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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화는 가을 모란과 모란이다. 품종이 같고, 색깔이 다 갖추어져 있고, 화기가 오래 지속되며, 국화는 모란과 모란을 능가한다. 고대부터 재배에 관한 책은 다른 꽃들에게는 간략했지만 모란, 모란, 국화에 대해서는 매우 상세했다. 사람들은 이 세 가지 꽃이 평평하게 앉을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것들이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한다. 차이점은 처음 두 개는 자연적으로 만들어졌고, 마지막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모란과 모란의 아름다움은 자연에 의한 것이지 인위적인 창조에 의한 것이 아니다. 이 두 가지 꽃을 심은 것은 겨울에 비료를 주고 여름에 물을 주는 것에 불과하며, 그것뿐이니 더 이상 고생할 필요가 없다. 그것이 피어날 때, 색채가 찬란하고, 그 아름다움과 색채는 사람들이 그것에 투자하는 정력이 적어서 결코 약해지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국화의 아름다움은 인공에 많이 의지하고 자연에 덜 의존한다. 국화를 재배하는 사람은 토양에 재배하기 전에 반드시 선종과 자갈 처리 작업을 맡아야 한다. 국화가 흙 속에 심어졌을 때, 또 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는데, 바로 표시를 하고 기록을 하는 것이다. 꽃이 싹이 트기 전에 이미 상당히 많은 인력을 소모했다. 하지만 진짜 고된 일은 묘목이 갈라진 후에야 시작되었다. 가뭄 방지, 침수 방지, 머리 따기, 잎 따기, 핵 제거, 접목, 벌레 잡기, 지렁이 파내기, 병충해 방지. 이것들은 모두 꽃이 아직 피지 않았을 때, 사람들은 이미 지쳐서, 신이 꽃이 잘 피기를 바란다. 꽃이 뼈가 열리기 전에 항상 비를 방지하고, 가지를 부지런히 찔러 꽃 모양을 만들고, 밤낮으로 꽃에 물을 주는 것을 신경 쓰지 말고, 한 송이의 색칠을 애써 해야 한다. 이 모든 수고는 모두 인력으로 자연의 부족을 메우기 위해서이다. 국화를 위해 화농은 봄부터 가을까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 시간이 없다. 그래야만 국화가 풍만하고, 화려하고, 아름답게 자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들국화처럼 보일 수 있다. 단지 담을 장식하기 위해서다. 이렇게 보면 국화의 아름다움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사람이 만든 것이다. 인류의 힘이라면 자연 덕분이다. 국화와 모란, 모란이라는 두 가지 심혈을 기울일 필요가 없는 꽃을 동일시하는 것은 옳고 그름이 아닌가? 나는 꽃 신이 꽃 피는 것을 관장하고, 암암리에 판단하여 어떤 꽃이 좋고 어떤 꽃이 나쁜지 결정하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국화가 나온 이래로, 모든 야인들은 그것을 극력 칭찬하지만, 나는 오히려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도연명을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국화 재배자들은 1 년 동안 국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만약 그들이 자신의 교묘한 아이디어를 칭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단지 꽃을 잘 알고 있을 뿐, 꽃의 창조자를 이해하지 못한다. 식수의 원천을 잊고 물을 길어 오는 사람을 한쪽에 내버려 두면 마음이 편안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예전에 국화시를 쓴 사람이 이렇게 한 것이다. 