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시와 고시의 비를 그리워하다
빗속에서 그리워하는 고시 한 곡 1. 빗속의 그리움을 묘사한 시 한 수
1 .. 마음이 슬프고, 늦으면 장정이고, 일찍 쉬면 소나기가 온다. 모든 (D) 사람들은 문간에서 술을 마실 마음이 없어 떠나기 아쉬워한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천리 연기 파도가 그리워서 황혼이 무겁다.
2.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을 다쳐 (n m) 보다 더 비참하고 청추절을 푸대접한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3. 창밖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계속 울려서 나는 잠에서 깼다. 창밖을 보니 비가 왔구나, 노면이 축축하고, 비가 하늘에서 내려와 내 눈앞에서 한 방울씩 떨어졌다. 4. 내 마음은 약간 떨리고, 기분도 눈앞의 비에 따라 느긋하다. 나는 오랫동안 우경을 잘 감상하지 못했고, 그 향기롭고 따뜻하고 심상치 않은 비를 느꼈다. 5. 비 온 후의 느낌은 더욱 감동적이다. 자신의 먼지와 고민을 씻은 것처럼 모든 것이 깨끗해졌다. 비 온 후의 하늘과도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 푸른 하늘, 반짝이는 푸른 잎, 빛나는 푸른 풀, 흙향기가 나는 공기. 비 온 후의 하루는 비 오는 날과 완전히 다르다. 기분은 똑같다. 5. 비가, 땅에 떨어져, 흙에 담가 천천히 스며들고, 여정이 하나 있는데, 조금씩, 나는 이 과정을 전혀 느낄 수 없다. 머리카락이 비에 젖고 눈이 흐려질 때까지 나는 그것이 수로인지 흙길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나는 멈췄다. 그러나 나는 일어났다. 그는 비가 토양에 스며드는 과정처럼 이미 내 생활에 녹았다. 7. 나는 가랑비 속에서 우산을 들고 정원 오솔길을 걸으며 빗속의 광경을 느끼고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비가 올 때 펜을 들고 비에 관한 문장 몇 장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생각을 자극한다. 내 감정은 비에 맡기고 비에 녹는다. 나는 창턱 앞에 혼자 서서 비가 하늘에서 내리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빗소리가 공중에서 아름다운 호를 형성하고, 집중해서 빗소리를 듣는 것은 다른 느낌과 위안이다.
2. 비 오는 날 놓친 시
비오는 밤에 북부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아카시아)
이상은은
귀기시기를 물으니 가을못에 밤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연쇄를 풀다
주방언
믿음이 없는 원한. 애인은 단절되고, 소식은 아득하다. 충후하고 교묘하여, 연줄을 풀면 바람과 비, 안개가 가볍고 구름이 옅다. 제비집은 텅 비었고, 어두운 먼지 자물쇠, 현삭상. 뿌리를 옮기고 잎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모두 구시대, 수작업으로 홍약을 심는 것이다.
두로는 정주에서 태어났다. 배 연안이 휘어져서 사람이 하늘가에 있다. 추억, 그날 책을 듣고, 잡담을 하면 항상 타 버린다. 수이 설날, 나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강남 매실. 목숨을 위해 싸우고, 꽃을 위해 술을 마시고, 이를 위해 울다.
악부의 악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는 하나가 되어 너와 결별할 수 있다.
3.' 비 오는 날 한 사람을 그리워하다' 에 관한 고시
1, 비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주는 쪽지
당나라: 이상은은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2, "노란 몇 가지 회신"
송나라: 황정견
나는 북해군 남해에 살아서 거위를 보내 책을 보낼 수 없다.
복숭아리 봄바람, 술 한 잔, 10 년 강호 밤비.
살림을 꾸려도 네 개의 수직 벽이 있어 병을 고치지 않는다.
나는 책을 읽을 것이다, 머리는 모두 하얗고, 원숭이는 시내를 가로질러 울고 있다.
3, "청평 낙우 맑은 연기 밤"
5 대: 풍연사
비가 맑고 연기가 늦다. 녹수와 새 수영장이 가득 찼습니다.
쌍연이는 수양류원에 가고, 작은 정자는 커튼이 높은 두루마리를 그린다.
황혼에 주란을 홀로 기대다. 서남 초승달이 아치형이다.
낙화는 바람과 함께 불고, 봄의 나의는 유난히 춥다.
4. "반쯤 죽은 아이, 긴 문을 다시 건너면 모든 것이 틀렸다."
