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비의 논문과 문장

이백시의 주요 정신은 무엇입니까, 광명일보, 7 월 24 일, 1955.

이백시 가부론은 광명일보1955165438+10 월 13, 20 에 발표됐다. 수입' 이백 10 론' 은' 이백시의 불행한 인재와 몽환적인 삶의 주제' 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이백시 토론에서 일부 이견에 대해서는 광명일보1956165438+10 월1/Kloc 에 발표됐다.

이백경제생활의 근원은' 강한포럼' 제 2 호, 1980 호에 게재돼' 이백십론' 에 수록됐다.

역대 이백평가에 대한 논평은' 문학평론' 제 5 집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1980) 을' 이백십론' 에 수록했다.

이백유선시에 대해서는' 강한포럼' 1980, 5 호에 게재돼' 이백 10 편의 수필' 에 수록됐다.

이백의 한가한 거주에 대해 장한포럼 (198 1) 에 발표돼' 이백 10 론' 에 수록됐다.

이백의 정치 서정시는' 문학유산' (198 1) 에 게재되어 이백의 산문 10 편에 수록됐다.

개인화는 정신생산이 반드시 따라야 하는 객관적인 법칙이다. 문헌 검토 (198 1, 2 호) 에 게재되어' 보이지 않는 생명' 에 수록됐다.

중국 정원' 제 1 198 1 제 4 기에 수록된 이백의' 음주시' 에서 시인의 성격과 사상적 갈등을 볼 수 있다.

중국 사랑문학의 전통과 특색은 장한포럼 제 6 호, 198 1 에 게재돼' 고증할 수 없는 인생' 이라는 제목으로' 중국 고대 사랑문학의 남녀' 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이백 10 편의 논문에서 이백의 한림에 대한 희생을 보다.

이백산수시의 감정과 정경은 이백의 10 대 이론에 포함되어 있다.

이백시의 또 다른 분야는' 이백십론' 에 수록되었다.

"성당의 두리와 그 시" 는 "문학유산" 제 3 호1982 호를 싣고 있다. 소득' 시정 차별화',' 두리 분할론',' 쓸 수 없는 인생',' 쓸 수 없는 인생-이백의 죽음 1220 주년 기념, 두보 탄생1

"촉도는 해석하기 어렵다", "문사 지식" 제 4 호, 1982 를 실었다.

이백강한 여행, 강한포럼, 제 4 호, 1982.

두보' 빈병 못생긴 노인' 은 장한포럼 8 호, 1982 호에 게재돼' 시연정 차별화','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성당의 기상에 대한 오해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백의 서거 기념 1220 년 강유 이백기념관 개관대회', 1982 10 에 발표됐다.

이백과 달-이백의 성격의 반항성과 통속성을 논하며' 문사지식' 제 1982 호, 10 호에 게재돼' 이백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10 편에 수록됐다.

다시 한 번' 성당기상' 에 의문을 제기하며 광명일보1982165438+10 월 23 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게재됐다.

태백악부' 예문은 국제정치학원 학보 창간호 (1983) 에 게재돼' 시의 감정 차별화' 와' 맛볼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시의 감정 분석 (개요)' 은' 문학유산' 제 2 호, 1983 호에 게재돼' 맛볼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두율은 몇 가지 예를 들어 초당 (1983) 에 발표해 시집에 수록됐다. 이해하기 어려운 생활.

문학이론과 상업교류삼문' 은 장한포럼, 제 1983 호, 제 1 1 호에 게재돼' 시의 정서와 맛없는 인생 차별화' 에 수록됐다.

쌍뢰물어 (소설), 당대 1983, 6 기.

고서정리와 출판' 1984 에 실린 이백제' 정리 신편' 은' 시험할 수 없는 일생' 으로 수입됐다.

두보시의 스타일과 여주의 풍토인정' 은 초당 1984 제 2 호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비교 연구와 역사부터 이론까지 광명일보 1984 10 10 월 23 일' 보이지 않는 삶' 에 게재됐다.

