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을 표현하는 4 자 성어

말꼬리: 원래 관원이 취임했을 때 부하들에게 보여준 위신을 가리키며, 처음부터 상대방에게 자신의 권력을 과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한서? 전기:? 차에서 내릴까 봐 관민이 쉬었다. -응?

신고는 시작으로 돌아갑니다: 신고: 대출 상환; 벤: 근본 원인; 반대: 반환 시작: 시작. 감사함을 뜻하며 자신이 한 일을 잊지 않는다.

출처: 예기? 특별 희생:? 사회적 산꼭대기만 번영하여 신문이 반전되었다. -응?

풀뿌리: 풀뿌리: 설립 또는 설립 시작; 그냥: 해. 나는 막 시작했지만, 나는 아직 완성하지 못했다.

출처: 한? 사마천이 임에게 보낸 편지:? 나도 고금의 변화를 알고 싶고, 천인을 연구하는 일가의 말이 되고 싶다. 풀을 만들지 않으면 반드시 이 화를 당할 것이다. 실패하면 비민주적인 집행이 될 것이다. -응?

시작은 불리하다: 사단: 군. 리옹: 평온함. 순조롭지 못하다. 당초에 일이 참패를 당했다고 묘사하다.

출처: 왕삭' 고집이 세다' 후속편 2: 시작은 불리하고 시작은 불리하다. -응? 마청은 골목 어귀에서 머리를 내밀었는데, 확실히 그의 뒤를 따르는 작가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이제야 마음을 놓고서야 관문에 말했다? 오늘 모든 작가들이 모두 거리로 나갔다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예봉을 드러내다: 처음부터 실력이나 재능을 보여 주는 비유.

첫 시험: 처음에는 힘이나 재능을 보여 주는 비유.

출처: 위웨이' 전진, 조국': 그는 턱을 받치고 미소를 지으며 직원들이 무후좌력포의 첫 실험 결과를 보고하는 것을 듣고 있다. -응?

독수리가 날개를 펴다: 병아리: 병아리.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 날기 시작했다. 젊은이들이 독립생활과 일을 시작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대추맥륜: 대죽: 고대 큰 차; 추륜: 원래 살이 없는 바퀴. 화려한 카트는 스포크 바퀴가 없는 원차로 시작된다. 비유를 들자면, 사물의 진화는 단순함에서 복잡함, 거칠음에서 섬세함에 이르는 것이다.

출처: 남조? 리앙? 소통' 문선' 순서:? 만약 남편의 맥륜이 다탄닝의 시작이라면, 다탄닌은 맥륜의 질을 가지고 있습니까?

큰 꿈 후에 깨어나다: 큰 꿈 후에 깨어나다. 비유는 잘못된 것에 오랫동안 눈이 멀어 깨어나기 시작했다.

출처:' 장자'? 사물의 동원성:? 그리고 잠을 푹 자고 이 큰 꿈을 알게 된다. -응?

큰 꿈 후에 깨어나다: 큰 꿈 후에 깨어나다. 은유는 장기적인 실수, 속임수 또는 혼란에서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같은? 꿈에서 깨어나요? 。

출처: dingzhongjiang "북양 군벌의 역사? 러시아는 몽골을 침략하고 영국은 티베트를 침략했다. 무릎을 꿇고 읽다 보면, 부차는 지금 이런 상황이다. 활불의 지시는 매우 상세하다. 예를 들면, 대몽이 깨어나고, 의심을 풀고, 기분이 더 이상 즐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처음부터 끝 보기: 사물의 시작을 보고 최종 결과를 예견한다.

출처: 한? 원강의' 월절서'? 덕서전:? 그래서 성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응?

밀리미터: 밀리미터와 센티미터: 두 개의 작은 길이 단위입니다. 처음에는 차이가 적지만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출처: 예기? 해결 후:? 이순신 은 말했다:? 군자는 신중함에서 시작하지만, 행행은 천리이다. -응?

강어복근병: 강어: 복근병의 은명으로, 생선부패가 복부에서 시작돼 붙여진 이름이다. 설사.

