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리 원작자 소개
본 단락의 편집자: 한소공, 산나셀에서의 한 달 동안의' 집' 은 우아한 별장이다. 2 층 6 개의 방, 4 개의 침대, 3 개의 화장실은 모두 내 것이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집 앞에는 푸른 바다가 있고 옆에는 녹색 공원이 있다. 나는 가끔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나에게 말을 배우는 공원 관광객을 제외하고는 사람을 거의 만나지 않는다. 데이트와 면접 첫날이 지나고 나면 어떤 외부인도 갑자기 참을 수 없는 추위와 무기력에 빠지게 된다. 심지어 망명한 대통령이나 왕도. 이 도시는 너의 것이 아니다. 모든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이곳의 모든 목소리는 너를 버리고, 그들이 정한 목적을 갔는데, 너와는 무관하다. 전화를 들고 어디로 전화해야 할지, 문 열쇠를 가지고 나가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텔레비전 방송과 행인 대화는 모두 프랑스어, 프랑스어, 프랑스어이다. 너는 프랑스의 감옥에 갇혀 도망갈 곳이 없다. 파리에서 가져온 중국어 신문과 영어 책을 보면 가장 심각한 상황이 된다. 다음 시간, 다음 분기, 다음 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너는 이미 벼랑 끝에 도착했는데, 눈앞은 고요한 깊은 계곡이고, 아니, 심지어 깊은 계곡도 아니다. 깊은 계곡도 당신을 산산조각 내고, 머리를 깨뜨리고, 진실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깊은 계곡이 아니라,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고, 점프할 때 어떤 목소리나 빛도 없고, 공허함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여섯 번째나 60 번째 샹들리에를 연구할 때, 너는 네가 곧 미쳤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민의 날은 사람을 미치게 한다. 나는 이민을 원하지 않는다. 용기와 흥미가 부족한 것 같다. C 한 번 프랑스에 머물고 싶은지 물었다. 그의 시장 친구는 할 수 있고, 그의 아버지와 프랑스 총리도 좋은 친구이다. 제가 여기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창고를 지키시겠습니까, 아니면 가구를 만드시겠습니까? 문화 부랑자가 구걸 방식을 바꿀 때? 내가 잘 지낸다고 해도 프랑스 빵과 르노 자동차에 그렇게 신경을 쓰나요? 나는 집이 너무 그립다. 조금 희망이 없는 것 같다. 나는 외로움을 특별히 두려워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립다. 나는 내가 그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안다. 나는 그들의 행복과 의지이다. 나는 부드러운 안개 속에 앉아 창밖의 파도와 갈매기를 들으며 어머니, 아내, 딸이 지금 자고 있는 것을 상상하며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렸다. 사람은 어디를 가든 자신도 모르게 뒤에 있는 먼 뜨거운 흙을 느낄 수 있다. 그곳에는 그의 친척과 친구가 있기 때문이다. 적어도 그의 과거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시간은 항상 과거의 날들을 씻어내고, 사람들의 눈을 돌아보게 한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왜 외국의 다양한 관광지들이 고향의 친절과 흥분을 느낄 수 없는지 이제야 깨달았다. 나의 고향에는 번화한 대도시도 없고, 조용한 호수도 없고, 비장한 성곽도 없고, 너의 모든 생각을 녹일 만큼 큰 삼림 녹색도 없다. 