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감상에 관한 시 1. 유명한 사랑시사 감상 < P > 스시의' 강성자' < P > 11 년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 P > 밤,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꿨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시 감상: < P > 이는 소동파가 사랑하는 비 왕조운이 죽은 후 어느 날 그녀가 죽은 꿈을 꾸고 쓴 감상적인 시입니다. 간단하고 진실한 본연의 정, 아픈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 매번 다 볼 때마다 더욱 본연의 애정에 감동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음과 양, 재회는 꿈속에서만 기대할 수 있다. 11 년 후 소동파는 포기할 수 없는 것은 상호 영향을 미치는 본연의 정이다. 그가 참을 수 없는 것은 장렬한 사랑을 잃는 것이 아니라 반려자를 잃은 후 한 사람의 외로움이다. "서로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에 먼지가 묻어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네가 꿈에서 본 것은 모두 고인의 전생의 자질구레한 부분이다. 그 자질구레한 일들 속에는 지울 수 없는 애정이 있기 때문이다. 붉은 먼지 속의 사랑의 최고 경지는 무엇인가? 너의 손을 잡는 것은 일종의 경지이고, 상호 관심은 일종의 경지이며, 생사도 일종의 경지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무겁고 깊은 사랑이 있는데, 이를 의존이라고 한다. 오랜 침윤이며 서로의 삶에 녹아드는 따뜻함입니다. < P > 2.5 곡의 사랑에 관한 고시와 그 감상 분석.
1,' 그리움' 송림포 < P > 오, 월산청, 양안의 청산이 서로 어우러진다. 이별의 느낌을 누가 압니까?
너는 눈물이 가득하고, 나는 눈물이 가득하고, 마음은 묶이지 않고, 강물은 촉촉하다. < P > (슬프고, 춥고, 슬프다. 울 수 있니? 하지만 눈물은 없다 ... < P > 어느 순간, 강 머리의 조수가 이미 가라앉았는가? 어느 날 조수가 평평합니까? 더 이상 마음속의 파도를 들 수 없습니까?
한동안 바닷물에 닿기 어려웠습니다. 만약 네가 사랑했다면, 너는 사랑했을 것이다. 그가 누구를 사랑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 P > 깊이 따지지 말고, 그의 사랑의 전설을 꾸며내지 마세요 ... < P > 역대 은둔자 중에서 린타보다 더 순수하고 담박하며 고아한 것은 없습니다 ...)
2,' 마담' 당이상은 < P > 입니다. 밤에 호랑이가 노래하는 헛소문은 닭의 메아리가 없다. < P > 6 군은 이미 모두 말, 옛날 칠석을 주재하기로 약속했고, 우리는 직녀를 비웃었다. 어떻게 제 4 기, 황제의 신분은 사위가 아니라 밤에 모근심과 함께 있다. < P > 그녀가 해외 선산에 있다고 들었는데 듣기만 하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다음 생에 결혼할 수 있을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결국, 이런 생활은 이미 끝났다 ... 아직 심야라서 경비원의 군보 소리만 들을 수 있다. 지금은 그들이 높이 올라서서 다른 사람이 시간을 알릴 때를 기다릴 때가 아니다. < P > 오늘 제 6 군이 멈춰서 보내지 않고, 내가 너에게 작별인사를 하도록 강요했다. 그러나 그때 우리는 그날의 견우와 직녀를 비웃었다. 왜 우리는 매일 같이 있지 않는가 ... 41 여 년 동안 천자를 했어도 너를 잡을 수 없으니, 보통 사람 육가의 여자 데리고 노래하는 게 낫겠다 ...)
3,' 신원' 남송루유 < P > 성상 석양이 뿔을 그리며, 신원비 연못대 부흥; 슬픈 다리 아래 봄파 청청, 한때 절색의 사진이었다. < P > (당완은' 노빌 봉황' 한 곡의 우울증으로 죽고, 육유의 애원은 시종 그녀의 품에서 답답하게 타올랐다. 지난 51 년 동안 그녀는 애도시 한 수를 썼는데, 이것이 가장 유행하는 것이다. 내가 다쳤을 때 다리 밑의 춘파는 여전하여 고인을 만나지 못했다. 44 년 전, 탕완의' 로신푸' 의 선녀가 봄파 위에 떠 있었다. 완곡함은 그렇게 부드럽고 또 그렇게 슬프고. 하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돌이킬 수 없다. 그 놀라운 사진은 이미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이 마음이 꺼지지 않는 한, 이' 그림자' 는 영원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
4. 우닝 딸이 쓴' 잔화' 라는 단어는 천고의 원한으로 읽고 싶지 않다. 서군보의 아내는' 만정방' 을 써서 처량한 필조로 그녀의 마음과 깊은 슬픔을 표현했다.
