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아킬레스건:아킬레스건
에이전트 에이전트.
에어볼 : '3번의 비터치', 던져진 공은 아무것도 닿지 않는다. 메리엄 웹스터(Merriam Webster)의 설명에 따르면
농구에서 림과 백보드를 터치하지 못한 것은 미스샷이므로 문자 그대로 번역하면 "터치도 터치도 안 됨"이 되어야 합니다.
모든 수비팀: 최고의 수비팀.
앨리웁(Alley-(h)oop): 앨리웁. 한 선수가 공을 공중으로 던지고, 다른 선수가 공중에서 공을 잡아 골대에 덩크슛을 합니다.
All-NBA 팀: NBA All-NBA 팀.
올루키팀: 최우수 루키팀.
올스타: 올스타.
APG: 게임당 평균 어시스트.
아레나(Arena): 대회장. 예를 들어, 시애틀의 홈 경기장은 키 아레나(Key Arena)라고 불립니다.
호: 3점 선.
어시스트: 어시스트(약어: Ast.).
시도 횟수: 시도 횟수입니다.
대서양 디비전: 대서양 디비전.
아레나(Arena): 대회장. 예를 들어, 시애틀의 홈 경기장은 키 아레나(Key Arena)라고 불립니다.
B
베이비훅: 작은 고리.
백보드: 백보드. 참고로 바스켓보드는 아닙니다.
백코트: 백코트. 팀의 자기 진영은 팀이 방어해야 하는 필드의 절반인 백코트입니다.
백도어 플레이 : 농구의 기본 전술 중 하나. 한 선수가 자유투 아크 주변에서 공을 받으면 다른 선수가 즉시 약한 쪽에서 골대를 향해 컷을 하고 팀 동료로부터 패스를 받아 슛을 성공시킵니다.
백패스 : 뒤에서 공을 패스하는 것.
뱅크 슛: 공을 닦아내고 공을 바스켓에 넣습니다.
기준선: 최종선. 피치 양쪽 끝의 경계선.
바구니: 바구니. 반지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후프라고 말하는 인기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벤치: 교체 선수.
블록샷(Block Shot): 블록샷(약어: Blk.).
블로킹: 블로킹 파울. 참고: 여기서는 동사의 ing 형태가 사용되었으며, 특히 파울링 행위를 나타냅니다.
Blocking Foul(블로킹 파울): 블로킹 파울.
Blooper는 특히 코트 안팎에서 이런 종류의 재미있는 정보를 포착하는 데 능숙하며 매 시즌마다 "10개의 베스트" 샷을 공개합니다. 자신을 바보로 만드는 것.
보드: 리바운드. ESPN 아나운서는 게임 결과를 말할 때 이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보 쉿(n) 소리를 내다(v). 팬들이 불만을 토로하는 방법.
바운스 패스: 땅바닥 패스를 칩니다.
박스 아웃 : 리바운드를 잡아 누군가를 막는 것, 즉 리바운드를 잡을 때에는 상대와 골대 사이에 서서 몸을 이용해 수비수를 막는 것이다.
박스 스코어: 기술 통계.
바운스 패스: 바닥 바운스 패스.
BPG: 게임당 평균 블록입니다.
브릭: (v) 공이 바스켓이나 백보드에 맞고 쓰러졌습니다. 많은 불스 팬들은 원정 팀이 자유투를 할 때 자유투 선수의 눈앞에 "벽돌" 표시를 들고 있어 그의 시야를 방해하여 자유투를 방해합니다.
Bury: (공을) 득점하다, bury a jumper라는 표현에 자주 사용됩니다. Bury a Shot: 슛을 던지다.
버저비터 : 경기 종료 전 마지막 샷. (buzzer beater = at--the-buzzer )
Buzzer는 경기에 사용되는 부저입니다.
C
캡틴: 캡틴. 주장은 경기장에서 심판과 규칙 및 벌칙을 논의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경력 최고 기록: 경력 최고 기록입니다.