송나라: 하주
대문을 다시 건너면 괜찮아. 뭐야? 뭐가 달라요?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풀은 원 위에 있고, 초창기에 드러나다. 낡은 서식지와 새로 자란 이일 두 개.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밤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5. "봄황혼빛"
송나라: 코우 Zhun
봄은 지나갈 것이고, 꾀꼬리는 늙어갈 것이고, 무지개 그림자는 어린 시절에 빠질 것이다.
화당 사람들은 정우, 평산 반은 여향을 가린다.
비밀 협정은 무겁고, 감정은 어색하고, 링화의 먼지는 부주의로 가득 차 있다.
이루는 말문이 막히고, 사람을 매혹시키고,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심지어 향기로울 정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비 오는 날 연인을 그리워합니다
원문: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문장부는 무심코 술을 마시며 향수에서 배를 재촉한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천리 연기 파도가 그리워서 황혼이 무겁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청추절을 푸대접할 만하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버드나무 기슭에는 작은 바람과 그윽한 달이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간략한 분석:
이것은 작별 편지입니다. 류영 이전에는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 말이 많았다. 하지만 류영은 오랜 시간 떠돌아다니는 유자로 독특한 인생 체험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한 쌍의 연인의 이별을 전통적인 송별사와는 달리 홍루봄꽃과 가을달의 편협한 경지로 초천연보가 아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감사:
마지막 영화는 이별의 감정을 다룬다. "매미는 슬프고 정자는 이미 늦었고 소나기는 쉬기 시작했다." 늦가을의 어느 저녁, 소나기가 막 멎고, 한 쌍의 연인이 장정에게 작별 인사를 하러 갔다. 이곳은 시간과 장소뿐만 아니라 듣는 것을 통해 강렬한 서늘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귓가에는 가을매미의 처량한 노랫소리가 있고, 눈앞에는 억눌린 황혼이 있다. 여기에 쓴 장면은 이미 시인의 감정을 함축하고 있으며, 동시에 다음 영화' 한추절' 의 총결산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소나기 첫 휴식' 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곧 떠난다는 뜻이다. 이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떠날 때 갈등하고 복잡한 심정에 대한 다음과 같은 묘사를 불러일으킨다. "모두 술을 마시면 감정이 없고, 푸른 배는 우리를 재촉한다." "전성문 음주" 란 교토 성문 밖에 술 장부를 설치해 작별을 고하는 것을 말한다. 이 말로 볼 때, 이 말은 저자가 구경남을 떠나 애인에게 작별을 고할 때 쓴 것 같다. 나는 마지 못해, 하지만 분리 했다, 그래서 기분이 없다; 하지만 이때 난주는 아무런 감정도 없이 사람을 재촉하고 있다. "손을 잡고 눈물을 바라보니 나는 말이 없다." 이 두 문장은 악수하고 작별 인사를 할 때의 정경을 묘사하며, 감정이 깊고 말도 매우 씁쓸하다. 이별을 앞두고 한 쌍의 연인은 할 말이 천언만언이었어야 했는데, 손을 잡고 눈빛이 몽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있지만,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침묵이 말보다 낫다. 바로 기결된 소리가 막혀서 내면의 슬픔을 더 잘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천리 밥 짓는 연기' 를 읽으면 마음이 침울하고 넓다." 이 세 마디 말은 풍경을 배경으로 풍경에 감정을 담고 있다. "읽기" 라는 단어가 차지하는 것은 아래에 쓴 장면이 상상일 뿐 눈앞의 실제 장면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가상에서 진실을 보면 지금 사람과 분리되어 있는 한 쌍의 사상과 심경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반복 "걷기" 라는 단어는 여행이 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도' 자의 주어는 누구입니까? 말 속에 해석이 없다. 감정적으로 말하자면, 워커와 배달자의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별 후, 우리는 광활한 초천, 끝없는 연기 파도, 행인들은 담뱃대와 안개 커버 속으로 사라지고, 광활하고 텅 빈 곳으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첫 번째 속 이별의 장면은 한 시간의 과정을 거쳤다. 장면은 작은 것에서 큰 것, 가까운 것에서 먼 것,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의 생각이 점점 짙어지고, 마지막 세 마디가 절정에 이르며, 전편과 다음 편으로 이어진다.