출처:' 좌전'? 궁현 12 년:? 강어에는 복부 질환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강어병: 강어: 복부질환의 은명으로, 생선부패가 복부에서 시작돼 붙여진 이름이다. 설사.

출처:' 좌전'? 궁현 12 년:? 강어에는 복부 질환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홍비초 서리: 홍암은 철새로 매년 늦가을에 돌아오는데, 초서리는 그 때 시작된다. 시계열의 변화와 나이의 변화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홍몽 시스템 제 1 위: 홍몽 시스템: 고대인들은 천지가 창조되기 전에 혼돈의 생명력이라고 생각했다. 세상을 창조하다. 막 나타나기 시작한 인류의 세계를 가리킨다.

출처: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태상군 개경:? 처음에는 하늘과 땅이 각각 맑고 탁하여 홍몽 시스템이 심판을 받았다. -응?

호랑이 머리 뱀 꼬리: 머리는 호랑이처럼 크고 꼬리는 뱀처럼 가늘다. 처음에는 비유가 대단했는데, 나중에는 힘이 없어서 끝이 없었다.

출처: 위안? 강금지' 이규지 마이너스' 제 2 할인:? 그리고 나는 너에게 행동을 취하고 너를 등지고 있을 것이다. 이 사람은 감히 무정하고, 호두사미. -응?

시작을 보고 끝을 알다: 한 가지 일의 시작을 보면 최종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는 뜻이다.

시작할 때는 조심하고 엄격해야 한다.

멩: 시작, 발생. 낡은 사상이나 관념이 다시 돌아왔다. 낡은 결점이나 잘못을 반복하는 것을 많이 가리킨다.

출처: 명? 왕정은요? 사자가 포효해요? 맞아:? 오늘 이 여자를 돌려보냈지만, 나는 그녀의 낡은 사상이 되살아날까 봐 매우 위험하다. -응?

창조: 상고 신화 전설: 반고는 천지개벽, 인류 역사를 갖기 시작했다. 나중에는 예로부터 전무후무한 것으로 비유되고, 그 후로는 아무도 오지 않는 것으로 비유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출처: 삼국? 오? 쉬정' 삼오력': 천지의 혼돈, 닭 한 마리 같다. 반고는 그중에서 태어나 8 천 살이다. 천지가 열리고, 하늘이 되고, 흐리고 탁하며, 반고가 그 안에 있다. -응?

단도직입적으로, 명확한 의미: 단도직입적으로: 목적을 설명하다. 익명: 의미를 설명해 주세요. 말하는 것과 쓰는 것의 시작 부분에 주요 의미를 설명하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샤오징?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다:? 제 1 장부터 시작하다. -응? 송? 싱 빙 설명:? 열어, 장 할아버지; 종, 벤 도; 명나라, 분명히; 의리도 있다. 이 장은 한 번 열렸다고 하는데, 오효대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장도 열렸다고 한다. -응?

즉시 성공: 작업이 처음부터 성공했다고 설명하십시오.

출처: 위안? 무명씨' 소위지연' 2% 할인: 노위가 늦게 가서 단번에 성공했다. -응?

일거수일투족 성공: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고, 너는 처음부터 이겼다.

출처: 위안? 정정옥추 소공 제 4 할인:? 네가 성공하고 개선하여 돌아오기를 바랄 뿐이다. -응?

다른 사람에게 계몽을 받는 것은 어려서부터 올바른 교육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출처: "쉬워요? 맹:? 덕육인으로도 신성한 일이다. -응?

소 칼 시험: 소 칼: 소를 죽이는 칼; 테스트: 조금만 쓰고 먼저 기교를 보여 주세요. 예를 들어, 큰 능력을 가진 사람은 먼저 작은 일에 솜씨를 뽐낸다. 능력 있는 사람이 일을 시작하자마자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송? 수시 "구양 주부 관위성시 보내기" 시: 이쑤시개 삼만도끼가 이미 읽혀져서 효의시험칼을 원했다. -응?

깃발을 빼앗다: 깃발이 열리자마자 전투에 들어서자마자 승리했다. 처음부터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는 비유.

