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가 1 을 발생시키는 방식. 골동품 가게를 구경하다.
골동품 가게에는 귀중한 고서와 사진 소장품이 많이 있어 당신의 작품에 다른 환상적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매우 싸기 때문에, 그것들을 가지고, 우리 할아버지 세대의 디자인 시대로 돌아가, 컴퓨터를 우리 뒤에 두었다.
2. 거리 예술에서 길을 잃다
키스 할링 (Keith haring) 이 처음으로 뉴욕 거리에서 그의 예술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젊은이들이 시끄러운 환경에서 자신을 과시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큰 도시 (혹은 작은 도시) 에 산다면, 당신은 그중에서 가치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도시를 거닐며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라.
3. 미술 전시회를 참관하다
디자이너가 디자인 병목 현상을 대하는 방식은 예술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대 예술은 나의 머리를 활발하게 하여 나의 영감을 불러일으켰지만, 다른 방면에서는 대사들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이 없다.
4. 자선가게에 갑니다
이것은 이상한 습관이지만, 나는 매우 좋아한다! 중고점 (중고품은 보통 65438 달러 +0 달러 또는 2 달러) 에 가서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것을 사세요? 낡은 인형일 수도 있고, 낡은 옷감일 수도 있고, 책이나 테이프일 수도 있고, 무엇이든지 당신에게 상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책상으로 돌아가서 그 디자인을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도전적이지만, 당신이 틀을 벗어나 생각하게 할 것이다.
5. 음반 가게에 가서 음악 앨범을 찾아봅니다
우리가 영화에서 만난 것과 같은가요? 좋은 친구? 음악처럼 열정이 넘치고, 그 디자인은 영감이 넘친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기억하세요, 그들은 보통 수입이 적고 대우도 좋지 않아요. 시청각 제품 가게에 가서 영감을 찾아라! 만약 네가 게으르다고 느낀다면, 너의 CD 한 장을 골라서 들어라. 셀린디온이나 백스트리트 보이즈 팬이라면 생각해 보세요.
6. 수입 식품점 방문
당신이 수렁에 빠지든 말든, 외국의 식품점은 왕왕 갓 짜낸 주스처럼 사람을 설레게 한다. 우리는 시드니에 대형 일본 슈퍼마켓이 있다. 독립적으로 포장된 소프트 드링크는 입에서 영감을 줍니다. 수입 식품점을 마음대로 찾아서 네가 본 재미있는 물건을 하나 사다. 장애물을 영감으로 생각하고 자극이 충분하다고 느끼면 먹는다.
버스를 타고 길을 따라 표지판을 관찰하십시오.
많은 도시의 거리에는 영감의 원천이 있지만, 거리를 걸으면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다.
차를 몰고 영감을 찾으면 교통사고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버스에 앉아 차창에서 영감을 찾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대도시에 살고 있다면, 이 방법은 당신이 가본 적이 없는 곳을 유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길을 따라 로고, 포스터, 사진을 주의해서 다른 사람의 메스꺼움이나 멋진 디자인 아이디어를 발견하세요.
8. 예고편이나 포스터를 보러 영화관에 갑니다.
디자이너는 보통 영화가 끝난 후 비슷한 대화를 한다. 오, 어떤 스타일을 좋아해요? ,? 효과가 크지 않나요? 。 영화의 시작, 예고편, 포스터가 디자이너를 봄바람처럼 만들어 영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다음에 병목 현상이 생기면 영화관에 갑니다. 들어가기 전에 포스터를 분석한 다음 영화를 감상하고 심미적 관점에서 본다. 마지막으로 프로듀서 명단을 보세요. 맑은 머리, 새로운 생각, 면세 팝콘을 가지고 집에 갑니다.
디자이너 영감 1. 너의 상상력을 키워라.