다음 영화는 이별 후의 외로움과 슬픔에 관한 것이다.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하고, 청추에는 더욱 푸대접할 만하다." 이 세 마디, 개인의 이별의 고통에서 보통 사람과 헤어지는 사람의 사상적 감정까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 속에서 사람들의 공통된 감정체험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그러나 수시가 유명한 추석사에서'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은 맑고 둥글고, 지난날의 일을 완성하기 어렵다' 는 매우 넓은 태도와는 달리, 시인은 역사 발전의 광활한 시간에 개인의 슬픔을 씹어먹을수록, 더욱 깊은 슬픔에 빠지며 독자들에게 그 무거운 감각을 느끼게 한다. 한추절' 은 이 세 구절을 배려하여 정경을 융합시켜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요? 수양버들 기슭의 새벽바람은 파월이 있다. " 이 두 문장은 누구나 다 알고 있으며,' 고금의 잘생긴 말' 이라고 불린다. 해장' 이라는 단어는 지난 영화' 모든 문이 비어 있다' 와 맞물려 깨어난 장면과 송별할 때의 장면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킨다. 아름다움은 시인이 정서가 아니라 풍경을 쓴다는 데 있다. 감정은 풍경에 박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그는 자신이 깨어난 후 얼마나 외로운지 직접 말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표류하는 배 위에서 보고 느끼는 세 가지 이미지, 즉 해안의 버드나무, 여명 찬바람, 공중의 그윽한 달, 그의 마음속의 서늘한 정을 충분히 표현했을 뿐이다. \ "년 후, 좋은 시간 이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이 두 마디 말은 뒤로 밀수록 생각할수록 슬프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지 오래되고, 아무리 좋은 시간, 아무리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할 마음이 없다. "수천 개의 세관이 있더라도 누구를 찾아가서 이야기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은 마지막' 손잡고 바라보다' 에서 보살핌을 받았다. 떠날 때 천언만어도 말을 할 수 없다. 네가 떠난 후에 천가지 바람이 있어 말을 할 수 없다. 현재와 미래, 현실과 추측의 비교 속에 있다. 진지하고 깊은 사랑과 처량한 그리움을 더욱 충분히 표현하며, 글 전체가 감정 발전의 고조에 모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단어는 추경이 쓴 것으로, 감정을 남기고, 장면을 융합한다. 표현상, 그것은 시간의 발전을 순서대로 하고, 허실은 서로 생생하고, 점진적이고, 단숨에 이루어진다. 언어는 자연히 또렷하고 유창하며, 아직 연마되지 않아 그림으로 승리하지 못했고, 진정으로' 맑고 유창하다',' 뜻이 짙다',' 청려하고 아늑하다' (주길 방언) 의 풍격을 나타냈다.
비오는 밤 북부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 _ Baidu 중국어
저자: 이상은은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빗물을 그리워하는 시사고시 고시 1. 비 오는 날 연인을 그리워하는 시
1, "작은 Liangzhou, 캐노피 창, 바람과 비"-원대 장
차양이 비바람에 난처하다. 화이양 왕희로는 무엇인가요? 주주에 대해 묻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바람이 차일 창문을 치고, 비가 보슬비를 내리고, 가까스로 연무에서 벗어났다. 나는 잘 생각해 보고 시 작사를 써야 한다. 서망회양, 지금 어디로 갑니까? 편지 한 통을 기대하고, 나는 술잔을 들고 뱃사공에게 번호를 물었다.
2, "더 많은 누설 옥로 향"-당나라 daiwen
오동나무는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버리지 않는 취미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창밖의 오동나무는 심야의 찬비에 흠뻑 젖었는데, 그녀가 방 안의 이별 때문에 슬퍼하든 아니든 간에. 빗방울이 오동잎을 한 방울씩 두드리며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돌계단 위에 떨어지며 날이 밝을 때까지.
비오는 밤 기억 북부 친구-당나라 리 shangyin.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너는 나에게 집에 가는 날짜를 물었지만 날짜를 결정하기가 어려웠다. 오늘 밤 바산은 큰비가 내리고, 비는 이미 가을못에 가득 찼다. 언제 우리는 촛불 아래에서 긴 이야기를 나누고, 오늘 밤의 밤비 속에서 서로 마음속의 그리움을 털어놓을 수 있을까?
4, "기호, 비바람이 사람을 보내오다"-송대 두 번째 방공
비바람은 사람을 보내고, 비바람은 사람을 살려 준다. 황급히 컵 접시가 너를 떠나니, 비바람이 너를 재촉한다. 눈물이 분명하지 않고, 눈썹과 슬픔이 여전히 모였다. 내일 위층으로 올라가지 마라, 위층에 비가 온다.