내가 이 생각을 내놓아 국화에 보답한 것은 국화에 대한 깊은 사랑에서 나온 것이지, 그것을 폄하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국화를 부지런히 재배하는 늙은 정원사들을 자세히 관찰해 보았는데, 그 수양성과 독서학을 공부하는 문인 학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 만약 그들이 국화를 심는 정원사처럼 부지런하고, 근심 걱정 없이 열심히 하고, 심신을 단련할 수 있다면, 어떻게 성현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정원사의 끈기와 인내심으로 시를 연구하여 공명을 찾는다면, 고위 관리가 될까 봐 걱정이 됩니까? 문인은 학문을 좋아하고 명성을 사랑하지만, 결국 늙은 정원사는 국화꽃을 깊이 사랑하지 않는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2. 게의 껍질은 단단하고 위에는 은은한 무늬가 있습니다. 그것의 눈은 매우 작아서 검은 쌀알 두 개처럼 만지자마자 움츠러들었다. 게의 앞 두 다리는 집게처럼 손가락을 끼면 매우 아픕니다. 몽둥이로 놀리면 화가 나고, 집게 두 마리가 높이 들고, 흉악한 표정을 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게는 다리가 여덟 개 있다. 그것이 걸을 때, 여덟 다리는 유연하게 기복을 일으켜 부스럭 소리를 낸다. 그것의 복부에는 대문처럼 하얀 배꼽이 있고, 삼각형은 수컷이고, 동그란 것은 암컷이다. 암게가 낳은 알은 노랑색이며, 작은 쌀알처럼 붙어 있고, 그 알은' 문' 에 숨어 있다. 새끼 게는 태어나자마자 엄마에게' 대문' 에 잠겨 있었다. 마치 거루가 어머니의 주머니에 숨어 있는 것과 같다. 암게가 다른' 어린이' 와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같다. 게는 두 개의 네모난 입술이 있는데, 물을 마실 때 개폐되며, 때로는 진주 같은 물집을 뱉기도 한다. 한번은 게 한 마리를 잡았습니다. 다음날 봤을 때 어떻게 두 개가 되었나요? 나는 그 중 하나를 만졌지만, 그것은 움직이지 않았다. 내가 뒤집어 보니 게껍데기였구나. 삼촌은 그들이 일정한 나이가 되면 낡은 검은 껍데기를 벗고 새것으로 갈아입는다고 나에게 말했다. 새 껍데기는 갈색으로 매우 연하다. 추운 겨울을 보내기 위해, 게는 동토 전에 집게 두 마리로 납작한 동그란 구멍을 팠다. 파낸 후, 이것은 하루 종일 큰' 철집게' 를 흔들고 있다. 알파벳순으로 단어를 찾으려면 먼저 음순 () 을 확인하고 음절 () 을 다시 확인해야 한다. 에세이를 읽고 공백을 채 웁니다. 게의 껍데기는 매우 (); 눈은 매우 (), 발톱은 매우 (), 매우 (); 그것은 () 다리가 있다; 그 복부에는 () 탯줄이 있는데, 그 중 수컷 게의 탯줄은 () 모양이고 암게의 탯줄은 () 모양이다. 3. 작가는 "새끼게는 태어나자마자 엄마에게' 대문' 에 잠겨 있다. 캥거루가 엄마의' 주머니' 에 숨어 있는 것처럼" 어떤 수사법을 사용했는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다음 해 봄까지 6. 이 문장 은 []A 에 속한다. 해석적 B. 서술문 C. 의론 논문 7. 문장 (WHO) 에 따르면 성어' 약자를 괴롭히고 강경을 두려워하는 것' 에 대한 너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해라. 실제에 연락해서 너의 생각을 이야기하자.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게를 먹는 것은 중국의 많은 맛있는 요리 중 진품이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문인 묵객들이 게에 대한 기이한 소문을 많이 남겼고, 게를 맛보고, 게를 부르고, 게를 그리는 등 사람들에게 게를 맛보는 데 정취를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국 시대의 견자는' 권고편' 에서 "게는 여섯 무릎과 두 발이 있고 뱀장어의 굴에 있지 않은 자는 기탁할 것이 없고, 그 마음은 조급하다" 고 말했다. 게는 실제로 8 개의 무릎 (8 개의 다리) 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텅스텐은 영문도 모른 채 몇 개를 잃었는데, 아마도 그의 부주의로 인한 것일 것이다. 중국 고대인들은 게를 창자가 없는 동물로 여겼다. 예를 들어 진대의 갈홍 (포박자) 은 "게도 창자가 없는 아들이다" 고 말했다.
당대에 이르러 이백은 게에 대한 애정이 독특한데, 특히 술로 게를 섞는 것을 좋아한다. 게집게 금액, 나쁜 산봉래, 월옆 플랫폼은 술에 취해야 한다. " 시인 시안 (Xian) 의 발톱 집행 태도는 여러 시에 있습니다.