나란성드' Huan 의 크릭 원사' 곡은 항상 여씨 젊은 부부를 떠나, 당신은 어디로 갈 것인가.
3. 사랑을 그린 고시를 분석해야 한다 ~
이상은
하프를 박아
왜 내 금슬이 51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 P > 이 시는 일산시의 대표작이지만 꽤 어렵다. 송대 리우웬의' 논공푸' 시는' 금서' 시, 사람들이 모르는 것, 혹은 영호추 청의집이라고 말했다. " 상집' 계어은종화' 권 22 인용 황소잡기' 는 "시' 금서' 가 일산에 있다 ... 곡중도사는 그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동파에게 물었다. 동파운:' 고금의 즐거움이다', 구름: 금슬도, 51 현주. 그 목소리도 적절하고, 원망하고, 맑고, 화목하다. " 슈리' 장승 ...' 사건이 적당하다. 황제를 보면서 ..., 원망도; \ "바다 ...... \", 청 도; 램 틴 ... 한 편의 문장 속에서 노래가 극치를 이루었다. 역사는 그것을 장려한 밀지곡이라고 부르지만, 이것은 사실이다. 원호는 "시론" 운에 대해 물었다. "왕춘심은 두쥐안 울고, 미인 금슬은 설을 원망한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지만,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위의 노래 "청의야" (에로틱) 는 소설가의 발언이다. 영금슬의 말에 송인은 꽤 동의했다. 아민 왕조의 후응린은 그들 둘 모두에 대해 의심을 표했다. 나중에' 자해인생' (청대 호초,,, 송상봉),' 상' (주, 주이존, 하초 ) 와 "정치 식량" (청대 조도, 장채전, 중심점 등. ). 그중에는' 상' 이나' 자상' 이론을 가진 사람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상상' 은 사실' 자상' 의 내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상' 이 더 유연해 보인다. 나는 유 () 의' 해집 ()' 을 참고로 인용했다. "자상설은 더 현실적이고 일리가 있다. 첫 번째 대련은 이 51 개의 현과 그 현들의 슬픈 소리를 보고 설맞이 지난 일을 회상하는 것을 의미한다. 턱과 복부의 대련은' 설에 대한 생각' 을 바탕으로 기억에 설맞이의 지난 일을 쓰는 것이다.' 추앙' 이라는 문장은 323131335323635438+134313365438 이다. 이런 경지는 시인의 꿈처럼 환상과 막막한 일생을 상징한다. 망제' 라는 문구는' 봄정' 과' 포옹' 을 의미하는 울음처럼 애절한 소리를 담고 있다. 춘심' 은 원래 사랑에 대한 갈망을 가리키며, 흔히 이상에 대한 추구를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왕디" 라는 말은 거의 한 사람이 자신의 영웅적 포부와 상처받았을 때의 우국우민, 다정다감한 인생 경험으로 슬퍼하고 부서진 시를 가리킨다. 두보는 시인의 영혼이다. "바다" 라는 문장은 분명하고 슬픈 목소리로 쓰여졌다. 창해명주를 뜻합니다. 파란 밭' 이라는 말은 하프의 공허하고 은은한 소리를 쓴 것 같다. 혹은 어떤 사람이 무엇을 갈망하는지, 있다면 그 근처에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구나, 축안과 복련은 그들의 설을 구체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환각, 애원, 공허함, 현혹된 목소리로 설날의 인생 경험, 인생 경지, 인생 감정을 묘사한다. 대련의 말미에 대한 뜻을 알겠는가. "이상의 실의에 빠진 슬픈 일은 오늘 추억하염없이, 즉 당시에도 망연자실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어느 비오는 밤에 내 북방의 아내 < P > 에게 귀환 날짜를 물으니,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야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 P > 제목이 없는 두 곡 < P >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북소리가 나를 불러 나의 의무를 이행할 때까지, 나는 내 말을 타고 잘린 수초처럼 떠났다. < P > 꽃이 떨어진 < P > 고등법원 관광객들은 이미 다투어 떠났다. 작은 정원의 봄꽃이 바람에 흩날린다. 꽃 그림자는 곡경에 의해 혼란스럽고 흐릿하게 되었다. 멀리 꽃잎을 바라보며 석양의 잔광을 비추고 있다. 오, 내가 어떻게 차마 그것들을 쓸어버릴 수 있을까? , 눈은 여전히 가늘다. 꽃을 사랑하는 꽃 친구들은 당연히 봄이 너무 일찍 간다고 비난할 것이다. 봄이 끝나자 꽃과 꽃은 눈물만 흘렸습니다. < P > 제목이 없는 < P >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불어와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 P > 시인이' 무제' 를 주제로 한 수많은 시 중 가장 유명한 사랑 시입니다. 