불린다. 모든 Shan 사원은 Bodhidharma를 모셔야 합니다. 청나라 가경 21년(1816년), 현수 귀계가 돈을 기부하여 부처님 서쪽 절벽에 강을 건너는 달마상을 조각하였습니다. 인도 남부의 승려 달마(菩智)는 남유송(劉宋) 말기에 하도(海島)에서 광저우로 건너와 수도 건예(남경)에서 양무제(梁吳帝)를 만나 중국 선불교의 창시자였다. 그리고 달마의 총대주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현에서 달마가 강을 건너는 그림은 달마가 양무제와 합의하지 않기로 합의한 후 강을 건너 펑산의 소림사로 갔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보리달마 본존상의 높이는 4.9m로 거의 둥근 조각상이다. 다미는 이불과 짚신을 걸고 있는 연꽃선 지팡이를 사용하며 왼손에 염주를 들고 염주를 셀 수 있다. 그 조상은 머리가 뚱뚱하고 얼굴이 둥그스름했습니다.

얼굴 근육이 튀어나오고 눈도 크게 뜨고 있다. 몸은 밝고 활력이 넘치며, 가슴과 복부가 드러나고, 갈비뼈가 수평으로 되어 있어 용감하고 힘차게 보입니다. 물고기가 뒤에서 굴러다니고, 스님의 옷이 바람에 휘날리는데, 갈대를 밟고 뒤돌아서도 거센 파도 속에 서 있는 것은 강이 넓고 아름답다는 말이 참으로 매력적이었다. 갈대가 항해 중입니다. 대불애애 산허리 중턱에 샤오타이(Xiaotai)라는 유적지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황제의 아들 현효(玄孝)가 이곳에서 사냥을 하다가 쉬었다고 합니다. 샤오타이를 위한 것입니다. 위(魏)나라와 금(晉)나라의 유명한 학자인 손등(孫鄧)이 무대에 올라와서 목소리가 마치 봉황의 소리처럼 웅웅거렸다고도 한다. 이것을 Sun Deng Xiao 플랫폼이라고 부릅니다. 샤오타이 절벽에는 서극락(西樂樂)과 18나한(十八羅十) 등 당송(唐宋)의 절벽 조각상도 있는데, 그중에서도 높이 3.4m, 폭 4.6m, 깊이 0.46m의 벽감이 눈길을 끈다. 6개의 아라한이 조각되어 있는데, 그 중 3개의 머리가 파괴되었습니다.

6분할 나한의 중앙에는 복숭아나무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고, 그 가지에는 선복숭아가 매달려 있다. 복숭아에 기대어 있는 한 나한은 가슴에 손을 얹고 편안하고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고, 다른 한 사람은 무심한 듯 복숭아를 바라보고 있다. 조각상은 세속적인 세계로부터의 초연함을 표현하며 부와 이득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 레이아웃의 조각품은 국내에서 드물며 특정 연구 가치가 있으며 "중국 미술 사천 석굴 조각품 전체 컬렉션"에 수집되었습니다. Xiaotai는 카운티 전체의 승자입니다. 당송 시대에는 이곳에 '동'이라는 글자가 적힌 정자가 세워졌고, 북송 시대에는 이곳에 성정이 세워져 사람들이 과거를 방문하고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무대에 오르면 동쪽에는 장엄한 불상이, 서쪽에는 깊은 용굴이 보입니다. 당송시대부터 이곳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었습니다. 역사적으로 건물, 파빌리온, 건물 및 문턱은 오랫동안 파괴되었습니다. 1982년, 고대 서적 기록을 바탕으로 송나라 이성각의 옛터를 파악하려고 노력했으며,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고대인에게 경의를 표할 수 있도록 샤오타이 옆에 이성각을 재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