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명의 방향타는 분투이다. 어떤 환상도 가지지 말고,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하루도 노력을 멈추지 마라.
● 앞의 바위의 기복을 두려워한다면, 삶은 영원히 고인 물이 될 것이다. ● 나약한 사람은 움츠러들고, 무모한 사람은 불에 타 죽을 뿐, 진정한 용감한 사람만이 이길 수 있다.
● 우리 세상은 결코 슬픈 낙후자에게 메달을 수여하지 않을 것이다. ● 사다리의 계단은 발을 놓는 데 사용한 적이 없으며, 다른 발이 다시 올라갈 수 있도록 사람의 발을 일정 기간 놓아두는 것입니다.
● 평소에 1 킬로미터를 뛰지 않으면 시간이 필요할 때 100 미터를 스퍼트하기가 어렵다. ● 급류가 없으면 용감할 수 없고, 최고봉이 없으면 올라갈 수 없다.
● 산길은 우여곡절이지만 결국 정상을 향해 뻗어 있다. 산꼭대기까지 올라야 그곳의 풍경을 볼 수 있다.
● 길이 험난하더라도 수레바퀴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강이 파도가 세차게 일더라도 배는 항해할 수 있다. ● 창조만이 진정한 즐거움이고, 노력만이 충실한 삶이다.
● 어둠에 전쟁을 선포할 용기가 있는 사람은 분명 빛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숭고한 이상은 높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네가 하고 싶다면 근면은 등반의 밧줄이다. ● 씨앗은 빗방울의 헌신을 명심하여 돌격 함정의 용기를 높였다.
● 자연의 기복이 없다면 지구는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이다. ● 꿈만 꾸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열매를 거두는 기쁨을 결코 느끼지 못한다.
근면은 네 인생의 비밀번호로 파란만장한 서사시를 번역할 수 있다. 등산가에게 과거의 발자국을 잃는 것은 유감스럽지 않지만, 과거의 방향을 잃는 것은 위험하다.
●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은 땀이 흐르는 강에서 사업하는 작은 배를 타고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향한다. 채집하느라 바쁜 벌은 사람 앞에서 말할 시간이 없다.
● 용감한 자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치고 침몰하지 않는다. 겁쟁이는 풍평한 파도 속에서 익사한다. ● 최고조에 달한 등산가들은 길을 따라 있는 어떤 발자국에 도취되지 않는다.
● 파도는 파도를 쪼개는 항해선의 작별 여행이며, 파도에 쫓기는 카누의 장례식이다. 산길은 평탄한 길처럼 사람의 발밑을 기어다니지 않는다.
● 강원의 경이로움은 과감하게 용진하는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침반의 두 발이 모두 움직이고 있다면, 너는 영원히 원을 그릴 수 없다.
● 정상에 오르고 싶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삼지 마라. ● 발걸음을 어떻게 유지할 수 있는가? 발자국을 남기다.
산이 아무리 가파르더라도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에게 등반의 길을 남기게 된다. ● 라이프 사이클을 만드는 사람들은 반 걸음 앞서 갈 수 없습니다.
● 단 것을 수확할 수 있다면 가시덤불 속에 바쁜 벌이 있을 것이다. ●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며 열심히 일한다. 열사는 분투와 희망의 노래에 속한다.
생활은 달거나 쓴 것일 수 있지만, 무미건조해서는 안 된다. 너는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지만 굴복할 수는 없다.
● 피시방을 좋은 희망과 추구에 퍼뜨려 999 회, 그리고 1000 회 실패했다.