봄비가 사람을 보내는 것도 봄비가 사람을 붙잡는 것이다. 환송회에서 사람들은 황급히 작별을 고하고, 사람을 떠나게 하는 것은 비바람이다. 눈물이 마르지 않고 미간에 슬픔이 맺혀 있다. 내일 네가 보고 싶을 때 고층건물을 올려다보지 마라. 위층은 비바람이 심하다.
5. 장상비-송 사영영
한 번 더. 창밖의 바나나 창문의 불빛은 무한하다.
비가 계속 와서 창밖의 빗방울 소리를 듣고 하늘이 깊어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빗속의 바초, 집 안의 등잔은 이때 다정다감하게 변해 외로운 나를 위로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2. 비 오는 날의 그리움을 그린 시
1 .. 마음이 슬프고, 늦으면 장정이고, 일찍 쉬면 소나기가 온다. 모든 (D) 사람들은 문간에서 술을 마실 마음이 없어 떠나기 아쉬워한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천리 연기 파도가 그리워서 황혼이 무겁다.
2.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을 다쳐 (n m) 보다 더 비참하고 청추절을 푸대접한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3. 창밖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계속 울려서 나는 잠에서 깼다. 창밖을 보니 비가 왔구나, 노면이 축축하고, 비가 하늘에서 내려와 내 눈앞에서 한 방울씩 떨어졌다. 4. 내 마음은 약간 떨리고, 기분도 눈앞의 비에 따라 느긋하다. 나는 오랫동안 우경을 잘 감상하지 못했고, 그 향기롭고 따뜻하고 심상치 않은 비를 느꼈다. 5. 비 온 후의 느낌은 더욱 감동적이다. 자신의 먼지와 고민을 씻은 것처럼 모든 것이 깨끗해졌다. 비 온 후의 하늘과도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 푸른 하늘, 반짝이는 푸른 잎, 빛나는 푸른 풀, 흙향기가 나는 공기. 비 온 후의 하루는 비 오는 날과 완전히 다르다. 기분은 똑같다. 5. 비가, 땅에 떨어져, 흙에 담가 천천히 스며들고, 여정이 하나 있는데, 조금씩, 나는 이 과정을 전혀 느낄 수 없다. 머리카락이 비에 젖고 눈이 흐려질 때까지 나는 그것이 수로인지 흙길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나는 멈췄다. 그러나 나는 일어났다. 그는 비가 토양에 스며드는 과정처럼 이미 내 생활에 녹았다. 7. 나는 가랑비 속에서 우산을 들고 정원 오솔길을 걸으며 빗속의 광경을 느끼고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비가 올 때 펜을 들고 비에 관한 문장 몇 장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생각을 자극한다. 내 감정은 비에 맡기고 비에 녹는다. 나는 창턱 앞에 혼자 서서 비가 하늘에서 내리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빗소리가 공중에서 아름다운 호를 형성하고, 집중해서 빗소리를 듣는 것은 다른 느낌과 위안이다.
3.' 비 오는 날 한 사람을 그리워하다' 에 관한 고시
1, 비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주는 쪽지
당나라: 이상은은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2, "노란 몇 가지 회신"
송나라: 황정견
나는 북해군 남해에 살아서 거위를 보내 책을 보낼 수 없다.
복숭아리 봄바람, 술 한 잔, 10 년 강호 밤비.
살림을 꾸려도 네 개의 수직 벽이 있어 병을 고치지 않는다.
나는 책을 읽을 것이다, 머리는 모두 하얗고, 원숭이는 시내를 가로질러 울고 있다.
3, "청평 낙우 맑은 연기 밤"
5 대: 풍연사
비가 맑고 연기가 늦다. 녹수와 새 수영장이 가득 찼습니다.
쌍연이는 수양류원에 가고, 작은 정자는 커튼이 높은 두루마리를 그린다.
황혼에 주란을 홀로 기대다. 서남 초승달이 아치형이다.
낙화는 바람과 함께 불고, 봄의 나의는 유난히 춥다.
4. "반쯤 죽은 아이, 긴 문을 다시 건너면 모든 것이 틀렸다."
송나라: 하주
대문을 다시 건너면 괜찮아. 뭐야? 뭐가 달라요?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풀은 원 위에 있고, 초창기에 드러나다. 낡은 서식지와 새로 자란 이일 두 개.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밤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5. "봄황혼빛"
송나라: 코우 Zhun
봄은 지나갈 것이고, 꾀꼬리는 늙어갈 것이고, 무지개 그림자는 어린 시절에 빠질 것이다.