송대 대문호 소동파는 게를 목숨처럼 좋아했다. 그는 종종 시로 게를 바꾼다. "오중은 웃을 수 있고, 시 한 곡은 두 개의 뾰족한 덩어리 (게, 고대의 뾰족한 덩어리) 를 바꿀 수 있다." 작가가 시 한 수를 게 두 마리로 바꿔 주는 것은 자랑스럽다. 게를 먹고 나서 "여산의 기대를 저버려서는 안 되고, 게를 먹지 않아도 자신의 위를 저버려서는 안 된다" 고 감탄한 것도 당연하다
송대 시인 황정견은 양주 공게를 즐겨 먹으며 절묘하다고 한다. 시 구름이 있습니다: "dingsi 꽃 만 위안, 옥은 종종 먹고, 나는 Yangzhou 공물을 평가합니다. 이 물건은 정말 절세무쌍하다. " 그도 게의 요리 방법을 잘 알고 있는데, 게는 성질이 추워서 생강을 조금 버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게시' 에서 "연못을 알면 생강오렌지를 차마 볼 수 없다" 고 썼다.
송대 육유애는 게를 토하는 것을 좋아하며, "게가 막 익어서 배꼽을 부러뜨렸지만 아쉽다" 고 썼다. 게살은 잠시 침을 흘리고, 술은 푸르고 눈은 밝다. " 그는 살찐 게를 처음 쪼개기 시작했을 때 침이 직류하고 집게로 술을 집었을 때 오래된 눈이 빛났다고 말했다. 정말 게를 사랑하는 집착이다.
송고루손: "서풍이 호전에서 추위를 보내고, 꿈이 구천춘에 떨어진다. Jiejia 부드러운 향 옥, 크림 여전히 보라색 xiajian; 영혼의 팬 liutan 달, 하늘에 오래된 Songjiang 항아리; 욕심이 많고 장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맛을 사람에게 전파하는 것이다. " 한 편의 시라기보다는, 멋진 수수께끼라고 할 수 있다. 술취한 게를 먹어 본 적이 있습니까? 야부 시골에서 어리석은 게 한 마리가 술독에 기어들어갔다. 취옹의 뜻은 술을 마시지 않는 게가 좋은 일을 해서 인류의 희귀한 요리인 취게, 하하! "사람들에게 맛을 전해라." 게에 관한 수수께끼시는 피일휴에 관한 시입니다. "당신이 바다에 나가 수영하기 전에, 당신은 이미 유명해졌지만, 뼈는 고기에서 태어났습니다. 네가 천둥과 번개를 막론하고 해룡왕도 날뛴다. 클릭합니다 게의 횡충이 종이에 부딪쳐 드러난 것이 통쾌하다.
명대 화가인 서웨이는 게에 대한 관찰이 섬세하여 작품 속의 게가 생동감 있고 값어치가 넘친다. 그의 시' 꽃게지도' 는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강촌게, 밥이 익어 살이 쪄서 발톱이 진흙처럼 푸르다. 종이 위를 뒤적거리면 동그란 동탁의 배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명말 철학자 이지는' 게선' 이라고 불린다. 이 가장 애틋한 사람이 게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보세요. "게는 신선하고, 달콤하고, 느끼하고, 옥처럼 하얗고, 황금처럼, 색깔, 향, 맛을 극대화해서 아무것도 올라갈 수 없습니다." 그는 게에게 이런 감정을 표현한 적이 있다. "나는 이런 생활에 빠져있다. 매년 게가 나오지 않을 때, 나는 그들을 위해 돈을 저축한다. 가족들이 모두 웃기 때문이다. 역시' 게선' 이다!
명대 화가 정판교는 그의 눈에 있는 게를' 팔발이 광란하고, 두 발톱이 위풍당당하며, 배 속이 텅 비어 있고, 생강초를 찍어 술을 마신다' 고 비유했다. 게가 아무리 위압적이어도 식객 뱃속의 물건일 뿐이다.
