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본에서 시의 형식을 어떻게 쓰는가
시험지를 쓰는 방법은 네가 평소에 보는 그런 종류일 뿐이다. 결국 시험이니까. 죽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네가 설계할 수 있는 것은 중심 혹은 좌측이다. 처음에 공백을 몇 개 남겨서 너의 내용을 적을 수 있는지 보자. 네 개의 공백은 시를 암시하는 말이 있다. 현대시의 문장은 너무 길어서 한 줄을 쓸 수 없고, 직접 두 문장으로 나누면 보기 흉하다. 이런 일반적인 조판 방식을 보세요.------------- 파도 속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내 마음속에 출렁이다. ----------------- ................. ..............................................................-------------지금은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 이지만 내 연꽃의 마음을 놓친 너를 누가 알았겠는가, 너무 일찍 왔거나, 너무 늦게 왔다. 석간 신문 한 장이 내 얼굴을 때렸고, 잠자는 동안 새가 대나무 숲을 날아갔다. 푸르고 가파르고 푸른 가지. 모간산, 맑은 바람이 시원하다. 첨단은 북서쪽으로 이동하고 칼날은 창백하고 얇다. 드문드문 푸른 오솔길, 끊임없이 흩날리는 죽혼. 고도의 구애에 구애되지 않고, 머리가 온 산을 흔들었다. 바로 이런 귀산의 뜻이지 봄과는 무관하다. ----------먼저 운율시를 말하지 마라. 많은 경우, 이것은 사실 판서 디자인의 문제이다. 고대처럼 세로로 써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조판할 수 있다. 네가 어떤 시인지 봐라, 많이 보충해라. 고전시에서 계절에 따른 경치는 왕왕 시인의 서로 다른 감정을 담고 있다. 이른 봄, 경치가 번창하고, 대부분 즐겁고, 늦봄, 슬픔, 후회, 미련, 가을겨울, 슬픔, 추위, 슬픔이다. 동시에 작품의 색채와 배경 색채를 파악하고, 이미지의 전형적인 특징을 포착하며, 풍경과 감정의 결합점을 찾아 시가 독특하고 깊은 경지를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두보의 절구: "산천미는 늦하늘에 있고 화초향은 봄바람에 있다. 진흙은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따뜻한 원앙오리는 잠을 잔다. " 시는 이른 봄의 경치를 묘사했다. 봄에는 햇빛이 비치고, 들판은 푸르다. 시냇물이 햇빛을 반사하고, 봄바람이 따뜻하다. 꽃이 피고 향기가 난다: 봄이 아름답다. 봄에는 꽃이 피고, 진흙이 축축하고, 제비는 바쁘게 날아다니며, 진흙으로 둥지를 짓는다. 생기발랄하고 봄기운이 넘친다. 맑은 날은 화목하고, 맑은 날은 아름답고, 모래는 따뜻하다. 원앙도 봄의 온기를 누리며 개울가의 모래톱에서 잠을 자야 한다. 그림 전체가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고, 색채가 밝고, 상업이 번성하며, 이른 봄 대자연에 대한 시인의 생기발랄한 기쁨을 드러낸다. 그리고 돈에서 나온' 춘말 귀산 노초당'' 곡구 춘잔황새가 희고 목련꽃 살구꽃이 가득하다. 나는 주산창 밑에서 너를 불쌍히 여기기 시작했고, 마음을 바꾸지 않고, 내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 " 내가 쓴 것은 늦봄의 광경이다. 처음 두 문장은' 희소하다',' 지치다',' 날아가다' 로, 세 글자는 단숨에 봄빛이 흘러가는 것을 렌더링합니다. 사라지는 빈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 이욱의' 회환'' 혼자 서쪽 칸에 가면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와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어지럽고, 이별, 특히 마음속 같은 맛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침묵',' 외로움',' 그대는 외롭고 불쌍하다' 는 외로운 모습을 보았다. 달이 갈고리와 같다',' 달이 모자란다' 는 인사 단점을 상징한다. 독어무언' 은 외로움,' 오동심원' 은 외로움,' 잠청추' 는 외로움이다. 눈앞의 모든 것이 차갑고 슬픈 색채로 칠해져 범인의 일생의 슬픔을 표현했다. 우조' 정서범':' 아들 새천리, 김갑한, 누대 추위, 장안 꿈. 향수는 날마다 넓어지고, 그리운 별도 잔인하다. 오열하는 몇 곡을 그리고, 눈이 유유하다. "변두리 풍경을 묘사하다." 달빛 아래서 고향을 바라보면 야행이 사라지고, 나는 광활한 하늘과 어두컴컴한 별, 긴 눈 속 시골의 막막함, 뿔을 그리는 소리가 주둔군 사이에서 메아리치고 흐느껴 울며 우울하게, 정말 울고 있는 것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치의 색깔은 슬프고 처량하여 사람들의 향수를 표현했다. 이백의' 조송백제성' 은 채운경주, 색채가 청명하고 산뜻하며 시인의 환한 기쁨을 부각시켰다. 둘째, 비유, 의인, 차용, 쌍관, 호 일 등 수사법과 기타 표현 기교를 해석하여 시의 이미지를 파악한다. 시는 종종 일정한 예술 수법을 이용하여 감정과 감정을 전달한다. 시의 "특징" 을 이해하면 내용을 이해하고 아름다움을 맛보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원대 재자 왕관은 "이 몸은 얼음과 눈의 숲에 있고, 복숭아리와 다르다" 는 시를 썼다. 갑자기 하룻밤 바람이 불더니 건곤 만리춘으로 흩어졌다. 클릭합니다 시는 매화의 빙설림에 대한 집착을 돋보이게 하는 수법을 사용한다. 비교를 통해 나이미와' 복숭아리 혼향진' 을 비교해서 나이미의 청고와 양심을 표현하고 작가의 숭고한 이상과 윤리를 표현하며 세속과 융합하지 않았다. 또 다른 예는' 비가 오기를 기대한다' (이월) 이다. \ "뽕잎무엽연기가 흙에서 나왔고, 피리관은 용수사를 맞이했다. 주문가무를 보면 봄음이 현을 삼키는 것을 두려워한다. "비교 수법의 운용을 두드러지게 하고, 민간의 질고에 대한 깊은 동정과 귀족 통치 계급의 부패한 생활에 대한 풍자가 모두 비교에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