이백의' 엽생과 본관' 에 대한 논평은 장한포럼 제 1984 호, 1 1 호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백거이의 시 이론과 실천에 대한 재인식은 광명일보 1984 12 18 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원직은 광명일보 (1985.03. 12) 에 게재돼' 보이지 않는 생명' 에 수록됐다.

백원암황은 광명일보 (1985 년 5 월 7 일) 에 게재돼' 맛볼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이백의 평가는 광명일보 (1985, 9 월, 10) 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이백과 위진 육조 시인은' 문학유산' 1986 1,' 중일 이백연구논문집' (전망출판사, 1986) 을 출간해 지울 수 없는 일생을 받았다

《문사 지식》이라는 책

그리고 내 음돛, 다리 깊이, 해심' 에 대한 설명은' 문사지식' 제 1986 호, 1 호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어용사관의 영광스러운 생애인 심덕잠과 건륭황제는' 고전문학지식' 제 8 기, 1986 호에 게재돼' 지울 수 없는 일생' 에 수록됐다.

두목, 이상은은' 시정 분별' 에 수록되었다.

이백의 연설은' 이백연구동태' 제 4 기, 1987, 마안산시 이백연구회 편찬을 담고 있다.

일가의 말이 아니다-이청조에' 천부신론' 제 4 호,1987;

이청조 연구논문집, 상하이 고서출판사,1986; 소득 "보이지 않는 생명".

이성과 이성의 조화 이론에 대한 의문은' 문학유산' (제 5 호, 1987) 에 게재돼' 해독할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당시번영의 원인에 대한 논의와' 성당기상' (차여순과 협력) 이' 건국 이래 고대문학 토론기요' (지루서점, 1987) 에 게재돼' 보이지 않는 생활' 에 수록됐다.

대백악부 개요,' 문사 지식' 1987, 8 호; 중국 문학사 100 문제 (중화서국 1990).

공자와 중국문학전통' 은 광명일보 (1987 년 8 월 9 일) 에 게재돼' 고증할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공자와 은둔자' 는 광명일보 (1987 년 9 월 27 일) 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꿰뚫어보다' 의 깨달음은 광명일보1987165438+10 월 15 에 게재돼' 보이지 않는 것' 에 수록됐다.

이백의 출생지에 대해 인민일보 (해외판) 1987 65438+2 월 12.

이백시 감상집서' 에는 이백시 감상집 (바촉서점, 1988 2 월) 이 수록돼 있다.

이백연보 약편' 에는' 이백시 감상집' 이 실려 있어' 보이지 않는 인생' 에 수록됐다.

강하 "송송 송송 송송 송송 송송 송송 송송 송송" 감사. 감상은 걷기 어렵고, 이백시는 감상집을 감상한다.

소에 대한 나의 이해에 대한 계시는 광명일보 1988 65438+ 10 월 3 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논어에서 공자, 중앙민족대학교 학보 증간, 3 월 1988 을 본다. 소득 "보이지 않는 생명".

"고전 작가의 성격과 인격", "문학 평론" 제 8 호, 1988.

말과 의미의 차이,' 이미지사고' 등은 5 월' 광명일보' 1988 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주방언' 보살만' 감상은' 주방언사 감상집' (바촉서점, 1988, 1 1) 에 수록됐다.

이백의' 회선곡'. 역대 명가 작품 감상 통합' 에 실린 원직의 시 감상 감사 (중국문련 출판회사,1988,65438+2 월)

가난하고 낙후된 노동자' 에 대한 차별은 광명일보 1989 65438+ 10 월 1 에 게재돼 돌이킬 수 없는 인생에 수록됐다.

문학의 양성관계의 관점에서 광명일보 (1989, 2 월, 19) 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이백두보 시 11 곡은 당송시 100 곡 (쓰촨 문예출판사, 1989 May) 을 수록했다.

