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남자와 함께 행복하려면 그를 많이 알아야 하고, 그를 너무 사랑하지 마라. 한 여자와 함께 행복하려면 그녀를 사랑해야 하지만, 그녀를 알고 싶지 않다! " -셰익스피어
2, 1. 셰익스피어가 말했다: 아무리 좋은 것도 잃어버린 날이 있다. 아무리 깊은 기억이라도 잊혀진 날이 있을 것이다. 다시 사랑하는 사람은 언젠가는 떠날 것이다. 아무리 아름다운 꿈이라도 깨어날 날이 있다. 네가 포기해야 할 것을 절대 보류하지 마라. 지미가 말했다: 네가 나를 좋아할 때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네가 나를 사랑할 때 나는 너를 좋아한다. 네가 나를 떠날 때 나는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네가 너무 빨리 걸었니, 아니면 내가 너를 따라잡을 수 없었니? 우리는 노아의 방주와 타이타닉호를 놓쳤고, 모든 스릴과 자극을 놓쳤고, 우리는 계속 놓칠 것이다. 나는 나의 외로움이 어디서 오는지 모르지만, 나는 정말 외로움을 느낀다. 너도 외로워. 세상의 모든 사람은 외롭지만, 모든 사람의 외로움일 뿐이다.
3, 16. 의지와 운명은 종종 상반되고, 결국 그것들을 모두 전복시키기로 결심한다-셰익스피어.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셰익스피어의 물, 큰 강이 나의 작은 강을 위협하여 하마터면 나를 익사시킬 뻔했다. 나는 놀라서 내가 부모님의 언어를 잊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한 사람의 특징은 기억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두려워할 이유가 있다.
셰익스피어는 다시 사랑하는 사람이 언젠가는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 아무리 아름다운 꿈이라도 언젠가는 깨어날 것이다. 포기해야 할 것을 영원히 간직하지 말고, 영원히 아껴야 할 것을 놓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강가에 앉을 운명이다. 어떤 사람들은 번개에 일곱 번 맞았다. 어떤 사람들은 특별한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예술가이다. 어떤 사람들은 수영을 잘한다. 어떤 사람들은 단추를 만드는 방법을 안다. 어떤 사람들은 셰익스피어를 안다. 어떤 사람들은 어머니입니다. 다른 사람은 무용수이다.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운명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7. 사랑은 달콤한 고통입니다. -(영국) 셰익스피어
8, 16. 운명과 의지는 종종 상반되고, 결국 그것들을 전복시키기로 결심한다-셰익스피어.
9. 너는 진짜 손실을 이해하지 못한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만약 내가 너와 예술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너는 예술 전문 저서의 이론만 인용할 뿐, 범정산의 맛도 모른다. 너는 거기에 서서 천장의 명화를 올려다보지 않았다. 만약 내가 여자에 대해 물어 본다면, 너는 나에게 모든 것을 말해 줄 수 있지만, 네가 한 여자 곁에서 깨어났을 때 진정한 행복을 말해 줄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만약 내가 너와 전쟁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너는 셰익스피어를 나에게 던져서 14 행 시를 외울 것이다. 그러나 너는 직접 전쟁에 가본 적이 없다. 너의 가장 친한 친구의 머리를 품에 안고, 그가 마지막 숨을 삼키는 것을 보고, 너를 응시하고, 너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나는 너에게 사랑이 무엇인지 물었다. 너는 달만 말할지도 모르지만, 너는 시도해 본 적이 없다.
10, 그 자연스러운 작품들은 사실' 쉽고 어렵다' 는 것이다. 옹방시에는 "문장 자연, 묘한 손재주" 라는 문구가 있지만. " 그러나, 나는 한 번도 얻었는데, 조건은 축적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오늘날 우리는 장자의 산문, 도겸의 시, 이유의 단어, 몽전의 산문, 톨스토이의 소설, 셰익스피어의 연극에서 작가의 사상 감정을 느낄 수 있다. 글의 기적이 생명의 기적이 될 수 있다면, 글의 영원은 정신의 영원이 될 것이다.
1 1, 넌 강해. 전쟁에 관해서는 셰익스피어의 말 "* * * 전쟁터에 나가라, 사랑하는 친구" 라고 말할 수 있지만, 당신은 전쟁에 참가한 적이 없고, 친구의 머리를 무릎에 안고, 그가 마지막 숨을 내쉬는 것을 보고, 도움을 구하는 눈빛으로 당신을 바라보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2, 셰익스피어는 여성의 슬픔이 그녀의 사랑과 같다고 말했다. 만약 그녀가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면, 그녀는 너무 많이 두려워한다. 그럼 도대체 무엇이 맞을까요? 그 자신도 모른다.
13. 만약 그가 미덕이 없다면, 그가 있는 척해라. 셰익스피어 >;
소울메이트가 있습니까? 나 있어 ...? 좀 더 명확하게 해주세요. 너와 대적할 수 있는 사람. 나는 척이 있다. 척은 너의 가족이다. 내가 말한 것은 너의 마음을 건드리는 사람이다. 난 ... 누구세요. 많이 있습니다. 말하다. 셰익스피어, 니체, 포스터, 오코넬, 칸트, 록.
15, 셰익스피어는 시간이 청춘의 아름다움과 정교함을 찔러 아름다운 이마에 평행선을 새기고, 얻기 어려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삼키고, 그 어떤 것도 낫을 벗어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가 옳다고 생각하지만, 그 낫에 의해 수확되지 않는 것이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우리의 10 년 우정이다. 절대적으로 똑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을 나는 의심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16, 그날 나는 영국 연예인들이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았고, 그들은 자신이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이것은 바로 예술의 힘 때문이다. 그날부터 나는 나의 사업을 결정했다. 나는 이 행이 다른 어떤 직업보다도 더 심도 있고 전문적인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살아 있는 사람에게 효과적인 실험을 하려면 죽은 사람의 특징을 장기적으로 연구해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다. 나는 나의 기존 지식에 만족하지 않는다. 나는 셰익스피어와 모리애의 작품을 하나씩 연구해 왔다. 나는 그들의 작품을 해부실의 석판에 시체로 올려놓고 메스를 들고 생명의 원천과 혈액순환의 신비를 자세히 찾아 내 마음에 닿았다. 나는 마침내 그들이 어떻게 힘줄과 근육을 교묘하게 결합시켰는지 발견했다.
17, 의지와 운명은 종종 상반되고, 결국 전복하기로 결심한다-셰익스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