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기원?

시는 두 가지 일이다. 먼저 "시" 라고 말하다.

중국의 시는 고대 선민이 노동에서 내는 역도, 권유 등 리드미컬한 노래에서 기원했다. 예를 들어' 오월 춘추' 에는' 단죽',' 속주',' 비토',' 고기별' 등의 민요가 있는데, 고대 염황시대의 한 시로 당시 사람들의 노동 장면을 담고 있다고 한다.

사회사의 발전에 따라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기 (기원전 1 1 세기 ~ 기원전 7 세기) 까지 500 여 년 동안 중국 고대 시가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 역사시대에 생겨난' 시경' 에는 305 곡의 시가 수록되어 있어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오래된 시가 총집이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바람" 은 당시 15 개 제후국이 지방색을 띠고 있던 민요였다. 야' 는 주나라의 직접 통치 지역의 음악 노래다. "푸" 는 사당에서 쓰는 무곡으로, 절악이라고도 한다.

서양시는 고대 그리스 청동기 시대 말기에 생겨났다. 씨족 사회의 해체 시기에 기원한 고대 민간 전설, 영웅가요와 신화 이야기. 고대 그리스 맹인 시인 호머는 이를 바탕으로' 일리아드' 와' 오디세이' 두 편의 서사시를 포함한' 호머 서사시' 를 집필했다고 한다. 여기에는 기원전 1 1 세기부터 기원전 9 세기까지의 사회 상황과 2000 년 이전의 마이시니 문명이 포함되어 있다. 부족이나 민족이 형성되는 과정에서 영웅적인 업적을 주로 칭송하는데, 원시인들이 역사를 창조하는 어려움과 위험, 외래침략에 대항하는 투쟁, 그리고 국가와 민족의 운명과 관련된 기타 주요 소재가 포함된다. 유럽 문학사에서 가장 오래된 문학 작품이 되다.

단어' 를 말하다

품사는 형식이라는 단어의 이름이다. 단어의 형식은 율시의 형식과 다르다. 율율시는 네 가지 형식밖에 없지만, 단어는 항상 2 천여 가지 형식이 있다. 이 단어들의 형식을 어보 () 라고 한다.

품사의 기원에 대하여 세 가지 상황이 있다.

(1) 원래 음악의 이름이었다. 보살만',' 서강월',' 바람이 솔솔',' 가장 가까운 꽃' 등. 이들 중 일부는 민간에서 왔고, 일부는 조정이나 관청에서 왔다.

(2) 한 단어에서 몇 단어를 경구로 골라낸다. 예를 들어 진이 E 는 이런 형식으로 쓴 가장 오래된 단어의 처음 두 마디가' 소성안, 꿈이 끊어졌다' 고 해서 어패는 E, E 라고도 한다. 강남을 외우는 본명은 망강남이다. 백거이 한 편의 시의 마지막 문장은'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라는 것이기 때문에 강남을 외우라고 한다. 염노교는 또 불귀강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수시의' 염노교' 의 첫 문장은' 불귀강' 이기 때문이다. "장강의 달" 이라고도 불리는데, 수시의 마지막 세 글자는 "장강의 달" 이기 때문이다.

(3) 단어의 화제다. 파도 모래는 파도 모래에 관한 것이고, 더 새는 것은 어둠에 관한 것이고, 공을 던지는 것은 공을 던지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가장 흔한 것이다. 어패가' 원래 의도' 라고 표기된 곳이라면, 즉 어패도 주제이고, 다른 제목은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어는' 본의' 를 쓰지 않기 때문에 경구 외에 어두도 있다. 일반 비문은 모두 비문 아래나 뒤에 표시되어 있다. 이런 상황에서 비문은 비문과 무관하다. "파도 모래" 는 끝날 수 있습니다.

파도와 해변은 언급하지 않았다. "강남 기억" 도 강남을 전혀 언급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품사는 단지 어보의 코드명에 불과하다.

염노교의 유래: 당나라 천보년 동안 유명한 예기 염노교가 여기에 이름을 붙였다.

니노는 당대의 한 가수의 이름이다. 원직의' 연창궁사' 에 따르면 "천보에서 노예를 주장하는 것은 노래를 잘 부른다. 매년 아래층에는 술자리가 있다. 긴 하루가 지나자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요구했다. 연안과 웨이의 세대는 모두 금지할 수 없어 모두들 기꺼이 놀았다. 현종은 가오 리스 위층을 보내 소리 쳤다.' 노예를 보내 노래를 부르려면, 25 랑은 작은 파이프를 불어서 그들을 쫓아냈다. 사람들이 들을 수 있을까요? 나는 이미 조용히 서비스되었다. 왕졸의' 블루봉만지' 볼륨 5 인용' 개원 천보유':' 집행판마다 해돋이 위에 꼭 들려요. ""

전설에 의하면 현종이 매년 열국을 주유할 때, 니노가 늘 은밀히 동행하기 때문에 니노 () 를 카드 이름으로 삼는다. 초점, 나는 형용사라고 생각한다.

\ "염노교? 적벽회고' 에서' 염노교' 는 어패이고,' 적벽회고' 는 단어의 제목이다. 이는 그 단어가 단어이고 그 위치는' 적벽' 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한 단어에는 반드시 품사가 있어야 하지만, 반드시 제목이 있을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