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서

(기원전 11세기~기원전 6세기). 시경은 풍(160장), 야(105장), 송(40장)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음악에서 이름을 얻었습니다. 바람(wind)의 뜻은 음(tone)이다. 고대인들은 "Qin Feng", "Wei Feng", "Zheng Feng"이라고 불렀습니다. 지금처럼 우리는 Shaanxi Diao, Shanxi Diao, Henan Diao, "Ya"는 Zheng을 의미합니다. Zhou 왕조의 사람들은 Zhengsheng Yale이라고 불렀고 청나라 사람들은 Kunqiang Yabu라고 불렀으며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야와 샤오야는 연대순으로 구분할 수 있다. '노래'는 사찰에서 제사를 지낼 때 사용하는 노래이다. 시경은 시대를 불문하고 있다

시경은 중국 고대 시의 시초이자 최초의 시집으로, 서주(周周) 초기부터 춘추(春秋) 중기까지의 시를 모은 것이다. (기원전 11세기~기원전 6세기) ***311시 중 6편은 제목만 있고 내용은 없는 6편의 시(남미, 백화, 화수, 유강, 충우, 및 Youyi), 주(周)나라 초기를 반영 주(周)나라 말기까지 약 500년간의 사회전망. 아가서 창세기시대

MIC2k9l: 안녕하세요.

『시경』은 서주 초기(기원전 11세기)부터 춘추시대 중기(기원전 6세기)까지 500년 이상에 걸쳐 중국 고대 노예사회의 생활을 반영하고 있다. 시경은 언제부터 왔는가?

시경은 고대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으로, 서주(周周) 초기(기원전 11세기)부터 ~까지 총 500수의 시가 수록되어 있다. 춘추시대(기원전 6세기) 한 해에 305편의 시가 창작되었다.

사료에 따르면 서주(周周) 초기부터

『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이다. 에는 서주(周周) 초기부터 춘추(春秋) 중기까지 5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으며, 100년에 걸쳐 지은 시가 311편이 있는데, 이를 삼백시(十百歌)라고도 한다. 진나라 이전에는 "시"라고 불렀거나 그 전체를 "시 삼백"이라고 불렀습니다. 서한시대에는 유교경전으로 추앙받았으며 처음에는 『시경』이라 불리며 오늘날에도 통용되고 있다. 성경시대

성경은 66권(구약 39권, 신약 27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록 기간은 1500년(약 1400B.C.~95A.D.)에 이릅니다. 저자 30인(일부 책의 저자는 알려지지 않음)은 왕(다윗 등), 선지자(예레미야 등), 목자(아모스 등), 어부(베드로 등), 의사(등) 등 신분이 다양하다. Luke 등) ...등 다양한 지리, 역사, 정치, 문화(히브리어)를 다루는 역사, 전기, 시(작품), 산문, 편지, 연설 등을 포함하여 스타일이 다양합니다. , 팔레스타인, 이집트, 바벨론, 페르시아, 그리스, 로마), 하나님의 구원(예수 그리스도)을 중심 주제로 합니다. 성경은 개인의 삶과 구원의 진리에 관한 거룩한 책입니다. 성경을 읽는 것은 우리가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과 친밀하고 아름다운 관계를 맺고, 하나님의 진리 안으로 들어가고, 우리의 삶과 영을 새롭게 하고,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 안에 살며 평안과 기쁨을 누리십시오. 학문적인 연구로만 성경을 읽는다면 성경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시집은 어느 시대에서 왔나요?

lt; 주나라의 궁중 음악은 모두 민중에서 나왔습니다. 시집은 시집이다

시서는 약 2,500년 전인 춘추시대에 기록되었다.

확장:

'시경'은 2,500여년 전, 중국 노예사회 말기에 창작된 시집이다. 중국 고대시의 시초이자 최초의 시집이다. 기원전 11세기부터 기원전 6세기까지의 고대시 305편과 제목만 있고 시가 없는 6편의 '성시'를 모아 서주초기부터 춘추중기까지 약 500년간의 사회관을 반영하고 있다. .

『시경』의 저자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춘추시대쯤에 쓰여졌다. 은지복이 수집하고 공자가 편찬했다고 전해진다. 처음에는 "시" 또는 "삼백시"라고만 불렀으나 서한 왕조에서는 유교의 고전으로 존경받아 "시경"이라고 불렀습니다.

'시집'은 '바람', '야', '노래' 세 가지 카테고리로 편찬됐다. "바람"은 주나라 각지의 발라드이고 "야"는 주나라 사람들의 공식 노래로 "샤오야"와 "다야", "로의 노래"와 "의 노래"로 구분됩니다. 샹".

아가서는 노동과 사랑, 전쟁과 해적, 억압과 저항, 풍속과 혼인, 조상 숭배와 잔치, 심지어는 천상 현상, 지형, 동물, 식물 등을 반영하는 내용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주나라의 걸작이다. 사회생활의 거울이다. 아가서는 언제부터 생겼는가?

