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서예가 장건상이' 난정서' 를 어떻게 읽을까?

장건상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중국 민주 동맹 회원

화이인 서예가 협회 부회장

회음서화원 부원장

1978 은 장쑤 회안에서 태어났다.

서예 작품 수상 통합 전시회:

20 15 제 11 회 전국 서예 인감전 (중국 서예가 협회)

중국 서예학원상 20 14 위 32 위 (중국 서예학원)

20 14 장강컵 전국 서예 인감전 (중국 서예가 협회)

20 14 생태 대련 전국 서예 인감전 (중국 서예가 협회)

20 13 중국 최초의 전국 임철전 (중국 서예가 협회)

20 13 위진 매너성 국제 서예절 (중국 서예가 협회)

20 13 제 1 회' 북극각' 전국 서예전 우수상 (강서성 서예가 협회)

20 13 제 7 회 장쑤 성 청년서예전 금상 (장쑤 성 청년서예가 협회)

20 13 평복 스티커컵 제 2 회 전국 서예전 (중국 서예가 협회)

20 13 제 2 회' 황정견상' 전국 서예전 지명 (광서서예가 협회)

20 12 중국? 구이저우 백리 두보 전국 서예전 (중국 서예가 협회)

20 12 제 2 회 전국 그림책 전시회 서예전 (중국 서예가 협회)

20 12 장지상 서예전 (중국 서예가 협회)

20 12' 흑해컵' 전국 서예전 (중국 서예가 협회)

20 12' 왕희지상' 서예전 (중국 서예가 협회)

모사는 창작의 기초이다. 복제의 기본 의도는 다른 사람의 경험에서 약간의 피드백을 얻어 나를 위해 쓰는 것이다. 모사는 학습의 수단이고, 나를 위해 쓰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다. 진짜란 무엇인가? "사실주의 존재" 란 가능한 한 가까이, 구조, 펜, 구도, 숨결을 최대한 복원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실제 렌더링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먼저 단어를 반복해서 렌더링해야 한다는 것이다.

왜 진짜야? 현실은 고대인으로부터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특히 서예는' 난정서',' 박수',' 안탑 성교서',' 나시첩' 등과 같은 것이다. 이왕의 작품은 대량의 현실을 바탕으로 붙여야 앞으로의 초서 창작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너는 도대체 어떤 직위에 왔니? 창의성을 갖추려면 한 가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일련의 일자리가 창작에 많은 변수를 제공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예를 들어 초서를 창작한 서우들은' 난정서',' 계시',' 이왕서',' 미각서',' 동치창 노트' 등의 산문을 써야 한다. 하지만 사실일 수도 있고, 반드시 창의적인 것은 아니다. 그밖의 무엇을 당신은 필요로 하는가?

비교 관점에서 세 가지 그림을 살펴 보겠습니다.

▲ 구상논증은 구조과장, 필법 과장, 풍격이 두터운 순서에 따라 논증한다.

우선, 의미는 무엇입니까?

의도는 객체의 이미지 특성이나 구도를 강화하고 형식을 강화함으로써 객체 자체의 표현을 강조하는 것이다. 모사의 결과는 대상의 이미지와 구조관계에 대한 과장 (강화 또는 약화 포함) 으로, 우리 모두' 의미' 라고 부른다.

의미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실제 출석' 이' 게시' 를 위해서라면' 의도적 참석' 은' 게시' 의 핵심 부분이다. 고전작품에 대한 고찰을 통해 역사상 대부분의 서예가의 개인스타일 확립은 모두' 의미' 과정에서 주관적으로 형성된 것으로, 모사 대상 구도 형식의 일종의' 연역' 이며, 바로 이런' 연역' 이 원작에 비해 새로운 표현을 얻었다고 할 수 있다.

전제는 당신이 착실하고, 많은 실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실천 경험을 바탕으로 서첩과 서예의 각종 요소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초를 가지고 의미 있는 연습을 할 수 있다.

이탈리아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의도는 게시물의 일부 특징을 추출하여 강화하는 동시에 일부 특징을 약화시키고, 모든 것을 다 갖추지 말아야 하지만, 특징을 쓰면 취사, 단순화, 일부 특징을 약화시킬 수 있으며, 다른 게시물의 펜이나 구조에 참여할 수도 있다. 다음 그림은 온라인 자습서에서 Lanting 의 데모입니다. 많이 지적해 주세요.

의미, 과거를 바꾸고 창조로 들어가다.

실사구시적이고 세심한 연습을 해서 우리는 창작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한 자리를 기조로, 점차 자신의 이해와 다른 일자리 요소를 가미한 후, 계속해서 자신의 심미를 높이다. 우리는 서예사의 고전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대의 조류를 피하지 않고, 당대 서예가가 어떻게 고대인을 배우고 개조했는지 살펴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