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권" 이라는 단어는 한나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처음에는 행서로 쓴 장권 문헌을 가리킨다. 당시 많은 고대 문헌들이 이렇게 보존되었다. 예를 들어' 사기',' 한서' 등의 책은 모두 선으로 쓴 것이다. 당송 시대에는 행서가 점차 서예의 중요한 예술 형식이 되었고, 행서 문화도 그에 따라 발전하였다.
두루마리 문화는 광범위한 응용을 가지고 있다. 행권은 문헌을 보존하고 서예 작품을 쓰는 것 외에도 그림, 서예, 시, 문학 방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장욱의' 난정서', 수시의' 홍벽부', 왕희지의' 난정서' 등 문학 작품들은 모두 두루마리 형식으로 쓰여져 중국 문화의 보고에서 중요한 유산이 되었다.
두루마리 문화는 중국 서예 예술의 발전에도 깊은 영향을 미친다. 행서는 중국 서예의 중요한 형식이고 행서는 행서의 중요한 전달체이다. 장권 필기법은 서예 작품이 전체적인 구조와 멋을 충분히 보여주면서 동시에 공간에서 흐르면서 더욱 풍부한 시각 효과를 가질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따라서 행서는 중국 서예 예술의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결론적으로 행서는 중국 고대 문화의 한 가지 쓰기 방식이며, 긴 두루마리 종이에 줄로 쓴 서예 형식이다. 두루마리 문화는 중국 역사상 광범위한 응용과 깊은 영향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서예 문화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