고삐 풀린 야생마처럼 당신의 머리 속을 질주해 보세요. 어렸을 때 했던 바보짓을 기억하고, 노트에 낙서를 하고, 서정적 노래를 부르고,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나요? 네가 생각하는 모든 것이 너의 머리 속에 숨겨져 있어, 너 자신만 볼 수 있어. 그런 다음 기억을 새로 고치고, 현재의 글, 기술, 사고를 통해 과거의 어리석은 생각들을 다시 생각해 보면, 뭔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대자연으로 들어가다
예술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모방하는 것이다. 우리는 완벽할 수밖에 없지만, 영원히 완벽할 수는 없다. 그러니 자연으로 들어가서 이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껴봅시다. 산이 얼마나 웅장한가, 강변의 백년 늙은 나무가 얼마나 시적인가, 생명의 장강은 무엇인가? 자연계에는 정의하기가 어려운 신기한 것이 있다, 그렇지 않니?
3. 주말에 쇼핑을 합니다
쇼핑몰의 천장 디자인, 새 티셔츠, 상점 간판, 고객과의 대화? 이것들은 모두 어딘가에서 너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조용한 곳을 찾지 못할 수도 있지만, 아마도 이것들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하지만 2 주 이상 집에 머무르면 사교 생활뿐만 아니라 영감도 말살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누는 법을 배우다
쇼버나가 말했다. 만약 당신이 사과를 가지고 있고, 나는 사과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이 사과들을 교환한다면, 당신과 나는 여전히 각각 사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생각이 있다면, 나는 하나의 생각이 있고, 우리는 이러한 생각을 교환한다면, 우리 각자는 두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응?
너는 두 가지 관련된 생각을 결합하여 새롭고 더 좋은 생각을 형성할 수 있다. 친구나 동료들과 그들의 생각과 경험을 자주 교류하고 경청하는 법을 배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이것들은 모두 자기 혼자만의 고심보다 훨씬 낫다.
5. 뇌를 비우게 합니다
혼자 있는 곳을 찾아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심신을 완전히 편안하게 한다. 너의 영감을 버리고 조용히 쉬어라, 앉아 있거나 걸어도. 할리우드 톱스타조차도 팬들을 적당히 버리고 자신의 뇌를 텅텅 비게 하고 긴장을 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새로운 것을 시도하다
한 가지를 반복해서 반복하면 확실히 익숙해질 수 있지만, 자신을 고정 패턴에 가두어 어떤 개선도 얻지 못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떤 것이든 항상 발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이 배우고 새로운 것을 접할 필요가 있다.
TV 에서만 볼 수 있는 곳으로 가급적 가보세요. 친구에게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부르자고 했어요. 네가 노래를 부를 수 없어도 너는 춤을 출 수 있다. 고수와 바둑에 도전하다. 공원에 가서 비둘기를 먹이다. 비디오 게임을 할까요?
이것들은 모두 여가이며, 웹 사이트 디자인 영감의 원천을 찾는 한 가지 방법이다. 어쩌면 웹 사이트 디자인의 영감은 당신이 손을 들고 발을 내딛는 순간일지도 모릅니다.
기억하세요: 펜과 노트북을 가져가세요.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펜과 노트북을 가지고 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머리 속의 모든 재미있는 것을 베껴 쓸 수는 없으므로 글이나 그림으로 노트에 기록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가할 때 잘 되새기세요. 너는 수확이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니?
서예, 작문, 회화 등 예술은 모두 영감을 필요로 한다. 평일의 이런 영감은 열정적인 무술 공연, 즐거운 여행, 저녁노을 한 송이, 하늘가의 구름 한 송이의 변화, 독특한 멋을 지닌 고화가 모두 너에게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 혼자 시식해야지, 애써 생각하지 마라. 。
창작 영감 1, 장기 준비 활동을 자극하는 방법
영감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두뇌 창조활동의 산물이다. 장기적인 토론 문제는 영감을 포착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다. 독일의 저명한 과학자 헬름홀츠는 심리학 생리학 물리학 등 여러 과학 분야에서 중요한 발견과 발명을 했다. 그의 70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모임에서 그는 자신의 창작에 대한 영감을 보고했다. 내 경험으로 볼 때, 우선 나는 항상 모든 방면에서 문제를 반복해서 생각하고 나를 얻어야 하는가? 네 머리 속에 있어? 이 문제의 모든 각도와 복잡함을 나는 다 파악해서 쓰지 않아도 처음부터 끝까지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다. -응? 보통 장기적인 준비 작업이 없으면 이 점에 도달할 수 없다.
