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지난 29 일 새 앨범의 두 번째 싱글' 동물세계' 를 쉐즈쳰 발표했고, 첫 번째' 고상하다', 가창곡의 변화, 음악의 변화, 설아기가 새 앨범에서 한 표를 크게 할 인생 계획을 실었다. 음악에 대한 쉐즈쳰 진지함과 투입 정도에서, 여기에 희극화외음이 있어서는 안 되며, 우리는 더욱 엄숙한 시각으로 그의 신곡을 살펴보고 평가해야 한다.
동물세계
쉐즈쳰
동으로 서스탬프
동물이 반드시 송곳니
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사마귀가 억울하게 낡은 흉터를 전시했다
구애할 때 깜짝 놀랐다
자주 거꾸로 매달릴까 봐
궁지에 몰릴 때 꼬리를 포기했다
<조상이 발톱을 갈았다
서로 사랑하고 죽이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 있을 것이다
누가 먼저 무릎을 꿇고
더 이상 동물의 세계를 진화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항상 고독한 과부
사슴이 원래 나무 아래 약
에서 함께 방랑하기로 약속했다
방울을 달고 그 방향으로 발버둥치고 있다
<우리는 발톱을 드러내야 한다
서로 사랑하고 죽이는 더 좋은 방법은 생각하지 마라
우승열렬하게 핥아먹는 흉터
진화가 동물과 차이가 있다고 가장해야 한다
잊어 버려
인간은 모래로 꿈의 통천탑
을 꼬집고 싶어 한다
비싼 목마를 몰고 있다
<' 고귀함' 이든' 동물세계' 이든 이번 쉐즈쳰 신곡 두 곡, 가장 큰 차이점은 멜로디와 편곡에서 주류 팝 음악의 표준 구성을 더 이상 하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인가? 야? 특징, 이거? 야? 특징은' 고상한' 현악,' 동물세계' 피아노 반주 등 많은 클래식 음악 원소를 활용한 뒤 이뤄졌다. 이 밖에도 이런 변화는 편곡의 변화뿐 아니라 노래 자체의 선택에서도 고전적이고 예술적인 변화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요컨대, 이전 쉐즈쳰 보다 시스템을 업그레이 드 하는 것입니다.
' 동물세계' 는 누가 노래를 부르는지 맞춰봐?
는 먼저 직관적인 노랫소리를 말한다.
처음으로' 동물세계' 를 들었다. 이 곡의 전주곡부터 사람 소리가 나오기 시작했다. 많은 팬계의 옛 운전자들이 머릿속에 흔들리지 않는 마법의 장벽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동물세계' 가 천이쉰 신곡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쉐즈쳰 (WHO) 는 이' 동물세계' 특히, Eason 스타일의 국어 물음, 그리고 비교적 두꺼운 음선 아래로 떨어지는 느낌은 모두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하지만 무의식적으로 이' 동물세계' 는 쉐즈쳰 저음 다이빙에서 가장 맹렬한 노래, 특히 메인 노래 부분이 되었습니까? 나는 그것을 통제합니까? 까지? 애인? 이 과도기 자체는 분명히 쉐즈쳰 조절이 가능한 본색 음역이 아니지만, 이번에는 적어도 좋은 연결고리를 만들었다.
한편, 이번 쉐즈쳰, 노래 억양의 좌절 처리에도 경상이 없었다. 가장 무형의 자유와는 거리가 멀지만, 아직 서너 천이쉰 차이가 나지만, 정말 너무 높은 것을 요구할 수는 없다.
' 동물세계' 는 어떤 곡이죠?
' 동물세계' 가 천이쉰 부착감을 주는 이유는 우선 음악 작곡과 편곡 수법의 운용에서 비롯된다. 천이쉰 역사의 반에서 진휘양은 이런 클래식한 유행소품 창작에 능하고 천이쉰' 노래왕',' Shall We Talk',' 외로운 탱고' 등 여러 작품들과 협력해 이런 작품들을 중국 음악계에서도 서서히 진휘양의 꼬리표가 되고 있다. 그래서 나중에 비슷한' 세 사람의 탱고' 를 천이쉰 불렀는데, 많은 사람들이 진휘양의 작품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동물세계' 는 진휘양의 작품이 아니라 또 다른 내지에서 재자 곽정으로 부르는 창작이다. 싱어송라이터의 신분은 더 이상 알려지지 않지만 곽정상의 솔로 앨범' 마이크로' 와 지난해 발간된' 항공기 집행주기' 는 많은 팬들이 중국 음악계의 가작으로 여겨져 왔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더 넓은 범위에서 퍼지지 못했다. 하지만 이 밖에도 곽정은 류시쥔, 주필창, 장지성, 엽일시 등 가수들을 위해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그와 쉐즈쳰 역시 인연이 있다. 이전의' 아니오',' 트렌드 시즌',' 아이' 는 모두 곽정상의 작품이다.
곽정은 이번에 쉐즈쳰 창작을 위한' 동물세계' 를 위해 소나타와 같은 곡식을 채택했고, 주곡 부분은 거의 피아노 한 대로 작동했고, 이후 현악 도입 외에도 급판이나 변주곡 등을 이용해 작품의 층감을 강화하고 간결하고 단순하지 않게 만들었다.
하지만 전체 노래의 멜로디는 예술적이지만 곽정상의 영리함은 후렴구 부분의 창작에 있다. 팝송의 질감과 유창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쉐즈쳰 마지막에 힘을 이 부분에 집중시켜 작품의 절정을 밀어넣을 수 있게 했다.
< P > < P > < P > 쉐즈쳰 은 신곡에 대해 가장 자랑스러운 점, 아마도 이' 동물세계' 의 가사는 그가 쓴 것이고, 또 그가 쓴 것도 그가 쓴 것이다!
' 동물세계' 라는 노래의 제목은 황위문이 이영호 위해 쓴' 야생 동물' 를 먼저 떠올리게 한다. 둘 다 실제로 욕망으로 쓰여졌지만 후자는 결국 사랑에 초점을 맞추고' 동물세계' 는 결국 왜곡된 사랑관에서 인간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쉐즈쳰 가사는 쉐즈쳰 가수 경력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다.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믿지 않으면 쉐즈쳰 데뷔 때의 창작을 펼쳐' 동물세계' 라는 노래를 비교해 보면 이전 쉐즈쳰 역시 가짜 쉐즈쳰, 전혀 같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하지만 실제로 쉐즈쳰 이 노래는 당당한 오리지널 작품이지만 창작의 관점에서 보면 좀 생경해 보인다. 첫 번째는 운율로도 비교적 단단하게 쓰이고, 노래 전체가 A 라는 운율을 사용한다. 홍콩의 위문 두 개, 혹은 야오약룡, 시인성 등 대만 어단들을 기준으로 삼는다면, 쉐즈쳰 이 운율이 너무 철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음운의 변화도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문자 조합에서 쉐즈쳰 () 는 분명히 홍콩의 두 위문의 영향을 받아 운미를 이용해 문자를 조합하고, 승냥이로 웨딩드레스라는 환상적인 크로스오버 어구를 걸치며 놀라운 시각적 대비 효과를 냈다. 물론, 이' 동물세계' 에서의 쉐즈쳰 표현은 어단 모두의 창작에 비해 결국 약간의 교묘함과 기운이 없어졌고, 바로 그의 운율, 매우 힘과 노력이었지만, 오히려 강경해 보여서 인간성 비판이라는 점에 떨어졌을 때 오히려 화력이 좀 흩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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