화당 사람들은 정우, 평산 반은 여향을 가린다.
비밀 협정은 무겁고, 감정은 어색하고, 링화의 먼지는 부주의로 가득 차 있다.
이루는 말문이 막히고, 사람을 매혹시키고,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심지어 향기로울 정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비 오는 날 그리움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꿈처럼 어젯밤 비바람이 갑자기 일었다" 송: 이청조 원문: 어젯밤 비바람이 갑자기 일어나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셔터에게 물어도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아세요?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해야 합니다.
어젯밤에 비가 드문드문 내렸지만 바람은 계속 불고 있었다. 밤새 잠을 푹 잤는데도 깨어난 후에도 여전히 좀 취한 것 같다. 그래서 블라인드를 굴리고 있는 여종에게 바깥이 어떤 상황인지 묻자, 그녀는 나에게 "해당화는 여전하다" 고 말했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푸른 잎이 무성하고 붉은 꽃이 시들어야 한다. 2. "비가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한 통" 당대: 이상은은 원문: 군은 전귀에게 물었고, 늦비는 가을못이 올랐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너는 나에게 집에 가는 날짜를 물었지만 날짜를 결정하기가 어려웠다. 오늘 밤 바산은 큰비가 내리고, 비는 이미 가을못에 가득 찼다.
언제 우리는 촛불 아래에서 긴 이야기를 나누고, 오늘 밤의 밤비 속에서 서로 마음속의 그리움을 털어놓을 수 있을까? 3. 5 대' 파도 모래로 커튼 외비': 이어원작: 커튼 외비, 봄빛이 점점 옅어진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커튼 밖의 빗소리가 졸졸 흐르면 풍성한 봄빛도 사라질 것이다. 나지의 금패는 오경의 한기를 견디지 못한다.
자신이 꿈의 나그네라는 것을 잊어야만 영화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해가 혼자서 지고 고층 건물의 난간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면, 옛날이 가지고 있던 무한한 산하를 떠올릴 때, 마음은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나는 것은 쉽지만, 다시 만나는 것은 어렵다. 잃어버린 강에서 떨어지는 붉은 꽃처럼, 그들은 봄을 따라 함께 돌아간다. 과거와 비교하면, 하나는 하늘이고, 하나는 땅이다.
4. 5 대' 밤 울음, 어젯밤 비바람': 이어원: 어젯밤 비바람, 가을 커튼이 소슬소슬하다. 촛불이 새어 베개를 깨서 평평하게 앉을 수 없다.
세상이 물이 흐르면서 이것은 꿈이다. 취향도는 꾸준히 빈번하게 해야지, 참을 수가 없다.
어젯밤 비바람이 몰아쳐 창문을 가리는 커튼이 가을바람에 부스럭 소리를 냈다. 창밖에 짜증나는 비바람 소리가 나서 밤새 울렸다. 촛불이 얼마 남지 않아 주전자의 물도 새어 나왔다. 나는 여러 번 쉬지 않고 일어나 베개에 기대었다.
누워서 앉아도 머리를 평온하게 유지할 수 없다. 세상 만물은 흐르는 물과 같이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내 삶을 생각할 때, 마치 큰 꿈을 꾸는 것 같다. 예전의 부유한 생활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취생몽사 고향으로 가는 길은 순조롭고 근심이 없다. 자주 갈 수는 있지만 다른 곳으로 갈 수는 없습니다. 5.' 미인에서 비를 듣다' 송송: 장승원작: 젊은이들이 우가청을 듣는다.
붉은 촛불이 약하다. 풍화 정모가 배 위의 빗소리를 듣고 있다.
강은 넓고 구름은 낮고, 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지금 우승륙의 말을 들어라.
절 안에는 모두 별이다. 희비는 언제나 무정하다.
다음 단계 전에 날이 밝을 때까지 한 방울 한 방울 한 방울. 어렸을 때 연단에서 빗소리를 듣고, 붉은 촛불이 켜지고,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커튼이 펄럭였다.
중년인, 이국 타향의 한 배에서 보슬비, 광대한 강면, 물, 하늘색, 서풍, 양 떼를 잃은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가 구슬픈 울음소리를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 사람은 늙었고, 귀밑머리는 백발이고, 혼자 스님네 집에서 가랑비를 듣고 있다.