이청조의 4 곡은' 당송시 백수' (쓰촨 문예출판사, 1989 May) 에 수록됐다.

이백, 두보, 한유, 류종원. 고문운동시, 중국대백과, 중국사, 당오대사 (중국대백과 출판사, 1989 년 9 월).

이백의 시를 어떻게 읽느냐는' 고전문학지식' (1990, 2 호) 에 게재돼' 맛볼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문학유산》이라는 책

왕충용' 당시연보 노트', 인민일보 (해외판) 1990 년 7 월 1 1 을 읽다.

시사와 서사시는 광명일보 (1990 년 8 월 7 일) 에 게재되어' 보이지 않는 인생' 에 수록됐다.

이백의 인격 이론은' 중국 이백연구' 1990 (장쑤 고서출판사, 1990 년 9 월) 에 게재돼' 종잡을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이백과 역사인물 (위, 아래) 은' 문학유산' (3, 4 호, 1990) 에 게재돼' 보이지 않는 인생' 에 수록됐다.

노두 노인' 은 광명일보 1990 12 16, 수입' 보이지 않는 인생' 에 게재됐다.

당송 시대 두보 4 관 평론' 은' 두보 연구' 제 4 기, 1990 호에 게재돼' 시험할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노두의 위대함은 광명일보 (199 1May 14) 에 게재되어' 지울 수 없는 인생' 에 수록됐다.

라오두의 신은 광명일보 199 1 년 10 월 12 일에 발표돼 고증할 수 없는 인생에 수록됐다.

이백은 촉중에서 태어나 인민일보 (해외판) 1992 년 2 월 20 일에 발표되었다.

"중국 이백 연구 199 1 연집" (장쑤 고서출판사, 1993 년 4 월) 에서 "용의 문제는 신의 잘못이다" 는 보증이다.

두보의 8 개 시기 시' 는' 문학유산' 1992 제 4 호에 발표됐다.

이백은' 루각' 으로' 이백화보' (홍콩 전망출판사, 1993 년 8 월) 에 발표됐다.

서방의 시를 읽고' 망중' 9 기1992 에 발표했다. 우여곡절 (서방, 문예출판사,1995165438+10 월).

인격과 심미의식의 각성-건안문학 평론,' 위진 남북조 문학과 사상 심포지엄 논문집' 제 2 집 (대만성 김문출판사, 1993, 1 1) 포함

이백의 전설과 역사적 사실은' 문학유산' (3 호, 1993)' 당대문학연구' (5 호, 광서사범대학 출판사, 1994,/Kloc

유교와 기독교 황금률의 충서,' 전통문화와 현대화', 제 5 호, 1993.

공자 서적 연구

근면과 자존심, 고전문학 지식, 제 6 기, 1993.

"수사사전" 순서, "수사사전" (윤소림저, 중화서국, 1993, 1 1). 중국 민족 문학의 기본 특징과 단계 개괄은' 중국어문학' 제 2 집 (중앙민족대학교 출판사, 1994 년 7 월) 을 실었다.

문밖의 현언에는 공자 연구 제 3 기 1994 가 실려 있다.

태호개론, 공자 연구, 제 3 기, 1994.

이백의 연구와 감상-'이백자료집 (김원명청계)' 에 대한 평론은 서품 1994 제 4 호에 실렸다.

이백대사전' (광서교육출판사, 1995) 에는 이백작품의 8 개 요약 (양삼과 협력) 이 수록됐다.

송대 두보시학의 한 가지 경향' 은' 중국문학연구' 제 1995 기를 실었다.

선생님에 대한 저의 작은 추억은' 추억 요요 씨' (천진인민출판사, 1990 년 8 월) 에 실려 있습니다.

무해정이' 오조무선생 기념집' (베이징대학교 출판사, 1995 년 5 월) 에 수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