출처: 위안? 무명씨' 사류환' 제 40 할인:? 홍복 대사에게 감사드리며, 깃발이 승리를 거두고, 말이 성공할 때까지. -응?

해가 뜨면 예: 예; 방: 도와주세요. 해가 막 뜨는 것처럼. 밝은 미래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출처: 시경? 소야? 천연림 보호:? 달이 변하지 않는 것처럼 해가 뜨는 것 같다. -응?

진지하게 시작을 완성하다: 진지하게 완성하다. 처음처럼. 항상 신중함을 유지하다. 같은? 언제나처럼 신중한가? 。

언제나처럼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예: 좋아해요. 자세히 닫아라, 시작처럼. 항상 신중함을 유지하다.

출처: 노자 제 64 장:? 만약 네가 끝까지 신중하다면, 너는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응?

신중함이 마침내 시작되었다: 말시신중함, 초시신중함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운세가 바뀌었다: 나는 열세에 처해 있지만 기회를 만나 운명이 호전되기 시작했다. 같은? 운이 바뀌었나? 。

출처: 그린? 문희' 도시의 소리' 제 17 회:? 아델리가 도착하자마자, 먼저 똥 한 짐을 골라서 조계로 가서 배설물을 배출했다. -응?

행운: 저는 당시 처지가 불리했지만, 기회를 만나 운명이 호전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운이 바뀌었나? 。

출처: 명? 왕옥봉의 향불이 불타고 있습니까? 의사 결정:? 당신의 운은 몇 년입니까?

일관성: 시작: 시작; 끝: 끝.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이 견지할 수 있고, 중단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출처: \ "견자? 토론 군인:? 먼저 생각해 보면 존중해야 한다. 만약 네가 조심하면, 너는 항상 이렇게 될 것이다. 너의 남편은 그것을 행운이라고 부를 것이다. -응?

기원: 인형: 고대 순교용 나무나 도제 인형. 작은 조각상을 만들기 시작한 사람. 먼저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출처: 맹자? 혜량왕상:? 중니가 말했다:? 창작자는 사후제갈량이 없다. -응? 그것은 또한 사람처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응?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주드가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하차 시작: I: 고전 중국어 보조 단어; 시작: 시작. 늘 막 부임한 새 벼슬을 가리킨다. 지금 비유는 한 곳에 도착하자마자 업무 임무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예기? 음악:? 오국의 왕 윤코는 반상이지만, 그가 내리기 전에 황제를 엉겅퀴 뒤에 봉했다. -응?

선제공격: 보내기: 행동 시작 통제: 통제, 통일. 원래 의도는 핸드카드의 주동적인 지위를 잃고 상대를 통제하는 것이다. 나중에는 주동을 쟁취하고 먼저 상대를 제압하기 시작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출처: 한서? 길상전:? 먼저 손을 쓰는 것이 강하고, 뒤에서 손을 쓰는 것이 강하다. -응?

쿠이 시작: 쿠이: 전국 시대 얀 구오 쿠이; 시작: 시작. 먼저 나를 임명한 곽곤부터 시작합시다. 자천을 표시하다

출처: 전국 정책? 안책일:? 오늘, 왕정성이 학문을 하려면, 날뛰기부터 시작하여 일을 보아야 한다. 원현이 호보다 낫습니까?

별의 불은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별의 불은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흔히 새로운 사물은 처음에는 힘이 작지만 생명력이 강하고 전도가 무한하다고 말한다.

출처: "책? 판경:? 불이 원본에 타 오르면 너에게 갈 수 없다. -응?

별의 불: 약간의 불꽃. 은유는 처음에는 작지만 발전 전망은 큰 새로운 것이다.

출처: "책? 판경:? 불이 원본에 타 오르면 너에게 갈 수 없다. -응?

통일의 시작: 새해의 시작을 가리킨다. 그리고 종종 다음 문장입니까? 비엔티안 업데이트? 합성 춘련.

출처: "숫양전? 연도 숨기기:? 원은 누구입니까? 네가 재위 첫해도 마찬가지다. 봄은 누구입니까? 연초에. -응?

끝 없는 시작: 끝 없는 시작. 일을 끝까지 하지 않겠다는 뜻이다.