인생의 슬픔과 이별의 경험은 무정하다. 비가 한 방울씩 계단 앞에 떨어지게 하고 날이 밝을 때까지 떨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5. 비 오는 날 놓친 시
우야가 북방 친구에게 주는 쪽지 (그리움의 사랑) 이상은은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환기를 물었고, 늦비는 가을못이 불었다.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그는 늦비에 대해 이야기했다.
연쇄 주방언 반감을 풀다. 애인은 단절되고, 소식은 아득하다.
충후하고 교묘하여, 연줄을 풀면 바람과 비, 안개가 가볍고 구름이 옅다. 제비집은 텅 비었고, 어두운 먼지 자물쇠, 현삭상.
뿌리를 옮기고 잎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모두 구시대, 수작업으로 홍약을 심는 것이다. 두로는 정주에서 태어났다.
배 연안이 휘어져서 사람이 하늘가에 있다. 추억, 그날 책을 듣고, 잡담을 하면 항상 타 버린다.
수이 설날, 나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강남 매실. 목숨을 위해 싸우고, 꽃을 위해 술을 마시고, 이를 위해 울다.
악부는 사악하다!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는 하나가 되어 너와 결별할 수 있다.
6. 비 오는 날 그리움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춘완 인월운, 원대: 장코구.
무성한 풀이 어지러워서 나는 석양이 걱정된다.
단각주를 마시지 않고 평호주를 그리며 버드나무를 감상하다.
새소리, 비오는 밤, 주주 바람.
복숭아꽃이 다 불었는데, 어디가 아름다운지 문정은 빨갛게 발랐다.
백화문 해석: 울창한 풀, 두터운 구름, 핏빛 석양에 참담하게 뒤덮여 있다. 나는 예전에 정자에서 너와 술을 마시고 작별 인사를 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때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푸른 호수 위에는 화호 한 척이 떠 있었고, 수양버들 아래에는 아름다운 말이 한 마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들이 노래하고, 봄비가 내리고, 주주 바람이 불고 있다. 동풍이 모든 복숭아꽃을 날려 버렸지만, 아름다운 여자는 아직 먼 곳에 있다.
2, "연산자 바람과 비 선물" 송나라: 투어 가시 공개.
비바람은 사람을 보내고, 비바람은 사람을 살려 준다.
황급히 컵 접시가 너를 떠나니, 비바람이 너를 재촉한다.
눈물이 분명하지 않고, 눈썹과 슬픔이 여전히 모였다.
내일 위층으로 올라가지 마라, 위층에 비가 온다.
백화문 해석: 봄비가 사람을 선물하는 것도 봄비가 남을 남기는 것이다. 환송회에서 사람들이 황급히 작별을 고하는 것도 비바람이 사람들을 떠나도록 재촉하는 것이다. 눈물이 마르지 않고 미간에 슬픔이 맺혀 있다. 내일 네가 보고 싶을 때 고층건물을 올려다보지 마라. 위층은 비바람이 심하다.
3, "비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문자 한 통" 당나라: 이상은입니다.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네가 나에게 언제 돌아가느냐고 물었지만, 나는 아직 날짜를 확정하지 않았다. 지금 바산의 밤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가을비가 강물 웅덩이를 가득 채웠다. 언제 고향에 갈 수 있을까요?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을까요? 그럼, 오늘 밤 객바산에 가서 보슬비를 듣고 내가 얼마나 외로운지, 얼마나 보고 싶은지 말해줄게!
4, "룽안 마이크로 비" 노래: 왕안석
폐연 서늘한 비는 다른 사람이 슬퍼하는 것을 돕고, 눈물은 옷섶을 물들이고, 알지 못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봄바람과 녹색 모래사장을 제외하고는 네가 강을 건너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백화문 해석: 들판의 연기, 차가운 비, 더 안타깝다. 나는 눈물이 내 옷깃을 적신 줄도 몰랐다. 봄바람이 없으면 강둑의 갈대는 여전히 푸르다. 내가 너를 강을 건널 때처럼.
5, \ "더 누설 옥로 향 \" 당나라 웬 은 구름 을 들었다.
오동나무는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버리지 않는 취미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백화번역: 창밖의 오동나무, 한밤중에 찬비에 흠뻑 젖었는데, 그녀가 방 안의 이별 때문에 슬퍼하든 말든. 빗방울이 오동잎을 한 방울씩 두드리며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돌계단 위에 떨어지며 날이 밝을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