Carry the ball: 손목 회전 위반.
가운데: 가운데.
중앙 디비전: 중앙 디비전.
요금: 충돌.
차지: 차징 파울, 즉 공격자가 합리적인 수비 위치에 있고 움직이지 않는 수비 선수와 충돌했을 때 범하는 파울입니다.
응원단 : 치어리딩팀, 후라팀이라고도 불림
주심 : 주심.
종료 통화: 게임을 종료합니다.
클러치샷: 승리의 골.
클러치타임: 삶과 죽음의 순간, 하나의 목표가 결과를 좌우하는 결정적인 순간.
코치: 코치. 예를 들어, 헤드 코치는 헤드 코치이고 어시스턴트 코치는 어시스턴트 코치입니다. 해안에서 해안까지(Coast-to-coast): 코트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n). 예: 해안에서 해안까지 통과. 단체 교섭 협약: 노사 협약.
컨퍼런스: 얼라이언스. NBA는 두 개의 리그(이스턴 컨퍼런스와 웨스턴 컨퍼런스)로 나누어집니다. 각 리그에는 고유한 로고가 있습니다.
위원장: 회장. 현 NBA 커미셔너는 데이비드 스턴(David Stern)이다.
콘로우: 요즘 NBA에서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다. 머리를 한 줄로 땋아 묶은 헤어스타일이다. 아이버슨이나 스프리웰 같은 사람들이 쓰는 헤어스타일이다
.
코트: 경기장. 홈 코트.
크로스오버: 크로스*가 다른 사람을 제치고 드리블합니다. Tim Hardaway의 트레이드마크 움직임입니다.
크런치 시간: 중요한 시간(보통 마지막 2분)입니다.
컷: 컷인
D
데뷔: 처음으로 플레이합니다.
DEF: 수비 리바운드(백코트 리바운드).
데드볼: 데드볼.
수비: 수비. 원정팀이 공격할 때 경기장 음향엔지니어가 이끄는 홈팬들이 “디펜스! 디펜스!”를 외치는 모습을 자주 들을 수 있다.
공 거부: 전방을 중심으로 수비합니다.
실격: 퇴장당함(약어: DQ.), 파울아웃이라고도 합니다.
디비전: 디비전. NBA에는 4개의 디비전이 있고, 각 리그에는 2개의 디비전이 있습니다.
DNP: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더블더블: 더블더블, 즉 두 개의 기술 통계 지표가 두 자릿수에 도달한 것입니다.
더블 팀: 더블 팀 공격.
더블 드리블: 두 번의 드리블.
더블 파울: 양쪽 모두 파울을 범한 것입니다.
더블팀: 더블팀.
아래로: 중요한 순간입니다.
시내: 3점선 너머.
DQ: 퇴장당했습니다.
(실격)
Draft: NBA의 연례 채용 회의인 Draft입니다.
드래프트 픽: 신인으로 선발됐다.
드리블: (vt,n) 드리블.
드라이브: 획기적인 발전.
드라이빙 레이업: 획기적인 레이업.
듀의 본래 의미는 듀엣(duet)으로, 구체적으로는 칼 말론(Karl Malone), 존 스톡턴(John Stockton) 등 농구계의 듀오를 지칭한다.
E
동부 컨퍼런스: 동부 컨퍼런스.
퇴출: 현장에서 추방합니다.
확장: 팀을 확장합니다.
F
페이드어웨이 샷: 페이드어웨이 샷. 페이드어웨이 점퍼로도 사용됩니다.
가짜: 가짜 행동(n), 가짜 행동을 하다(v).
빠지다: 넣다.
빠른 휴식: 빠른 휴식.
FG%: 필드 골 비율, 슈팅 비율과 동일합니다. 3PG%: 3점슛 성공률.
결승: 결승전. 준결승 준결승.