명대 극작가 이어: 게는 제 목숨이에요. 저는 평생 게에 푹 빠졌어요. 이옥은 게가 내 생명이라고 주장하며 평생 빠져들었다. 지난해 게의 퇴장부터 나는 돈을 모아' 돈 교환 생명' 이라고 불렀다. 게가 상장된 날부터 시장이 끝날 때까지 그의 749 통 속에는 게가 들어 있었고, 달걀흰자위를 먹여 살찌게 했다. 무서워서 그는 매일 게를 먹지 않는다.
4. 급한 오리지널' 연꽃' (이어) 연꽃은 초본화와는 약간 다른 것 같지만 뿌리가 없는 나무가 있어 한 살 같다.
속담에 "물에서 태어난 사람은 풀부용이고, 육지에서 태어난 사람은 연꽃이라고 한다" 는 말이 있다. 비약초는 허용되지 않는다고 한다.
여름에 이것으로 생활하는 사람들에게는 마오숙에게 효과가 없고 선배들에게도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그것에 대해 많은 것들이 있으니 준비해 주세요. 꽃이 필 때는 꽃이 피기까지 며칠밖에 안 남았다. 이 전후로 가을에는 묻지 않는다.
연꽃은 그렇지 않다. 돈이 나오는 날부터 푸른 물결이 장식되어 있다. 그것의 줄기와 잎이 태어날 때, 그것들은 더 높고 더 밝게 자란다. 바람이 불고, 바람도 없고, 바람도 없고, 완곡하고, 약속도 없다. 꽃이 피기 전에 끝없는 즐거움을 누렸기 때문이다.
꽃의 시작부터 끝까지, 멋이 뚝뚝 떨어지고, 그다음에는 여름과 가을 이후, 이것은 꽃의 일이니, 사람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꽃에 감사하면 주인을 고소할 수도 있다. 그것은 커버 아래에 있는 화개이다. 화개리에서 강하고, 우나의 독립이며, 여전히 열려 있지 않은 꽃처럼 푸른 잎과 함께 안고 있어, 백로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모든 것이 매우 눈길을 끈다 고합니다. 연꽃과는 달리 연꽃 잎 냄새가 난다. 여름 피서 후퇴, 시원한 인생.
그 유쾌한 입에 이르면 연근과 연근은 나란히 있고 향기롭다. 나뭇잎만 서리에 부러져 어색해 버림받은 것 같다. 몇 년 동안 물건을 싸기 위해 떼어내고 숨겼습니다.
연꽃입니다. 한 사람의 눈도 없고 귀도 잠시 불편합니다. 일상적인 사용을 준비하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씨앗의 장점은 오곡보다 무명인데, 길거나 짧으면 무슨 이득이 있는가? 4 세 중 이생이 가장 많다.
아름다운 생활보다 의외로 쿨한 것은 없다. 반무 방당은 안식처가 될 수 없다. 큰 연못을 하나 파서 몇 개의 줄기를 심어서 책임을 메우고, 때로는 병이 새고, 하늘을 바라보며 물을 찾아 구하는데, 이른바 보건이 소홀하고 생활이 부주의한 사람들이 모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연꽃은 초본화와는 약간 다른 것 같지만, 나무 줄기가 하나 있는데, 이는 일년생 식물로, 이러한 특성은 초본식물과 같다. 화보서는 이렇게 말한다. "물에서 자란 사람은 풀부용이고, 육지에서 자란 사람은 수련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연꽃은 초본 식물이 아니라고 말할 수 없다. 나는 부용화를 좋아해서 여름에도 이런 꽃으로 살아남을 수 있다. 나는 주돈리를 모방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선인들이 이미 한 말을 되풀이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부용화가 사람의 마음에 적합하기 때문에, 그 장점은 한두 가지면 다 소진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장점에 대해 하나씩 말씀드리겠습니다.
꽃의 최고의 관람철에는 처음 며칠밖에 없었고, 그 전과 후는 사람들이 그들의 곁을 지나도 묻지 않는 시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연꽃은 그렇지 않다. 그가 물을 낸 날부터 그는 녹색으로 물결을 장식했다. 그것의 줄기와 잎이 자랄 때, 그것은 나날이 높아지고, 날이 갈수록 예뻐진다.
바람이 불 때 펄럭이는 표정을 짓고, 바람이 없을 때도 가볍고 부드러운 멋을 낸다. 그러므로 꽃이 피기 전에 우리는 먼저 끝없는 즐거움을 누린다.