● 기회는 진취적인 사람에게만 개방되고, 평범한 사람은 결코 방문하지 않는다. ● 시멘트 바닥을 걸을 수밖에 없는 사람은 결코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않는다. ● 생명력의 의미는 분투하는 것이다. 세상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이다. ● 파도의 성격은 바위에 의해 수없이 박살나고, 또 바위에 무수히 부딪히는 것이다. ● 반얀 나무가 깊은 토양에 뿌리를 내려야만 생명의 그늘이 더 길고 무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Barnyardgrass 는 묘목과 같은 대우를 받는다. 열등감은 날개가 부러진 새여서 하늘로 올라가기가 어렵다. 둘 다 성공의 금기이다. ● 통증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가지 치기를 거부한다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 바다의 단련을 통해 자갈은 더욱 아름답고 매끄럽게 변한다. ● 생활의 홍수가 이미 절벽으로 솟아올랐는데,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면 웅장한 폭포가 될 것이다. ● 사랑과 신뢰에 의지하지 않고 생명의 배를 흔들면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파도를 헤치는 배는 줄곧 새 꽃을 피운다. ● 분재 수목이 망가져 동량이 되는 꿈을 깨뜨렸다. ● 타고난 재능을 칼에 비유한다면 근면은 숫돌이다. ● 불세례를 받은 진흙도 강한 체격을 가질 수 있다. ● 계곡의 샘물은 우여곡절 끝에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부른다. ● 폭포가 가파른 벽을 통과할 때 유난히 웅장해 보인다. ● 구름 속을 지나 등산객의 발자국에만 입맞춤을 한다.
● 색구름이 공중에 떠있는 것은 자연히 득의양양하지만, 최대 몇 마디의 칭찬만 받을 수 있다. 단림으로 변해 옥토에 뿌리를 내려야만 세상을 위해 보리풀을 만들 수 있다. ● 교육은 어머니의 인재의 집이고 사회는 남편의 인재의 집이다.
● 월계수 리본은 천재적인 섬유로 만든 것이 아니라 고통과 고난의 실로 짜여져 있다. ● 진주의 반짝임 한 알도 없이 다른 사람이 불신한 것이다.
사막의 발자국이 아주 빠르게 사라졌다. 분투가는 도보자의 마음속에서 오랫동안 격동해 왔다.
길이 확정된 이상, 왜 얼마나 가야 하는지 물어봐야 합니까? 안전을 위해 바다와 함께 있지 않으면 배는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나비가 백화원 비행의 기쁨을 얻으려면 먼저 번데기와 결별하는 고통을 참아야 한다. ● 반딧불이의 빛깔은 미약하지만 밝을 때는 어둠에 대한 도전이다.
격렬한 제련을 거절하면 광석은 발굴되기 전보다 더 가치가 없다. ● 강력한 간부가 되려면 가시나무를 영원히 우회하거나 비바람의 침식을 피해야 한다.
● 행인, 한숨 대신 발걸음.
2. 시적 영감을 구하는 문장을 쓰고 1 친구에게 입가에 이상한 미소를 지으며 그 여름에 남겨진 노래를 듣는다.
2. 이 세상이 항상 우리의 시야를 흐리게 하더라도, 우리 주위의 공기는 여전히 고요하고, 욱일은 여느 때처럼 동양에서 천천히 떠오른다.
3. 세상은 깊은 강과 같다. 방향은 알 수 없고, 추억과 미지의 감정, 그리고 방황하는 잔물결이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
4, 옛 길, 마른 말, 나그네, 석양, 황혼의 여휘가 천년고도에 뿌려져 가을바람이 점점 불어와 풀푸른 하늘을 불고 나그네의 얼굴을 불고 있다.
5. 한눈에 가을물을 바라보면 강이 끊어지고 술에 취해 꽃이 늦게 떨어진다. 삐걱거리는 소리가 꿈에서 나와 아트리움에 메아리쳐 달교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닥의 가닥이 수수한 손가락을 따라 미끄러져 사랑의 슬픔을 감싸고 가볍게 물을 사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어떤' 시적인 동기 부여, 친구에게 쓰기' 문장이 있나요? 1. 만약 어느 날 나의 이상이 비에 젖었다면, 당신은 나를 좀 도와주실 수 있습니까?
만약 어느 날 내가 전진할 수 없다면, 당신은 나와 함께 따뜻한 오후를 보내고 싶습니까? 만약 내가 너에게 한 가지 일을 묻는다면, 너는 너의 어머니의 꿈에서 깨어날 생각을 할 수 있니? 만약 네가 익숙하지 않은 집이라면, 너는 선량을 도로 표지로 삼을 수 있니? 만약 이것이 한 나라의 미래라면, 당신은 그를 잘 자게 하고, 앞으로 더 이상 방랑하지 않을 것입니까? 2. 잡스의 말 한마디가 나를 특히 감동시켰다.' 네가 죽을 것을 기억하라' 는 것은 내가 평생 만난 가장 중요한 좌우명이다.