나의 고향은 심지어 황폐하고 어수선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행의 석양에서 슈베르트의 독주곡을 듣는다면, 갑자기 눈물을 흘리게 하는 상상은 종종 고향의 오솔길, 고향의 달빛, 달빛 아래 은빛 광택이 나는 풀비탈, 어린 양 한 마리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거나 쟁기 한 자루가 밭에 붙어 내일을 기다리고 있다. 이게 뭐가 나쁜가요? 슈베르트는 궁정이나 사랑을 찬양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모든 씩씩한 남성 독창을 자신의 고향에 바쳐야 한다고 믿는다. 전 중국 이호가 비애를 연주할 수 밖에 없다고 믿었듯이 경마가와 공평조조차도 눈물을 머금은 미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향은 우리의 어린 시절, 혹은 청춘과 장년을 보존하는데, 그것은 이미 우리 생활과 우리 자신의 일부가 되었다. 그것은 상품, 여행지, 왕복 항공권, 주말의 소일거리가 아니라, 일정한 가격으로 어떤 고객에게도 팔 수 있다. 고향은 어떤 관광지보다도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너의 피, 눈물, 땀. 고향의 아름다움은 슬픔을 담고 있다. 아름다움은 항상 슬프다. 중국의' 슬픔' 은 배려의 의미를 담고 있고, 아름다움은 슬프고 고통스럽고 불쌍하며, 이미 미학의 진리를 드러낸다. 이런 의미에서, 어떤 관광지의 아름다움도 다소 불합격이지만, 단지 출혈에 대한 핑계일 뿐이다. 나는 프랑스에 세 번 왔었는데, 이 우아하고 풍요로운 나라는 내가 몇 번이나 왔든 간에, 나는 단지 계산하러 온 구경꾼일 뿐이다. 나는 여기서 사회자와 부딪치고, 노래하고, 농담을 하고, 사진을 찍고, 어깨를 두드렸지만, 마음속으로는 몇 번이고 은밀히 돌아왔다. 물론, 나는 고향이 범람하는 시장, 고향이 붐비는 객차, 고향의 음울한 장마철에 실망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런 실망은 내가 머물렀던 곳에 대한 실망과는 다르다. 그런 실망은 피를 흘릴 수 있다. 피 묻은 땅은 정말 금빛 보리 이삭과 감동적인 가요를 자란다. 고향은 우리가 지불하는 것입니다. 출생지와는 다릅니다. 노력하고 헌신한 사람들만이 진정으로 자신의 고향을 가질 수 있어야 고대인의 심정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즉,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자신의 고향을 슬퍼하는 것이다. 이 고향이 한 곳에 낙인이 찍히든 여러 곳에 낙인이 찍히든, 조국에 있든 외국에 있든 간에. 고향이 없는 사람은 뒤에 아무것도 없다. 그러나 아무리 가난해도, 평평하게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들이 독주곡 한 곡을 듣고 갑자기 눈물을 글썽이는 것은 그들의 마음이 속한 끝없는 행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단락의 저자는 한소공, 남자, 한족, 필명 소공, 궁리 등을 소개한다. , 호남 창사인, 1953 년 6 월 출생, 1968 년 2 월 입사, 한소공, 1984 * * 년 8 월 중국 가입. 현직 제 3 회 하이난성 문련 주석 (정청급), 성문련 당조 멤버, 중국 작가협회 임원, 전국위원회 위원, 제 1 회, 제 2 회 하이난성 정협상임위원회 (겸). 1968.12-1974.12 호남 Miluo 카운티 안뜰공사 지청/kloc-0 대학 중문과 한어문학학과1981.12-1984.08 호남성 총노조' 마스터' 잡지 편집장/ -65448 협력준비팀 부팀장 (그동안: 1989.08 문학창작 1 급으로 승진) 5438+0990.11-/KLOC 65438 년부터 0974 년까지 현 문화관으로 전근되어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임' 은 사료가 풍부한 전기이다. 1978 호남사범대학교 중문과에 입학했다. 1979 중국 작가협회에 가입하여 단편 소설' 월란' (인민문학 1979 4 월) 을 발표하고 문단에 두각을 나타냈다. 1982 졸업 후 호남성 총노조' 마스터' 잡지에서 편집한다. 1984 중재협회 호남 지부는 전문 창작에 종사한다. 65438 에서 0988 까지 해남에 도착한 후' 해남 다큐멘터리' 잡지를 편집하기 시작했다. 1990 하이난성 작가협회 부회장, 의장. 65438-0996 년 동료들과 문인 잡지' 천애지' 를 기획하고 잡지 사장을 역임했다. 