꽃봉오리가 피어날 때, 자태는 거의 떨어질 정도로 연약하고, (꽃) 한 송이가 피어나고, 여름부터 가을까지, 이것은 꽃의 천성이며, 사람이 마땅히 받아야 할 즐거움이다. 꽃이 시들면, 너도 주인에게 네가 문제없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연꽃 한 송이가 꽃 밑에서 태어나 화개 속에서 열매를 맺자, 한 송이도 외롭게 서 있었다. 마치 열리지 않은 꽃 한 송이가 푸른 잎 (수면 위) 과 함께 서 있는 것처럼, 그 좋은 기예는 백로절 서리가 내려올 때까지 기다려야 비로소 완성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들은 모두 보기에 적합한 방면이다. 코 (처) 에 적합하고 연잎의 맑은 향기와 연꽃 특유의 향기가 있다. 여름 (그것으로), 여름의 열기는 그것 때문에 낮아진다. 바람을 쐬고, 한기는 그것이 조성한 것이다.
맛있는 곳에는 연밥과 연근을 접시에 담아 함께 식탁에 올려놓으면 향기가 넘친다. 서리에 맞은 낙엽만 보기 좋지 않아 버려진 쓰레기가 된 것 같다. 하지만 가져가서 보관하면 내년에도 물건을 싸는 데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연꽃은 한순간도 관람하기에 적합하지 않고, 일상생활에 적합하지 않은 부분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곡의 이름을 차지하지 않고, 뭇꽃의 길이를 모아 그 길이를 짧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재배한 수익이 그것보다 더 큽니까? 내가 생명으로 여기는 네 가지 화초 중에서 연꽃이 가장 소중하다. 애석하게도, 나는 그것을 평생 사랑했지만, 반 무 () 의 방당 () 을 그것이 사는 곳으로 내놓을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단지 큰 물통으로 작은 연못을 파고, 몇 그루의 식물을 심어 자신을 위로하고, 연못의 물이 새는 것을 자주 걱정하며, 하늘에서 비가 내려 그것을 구해 달라고 기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것은 아마도 내가 생물을 키우고 그 생명을 들풀로 삼는 것에 능숙하지 않다는 말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참고: ① 부부는 명말 청초 저명한 문학가 이어가 쓴 것으로, 그가 쓴' 나의 한가함' 은 그가 일생 동안 본 것에 대한 총결산이다.
"봄의 수선화 난초, 여름의 연꽃, 가을의 베고니아, 겨울의 섣달 매화 등 네 가지 생명이 있다. 이 네 송이의 꽃이 없으면 생명이 없다. "
아래의' 4 명 중 이생에서 가장 중요하다' 도 이것입니다. ② 마오 슈: 북송 철학자 Zhou dunyi, 유명한 마오 슈. 그는' 후아이린 이론' 을 썼다.
③ 연꽃 (h 嗳 n d n): 연꽃의 별명. ④ 질병 누출: 수영장 물 누출로 고통.
저자소개 이어 (1611~1680), 본명 진범, 본명 전토, 중년의 이어 개명 장쑤 Rugao 사람들, 절강 Lanxi 사람들.
이호가 태어났을 때, 조상은 오랫동안 여가오 창업을 해왔기 때문에, 이때' 재산이 많고, 정원정로' 가 있었기 때문에 태어날 때부터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과거 패배로 가정을 위해 사업을 번창하게 하는 중책을 짊어진 이영은 이런 추구를 포기하고 의연하게' 대은인간' 의 방식을 바꾸었다.
강희는 5 년 (1666) 과 강희가 6 년 (1667) 동안 조, 왕을 차례로 차지했다. 그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이욱은 질을 버팀목으로 하는 가족연극반을 구성해 일년 내내 순회공연을 하고, 달관 귀인을 접대하고, 수입이 꽤 풍부하며, 이는 이욱의 일생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단계이기도 하다. 1672 와 1673 년 조와 왕이 연이어 사망하면서 이유의 부유한 생활을 지탱하는 가족연극반도 와해되면서 이유의 생활은 곤궁한 지경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