그것은 내가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지적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거의 모든 것, 모든 영예, 모든 교만, 어색함과 실패에 대한 모든 공포가 죽기 전에 사라질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보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들이 무언가를 잃을까 봐 걱정한다.
네가 죽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내가 아는 이런 생각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너는 걱정할 것이 없다. 너의 마음을 따라가지 않을 이유가 없다. ""
3. 친구가 자주 생각나면, 관심을 마음속에 두고, 관심을 눈에 담는다. 친구들은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또 한 밤; 친구는 생각하면 기쁨을 더하고, 시간 속에서 더 부드럽게 회상한다. 만약 네가 과거에 했던 일을 계속한다면, 너는 영원히 너의 과거의 모습이 될 것이다.
자기 중심적인 사람이 허물어뜨린 물건은 다른 사람 중심의 사람이 재건할 수 있다. 인내는 어려움을 참는 것이 아니라 인내심을 능력으로 바꾸는 것이다.
충분히 어두워야 별을 볼 수 있다. 5. 많은 일을 열심히 했다고 해서 반드시 수확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6. 당신은 독특합니다. 당신은 매우 독특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첫 번째입니다. 7. 네가 자신을 완전히 믿는다면 어떤 어려움도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8. 한 사람이 시대의 위대한 홍수 속에 몸을 던져야만 그의 인생이 빛날 것이다. 9. 당신이 포기하지 않는 한, 당신은 기회가 있습니다! 10. 수확만이 경작의 의미를 검증할 수 있다. 공헌만이 인생의 가치를 측정할 수 있다.
1 1. 운명은 기회의 문제가 아니라 선택의 문제이다. 이것은 우리가 기다려야 할 일이 아니라, 우리가 반드시 달성해야 할 일이다. 12. 만약 네가 비스듬히 서 있다면, 하늘이 무너진 것을 탓하지 마라. 만약 네가 이미 밑바닥에 살고 있다면, 자신감이 없다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13. 졸업장은 기차표일 뿐이다. 청화는 부드러운 눕고, 본과는 딱딱한 눕고, 전문은 딱딱한 자리이고, 사립은 입석표이고, 성인 학생은 화장실을 비집고 있다. 기차가 역에 도착했을 때, 모두들 차에서 내려서 일자리를 찾았는데, 사장이 네가 어떻게 왔는지 별로 신경 쓰지 않고 네가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기차명언)
14. 우리는 타고난 타성이 있다. 우리는 항상 최소한의 고통을 먹고, 가장 짧은 우회로를 걷고, 최대의 수익을 얻고 싶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당신을 위해 느낄 수는 없습니다. 이런 마음의 여정이 없다면, 설령 네가 다시 성공한다 해도, 정신 분야는 여전히 척박하다.
15. 반년이 지났는데, 나는 마침내 자신을 기쁘게 하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다른 것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돈을 많이 벌면 어떡하죠? 가져가도 될까요? 서산에 가서 바람을 쐬고 10 여 채의 백년 저택을 보았다. 도처에서 주인을 찾을 수 없다. 열쇠를 가져간 사람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노래 책 Yan Meijia 영감 문장 Eb: 안녕하세요.
영감을 주는 시구:
노래 책 xiaoya Putian 차 관할 ":산, 풍경.
시경 소야절: 저는 두렵습니다. 심연에 빠진 것 같아요. 살얼음을 밟는 것 같아요.
《시경》: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은 월항과 같고, 욱일 동승과 같고, 남산처럼 장수하고, 송백이 무성하고, 예외가 없다.
《시경》:. 。 。 。 。 사람은 의리가 없는데, 왜 죽지 않는가.
。 。 。 。 。 사람은 끝이 없고, 죽음은 끝이 없다.
。 。 。 。 。 사람들은 매우 무례하다. 후진타오는 죽지 않았다.
\ "노래 책 \" 은 \ "해안 제나라 \", 디스크 노루 가 있습니다.
"시경 풍웨이치 자랑": 협의처럼 정교하고, 연마처럼 정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