필드골 : 슈팅(총칭)에는 2점슛, 3점슛(약어: FG.)이 포함된다. 핑거 롤: 언더핸드 레이업을 할 때 볼을 핑거링하는 동작
.
플래그런트 파울: 불필요하거나 과도한 파울, 심각한 파울.
파울: 파울. 개인 파울은 개인 파울이며, 팀 전체의 누적 파울을 팀 파울이라고 합니다.
파울 트러블: 선수가 파울 수에 제한을 받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거의 6개의 파울을 범하고 1~2개의 파울을 더 범합니다. 퇴장당하다.
프랜차이즈: 팀.
자유계약: 자유계약 선수. 계약이 만료된 선수 및 신인은 자유계약선수(FA)이며, 자유계약선수의 체류기간은 구단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다.
자유투 : 자유투(약어: FT).
프런트코트: 프론트코트. 상대 진영은 프런트코트, 즉 우리 선수들이 공격하는 필드의 절반이다.
FT%: 자유투 비율. FTM-FTA: 자유투 횟수/자유투 횟수. 페이드어웨이 샷: 페이드어웨이 샷. 페이드어웨이
점퍼라고도 합니다.
G
G: 출연 횟수.
GB: Games Behind의 약어로, 뒤쳐진 게임 수입니다. NBA에는 승점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팀 간 격차는 뒤처진 경기 수로 표현됩니다.
총지배인: 총지배인.
기브 앤 지(Give-and-g)는 공격자가 다른 팀 동료에게 공을 패스한 다음 바스켓을 자르고 팀 동료로부터 리턴 패스를 받는 기본적인 전술 조합 중 하나입니다.
레이업(또는 덩크)을 기록하세요. 이것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패스 앤 컷(pass-and-cut) 협력'이다.
G는 우리 팬들이 '가!'라고 말하는 것과 비슷하다. Bulls와 Lakers 간의 결승전에서 Bulls 팬은 원정 코트에서 경기를 보면서 "Go Bulls! Take it home!"이라고 외쳤는데, 이는 중국어로 "Go Bulls! Take it home!"입니다. ! ”
골텐딩: 골 간섭. 투구된 공이 가장 높은 지점(바스켓에 닿기 전)에서 떨어지기 시작하면 수비선수는 더 이상 공을 터치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수비팀이 공을 방해한 것으로 판단되어 공격팀이 득점하게 된다. 이 규칙은 George Mikan과 같은 거대 센터가 바스켓에서 너무 "압도적"이 되는 것을 제한하기 위해 1944년 NBA에 도입되었습니다.
GS: 시작하는 게임 수, 시작하는 게임 수입니다.
그린룸: 드래프트 기간 동안 신인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그린룸에 모였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가 그의 이름을 읽자 루키는 떠났다. 프론트 데스크는 그가 NBA 팀에 선발되어 곧 경력을 시작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거너(Gunner): 사격을 자주 하는 슈터.
H
프레임의 전당: 농구 명예의 전당. Hall of Framer: 명예의 전당 회원.
하프타임: 하프타임.
핸드체킹 : a: 상대의 몸을 손으로 만져 상대의 위치를 추적하는 수비 기술. 핸드체크라고도 합니다.
b: 일종의 수비 파울입니다. 수비선수는 공격선수의 움직임을 손으로 막는다. 팔을 벌려 수비수의 움직임을 막을 수는 없다. 합법적인 핸드체킹 기술은 상대의 몸에 접촉해 상대의 위치를 추적하는 것만 가능하고, 손으로 힘을 가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
상대방의 시야를 방해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핸즈 오프(Hands off): 핸드 투 핸드 패스
행 타임(Hang time): 행 타임, 즉 선수가 슛을 할 때 공중에 머무르는 시간.
헤드 코치: 헤드 코치.
공 잡기: 공을 위해 싸웁니다.
