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상: 아카시아는 인생에서 가장 힘든 일이다.

송시 속 11 가지 아카시아 경지 < P > 이 밝은 사랑의 불꽃도 재만 있을 수 있을까? < P > 그리움의 정, 연약함, 인심을 파괴하는 < P > 고금의 시사가부 < P > 가 그리운 이야기를 하고 있다. < P > 송열 곡, 열 가지 그리움 < P > 고대인들은 말할 수 없고, 그리움만 있다.

첫 번째 무게: 눈썹 아래에만 있지만 마음에는 있다. < P > 한 토막의 매실, 붉은 연근, 향잔옥추. 이청조 < P > 홍연근향, 옥은 가을에 얽히고설키고, < P > 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으로 간다.

누가 운금서를 보냈습니까? < P > 단어 기러기 반환, 월만서루. < P >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르고, < P >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 < P > 나는 이런 상황을 없앨 수 없다. < P > 는 눈썹 아래에만 있지만 마음속에는 있다. < P > 이청조는 남편 조명성과 감정이 두터워 헤어진 후 그리움을 없애기 어렵다. 이 단어는 작가가 남편을 그리워하는 외로움을 반영한 공허한 사상이다. < P > 두 번째: 황화채 한 무더기, 대나무 장대 몇 개, 바나나 잎 몇 조각. < P > 눈에 띄고 음침한 구름, 가랑비, 부스럭 소리 < P > 사효우 < P > 구름이 가볍고 빗소리가 소슬소슬하다. < P > 오지 마세요. 눈썹이 줄고 손목이 향기로워요. < P > 소헌은 혼자 그리운 곳에 앉아 지루함을 느꼈다.

백합 한 무더기, 대나무 장대 몇 개, 바나나 잎 몇 조각. < P > 글은' 초초, 대나무, 파초' 를 교묘하게 이용해 수한을 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이미지는 한 여자의 우울하고 외롭고 은은한 외로움과 애인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묘사한다. 일종의 고독한 사고다. < P > 제 3 중: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취한 꽃 안개, 짙은 구름 근심 영원히. 이청조 < P > 안개는 구름이 짙고,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푸르는 향로의 새 속에 있다.

절도 중양, 옥베개 셰프 야반 서늘하다. < P > 동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은은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 P >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가 결혼 후 한 일이다. 중양절, 그녀는 텅 빈 규방에 혼자 있고, 남편을 그리워하며, 국화보다 못한 느낌을 주며 늦가을에 임신하는 외로운 경지를 만들었다. 전설에 의하면 저자는 이 단어를 남편에게 선물하고, 조명성은 3 일 동안 침식을 잊고 51 수의 시를 썼다고 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이것은 느린 생각이다.

넷째: 지난 한 해는 명실상부한 좋은 시간이어야 한다.

옥림령이 한심한심신. < P > 유영 < P >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다. 바로 저녁 무렵이었다.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 P > 교토성 주변 장치에서 송별했지만 술 마실 기분이 없어 아쉬워하며 떠나자 배 위의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재촉했다. < P > 손은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았고, 눈물이 눈가에 맴돌며,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 P >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은 깜깜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였다.

예로부터 사랑의 이별, 청추에는 더욱 푸대접을 받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P >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해에 직면한다. < P >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가 감정으로 가득 차 있더라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 P > 작가가 바이징이에게 작별을 고한 후, 생활이 좋고 풍경이 좋아도 그는 흥미가 없고 실망만 더해져 그가 깊이 사랑하고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행간에서 더 많은 것은 외로움과 서늘함을 드러내는 것은 일종의 고독한 사고이다. < P > 다섯 번째 무게: 이천 담배, 도시풍, 매실 황우. 경여암 링파포트 횡당로 < P > 호수 < P > 링파는 연못길을 건너지 않고 보기만 하면 먼지가 가라앉는다.

황금 꽃의 정도는 누구입니까? < P > 조악가든, 창문이 잠겨 있는 죽루는 봄이라 불린다. < P > 천천히 운피, 황혼, 새로운 제목, 단장구를 그렸다.

얼마나 한가한가?

