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풀은 너무 무성해서 가을과 겨울마다 시들면 그 색이 짙어진다. 산불로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살아납니다.
옛길 곳곳에 들풀과 야생화가 가득하고, 햇살 가득한 초원은 여정의 끝자락에서 끝납니다. 다시 한 번 소울메이트를 보내며, 무성한 풀은 나의 깊은 사랑을 상징합니다.
원어 번역:
광야는 해마다 시들었다가 푸르게 변하는 무성한 풀로 덮여 있다.
원(元)의 불은 꺼지지 않지만 불면 생명으로 가득하다.
풀의 향기가 고대의 길에 가득했고 도시는 햇빛에 창백했다.
그는 또한 무성한 풀을 바라보며 고대의 길을 따라 먼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을 한없는 슬픔으로 보낸다.
작성 배경:
부귀원풀에게 작별을 고하는 시는 서기 788년(당덕종 전원 치세 3년)에 작자가 열여섯 살 때 지었다. 이 시는 시험 연습 문제입니다. 과학 연구 규칙에 따르면, 아리아처럼 현재 자격을 갖춘 문제에 "푸드"라는 단어를 추가해야 합니다.
푸드의 계곡 - 조원과의 작별은 당나라 시인 백주이의 유명한 시입니다. 이 시는 고대 평원의 잡초에 대한 묘사를 통해 친구와의 이별을 아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시입니다. 잡초에 대한 찬가이자 삶에 대한 찬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시의 첫 네 줄은 잡초의 일시적인 삶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마지막 네 줄은 잡초의 현세적인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시 전체가 엄격한 구성, 자연스럽고 유창한 언어, 깔끔한 대화, 경치 좋은 서정성, 조화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시의 처음 네 줄은 인문학 교재 초등학교 교과서의 고대시 "풀"에서 선정 된 정의로운 과제의 걸작입니다.
이 시는 진원 3년(787년)에 지은 것으로, 저자는 열여섯 살이었습니다. 시는 시험 문제였습니다. 황실 시험의 규칙에 따르면, 당시의 제한된 시 주제에 '푸드'라는 단어를 추가해야 했습니다. 이 연습은 무언가를 암송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질문의 의미가 명확하고 연결이 명확하며 교환이 정확하고 전체 작품이 미묘하고 두꺼워야 적절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속박이 너무 엄격해서 몸이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작가는이 해에 강남에서 수도에 들어 왔으며 유명한 학자 구광이 제목을 붙이고 헌정 한시에 포함되었습니다. 처음에 구광은 젊은 학자를보고 "쌀이 비싸고 그 안에서 살기 쉽다"고 말했다. 의를 모은다는 명목으로 한 말장난이지만, 자본과 어울리기 쉽지 않다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산불은 결코 그들을 완전히 집어삼키지 못했다"는 문장을 읽고 나서 저는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저는 "언어가 살기 쉽다"고 말했죠. 그리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당장구의 게으름을 옹호하는 시 참조) 당시 이 시를 높이 평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아리아는 우화적인 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악당을 조롱한다고 느낍니다. 시 전체를 보면 원래 풀이 무언가를 가리키고 있지만 은유적 의미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산불이 완전히 태우지 못했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었다"는 일종의 "끈기"로서 모든 사람에게 알려져 있으며 오랜 세월 동안 전해 내려온 노래가되었습니다.
백주이(772-846)는 허난성 신정 출신으로 태원에 조상이 있는 인물로 롯데, 코끼리 산의 주시, 술 취한 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주이는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었습니다. 백주이, 원전 * * *은 새로운 음악 운동을 옹호하고, 류유시는 세계의 "백원", "백류"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주이의 시는 '시인의 마법', '시인의 왕'으로 알려진 광범위한 주제, 다양한 형식, 단순하고 일반적인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백주이의 공식적인 직책은 한림학원의 학자이자 좌잔산학원의 박사였습니다. 서기 846년, 백주이는 낙양에서 사망하여 향기로운 언덕에 묻혔습니다.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백주이의 대표작으로는 '장경집'이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긴 미움의 노래', '숯불 사람들', '비파싱'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