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유리를 사이에 두고 너를 얻고 싶다. < P > 시즌 2' 환락송송' 방송은 지금까지 절반까지 연기됐다. 평점과 열의가 전편보다 좋지 않았지만 극 중 주인공의 얼굴값이 상당히 높았기 때문에 추격 열풍이 일고 있다.
거리를 걸을 때마다 사무실에 앉아 주변 사람들이
-남자들은 모두 곡창처럼 행동하는 것을 듣는다.
부지런해야 하는 것도 너무 찌꺼기다.
관문과 사동이 결국 어떻게 될지,
나는 여전히 담종명을 좋아한다 < P > 자신의 외모를 바꾸면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지 않나요? < P > 도대체 어떻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수 있을까,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내가 나를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하게 할 수 있을까? < P > 오늘 우리는 외모상의 변화 외에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더 많은 친구를 사귀고, 원하는 상태로 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P > 1 단계에서 우리는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이 어떤 모습이 되고 싶은지, 다른 사람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야 한다. < P > 인정을 받는 데 있어 얼굴값이 너무 높으면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다음 감성정이 높은 동성을 대할 때 하찮게 보인다. < P > 전자는 타고난 아름다움이고, 후자는 각고의 배양이다. 하나는 멀리 떨어져 있고, 하나는 버티기에는 게으르다. < P >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생 남을 부러워하지만 환상 속에 사는 모습이 될 수밖에 없다. < P > 우리는 성형수술을 선택하지 않아도 되고, 그렇게 자율적이지도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가 도대체 어떤 모습이 되고 싶은지 알아야 한다. < P > 예를 들어 옌니 < P > 는 성형이라고 말하거나 사진작가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가부를 말하지 않는 것은 옌니 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 자신이 되고 싶은 모습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 P > 이 예에 문제가 있으면 다음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 P > 나는 항상 모원웨이 너무 예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기질이 있는 < P > 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내 직남암의 눈으로는 화장과 주사를 맞지 않는 문제를 볼 수 없을 수도 있고, 개인적 기질을 수련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도 아니다. < P >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이 어떤 모습이 되고 싶은지, 무엇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 P > 스타는 우리 일반인과 거리가 좀 있으니, 우리는 반드시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
' 개인 IP 로? 먼저 이 문장 좀 봅시다! "이 문장, 제가 말씀드렸듯이, 개인 브랜드는 시중에서 자랑하는 것만큼 대단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그렇게 멀지는 않습니다. < P > 예를 들어, 친구의 친구는 당신이 특히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개인 브랜드입니다. < P > 다른 사람이 당신을 인정하는 꼬리표를 세우고 차츰 이 꼬리표를 견지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그 꼬리표의 대명사라는 것을 충성스럽게 믿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개인 브랜드는 다른 사람들이 끊임없이 당신을 인정하고 당신을 알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좋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P > 또한 마음 속의 자신과 상상 속의 자신, 그리고 다른 사람의 마음 속의 자신이 천차만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그래서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타인에 대한 자아에 대한 인식을 키워서는 안 되며, 남의 건의를 많이 참고해야 한다. < P > 이 점은 간단합니다. 우리 각자가 잘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 P > 8 년 동안 당신의 꿈속의 연인과 매일 아침 잘 자고 밥 배달을 해 주는 그 사람을 어떻게 선택하시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사실 이것은 루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루틴을 좋아하지 않지만 루틴을 알아야하기 때문에 나는 그를 링크라고 부릅니다. 