시 전체가 첫 문장, 특히' 난처하게 하지 마라' 라는 몇 글자를 둘러싸고 있다. 동풍' 은 계절을 마쳤지만 사람들의 그리움을 은유하고 있다. 측은한 감정 때문에 사람은 늦봄이 시들어 버린 봄꽃처럼 생기가 없다. 서너 마디 말은 상호 충성, 서약의 묘사이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각각 만날 수 없어 생긴 우울함, 원망, 냉랭함, 심지어 몰락한 심정을 묘사한다. 우리가 희망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칠팔구 말 속의 생각이다: 파랑새가 부지런히 그리움을 전하길 바란다. < P > 나란성드' 캄보디아의 친구: 목란 고시 모방' < P > 인생은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에 부채질을 할 필요가 없다.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여산어 자정은 맑고, 빗방울 밤은 원망하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거절은 헤어지고 남녀 관계를 끊는 것이다. 당대에 이르러 원직은 악부체로 한 여자의 말투를 모방하여' 고절절' 을 썼다. 용약한 작품은' 모조정사'' 캄보디아 친구' 라는 작품도 한 여자의 목소리로 말했다. 남녀 간의 사랑을 비유해 친구를 사귀는 길도 일관되고 포기하지 않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4. 사랑을 그린 고시 감상 < P > 아카시아 왕웨이,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왔을 때, 당신의 남국 가지에서 홍조를 일으켰습니까?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달을 바라보며 먼 곳에 있는 한 사람, 장구령, 달, 지금 바다에 가득 찼고, 하늘 끝 * * * 이때 이별의 마음, 밤의 길고 사려 깊음, 내가 촛불을 꺼냈지만 어두워지지 않았다. 비록 내가 외투를 입었지만 따뜻해지지 않았다 가을바람 가사 이백,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까마귀가 깨어나다. 소개팅은 매우 어색하다. 네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서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어 그리움이 짧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럴 줄 알았으면 애초부터 몰랐을 것이다. < P > 동쪽의 비, 동쪽의 해돋이는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유우석 죽지사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촉중 봄물이 계곡을 때린다. < P > 한 소녀가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이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는 것을 보았다. 연자루 위층 장은 깨진 등불과 새벽서리를 동반하고, 혼자 자는 사람이 아카시아 나무에서 일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카시아 하룻밤 사이에 얼마예요? 천애곶이 길지 않다. 금슬 이상은은 왜 내 금슬이 51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 각각 꽃같은 음정 청춘의 음정 성인 장자가 백일몽을 하고 나비에 현혹되고, 황제왕의 봄마음이 뻐꾸기 속에서 인어를 울며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울고, 푸른 들판이 태양을 향해 그들의 비취를 호흡하고,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내가 모르는 사이에 왔다 갔다 한다. 무제 이상은은 공언을 가지고 왔는데, 이미 월 5 시였다. 꿈은 멀지만, 울기가 어렵고, 책은 먹을 것을 권하지 않는다. 왁스는 반케이지 김옥을 비추고, 사향은 부용 마이크로를 수놓는다. 류랑은 펑산을 미워하고, 펑산보다 만 배나 무겁다. 무제 이상은은 또 커튼을 달았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폭풍우가 견과류 뿔을 넋을 잃고, 월이슬이 시나몬 잎을 달게 만들까?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 P >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알게 된 지 이미 오래되었다. 각각 동풍부터 백화가 다 되어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밤마다 촛불로 심지를 다하고, 아침 사진경에서 발운변화를 보았지만, 감히 밤노래 펑산, 오, 파랑새, 들어라!