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떤 수사상의 반복 (즉, 겹침) 도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시 "한양은 나무당 물보다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 "한청" 과 같다.
어떤 두 음절이 겹치는 것도 반복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버드나무 꽃을 총애하고 식한과 가까워서 각종 성가신 날씨다." "
2. 또한 단어는 반복할 수 있지만 과도하게 사용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베이스 캠프의 서쪽에서 인간은 ... "두 명의' 사람' 이 있다.
3. 현대시는 제 1 조에 언급된 것 외에 일반적으로 중복해서는 안 된다.
4. 배기나 맨 위 문장을 사용할 때 다시 사용한다.
예를 들어, "어제 나를 버린 자는 남아서는 안 되고, 오늘 내 마음을 방해하는 자는 더욱 걱정스럽다.", "촉도는 배우기가 어렵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가 어렵다." 그러나 리듬과 시에서 우리는 더욱 신경을 쓴다.
일반적으로 중용하지 않아,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7 언식에 비슷한 형식을 형성하여 배비에 가까운 리듬감과 리듬감을 이루는 표기법이다.
많은 시와 시인들이 모두 그것을 사용했다.
그러나 찬비는 일찍 오고 바람은 늦게 온다.
--리 유 \ "Huan Huan \"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장 \ "Chunjiang 꽃 달빛 밤 \"
건물 앞에서 만나지 못했는데, 낯선 곳에서 만나요? -루 의 \ "장안 고대 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