하이 포스트: 하이 포스트, 자유투 호 주변을 홍콩 해설진들은 이를 '하이 포스트'라고 번역했다.
홀딩: 풀링 파울
홈 경기: 홈 경기.
훅샷(Hook Shot): 훅샷(Hook Shot). 때로는 '훅'으로 직접 표현되기도 한다. 카림 압둘 자바의 별명은 무엇입니까---
"스카이훅"--스카이훅.
후프: 후프. .
훅샷(Hook Shot): 훅샷(Hook Shot). 때로는 '훅'으로 직접 표현되기도 한다.
Hustle: 매우 강하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운동선수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Dikembe Mutombo를 소개하는 짧은 비디오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의 첫 번째 말은 "Mutombo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였습니다. NBA에서는 리바운드, 어시스트, 스틸, 블록을 사용하여 선수의 공격성을 설명합니다. 이 데이터 테이블의 제목은 허슬(Hustle)이라고도 합니다.
나
불법방어 : 불법방어. 지역방어는 불법수비입니다. (이번 시즌부터 지역방어가 허용됩니다.) 우발적인 접촉:
의도하지 않은 접촉.
고립: 고립 플레이(즉, 4명의 수비 선수가 옆으로 물러나고 나머지 공격 선수가 강한 편에서 한 명과 싸우도록 합니다.) 불법
수비: 불법 수비. NBA에서 특정 구역을 방어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부상자 목록: 부상자 목록입니다. 선수가 부상을 입어 경기에 참가할 수 없는 경우 NBA 규정에 따라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부상자 명단은 공개됨), (약칭 IL). 팬들에게 책임감을 보여주기 위해 명단에 오른 이들은 최소 5경기 이상 출전할 수 없다.
J
잼: 덩크. 한손 잼 한손 덩크
투핸드 잼 투핸드 덩크. 유명 가수 마이클 잭슨과 마이클 조던이 "Jam"이라는 MTV 비디오를 공동 작업했습니다.
저지(Jersey): 유니폼이라고도 불리는 선수용 조끼.
팀에 큰 공헌을 한 몇몇 선수들이 은퇴할 때, 그들의 유니폼도 함께 은퇴합니다. 그들의 유니폼은 팀의 홈 코트 천장에 높이 걸려 있으며, 이는 앞으로 다른 선수들이 은퇴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점프볼: 공을 두고 싸우는 것입니다.
점프슛: 점프슛. 점퍼로도 사용됩니다.
K
Kicking ball : 공을 차는 것.
L
레인: 자유투 레인이라고도 알려진 페널티 구역입니다. 농구가 처음 발명되었을 때는 페널티 구역이 길어지고, 페널티 호의 직경보다 너비가 짧으며, 모양이 열쇠와 같아서 열쇠라고도 불렸다.
레이업: 한손 레이업.
인대: 인대. 십자인대, 십자인대는 무릎관절에 있는 인대로, 운동선수들이 가장 부상을 당하기 쉬운 부위이다.
전십자인대와 후방십자인대로 나누어진다. 라이브 볼: 라이브 볼.
라커룸: 라커룸.
로그 로고 NBA의 로고는 드리블하는 운동선수를 형상화한 것으로, NBA는 1960년대부터 이 로고를 사용해 왔다고 한다. 팀 로고, 팀 로고.
복권: 드래프트 순서를 결정하는 과정입니다. 예전에는 동전을 던지는 방식으로 결정했는데, 그 불확실성 때문에 '복권'이라고 불렸습니다.
폐쇄: 노동쟁의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루스 볼 파울: 공에 파울을 주는 것입니다.
연패: 연패 기록.
로우 포스트: 로우 포스트, 3초 구역, 바스켓 양쪽 측면, 하단 라인에 가장 가까운 부분, 일반적으로 인사이드 라인과 바스켓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콩 평론가들은 이를
"낮은 위치"로 번역했습니다.
M
마퀴 플레이어(Marquee player): 시그니처 플레이어.