출처:' 진서'? 류콩:? 소인은 시작이 있고 끝이 없으니, 유류처럼 높을 수 없다. -응?

머리끝이 없다: 시작과 끝이 없다. 일을 끝내지 않았다는 뜻이다.

출처: 송? 석푸지' 오등회 원' 권 5:? 고 말했다:? 머리와 꼬리가 없을 때는요? 선생님:? 너는 토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니? 머리와 꼬리가 없는 사람은 곧 충성할 것이다. -응?

시작과 끝이 있다. 일을 끝까지 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명? 슈나이암 수호전:? 그러나 나는 그가 진정한 군자라고 말할 수 없다. 지금 나는 병이 다 나을 때까지 기다려야 그를 찾아갈 수 있다. -응?

인민혁명부터 시작: 다시 시작: 다시 시작. 원래 봉건 황제가 원의 즉위 또는 채택을 바꾸기 위해 취한 몇 가지 중요한 조치를 가리킨다. 뒷비유가 낡은 형식을 개혁하다.

출처:' 장자'? 발을 훔치다:? 세상에는 새로운 시작이 있을 것이고, 전투를 중지할 것이다. -응? 한서? 무희황제:? 나는 당욱을 사랑했고 은주를 감상한 적이 있다. 나는 옛것을 배우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처음부터 세계와 인민을 구했다. -응?

보름달은 손실을 의미합니다. 보름달은 부족을 의미합니다. 사물이 극치에 이르면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사기'? 범비 채택전:? 언어? 오판 이동, 보름달 분실? 。 물흥은 쇠하고, 천지는 늘 있다. -응?

운성의 시작: 운성: 청운만리 여행; 시작: 자동차 시동, 행군, 사업의 시작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앞길이 캄캄한 옛 추모사를 기원합니다.

출처: 전국 추? 굴원' 이소': 조조는 창오XI 에서 시작하여 석석에서 호수선원에 도착한다. -응?

운수를 시작할 때 상서로운 핑안 () 를 뜻한다.

출처: 명? 리앙 첸우의 "라쿤 원사"? 연회 장관:? 사내풍이 약하고, 산하가 돌면서 운수가 매우 좋다. -응?

성세: 성세. 행운을 빕니다.

출처: 그린? 조설근' 홍루몽': 네가 그를 돌려보내라고 했는데, 너는 영원히 내 말을 듣지 않을 거야. 지금, 그가 부귀영화를 청하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응?

합법적인 눈 숨기기: 불교 언어. 선종은 전체 불교 (불법법) 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우주에 따르면 랑은 숨겨진 모든 것을 포함한 눈을 가리킨다. 석가모니는 그의 제자 엽가를 정면으로 지불하고, 선종의 시조, 불교로 전해진다. 마음이 서로 연결되는가? 교수법의 시작. 또한 빌려

출처: 경덕진 등천 기록? 대갈엽:? 부처는 제자들에게 예가가 올 때 교리를 외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응? 송? Zhu 의 Chen tongfu 에 대한 대답:? 애초에 두 가지가 아니었으니 두 방면으로 볼 수 없다. 이것은 수천수만의 성인들이 말한 것이다. -응?

결말은 똑같다: 결말: 끝; 시작: 시작.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아요. 계속 그래요.

출처: \ "견자? 토론 군인:? 관심은 반드시 1 위여야 하지만, 존중을 가지고 적용해야 하고, 끝까지 신중해야 하며, 결말도 마찬가지다. -응?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끝까지.

출처: 송? 손광헌' 북몽과 단어' 권 20:? 시황제는 변사관학교를 시작했고, 시종일관 병마는 만 명에 불과했다. 오늘 철마 삼만 오천, 큐슈를 혼동해서는 안 된다. 병사 한 명을 키우고 장군 한 명을 연습하는 것은 나에게 가장 바람직하지 않다. -응?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끝까지.