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제목이 없는 이상은은 어젯밤 별과 어젯밤의 바람, 화루 서쪽의 계당동, 채봉이 날아가는 날개가 없어 마음과 연결되어 있다. 칸막이, 갈고리 춘주가 따뜻하고 왁스등이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 P > 늦가을에 홀로 곡강을 유람하는 이상은은 연잎에서 태어난 봄을 미워하고 연잎이 마른 가을을 미워한다. 그는 자신이 연애한 지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고 망강두의 강물 소리에 실망했다. 이상은선생의' 비가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주는 쪽지' 는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기를 물었고, 늦비는 가을못까지 올랐다. 왜 * * * 서창에서 촛불을 잘라야 하는데, 그가 늦비를 말할 때? 원직을 떠나면 물은 바다가 슬프고 영원히 호박이 된다. 나는 게으름을 피워 꽃을 돌아보는데, 반 가지 이유로 나는 스님이다. 제목은 성남촌 청호인데, 지난해 오늘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 P >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며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두목에게 다정다감하게 작별을 고하지만, 항상 무정해 보이지만, 태어나기 전의 모습은 웃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촛불은 착하게 작별 인사를 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울다. 꿈에서 장비셰 가족을 보내고 작은 복도가 비스듬히 기울어졌다.
오직 천천춘월만이 가장 다정하고, 백성을 위해 정원 꽃을 비추고 있다. 사랑 이익의 수선을 쓰는 것은 진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고, 천리례는 여전히 밤새 왕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이때부터 더 이상 좋은 밤이 없으니, 밝은 달이 서쪽으로 내려가도록 내버려 두어라. 최교 왕자, 노비의 아들, 그의 발길을 따라 녹주가 눈물을 흘렸다. < P > 후문이 바다로 들어가자, 소랑은 바로 나그네였다. 나머지는 일원이다. 그는 햇빛 아래서 소매를 가리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봄에도 화장을 하기 귀찮았다.
귀중한 보물을 찾는 것은 쉽고 애인을 갖는 것은 어렵습니다. 베개에 눈물을 감추고, 꽃은 어두컴컴하다.
송옥이 왜 왕창을 미워하는지 정탐할 수 있어요? 강릉은 천 조각의 단풍잎을 급히 보내고, 강교 저녁 돛 그늘을 보냈다. 너의 마음이 서강과 같아서 밤낮으로 끊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는 것을 기억해라. < P > 긴 아카시아 이류, 사수류, 과주고나루터로 흘러가는 오산은 조금 걱정이 된다. 스롱, 증오 용, 증오 반환 시 휴식, 월씨 이층.
강남문 빗질 꿈, 혼자 망강루에 기대어. 결국 천돛이 없고, 비스듬히 물이 가득하고, 백평주가 상심했다! 장상림 부무산청, 월산청.
양안의 청산이 서로 영접하다. 이별의 느낌을 누가 압니까? 너의 눈물은 가득 찼고, 나의 눈물은 가득 찼다.
리본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강의 조수는 이미 물러섰다. < P > 여담을 만나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서쪽 칸에 갔고, 밝은 달은 갈고리 같았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계속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럽다. 이것은 근심이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 P > 칠흑 같은 밤 이옥림은 춘홍에게 감사했고, 그녀도 급했고, 어쩔 수 없이 찬비가 와서 저녁바람이 왔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요. 처음에는 강풍이 풍연사의 금문으로 불어와 봄물 한 웅덩이를 불어왔다.
원앙향 경로를 유유히 거닐며 손으로 살구씨를 어루만진다. 연못가의 난간에 기대어 두오리를 보고, 머리에 옥비녀가 비스듬히 늘어져 있다. < P > 그는 온종일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줄곧 돌아오지 않아 갑자기 까치가 우는 소리를 들었다. 옥루춘 구양수는 병신 앞에서 반환 날짜를 말하려 했으나, 춘용이 먼저 비참하다고 말하지 않았다. 인생의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작별 연회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