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서 해석
한자의 기원
의논도 하다. 텍스트에서 소리까지. 루쿤체. -응?
《설문 해자》자기
의논도 하다.
이스라엘과의 양해에 대하여. _ 부처. 렌. 스야. 여보가 말했다. 렌, 이도. 그렇지 않나요? 정의。 옥부처럼 생각하세요? 겉모습에서 알 수 있을까요? 。 영대 위? 시계. 마오 는 말했다: 위, 생각 도. 이것이 바로 약속한 것이다. 시는 논의를 핑계로 한다. 모든 글이 그 논리를 따르고, 꼭 알맞다고 말한다. 그래서 공자 제자의 말은' 논어' 라고 합니다. 풍습에 따라 황제는 음과 음을 구분할 수 있다. 과거의 무지에 대해 별다른 차이가 없다. 평화를 향한 일은 없다. 황실 제도. 시스템 5 는 어디에 있습니까? 。 의지 _ 천도론. 주역 군자가 경전을 이야기하다. 비열하다. 세계 명작을 논하다. 글자가 일관되고 척추가 있다고 한다. 허운. 해설자, 토론도. 변론을 논하면, 언어도 마찬가지다. 끝이 없는 것 같다.
문자에서. 윤생.
구름이 말을 할 때, 그것은 소리를 낸다. 루쿤체. 열세 살. -응?
강희사전
당운, 기윤, 윤혜, 정운? 루쿤체. 소리 _. 《설문》: 엽기. 광운: 좋아요. Li Zhou Guan chun da loth "Jia Shu: 솔직한, 어려운 대답. 말과 연설의 차이를 논하다.
논어' 의 또 다른 순서는 정의를 설명한다: 논자, 논도, 논도, 사도, 문도. 이 책은 세계 사무를 처리하는 데 쓸 수 있기 때문에 렌이라고 하고, 원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바퀴를 부른다. 여러 가지 이유를 담고 있어 원인, 편장 질서, 그래서 시대라고 부르기 때문에 글쓰기라고 합니다. 문심조각용': 어제 중니가 한 마디를 하자 제자들은 기억을 떠올려 그의 고전을 칭찬하며' 논어' 라고 불렀고, 가이론은 여기서 창립되었다.
또' 명석': 렌도. 윤리가 있다. 옥영화: 사고에도 일리가 있어요. 드럼과 시계에 대해서. 전: 사고도. Jane Wu: 이론적 인 말은 또한 윤리적입니다. 주천: 윤리적입니다.
그리고 "쩡 윤": _ 또한 회의. 공안국 《사기 열전 열전》 순서.
또한 "정운": 유죄 판결.
또 정식 이름이에요. "진대사: 백관록" 의 관직은 "백극이 맹렬하다" 고 하고, 차론국은 매우 맹렬하고, 국귀, 노총사령관을 논하고 있다.
그리고 창국의 이름도 있습니다. 당대의 지리: _ 남도는 주전이 있고, 개원은 그 뒤에 있다.
성씨. 당서: 대중을 논하면 벤 토번 사람도. 또 다른 세 글자 성. 진 유 모두 성: 상.
광운' 은 다시 한 번' 컷' 을 강행했다. 기운, 운휘, 정운, 용춘절. -응? 은륜: 일리가 있어요. 또' 왕리지': 시스템 5 는 어디에 있나요? , 의지 _ 천도론. 참고: 천도는 이론이고 천도는 원리이다. 동륜.
그리고' 옥조각' 은 썰기 어렵다. 광운, 모운, 운과 정운. -응? _ 사운드로 이동합니다. 윤: 논증. 도교와 고전의 경지. 전: 해설자가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왕리지: 어떤 공식적, 민간적 자료도 먼저 논의해야 합니다. 참고: 그의 기술에 대한 상세한 평가를 의미합니다. "사기 소세가: 공훈인을 논하다."
엽엽 노건체. 건전한 실천. "전 한서 열전": 군사가의 전략은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에 있다.
또 다른 잎은 신성한 점프에서 잘렸다. 윤순. Yan feng "카운티 푸": 쳉 Dehua 링 늦은 또는 치열한? 징벌은 엄하다. 상양의 술을 불태우고 한비의 말을 불태우다.
잎이 잘렸다. 조식 《문제서》의 음구조: 예례로 철리를 구하다. 인생이 뜨면 도덕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
시소러스 보충 _? ,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