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시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과 같다

중국 고전시의 의경은 바로 그런 아름다움의 형태를 표현하고, 중복적이고, 다각적이다. 그것은 다양한 형태로 우리 앞에 나타난다. 즉, 사람들이 시를 읽을 때 느끼는 의경의 아름다움은 다르다는 것이다. 의경미는 일종의 의경이거나 그런 아름다움의 느낌은 일종의 느낌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아름다움명언) 그렇지 않아요. 사실,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은 매우 풍부합니다. 나는 8 개 방면으로 요약했다. 첫 번째 의경은' 웅장하고 넓다' 라고 불린다. 두 번째는' 개방적이고 명랑하다' 입니다. 세 번째는' 서늘하고 비장하다' 입니다. 네 번째는' 깊고 음울하다' 입니다. 이 네 가지 유형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양강의 아름다움' 을 드러내는 것이다. 또한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화려하고 웅장한" 입니다. 두 번째는 "냉막 침묵" 입니다. 세 번째는 "신선하고 단아함" 입니다. 네 번째는' 추위' 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네 가지 모두 한 가지 공통점, 즉' 여성미' 를 보여준다. 그래서 시의 이런 예술미는 우리에게' 양강의 아름다움' 과' 음유의 아름다움' 을 준다. 그런 종류의' 양강의 아름다움' 은 바로' 웅장하고 넓은' 의 의경이다. 이런 의경시이다. 언어적으로는 종종 과장되고 충격적이다. 두 번째는' 명랑' 이라고 하는데, 이런 경지의 대체적인 특징은 이렇다. 장면을 쓰는 것은 왕왕 속세를 없애는 것이고, 진실과 현실이 공존한다. 감정을 표현할 때, 왕왕 개방적이고 유쾌하며, 유장하며, 언어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창력이 밝고, 세 번째는' 서늘하고 비장하다' 라고 불린다. 이런 경지의 전반적인 특징은 서정이 왕왕 호매하고, 관대하고, 슬프고, 언어는 왕왕 질박하고, 당당하고, 비장하다는 것이다. 네 번째는' 깊고 음울하다' 입니다. 이런 시의 일반적인 특징은 내용이 축적되고 감정이 두터워 움직이지 않는 것이다. 언어상으로는 왕왕 소박하고, 거의 과장하지 않고, 촉물보다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