마스코트: 마스코트. NBA의 많은 팀에는 자체 마스코트가 있으며 일부 팀에는 두 개 이상의 마스코트가 있습니다. 더 유명한 것으로는 피닉스의
고릴라, 휴스턴의 터보 등이 있습니다. NBA에는 미스터리함을 유지하기 위해 마스코트 배우의 신원을 공개할 수 없다는 규정이 있다. 기자가 우연히 배우를 본 경우에는 사진이나 영상 촬영이 금지된다. 인터뷰가 필요할 때
코스플레이어는 마스코트 헬멧을 들고 앉아 다른 의상은 그대로 유지한 채 대부분의 조명을 끄고 뒤에서 빔만 비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빛을 통해 청중은 윤곽선만 볼 수 있습니다.
매치업: (n) 공격과 수비에 대한 다양한 포지션 간의 대응.
반월판: 반월판. 무릎 관절의 연골 조각도 운동선수들이 부상을 당하기 쉬운 부위 중 하나다. 운동선수가 반월판이 찢어져 몇 달간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
중서부 디비전: 중서부 디비전.
MIN: 재생 시간(분)입니다.
미스매치(Mismacth): 불일치 방어.
이동: 이동합니다. 이 단어는 NBA에서 매우 자주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아름다운 움직임을 "Great move!"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스핀 움직임(Spin move)"을 제거합니다.
MVP: Most Valuable Player, 가장 가치 있는 선수.
N
네트: 네트. 공이 바스켓에 들어갔는지 확인하기 위한 신호. 유타의 데이비드 베누아(David Benoit)가 덩크슛을 했을 때 공이 머리를 맞고 바스켓 밖으로 튀어나온 결과, 전체 과정에서 공이 네트에 닿지 않았다. 공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1번 픽: 전체 1번 픽.
무료 지역 : 합리적인 지역을 공격하세요. 작년의 새로운 규정에 따르면, 바스켓의 중심을 중심으로 하고 반경 4피트를 두 개의 바스켓 각각에 반원(점선)으로 그립니다. 이 구역을 자유 구역에서 부릅니다. 공과의 충돌만 있고 블로킹은 없습니다.
파울은 없습니다(참고: O''Neal 수정안 제외).
무관통로(No-look pass):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는 통행로.
NBA: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의 약어
O
Offense: 공격. 형용사 형태는 공격적(약어: off.)이며, 이는 다른 명사를 수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격적 리바운드는 공격적 리바운드입니다.
공식 : 심판.
오픈 슛
아웃렛 패스: 농구판을 잡은 후 첫 번째 패스로, 일반적으로 코트를 가로지르는 긴 패스입니다.
아웃스코어: 상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초과근무 : 연장근무, 시간은 5분입니다.
한도 초과: 말 그대로 번역하면 파울 한도를 초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어떤 팀이 어느 쿼터에서든 4개 이상의 파울을 범하면 공격 여부에 관계없이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선수가 슈팅 액션을 취하고 이후에 범하는 모든 파울에는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아웃렛 패스: 농구판을 잡은 후 첫 번째 패스로, 일반적으로 코트를 가로지르는 긴 패스입니다.
아웃 오브 바운드: 아웃 오브 바운드
P
태평양 디비전: 태평양 디비전.
페인트: 3초 영역.
팔밍(Palming) : 우리가 흔히 2차 드리블, 워킹, 드리블 불법 행위라고 부르는 행위를 공 들고 있기라고도 합니다. 패스: 공을 패스합니다.
통과: 통과
관통: 관통. 컷과 달리 침투가 반드시 컷인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1997년 결승전의 마지막 공에서 조던은 바스켓을 향해 드리블했지만 직접 컷인하지는 않았습니다. 모두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았습니다. 당시 아나운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이클 조던의 침투, 조던의 더블 팀, 커의 오픈, 커의 넉다운
...".