출처: 송? 손광헌' 북몽과 단어' 권 20:? 시황제는 변사관학교를 시작했고, 시종일관 병마는 만 명에 불과했다. 오늘 철마 삼만 오천, 큐슈를 혼동해서는 안 된다. 병사 한 명을 키우고 장군 한 명을 연습하는 것은 나에게 가장 바람직하지 않다. -응?

반고가 천지를 열다: 인류 역사의 시작을 가리킨다.

출처: 서개운' 천지변화': 그곳은 반고가 천지개벽 후 매장된 곳이며 요정들이 상상하는 성지이자 영혼의 귀착점이라고 합니다. -응?

모르겠다: 나는 원래 어떤 일의 시작, 발전, 결과를 모른다는 뜻으로, 지금은 실제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출처:' 좌전'? 애공 27 년: 군자의 계책도 취하고, 마음도 취하고, 결국 취하고, 그 다음에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나는 오늘 몰라도 들어가기가 어렵지 않다! -응?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1 년 (또는 하루) 의 시작을 더 잘 하고, 일년 (또는 하루 종일) 의 기초를 다지는 것이다.

출처: 리앙 차오 남부? 소통약편:?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하루의 계획은 새벽에 있다. -응?

쌓아서 많이 쌓다: 처음에는 차이가 적지만 결과는 크게 틀릴 수 있다.

출처: 예기? 해결 후:? 이순신 은 말했다:? 군자는 신중함에서 시작하지만, 행행은 천리이다. -응?

차이 밀리, 터무니없는 천리: 차이: 차이; 밀리미터: 매우 작은 측정 단위; 역설: 같은가요? 이봐? 。 애초에 차이가 매우 적으면 결과는 완전히 틀렸다.

출처: 동한? 반구한촉? 사마천전:? 그래서 \ "이순신 \" 은 말했다:? 하마터면 1 마일 차이가 날 뻔했다. -응?

작은 차이, 천리 차이: 처음엔 차이가 적지만 결과는 크게 틀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출처: 예기? 해결 후:? 이순신 은 말했다:? 군자는 신중함에서 시작하지만, 행행은 천리이다. -응?

작은 차이, 천리 밖: 처음에는 차이가 작지만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출처: 예기? 해결 후:? 이순신 은 말했다:? 군자는 신중함에서 시작하지만, 행행은 천리이다. -응?

작은 차이, 천리 차이: 처음에는 차이가 작지만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출처: 예기? 해결 후:? 이순신 은 말했다:? 군자는 신중함에서 시작하지만, 행행은 천리이다. -응? 슈웨이? 낙지:? 그러나 가스가 가득 차면 허무하고, 기장은 크면 작고, 차이는 천리이다. -응?

퇴폐적 인 시작 없음, 신선한 끝: 없음; 시작: 시작; 신선함: 적음; Ca: 네. 모든 일에는 시작이 있지만 거의 끝나지 않는다. 항상 사람들에게 일을 잘 하라고 경고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해야 한다.

출처: 시경? Daya? 스윙:? 인민을 둘러싸고 있는 군주 신이 흔들린다. 신을 거역하는 사람은 많은 생명이 있다. 태어날 때부터 시민이었고, 일생은 토비였다. 퇴폐는 시작이 없고, 신선한 인재는 끝이 있다. -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비유를 들어 보면 일의 성공은 어려서부터 크게 축적된 것이다.

출처: 노자 제 64 장:? 접힌 나무는 말끝에서 태어났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응?

동쪽 구석에 실의에 빠져 뽕느릅나무: 동쪽: 동방태양의 유래는 아침을 가리킨다. 뽕나무, 느릅나무: 석양, 저녁노을을 가리킨다. 은유는 이 방면에서 실패하기 시작했고, 결국 다른 방면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출처: 후한서? 풍이전:? 처음에는 날개를 달고 Xi 로 돌아갔지만, 마침내 연못가로 날아갈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잃어버린 구석, 오디 수확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응?

창해 한 방울은 창해 한 방울이다. 밀리미터와 센티미터는 두 개의 작은 길이 단위이다. 처음의 작은 잘못은 큰 잘못을 초래할 수 있다.

출처: 예기? 해결 후:? 이순신 은 말했다:? 군자는 신중함에서 시작하지만, 행행은 천리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