2. 최고의 기회와 환경을 소중히 여기다
많은 과학자들과 예술가들의 예에서 알 수 있듯이, 영감은 종종 장기간의 긴장된 사고를 거친 후 잠시 긴장을 푸는 상태에서 생겨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잠자리에 들기 전, 산책을 하거나, 출근할 때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옷을 입거나, 면도를 하거나, 목욕을 하거나, 경쾌한 활동에 종사하거나, 정원에서 꽃가꾸기를 하거나, 골프를 치거나, 음악을 듣고, 낚시를 하거나, 환상을 듣거나, 사람들과 의논하거나, 대화를 나누거나, 논쟁을 하거나, 심지어 병이 회복될 수도 있다.
많은 과학자들과 예술가들에게 하룻밤 자고 난 아침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절호의 시기이다. 스코틀랜드 시인 겸 소설가 스콧은 "내 생활은 기상과 기상 사이의 30 분이 내가 창조적으로 할 수 있는 어떤 일에도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한다" 고 말했다. 기대되는 생각은 항상 내가 눈을 떴을 때 대거 쏟아져 나온다. -응?
프로토 타입 영감은 영감을 포착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프로토타입 영감은 발명을 창조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영감은 다른 것들로부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다.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원형이라고 합니다. 많은 것들이 영감을 받을 수 있으며, 자연현상, 생활용품, 기계, 도식, 문자 설명, 구두 질문은 모두 원형으로 사용될 수 있다. 원형에서 영감을 받은 예는 발명 창조사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조류는 비행기의 발명에 영감을 주었고, 나무 빗은 벼 이식기의 발명에 영감을 주었다. 고대 중국의 유명한 엔지니어인 루반은 실크 잔디 베는 현상에 영감을 받아 톱을 발명했다고 한다. 하그 리바즈는 실을 하나만 뽑을 수 있는 물레의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내 제니와의 대화에서, 그는 물레를 엎질렀고, 바퀴는 물레를 빠르게 회전시켰다. 이 현상에 영감을 받아 그는 제니의 발언을 즉각 멈추고, 동시에 몇 개의 방추를 올리는 것이 한 수준의 방추보다 훨씬 효율적이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8 개의 수직 스핀들이 있는 물레를 발명했는데, 효율은 8 배이다. 한 가지가 영감을 줄 수 있는지 여부는 이 물건 자체의 특성뿐만 아니라 발명가 당시의 심리활동 상태에 달려 있다. 프로토타입은 만들려는 것과 비슷한 점이 있기 때문에 영감을 줍니다. Lenovo 를 통해 우리는 문제를 해결할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창작자의 발명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해결해야 할 중요한 문제를 도식화하고 간단한 모델을 만들고 전시를 준비하고 견학을 조직할 수 있다.
4, 습관적 사고 절차의 속박에서 벗어나다.