기간: 섹션.
개인 파울 : 개인 파울.
픽앤롤: 픽앤롤 전술. 농구의 기본 공격 전술 중 하나. 공격자가 공을 잡고 있는 동료를 스크린하는 것을 영어로 '세트
'라고 한다. 그런 다음 스크리너가 바스켓을 향해 이동하는 것을 '롤'이라고 한다. "라고 말한 후 팀 동료로부터 패스를 받습니다. 공을 지키는 사람이 아무도 없을 때 공이 슛됩니다. 픽
롤은 말론과 스톡턴의 특별한 기술입니다. 선택에서 파생된 전략에는 선택 및 페이드, 선택 및 분할 등이 포함됩니다.
선택: 표지.
피벗(Pivot) a: 한 발을 피봇 풋(n)으로 하여 몸을 돌려 방향을 바꾸는 동작. b: 바스켓(Basket)은 일반적으로 센터에서 관리하는 영역입니다.
1~5 플레이: 포인트 가드, 공격 가드, 스몰 포워드, 파워 포워드, 센터 포지션을 각각 플레이합니다.
마인드 게임 플레이: 정신 공격 게임.
플레이오프: 재대결, 즉 정규 시즌이 끝난 후 각 리그의 상위 8개 팀이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토너먼트입니다.
포인트 가드(Point Guard): 포인트 가드로도 사용되는 포인트 가드.
위치: 위치. NBA의 선수들은 포워드, 센터, 가드의 세 가지 포지션으로 나뉜다.
파워포워드 : 우리나라 제2의 센터라고도 불리는 파워포워드. 둘은 약간 다르다. '두 개의 센터'는 센터의 위치를 기반으로 한 것이다.
소련의 형에게서 배운 '이중 센터' 전술에서 유래했다. 파워 포워드는 이론상으로는 여전히 포워드이며, 팀의 리바운드 전문가이자 수비 중추입니다.
PPG: 게임당 포인트, 게임당 평균 포인트.
프리시즌 게임: 프리시즌 게임.
누르기: (수비)를 누르세요. 풀 코트 프레스, 풀 코트 프레스, 하프 코트 프레스; 장점 : 전문적인 서클.
PTS: 득점한 점수.
펀칭 파울: 공을 쳤을 때 하는 파울.
펌프 페이크: 페이크 슛
푸싱: 푸싱 파울
Q
쿼드러플더블: 쿼드러플더블. 즉, 기술통계지표 4개가 두 자릿수를 넘는 셈이다.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Nate Thurmond 및 Alvin Robertson이 만든 역사상 네 번만 등장한 것은 매우 드뭅니다.
분기: 섹션. NBA 경기는 4개의 쿼터로 나누어지며, 각 쿼터는 12분입니다. 처음 두 섹션을 전반부, 마지막 두 섹션을 후반부라고 합니다.
리바운드: 리바운드(약어: Reb.). 쿼드러플더블: 4쌍. 즉, 기술통계지표 4개가 두 자릿수를 넘는 셈이다.
R
리바운드: 리바운드(약어: Reb.).
리프리: 심판.
정규시즌: 정규시즌.
거절: 블록샷.
역방향: 반사적(a). 예를 들어 베이스라인에서 컷팅한 후의 리버스 덩크는 리버스 덩크이다.
림: 농구 링.
반지: 챔피언십 반지.
로드 게임: 원정 게임.
루키(Rookie): NBA에서 1년차로 뛰는 선수, 루키. 그래서 신인의 첫 시즌을 루키 시즌이라고도 부른다.
실행: 연속 득점. 경기 도중 화면에는 지난 4분 동안 특정 팀의 12-0 득점이 자주 표시됩니다. 이는 이 팀이 지난 4분 동안 연속 12득점을 기록하고 12경기를 작은 클라이막스로 치렀다는 의미입니다.
요약: 개요.
RPG: 게임당 평균 리바운드.