이천 담배, 도시 바람, 매실 황우. < P > 한 미녀가 왔다가 떠내려갔고, 작가는 황혼까지 멍하니 있다가 이 아름다운 이별의 문장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것은 일종의 착각이다. < P > 여섯째: 세계 구석에 가난이 생겼을 때, 끝없는 그리움만 있었다. 옥루춘춘 < P > 안수 < P > 는 풀이 무성한 옛 길에서 그 커플이 쉽게 나를 떠나는 것처럼 출발했다. < P > 1 층의 종소리가 오경을 울리고, 마음속의 슬픔이 3 월의 봄비에 쏟아지는 것 같다. < P > 무정한 사람은 다정한 사람의 괴로움을 알고 있고, 1 인치의 그리움의 서글픔도 만실백으로 변했다.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어서 시간이 없군요. < P > 세상의 구석에는 끝이 있고, 그리움의 고통만 무궁무진하다. 이 단어는 시와 비슷하다. "영원하다, 하늘이 길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의' 장한가' 에서. 이것은 장기적인 생각이다. < P > 일곱 번째 무게: 처음 온 것은 모두 날씬하고, 건주가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 P > 봉황대에서 피리를 부는 것을 기억합니다. < P > 이청조 < P > 향한금빛, 빨갛게 변했을 때 일어나 머리를 빗었다.

임보 먼지, 커튼 훅. < P > 나는 내 품을 떠날까 봐 두려웠지만, 나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았다. < P > 처음 온 것은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다. < P > 휴, 돌아가면 < P >' 양관' 이 수천 번을 봐도 남기가 어렵다.

무릉인, 담배가 진루를 잠그다. < P >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야 한다.

전망처에서 이때부터 또 새로운 근심을 더하다. < P > 는 볼 수 있는' 날씬함' 으로 내면의 보이지 않는 슬픔을 표현하고, 작가는 남편과 작별하기 전의 지루함과 상실감을 썼다. 비록 나는 그녀의 마음을 아쉬워하고 고통을 느꼈지만, 나는 남편이 보지 못하게 했다. 나는 그것을 조용히 마음속에 묻었다. 이는 이청조의 마음이 고달프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일종의 애착이다. < P > 여덟째: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고, 사람을 초췌하게 만들 것이다. < P > 사화련,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맑다 < P > 유우 < P > 나 혼자 베란다에 기대어 은은한 미풍 속에 있다.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 P > 풀과 연기의 잔광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 P > 술로 근심을 풀겠습니다. < P > 술을 마시면 노래인데 강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합니다. < P >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아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 P > 작가는 옳은 사람을 그리워하며 느린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이라크인을 그리워하며 나날이 수척해졌다. 더 감동적인 것은 사랑에 대한 후회하지 않는 끈기다. 이것은 확고한 사랑, 변함없는 사랑, 집착의 생각이다. < P > 9 위: 11 년 생사가 막막해서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다. < P > 강성자 마오이는 정월 21 일 밤낮으로 꿈을 기억하고 있다. < P > 수시 < P > 는 11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떨어진 외로운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 P >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 P > 밤,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꿨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 P > 는 말문이 막히고 눈물만 천행 < P > 만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스시와 죽은 아내 왕부의 생사 11 년, 음양은 분리되어 있다. 저녁에 그들은 예쁜 아내가 창가에 기대어 거울을 보고 화장을 하는 꿈을 꾸었다. 그들은 서로 마주보고, 말없이 옳았지만, 눈물은 샘솟았다. 지금 사람은 텅 비어 있고, 감정이 깊고, 매우 슬프다. 이것은 일종의 애도의 사상이다. < P > 11 위: 찾고, 쓸쓸하고, 슬프고 처참하다. < P > 느린 목소리, 검색과 검색 < P > 이청조 < P > 찾기, 춥다. < P > 슬프고 슬프다.

언뜻 따뜻하고 추울 때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 P > 유리잔 세 개와 싱거운 와인 두 잔, < P > 너는 왜 그를 반대하느냐, 늦게 와서 서두르느냐? 곽염 < P > 는 매우 슬프지만, 이것은 오랜 지인이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어떻게 사람이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라는 단어는 작가가 만년에 쓴 것이다. 남방을 지나자 남편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자 망국의 슬픔과 과부의 고통이 두 개의 큰 산처럼 작가의 마음을 짓눌렀다. 모든 것이 이렇게 슬프고 생기가 없다. 이 단어는 작가의 외로움과 외로움의 비참한 상태를 묘사하며 일종의 슬픈 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