고정적인 방식으로 생각할 때, 이런 습관적인 사고 절차는 때때로 문제에 대한 새로운 답안을 찾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오랫동안 한 가지 생각으로 문제를 연구하면, 특수한 사고 정세가 쉽게 사고를 막고 사유가 경직된다. 문제를 잠시 방치하는 것은 습관적 사고 절차의 속박에서 벗어나는 데 매우 유리하다. 잠시 문제를 방치하다. 며칠 혹은 몇 주 후에 오래된 연상과 생각이 잊혀지거나 새로운 생각이 생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다. 잘 쓴 문장 를 잠시 한쪽에 두고 몇 주 간격으로 돌려받으면 바로잡아야 할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어떤 학자가 연구하고 있습니까? 스마트 장난감? 우리의 실험에서, 우리는 누군가가 완고하게 치료법을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보았지만, 항상 실패했지만, 그들은 포기하지 않았다. 이때 실험자가 그에게 놓아 달라고 했습니까? 스마트 장난감? 잠시 동안 넣어 보자. 어떤 경우에는, 피실험자가 같은 날 다시 돌아와서 같은 일을 했습니까? 스마트 장난감? 그는 거의 즉시 해결했다. 특별한 사유 정세가 깨지고 새로운 사상의 도래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프랑스 수학자 라플라스는 그가 매우 복잡한 문제를 며칠 동안 한쪽에 두었다고 말했다. 그가 그것을 집어 들고 다시 생각했을 때, 그것은 매우 쉬워졌다.
5. 언제든지 펜과 종이를 가지고 오세요.
갑자기 뇌리에 떠오른 새로운 사상, 신개념, 새로운 이미지가 때때로 순식간에 지나간다. 제때에 영감을 포착하기 위해 항상 펜과 종이를 휴대한다. 아인슈타인은 한번은 친구 집에서 밥을 먹고 주인과 토론했다. 갑자기 그는 영감을 받았다. 그는 펜을 들고 주머니에서 종이를 찾았는데, 잠시 찾지 못하고 주인의 새 식탁보에 공식을 썼다.
영국 문학사에서 유명한 여성 작가 에밀리? 브란트는 젊었을 때 소설을 쓰는 것 외에도 토스트, 요리, 빨래 등 온 가족의 무거운 집안일을 맡았다. 그녀가 주방에서 일할 때, 그녀는 항상 연필 한 자루와 종이 한 장을 휴대한다. 틈만 나면, 그녀는 곧 머릿속에서 튀어나온 생각을 적어두고 계속 밥을 짓는다.
6. 낙관적이고 냉정함을 유지하다.
불안, 비관, 실망, 감정 변동은 모두 사람의 지능 활동 수준, 특히 창조적 활동에 영향을 미친다. 이런 부정적인 감정 상태에서는 영감을 얻기 어렵다. 활달하고 낙천적인 심정은 쉽게 떠오르고, 창의적 사고는 활발하며, 영감은 왕왕 이때 찾아온다. 헬름홀즈가 말했다:? 격렬한 사고를 통해 몸이 완전히 건강하고 긴장을 풀면 좋은 소원이 올 것이다. -응? 어떤 사람들은 음악이 감정적인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고 생각하는데, 적절한 음악은 창의적인 사고에 적합한 감정을 만들어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어떻게 당신의 영감 0 1 을 자극합니까? 너의 의지를 발휘하다.
필기를 자주 하고, 네가 한 말을 잊지 마라.
Stylorouge 에서 우리가 채택한 방법은 여러분을 소집하여 회의를 열고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입니다. 누구나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며 서로에게 유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토론한다. 회의에서 아이디어를 낼 필요가 없습니다. 회의를 일반 회의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02. 적당한 시간을 찾다
많은 사람들에게 아침은 창의력이 솟아오를 때이다. 사람은 점심 식사 후에 보통 좀 게을러지기 때문에 아침에는 보통 창의성에 더 적합하다. 월요일은 일반적으로 이상적인 창의적인 시간은 아니지만, 월요일 아침 회의에서 서로의 창의력을 자극할 것이다.
03. 틀을 벗어나 영감을 찾다
디자인 분야에서 벗어나 영감을 찾다.
수시로 디자인 분야의 새로운 동태에 관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디자인 분야 밖의 것도 마찬가지이며, 심지어 더 많은 영감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책 표지에 관한 프로젝트를 디자인하고 있다면, 처음부터 다른 책의 표지에서 영감을 찾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4. 전체 소개
창작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은 프로젝트 소개의 모든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움츠리지 마라, 모두가 솔직하게 대해야 한다. 어떤 일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더라도, 나는 말할 수 있지만, 부차적인 정보임을 알 수 있다.
