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적 관점에서 두보의 춘수 중 마지막 두 문장을 감상해 주세요

' 춘수'

당두보

3 월 복숭아꽃 파도, 강류 복구 흔적. 모래꼬리가 없으면 벽색이 장작문을 움직인다.

한 가닥 늘어진 방미끼를 이어받아 연통으로 작은 정원에 관개하다. 이미 무수한 새를 추가했으니, 목욕을 다투어 서로 떠들어댔다. < P >--마지막 두 문장은 의인화, 비유, 상징 등의 수법을 사용했다. < P > 구체적인 해답은 다음과 같다.

1, 1, 1 연연' 3 월 복숭아꽃 파도, 강류 복구 흔적': 3 월 봄홍수, 복숭아꽃 파도가 일고 강류가 옛 흔적을 회복하는 것을 의미한다. 복숭아꽃 파도, 즉 복숭아꽃 물, 봄에는 얼음과 눈이 녹고, 비가 점점 많아지고, 강물이 오르고, 봄에는 홍수가 난다는 뜻이다. 이 때 마침 복숭아꽃이 피었을 때, 다음 이름은 복숭아꽃 물, 복숭아꽃 홍수, 약칭 복숭아 홍수라고 불린다. 이것은 서필이다.

2, 연련은 "모래꼬리도 없고, 벽색동차이문": 물세도 크게 쓰고, 이른 아침부터 복숭아꽃이 모래톱의 끝을 뒤덮고, 푸른 봄빛이 장작문을 놀라게 했다. 분명히 과장된 필법이며, 정적인 움직임이 있다.

3, 목련은' 향긋한 미끼, 연통 관개 정원': 가닥은 낚시의 실, 미끼, 낚시의 미끼,' 향긋한 미끼' 는 가는 낚싯줄을 잇고 향긋한 미끼를 달고, 그 부드러운 봄물가에 조용히 연통 관개 소원' 은 대나무 통을 잇고 물을 끌어들여 정원을 관개하는 것이다. 여전히 서필이다.

4, 꼬리련은 "무수한 새를 추가했다. 욕탕을 다투고 있다": 경지를 쓰고, 봄새 비상집, 물 속에서 목욕하기 위해 다투며 쫓고, 떠들썩하고, 새를 쓰는 것은 의인화하는 수법이지만, 분명히 새만이 아니라 사람을 쓰는 데 쓰인다. 새비유, 상징 이것은 두보 시에서 보기 드문 즐거운 정경을 쓴 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