얄미운 잔념. < P > 빠른 링크 및 느린 링크를 포함하여 낯선 사람과 링크를 생성하는 방법. < P > 빠른 링크: 우리가 누군가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빠르게 표명한 다음 연락처를 교환하고 후기 배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P > 느린 링크: 여러 차례 만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점차 최고의' 시기' 를 기다리며, 스스로 주도권을 잡거나 상대방이 승진 링크를 제안합니다. < P > 빠르든 느리든 상대와 자신의 성격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 P > 만약 성격이 외향적이라면, 거절당한 위험에 신경 쓰지 않고 직접 출격할 수 있고, 상대방이 대부분 장면이나 체면을 이유로 당신에게 요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P > 성격이 내성적이라면 자연스럽게 후자를 선택하거나 친구의 도움을 구한다. < P > 이 외에도 상대방이 어떤 성격인지 지켜봐야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다. < P > 빠른 링크의 중점은 후기 배양에 있다. 느린 링크의 중점은 초기 준비에 있다. < P > 사실 소위 쉽게 잃을 수 있는 심리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빠르게 상대방과 링크를 맺기를 꺼린다 < P > 우리가 상대방과 간단히 친해지면, 이전 생각에 따라 감정을 계속 경작할 것인지, 단순한 인식인지, 아니면 더 가까운 파트너가 될 것인지를 결정한다. < P > 그래서 두 사람이 대화할 때 느낌을 높이려는 한 쪽은 상대방과 같은 견해, 취미, 성격, 경험 등을 보여야 한다. < P > 사회학적으로 인간은 군거동물로 자기와 비슷한 사람을 무의식적으로 접근하고 믿는다. < P > 그래서 상대방이 어떤 성격인지, 어떤 분야에 집중하는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 < P > 를 알아야 상대방의 인정을 더 받을 수 있다. < P > 이것은 일상이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를 때 별자리, 핫스팟 뉴스, 게임, 운동, 노래 등 모호한 영역에서 시작할 수 있다. < P > 모든 사람들이 주목하는' 점' 이 있기 때문에 나는 그를 모호한 영역이라고 부른다. < P > 독서, 운동, 노래 같은 취향은 거의 모든 사람이 좋아한다. < P > 는 * * * * 동점을 찾은 후 더 주의해야 할 것은 내가 너를 이해한다는 것이다. 단지 우리가' 세 가지 견해가 일치하기 때문' 이 아니라 이를 바탕으로 나는 너의' 주의' 도 알고 있기 때문이다 < P >-모두가 다른 사람이 자신을 인정하고 자신을 알기를 바란다. 그래서 < P > 그래서 우리가 상대방을 이해할 때, 더 많은 관찰이 필요하고, < P > 는 상대에게 장면, 걱정되는 질문, < P > 를 물어본 다음, 이 질문들을 근거로 상대방의 속마음을 분석해야 한다. < P > 통념: 안정감 없고, 말을 할 줄 모르고, 다른 사람이 자신을 어떻게 보는지, 너무 감정적이고, 선택의 어려움, 외로움을 느끼는 것 ... < P > 이 곳은 특히 흥미롭다. 원칙은 위와 마찬가지로 상대방의 관심을 알아야 할 곳이다. < P >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여자친구와 싸우면 여자친구를 달래면 어떤 말이 틀렸기 때문에 상대방이 새로운 화제를 물고 죽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 P > 이것이 바로 트리거포인트다. 생각이 어수선하여 상대방의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 P > 는 문장 쓸 때처럼 금문이나 절묘한 단락이 독자를 연상하게 한다. < P > 이 Lenovo 는 독자가 이 관점에 동의하거나 문장 자체가 자신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P > 는 자신의 경험과 가치관에 따라 표현된 취미다. < P > 주제로 돌아가서 유사점을 찾는 동시에 트리거 지점도 찾아야 합니다. < P > 도대체 무엇이 상대방의 감정을 트리거할 수 있는지, 무엇이 우리에 대한 신뢰를 트리거할 수 있는지, 무엇이 상대방이 우리의 생사와 허락할 수 있는지 (기침) 를 트리거할 수 있다. < P > 깊이있게 말하면, 이 트리거 포인트는 매우 중요한 곳이어야합니다. 그는 좋은 다른 사람이 감동을 받거나 나쁜 사람이 상대방을 무너 뜨릴 수 있습니다. < P > 요컨대 상대방이 당신을 인정하고 자신의 가장 중요한 사람이 되려면 이 점이 무엇인지 알고 적절한 일을 해야 한다. < P > (이 곳에 너무 많이 쓰면 비도덕적일 수 있으니 조금만 양해해 주세요.) < P > 마지막은 보조방법입니다.
명언과 이론으로 직접 설명해 주세요. < P > 대체로 우리는 다른 사람이 우리에게 잘해주기 때문에 그들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그들에게 잘해주기 때문이다. 레프 톨스토이 < P > 인지 부조화는 우리가 싫어하는 사람을 도우러 간다면, 결과가 그를 좋아하게 될지도 모른다고 설명했다. 우리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줄 때, 사실 일종의 불균형을 겪었고, 우리의 행동과 이에 대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이런 불균형을 완화하기 위해, 우리는 이 사람이 훌륭하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그 장점을 강조하고, 자신이 원래 그를 사랑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약화시킬 것이다. < P > 포지셔닝: 자신이 어떤 모습이 되고 싶은지 알고 변화를 한다.
노출: 자주 나타나면 서로 더 가까워집니다. < P > 링크: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 P > 유사점, 트리거 포인트: 두 가지의 결합을 통해 서로의 통일된 화제와 대외적으로 가장 신경 쓰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P > 이니셔티브: 어시스트, 상대방의 도움을 구하면 그가 너를 더 좋아하게 될 것이다.
위 방법 중 어느 것도 자유롭게 조합하거나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이 없을 때 감정을 키워 서로 가까이 다가간다는 것을 명심하고,
일이 있을 때 기회를 잡아 친밀도가 폭발하게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