준우승 : 2위.
러닝 게임: 고속 공격.
S
Salary Cap: 연봉 상한선입니다.
점수: 점수. 득점자 득점자.
스카우트: 스카우트. Marty Blake는 NBA의 스카우트 서비스 이사입니다. 이 존경받는 사람은 NBA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의 노력이 없었다면 우리는 Pippen, Majerle, Dumars 및 Porter A 농구 선수를 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 학교를 나온 스타.
화면: 화면, 선택과 동일합니다.
스크리미지: 훈련 경쟁.
시즌: 시즌.
두 번째 기회 포인트: 두 번째 공격 점수.
시리즈: 휠.
슛: 쏘다.
Shot clock: 24초 타이머.
사이드라인: 부상, 질병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사이드라인에 앉아 있음
싱크 어 샷: 슛을 성공시키는 것
식스 맨: 식스 맨. , 즉 벤치에 가장 먼저 올라오는 선수를 말합니다.
스카이훅: 빅 훅.
슬램덩크: 양손에 공을 들고 높이 뛰는 것을 말합니다. 하드 덩크는 한손 덩크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슬램은 덩크할 때 나는 소리를 강조하는 강타를 의미합니다.
슬리퍼(드래프트에서는 간과되었지만 마지막은) 뛰어난 신인)
스몰 포워드: 스몰 포워드
스니커: 스니커즈, 특히 캔버스 러버 종류
SPG: 경기당 스틸
스쿼드(Squad): 농구팀을 가리키는 비공식적 용어입니다. -라인업: 선발 라인업.
스틸: 공을 훔칩니다(약어: Stl.)
스트롱 & 컨디셔닝: 신체 훈련 . : 강한 쪽. 공을 가진 쪽이 강한 쪽입니다.
대체: 선수를 일시적으로 정지시킵니다.
스윕(스윕) 특정 라운드의 플레이오프)
스위치: 교체
정지: 선수의 경기를 일시적으로 정지
스와트: 슛 차단
스윙맨: 두 가지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 특히 슈팅가드와 스몰포워드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선수
p>호네츠의 에디 존스, 킹스의 닉 앤더슨 등 참고 : 스윙맨을 운동선수의 별명으로 착각하지 마세요.
스위치: 변화(수비) )
T
문신. 1997년 AP통신 조사에 따르면 NBA 선수 중 35.1%가 문신을 갖고 있다고 한다. 이제 문신은 콘로우와 동일하게 됐다.
NBA 패셔너블, 일부 문신은 오닐의 슈퍼맨 등 운동선수의 트레이드마크가 됐다. "S"와 Stoudamire의 Mighty Mouse
팀: 측면 공격. (참고: 이중 공격일 필요는 없으며 여러 사람이 함께 공격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커뮤니티 상호 지원 활동입니다.
팀 파울 : 집단 파울.
팀워크: 팀워크.
테크니컬 파울: 테크니컬 파울. 타임아웃과 마찬가지로 테크니컬 파울도 "T"로 시작하는데, 이는 심판이 테크니컬 파울을 부여할 때 양손을 사용하여 대문자 "T"를 형성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타임아웃을 요청할 때 코치나 선수가 테크니컬 파울을 받았을 때 이런 제스처를 취한다는 것입니다. 타임아웃 참조
3점슛: 3점슛.
3점슛: 3점슛.
3점 플레이: 3점 플레이(2점 득점 및 1벌점 추가).
3초 위반: 3초 위반입니다.
넥타이: 넥타이.
시간 초과: 일시중지.
NBA에는 20초 타임아웃과 100초 정규 타임아웃이 있습니다.
타임아웃은 "T"로 시작하므로 코치와 선수는 타임아웃을 요청할 때 손을 사용하여 "T"라는 단어를 만듭니다.
타이머: 타이머.
팁인: 팁인.