단편 소설집' 월란',' 푸른 하늘을 날고 있다',' 유혹',' 문학이론' 등이 출간돼 신비하고 개방된 세계를 마주하고 있다. 1996 이 출간한 소설' 마교사전' (작가 출판사) 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전통 문화 심리에 대한 반성과 비판은 그가 창작한 기본 주제이다. 망서초',' 하늘을 나는 날' 은 각각 1980, 198 1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다. 그는 1985' 뿌리찾기 문학' 의 주창자로' 문학의 뿌리' (작가, 제 4 기, 1985) 를 출판하고' 뿌리찾기' 라는 구호를 제시했다. 비교적 유명한 것은 아버지, 아버지, 딸, 딸 등이다. 두터운 민족 역사 문화에서 힘을 얻는 추세를 보이고 깊은 철학적 함의가 풍부해 문단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한소공을 대표하는' 뿌리찾기 문학' 옹호자들은 중국의 전통문화를' 규범성' 과' 비규범성' 으로 나눌 수 있다고 본다. 이들은 전통문화에서 긍정과 선양이 필요한 것은' 비규범성' 으로 야사, 전설, 변관 풍습, 도가 사상, 선종철학에 존재한다. 아성이' 삼왕' 시리즈에서 묘사한 바와 같다. 유교 사상을 핵심으로 하는 제도화된' 규범' 문화는 배척, 부정, 비판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삼왕' 시리즈의 전통문화의 정수에 대한 집착에 비해' 아빠'' 딸나라' 는 강렬한' 뿌리 찾기' 의식으로 문화규범의 자유생명에 대한 제약을 탐구하고' 규범' 상태에서 인류생명과 인류문명이 기원부터 종말에 이르는 타락한 형태를 고문하며 인간성의 타성과 완고한 민족적 근간을 발견하였다 한소공의 중편소설' 아빠 아빠' 는 상징과 우화로 한 원시 부족인 계두채의 역사적 변천을 묘사함으로써 폐쇄, 정체, 우매, 낙후된 민족 문화 형태를 선보였다. 작품은 얼간이를 주인공으로 한다. 그의 묘사를 통해 전통문화에 대한 변태와 병적인 사고방식을 그려내며 작가의 전통문화에 대한 깊은 반성과 비판을 표현했다. 아이스맨은' 늙지 않은 노인' 이지만 줄곧' 자란' 작은 노인이다. 그는 생김새가 괴이하고 옹졸해서' 아빠',' X 엄마' 라는 두 글자만 반복할 뿐이다. 그러나, 이성이 부족하고, 언어가 불분명하고, 사유가 혼란스러운 인물은 계두채 전체 촌민들에게 경배되어 음양 양괘, 존칭' 시앙 공',' 시앙 공',' 신선' 으로 칭송되고 있다. 이에 따라 정상적인 사유가 부족한 병사들은 마을 사람들의 무지와 이성이 부족한 병적 정신 증상을 보였다. 계두채와 계미채가 끝난 후 대부분의 남자들이 죽었지만, 병사는 완강히 살아남았다. 영원히 크지 않은 이 이미지는 생명의 완고함, 추함, 비이성을 상징한다. 그의 두 예언적 문구는 인간의 생명이 창조되고 계속되는 가장 원시적이고 기본적인 형태를 담고 있으며, 개인의 생명이 전통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신비로운 의미를 담고 있다. 동시에 전통문화의 중장기 영향과 인류 문명의 진보를 제한하는 영원한' 이원대립' 사고방식을 함축하고 있다. 한소공은' 아빠' 를 통해 오래되고 폐쇄적이며 원시적인 문화적 관성을 해부해 전통문화에 대한 부정과 비판태도를 분명히 나타냈다. 한소공은 기본적으로 현실주의 작가이다. 그러나 초무문화와' 이소' 낭만주의 전통에 대한 그의 추앙으로 민족의 근성을 강한 우환의식으로 살피면서 우화, 상징 등 예술적 수단으로 초문화에서 기이한 신비로운 신화 의미를 부활시켜 텍스트에 로맨틱하고 신비로운 색채를 발라 끝없는 뒷맛과 사고를 남겼다. 우리는' 뿌리 찾기 소설' 이 대부분 전통적이고 현실적인 서사 스타일을 채택한다고 말했지만,' 아빠' 는 황당한' 우화체' 를 사용했는데, 이는 예외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