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단어의 단편은 무엇입니까?

단어의 단락 지칭에서' 조각' 으로' 조각' 을 보충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 한 구절을 "편"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의 예외가 없다. 많은 평론가들은' 편' 이' 변' 이나 그 고자' 아니오' 라고 생각한다. 6? 1 행운: "이봐, 주야." ), "시대" 와 마찬가지로, 한 곡은 한 번, 즉 음악이 이미 한 번 연주되었다는 뜻입니다. (하' 당송사 감상', 천진백화문예출판사, 1980 페이지, 13 1 페이지 참조; 주독문' 송사', 상하이 고서출판사, 1980, 페이지 10; (양문생' 사보', 쓰촨 인민출판사, 198 1 판, 3 면; 유요민어와 음악', 운남 인민출판사, 1982, 286 면; Shi zhecun 은 "단어 명사 해석", 중국 서점, 1988, 5 1 페이지; 창국무' 송시 신선 300 곡', 인민문학출판사, 2000 년, 560 면 등. ) 사람들에게 주는 느낌은 항상 억지스럽다. "영화" 단어 자체는 "가장자리" 라는 단어가 이런 맥락에서 가질 수 있는 이중적 의미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또는 단락 이름으로, 음악과 해당 가사가 잠시 멈출 수 있는 단락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진타오의' 서천석 김무운창' 과' 술을 많이 부르고 싶다, 익주 제 3 회' 와 같다. 또는 양사로서 악곡과 그에 상응하는 가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부르기도 한다. 이익의' 북상하군',' 천산설해, 피리 연주가 어렵다' 는 것이다. ), 그리고' 편' 과' 변 (용용)' 운율이 비슷해 동원차용 관계도 없고' 변' 자 (용) 가' 편' 으로 간소화되는 것도 없다. 필자는' 영화' 가 가리키는 어구는 이중음어의 구조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음악적 의미상의' 변화' 와는 무관한' 설문' 인가? 6? 1 영화부 "구름:" 영화, 판사 나무도. "단락 옥 컷 노트:" 문장, 선생님. "그것은 반으로 뻗어 있고, 모든 것이 또 두 조각으로 나뉘는데, 그럼 그 옥기는요? 6? 1 영화계에는 구름이 있다: "영화, 반도.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으로 발전하는 일반적인 논리에 따르면, 단어의 분할은' 이중음'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단어) 으로 시작해야' 삼겹살' 과' 사겹이' 라는 단어가 나온다. 한 쌍음사의 두 단락은 글자 수가 같거나 거의 동일하며, 각각 전편의 절반 정도를 차지하므로, 따라서 "편" 이라고 불리며, 전편, 후편 또는 상하편이라고 한다. 이것은 이전의 이중음사의 두 단락에서' 상반부' 와' 하반부' 를 가리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진정엽이 담선 양주 [정원 깊이],' 상반부 묘함, 하반부 극통', 서옹쇼' 어종합부부 평론' 은 웨이장' 청평' 이라고 불린다. 에 따르면: 저자의 이해에 따르면, 30%, 40%, 각 단락은 전체의 3 분의 1 또는 4 분의 1 에 불과하며, 절반도 안 되며,' 편' 이라고 부를 수 없다. 우의 이론은 아마도' 영화' 즉' 반' 의 본의에 근거한 것 같다. ) 이 관점은 위조된 것이다. 물론, 오늘도 우리는' 조각' 이라는 글자의 본의에 지나치게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왜냐하면 복음어 중의 영화 (반) 는 어쨌든 전체 단어 (단락, 절) 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삼겹이, 사겹이 단어의 단락과 일치하기 때문에' 조각' 과 동시에 따라서 실제 응용에서는 삼겹사 겹이 쌓인 단어의 단락을 각각 첫 번째, 중간, 마지막 또는 첫 번째, 2, 3, 4 편이라고 하는 것이 논리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