팁오프: 점프볼 킥오프. 팁오프와 점프볼의 차이점에 주의하세요. 점프볼은 단순히 공을 뛰어넘어 공을 놓고 싸우는 것을 말하며, 팁오프는 게임 시작 시 점프볼로 공을 차는 데만 사용됩니다. 여기서 이해를 돕기 위해 킥오프(Kick-off)를 사용하면 됩니다. 킥오프(Kick-off)는 미식축구의 킥오프 방식이고, 팁오프(tip-off)는 농구의 킥오프 방식을 모두 매우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토마호크: 토마호크 덩크.
트레이드: 플레이어를 교환합니다.
예고편: 속공을 지연시키는 선수.
전환(Transition): 공격에서 수비로 전환되는 과정.
쓰레기 같은 말: 코트에서 욕하는 것.
여행: 걷기라고도 불리는 걷기 위반입니다.
여행: 누군가를 넘어뜨리는 것.
트리플더블: 트리플더블, 즉 기술통계지표 3개가 두 자릿수를 넘는 것을 의미한다.
트리플팀(Tripleteam): 3명이 더블팀을 이루는 것.
회전율: 실수, (약어: To.). NBA에는 어시스트/턴오버라는 특별한 통계가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의 어시스트 수를 그의 턴오버 수와 비교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통계는 포인트 가드가 유능한지 여부를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테크니컬 파울: 테크니컬 파울.
3점슛: 3점슛
3점슛: 3점슛
3점 플레이: 2점슛을 쏴서 상대가 파울을 한다. 참고: 이 단어는
3점슛 및 3점슛과 다릅니다.
3초 위반: 3초 위반, 3초 규칙 위반이라고도 합니다.
전환: 공격에서 수비로 전환되는 과정
쓰레기: 선수들이 서로를 놀리기 위해 사용하는 '말도 안 되는', 욕설, 쓰레기 같은 말. 이 단어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받아들이세요.
트래블링(Traveling): 워킹(Walking) 위반, 워킹(Walking)이라고도 한다.
트리플더블(Triple-double): 트리플더블, 즉 기술통계지표 3개가 두 자릿수를 넘는다.
회전율: 실수, (약어: To.). 이해하기 더 쉽습니다. 매출이 다시 이전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공격자가 실수를 해서 공이 상대 손에서 빠져 나갔기 때문이다. NBA에는 어시스트/회전율이라는 특별한 통계가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의 어시스트와 매출액을 비교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통계는 포인트 가드가 유능한지 여부를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U
Uniform: 유니폼. 농구선수의 유니폼은 당연히 조끼와 반바지이며, 유니폼은 조끼를 지칭하기도 한다.
비신사적 행위: 비신사적 행위.
업템포 게임: 고속 공격.
V
베테랑(Veteran): 베테랑 운동선수, 보통 1년 동안 뛴 선수를 말한다. NBA는 베테랑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각 팀은 베테랑이라는 단어가 NBA에 나타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Versatile: 다재다능함, NBA에서
포괄적인 기술을 갖춘 운동선수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됨
Vs: Versatile의 약자죠... 예를 들어 Los Angeles Lakers 대 Houston Rockets .
W
Waive: 포기하다, 계약을 해지하다.
워밍업: 워밍업. NBA 선수들은 준비운동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 운동선수들에게는 준비운동이 특히 중요하다. 어떤 이들은 팀 닥터나 트레이너에게 준비운동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기도 한다. 준비운동에 주의.
워룸(War room): 워룸(팀 회의실).
약한 면: 약한 면. 공이 없는 쪽이 약한 쪽이다.
서부 컨퍼런스: 서부 컨퍼런스.
넓게 열려 있음: 열려 있음(n), 방어되지 않음. 대부분의 경우 전술적 조율의 목적은 팀원들이 침착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열린 공간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윈드밀: 윈드밀 덩크.
연승 : 연승.
Z
지역: 지역 방어. 영역 방어라고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