05. 프로젝트 소개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질문은 브레인스토밍 과정의 핵심이다.
우수한 아이디어를 내는 과정은 어느 정도 문제를 분석하는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고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이렇게 하면 프로젝트 도입의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있을까? 이 솔루션이 적합합니까? 너는 가능한 객관적으로 너의 주관성을 보아야 한다.
06. 적당한 책상을 하나 찾다
드워프 커피 테이블 옆에 앉지 마라. 지금은 테이블 바퀴와 안락의자가 유행하고 있지만, 적당한 회의용 테이블을 선택하는 것은 창의력에 도움이 된다. 거실처럼 흩어지지 않고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혀 디자인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07. 현실 세계로 돌아 가기
컴퓨터를 멀리하고, 붓과 같은 진정한 도구를 집어 들어라.
현재 많은 스튜디오에서는 컴퓨터 도구를 버리는 대신 물감, 붓, 판지, 미공칼 등 실제 도구를 줍는다. 컴퓨터에 저장된 디자인은 때때로 비현실적인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이러한 도구들은 당신에게 진정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08. 진상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듣거나 다른 사람의 디자인 샘플을 보면 자신의 진실한 생각을 말해야 한다. 이렇게 말하자면, 누군가가 자신의 생각을 굳게 믿고 다른 사람이 반대 의견을 제기한 것을 발견한다면, 이러한 반대 의견의 진실성은 그가 자신의 생각을 진정으로 좋은 생각으로 꾸준하게 만들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09. 문자게임으로 좋은 아이디어를 만들어요.
문자 게임은 창의력과 수평적 사고를 자극하는 좋은 방법이다.
사용할까요? 핵심 단어? 너의 생각을 적어라. 핵심어란 표현하고 싶은 정신, 개성, 정보를 담은 키워드를 말한다. 이 말들이 이상하게 들릴지라도 상관없다. 하루나 이틀 후에, 너는 머릿속에서 이런 말과 호응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10. 좀 쉬고 정착하세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우리는 생각을 공유한 후 하루나 이틀을 멈추고 서로의 생각을 머릿속에 가라앉힐 수 있다. 이렇게 하면 2 차 공유에서는 일반적으로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고, 2 단계에서는 더 많은 시각적 소재를 제시하는 경우가 많다.
1 1.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시도해 보십시오.
창의적인 영감 앱과 네일보드 앱은 우리가 브레인스토밍을 조직하는 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에 다섯 가지 비교적 좋은 응용이 있다.
1)MindNode
MindNode 는 마인드맵 앱으로, 너의 브레인스토밍을 효과적으로 돕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MindNode 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마인드맵 어플리케이션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형성하고 자신의 생각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Cloud 및 Dropbox 를 지원하여 언제든지 마인드맵을 볼 수 있습니다.
2)Moodboard
Moodboard 는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수집, 정리 및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odboard 는 아이패드에 정서판과 조직 영감을 만드는 훌륭한 앱입니다. 이 가젯을 사용하면 영감을 주는 것을 쉽게 수집, 정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 기능에는 12 의 사용자 정의 배경, 12 개의 사용자 정의 테두리가 이미지 확장, 정서판에 문자 추가, 문자 배율 조정 및 회전 등이 포함됩니다.
3) 전방위
OmniGraffle 에는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 캔버스 애플리케이션인 다양한 도구 조합이 있습니다.
OmniGraffle 에서는 차트, 순서도, 조직도 및 차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지난달에 막 주요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새로운 드로잉 도구 인터페이스가 추가되어 아이패드 Retina 화면에 대한 지원이 향상되었습니다. 가격은 50 달러 미만이며 응용 프로그램에 싸지는 않지만 다양한 도구 조합은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4) 내 판통
네가 좋아하는 것 같아:
1. 디자이너 격언
디자이너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
3.6 2065 438+07 년 설계 작업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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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UI 디자이너가 읽어야 할 20 권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