다음 본문은 아가서의 구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글이 명확하고 일관되게 기술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최종 결론은 가장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문학계는 아직 이 견해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여전히 시론을 채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이들을 통일한 구체적인 핵심 인물이 누구인지는 아직 확인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인 『시경』은 한나라 무제(無皇帝)가 유교를 전수한 이후 국가적인 고전으로 승격되었습니다. 이 책에는 305수의 시가 있는데, 이는 "풍"(십오국), "야"(소야, 다야), "송"(주송, 노송, 상송)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방법. 그런데 이 시들을 누가 책으로 엮었나요? 아직도 의견이 분분합니다.

먼저 공자는 시를 지웠다. 『시경』을 편찬한 공로는 오로지 공자에게만 귀속됩니다. 이 주장은 한나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역사 기록: 공자 가족(Historical Records: The Family of Confucius)"은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공자에 관한 한 고대인의 시가 3,000개가 넘습니다. 그 시에서 강조점이 제거되고 예절과 정의에 적용될 수 있는 시가 삭제되었습니다...세 개 105편의 시를 공자는 이를 무술시와 결합시키기 위해 모두 불렀다. "한나라의 이문지"는 "공자는 주(周)나라의 시를 취하고, 맨 위에는 은(殷)나라의 시를, 아래에는 노(魯)의 시를 취했다"고 말했다. " 공자가 시경의 장을 선택했다고 믿어집니다.

그러나 반대자들은 몇 가지 반박 이유를 제시한다. 첫째, 『사기』에는 공자가 자위국에서 노나라로 돌아온 뒤 70세 가까이 되었을 때 시를 지웠다고 적혀 있다. 그 이전에 공자는 이 책을 『시경』이라고 불렀다. 공자가 젊고 중년이었을 때 『시경』은 이미 300장으로 되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좌전: 항공 29년』에는 오(吳)나라 왕자 기자가 노(魯)나라에서 주(周) 음악을 감상하고 있었다는 기록이 있다. 다야가 마침내 노래를 불렀다. 순서와 내용은 기본적으로 현재의 『시경』과 같다. 당시 공자는 겨우 8세였는데, 이는 당시 『시경』이 완성되었음을 보여준다. . 셋째, 주(周)나라 시대에는 여러 가신국이 교류할 때 그들의 염원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자주 지었다. 예를 들어, "좌전: 정공 4년"에는 오나라가 초나라를 공격하여 초나라 장군이 패배하여 거의 멸망할 뻔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깊은 감동을 받아 『무의서』를 집필하여 초나라를 구하고 부흥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였다. 만약 당시 시서에 통일된 장(章)이 없었다면 시서에서는 그 야망을 표현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럼 시경은 누가 편찬한 걸까요?

왕이 시를 모았다고 합니다. 『시경』의 시가 창작 시기는 서주(周周) 초기부터 진무공(秦無功) 춘추(春秋)까지 5세기에 이른다. 창조 장소는 거의 황하 유역 전체와 장강, 한강 지역을 포함하여 수천 마일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시를 많이 모으는 방법은 일찍이 한나라 때부터 '왕이 시를 모은다'는 말이 나왔다. "한수시화지(Hanshu Shihuo Zhi)"는 "멍춘(음력 1월)이 되면 집단으로 사는 사람들이 흩어지고 보행자들은 나무 문을 진동시키고 길에 서서 시를 모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양웅서"는 "황제의 칙령에 따라 삼대, 주, 진나라 때 선의 사신과 제인의 사신이 8월에 길을 순찰하면서 관용구, 동요, 오페라를 요구했다. 황제는 "왕이 집을 떠나지 않도록" 관리들을 두어 전국을 돌아다니며 시를 모으도록 했으며, 천하의 모든 고통을 알고 당에 가지 않아도 되었다고 한다(허수). "공양지애").

주(周)나라 황제가 편찬했다고 합니다. 현대의 Zhu Zijing은 "시경"의 편집 및 평론 권한이 주 왕조의 Taishi의 손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고전》에서 춘추시대에는 모든 나라에 후대 부유층의 가극단과 같은 음악가 집단이 있었고 그 우두머리를 태사라고 불렀다고 지적했습니다. 여러 나라의 사신들이 오고 가며 연회에서는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를 불러야 했습니다. 그랜드 마스터들은 자국의 노래를 수집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노래도 수집했습니다. 노사는 수집된 발라드 외에도 조상 숭배, 잔치, 가옥 완공, 사냥을 위한 군대 파견 등 특별한 행사를 위해 귀족들이 지은 시를 보관하기도 했는데, 이는 의례시라고 할 수 있다.

풍자시, 미를 찬양하는 시 등도 있다. 봉헌시는 대신들이 지어 황제에게 바치는 시로, 음악가들이 황제에게 바칠 목적으로 지은 시라고 할 수 있다. 황실의 대가들은 이 아리아를 보관했는데, 여기에는 300개 이상의 악보와 대본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당시에는 일반적으로 "삼백시"로 알려졌습니다. 『시경』의 편찬과 편찬에는 각 나라의 악사들과 황제들이 주된 기여를 했으나, 전체 편찬의 통일성을 이루기 위해서는 다름 아닌 주나라의 황제들이 있었다. 『국어·로육하』에는 ​​“정고의 부친이 송나라의 고관이었으며 주나라의 황제에게 『상송』을 바쳤다”고 기록되어 있다. 현행 『시경』에는 5장만이 있는데, 태자가 12장을 기준으로 삭제했을 가능성이 크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시경』은 주나라 황제가 편찬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