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차마에서 왕으로의 유람, 천고에서 시작까지 유명한 정자입니다.
어느 비오는 밤, 북축이 아직 길에 있는데, 등롱이 나로 하여금 주를 건너게 했다.
위안은 안휘교육학원 중문과 () 에서 일하는데, 좋은 친구이다. 성실한 선생님은 랑야산의 취옹정을 참관할 수 있도록 차 한 대를 준비하라고 지시했다. 이날 오후에 출발하여 두 시간 동안 여주에 도착했다. 고속도로 입구가 원활하지 않아 운전사 샤오자는 급히 우회하여 장쑤, 7 시간 만에 목적지에 도착했다. 나는 쇼웨이와 이야기하고 있는데, 길을 따라 현성의 야경을 봐야 하기 때문에 길이 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둘;이;2
4 대 명소 * * * * * * * * * * * * * * * * 4 대 명소
축제 말 한가한 사람은 적어야 하고, 빨간 치마 한 벌은 짙은 흰 구름이어야 한다.
천주산은 잠산현에 위치해 있으며 일명 천산 만산 만공산이라고도 한다. 그것의 주봉 해발 1700 여 미터. 한대는 남악으로 존경하고, 산이 높고 길이 험하여 오르기 어렵다. 수나라 황제 는 남강 을 열고, 남악이라는 칭호를 항산으로 옮겼을 때, 이 산은 이미 적막했다. 안개가 짙어서 산속에 관광객이 매우 적다.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데, 좋은 새가 재잘재잘 지저귄다. 매우 조용하다.
셋;삼;3
추국화춘란은 아직 * * *, 산은 물을 돌려보낼 것이다.
거위털은 천리로 보내고, 시 한 수는 인정수다.
속담에' 수재는 종이 한 장이다' 라는 말이 있다
주하일, 시인, 1948 년 5 월 쓰촨 성 운하 현에서 태어났다. 쓰촨 대학 문학과 신문학원 교수, 안휘사범대 중국시학 센터 연구원, 중국시학회 부회장? 제 6 회 노신문학상 주하일은' 차에 들어오다-주하천시선' 으로 시가상을 받았고, 주하일은 노신문학상 역사상 처음으로 전통시를 창작한 수상자였다.
업계 내 그에 대한 평가: 왕몽의 주효천에 대한 평가: 절창도 절창, 절세무쌍하다. 양목평: 주시의 신기함, 창조의 묘함, 독특한 당시풍아 품격. 주해천에서 연구원들은 현실, 인스턴트, 심지어 뉴스에 대해 강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주욱천이 현재와 현재의 일로 고시를 쓰는 것은 독특한 매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저 우 xiaotian 는 또한 자신에 있는 아주 자부 한다. 그는 "내가 당인을 능가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내 시를 꺼내 중국 문학 최고상 중 하나에 참가했다. 당대 시 작품에서 당시를 잃지 않는 문채가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것은 당대의 풍모와 정신적 가치를 쓴 것이다" 고 말했다.
우리는 그가 학우에게 쓴 세 편의 시에서 이 점을 체득할 수 있다. 첫 번째 노래는 배경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위안은 안후이 교육학원 중문과 () 에서 일한다. 그는 시인의 동창이자 친구이다. 그들의 선생님 유수성은 원 씨에게 차 한 대를 준비하고 시인과 함께 랑야산의 취옹정으로 가라고 했다. 그들은 오후에 출발하여 두 시간 후에 목적지에 도착할 예정이다. 뜻밖에 고속 길목에 차가 막혀 운전자가 우회하여 여행을 크게 지체하여 목적지에 도착하는 데 7 시간이 걸렸다. 모두가 교통 체증과 우회를 좋아하지 않는다.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람을 초조하게 할 뿐, 시인의 글은 "한 필에서 한 필의 말에서 신사까지, 유명한 정자에서 한 휴식처까지" 라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느 비오는 밤, 북축이 아직 길에 있는데, 등롱이 나로 하여금 하주를 통과하게 했다. "매우 느긋하고, 불평과 불쾌함이 별로 없다. 처음 두 문장은 여행하는 사람과 목적지를 매우 직설적으로 설명했지만, 마지막 두 문장은 불안과 불안이 아니라 한가함을 느꼈다. 시인은 이번 여행을 매우 좋아하고, 원과 이야기를 잘 해서 여행이 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는 천주산을 오르는 경험에 관한 것이다. 또한 이전에 잠산 만공산이라고 불렸고, 한대는 남악으로 존칭되었다고 소개했다. 문제남강을 탐험할 때 남월국호는 형산으로 이동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4 대 명소 * * * * * * * * * * * * * * * * * * * * * * * * * 4 대 명소 솔직히 천주산은 지금 좀 외로워서 4 대 명산만큼 시끌벅적하지 않다. "명절 끝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어야 하고, 흰 구름 깊은 곳에는 빨간 치마가 있어야 한다." 시인은 지금 한가한 사람이 적어야 한다고 말했다. 백운 깊은 곳에서 붉은 옷은 원 () 을 가리켜야 하고, 백일홍 () 을 가리켜야 하며, 대비가 매우 선명하다. 이 이야기의 끝에서, 당시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었고, 시인과 그의 친구 위안은 잠산을 가지고 있었다. 그날 안개가 짙어서 관광객이 매우 적었다. 시냇물이 졸졸 흐르니, 좋은 새가 재잘재잘 지저귄다. 조용한 환경에서 붉은 옷 여자가 눈에 띄어 매우 의경이 있다.
세 번째는 가장 서정적인 곡으로, 더 이상 빙빙 돌지 않았다. 그 전에 "추국화 춘란미 * * * *, 산은 물을 보낼 것이다."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다. 그들은 뜻이 맞아서 함께 있으면 즐겁지만, 그래도 헤어져야 한다. \ "거위 깃털 천 리 보내기, 학자 감정 시. 클릭합니다 천리가 거위털을 보내는 이야기는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시인은 한 권의 고전을 더 교묘하게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옛날 독서인이 종이 한 장에 감사한다고 합니다. 옛날 독서인은 대부분 가난했고, 인심을 만나 선물을 살 돈이 없었기 때문에, 편지 한 장만 잘라서 선물이 너무 미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여기서 시인은' 문인의 인정, 시 한 장' 으로 바뀌어 문인 간의 교제가 세속에 갇히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일깨워 주지만, 얇은 시 한 장에 진한 애정을 담고 있다.
세 편의 시는 이미 하나의 완전한 이야기이다. 만남, 동행, 이별, 간단명료함, 읽기는 여전히 감동적이다. 어쩌면 지금은 정말 시가 부족한 시대일지도 모른다. 친구와 함께 여행하면 우리 모두 사진을 찍고 친구를 사귀지만,' 선비의 인정, 시 한 수' 와 같은 깨달음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