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네 가지 비극: 햄릿_오델로_리어왕_맥베스 셰익스피어는 영국 문학사에서도 유명할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매우 유명하며 중국에서도 가장 뛰어난 인물이다.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작가 중 한 명, 서양 문학과 예술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작가 중 한 명,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작가 중 한 명. 그의 현존 작품으로는 희곡 38편, 소네트 155편, 장편시 2편, 기타 시가 있습니다. 그의 희곡은 모든 주요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다른 극작가의 희곡보다 훨씬 더 자주 공연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영국 르네상스의 영혼의 인물이며, 그들의 작품은 종종 그 시대의 영혼을 반영합니다.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초중등학교에서도 꼭 읽어야 할 작품이다. 하지만, 모호한 정치적 주제가 어린이들에게 반드시 다가가는 것은 아닙니다. 셰익스피어의 네 가지 비극을 살펴보겠습니다.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셰익스피어의 4대 코미디 '한여름 밤의 꿈', '좋아하는 대로', '십이야', '베니스의 상인' " 햄릿"(영어: Hamlet)은 "왕자의 복수"로도 알려져 있으며 셰익스피어가 1599년에서 1602년 사이에 쓴 비극 작품입니다. 그의 가장 유명하고 가장 많이 인용되는 희곡입니다. 이 희곡을 "맥베스"[1], "리어왕", "오델로"와 함께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으로 부르는 것이 관례입니다. 연극에서 클로디어스 삼촌은 햄릿 왕을 살해하고 왕좌를 장악하고 왕의 미망인 거트루드와 결혼합니다. 따라서 햄릿 왕자는 삼촌에게 아버지의 복수를 합니다. 대본은 슬픔부터 가짜 분노까지 가짜 광기와 실제 광기를 모두 꼼꼼하게 묘사하고 배신, 복수, 근친상간, 타락 등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햄릿』은 셰익스피어 희곡 중 가장 긴 희곡이자 영문학에서 가장 충격적이고 영향력 있는 희곡 중 하나이다. 그의 생애 동안 이 작품은 1879년 이래로 왕립 셰익스피어 극단의 작품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3] 이 드라마는 괴테, 제임스 조이스, 아이리스 머독 등 많은 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신데렐라' 이후 가장 널리 각색된 희곡으로 알려져 있다. , Sachs Grometicus의 13세기 작품 "Gesta Danoram"[6]에서 따왔으며 Frances Dee Belleforest가 16세기 학자들에 의해 Retold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Elizabethan Ur-Hamlet을 언급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또한 배우 Richard Burbage를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9] 그 후 400년 동안 연극의 역할은 유명 배우들이 맡았습니다. First Quarto, Second Quarto 및 First Folio의 세 가지 초기 버전이 있습니다. 버전마다 텍스트와 전체 장면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극의 구조와 캐릭터의 깊이가 평단의 주목을 끌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는 수세기 동안 논의되어 온 삼촌 암살에 대한 햄릿의 주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극적인 지연 장치에 지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철학과 도덕 사이의 문제를 복잡하게 한다고 생각하며 냉정함의 모순을 논의합니다. 유혈 살인, 교묘한 복수, 좌절된 욕망. 최근 정신분석학자들은 햄릿의 잠재의식을 연구했고, 페미니스트들은 소외된 인물인 오필리아와 거트루드를 재분석했다. 햄릿 역사(Hamlet History) 이 극은 1598년 여름부터 1602년 여름 사이에 쓰여졌습니다. 엘리자베스 시대 드라마의 이 걸작의 첫 번째 인쇄본은 작가의 승인 없이 불법 복제된 소위 "나쁜 4절판"이었습니다. 1974년에 출간된 『햄릿』은 4,042행, 29,551단어로 셰익스피어의 희곡 중 가장 긴 작품이다. 연극의 주인공 햄릿은 덴마크 왕자이다.
3막의 그의 고전적인 독백 "사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영어: 사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극의 장면 1은 희곡에서 가장 널리 유포되는 대사 중 하나입니다. 드라마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대사 중 하나이기도 하다. 연극에서 햄릿은 서구 국가에서 가장 많이 연기되는 배역 중 하나이며, 극중 햄릿이 풋내기 청년이기 때문에 성숙한 배우들에게는 큰 도전이기도 하다. 햄릿의 주인공은 덴마크 왕자 햄릿 왕자입니다. 도시 밖에서 아버지의 유령을 만난 그는 아버지가 삼촌 클라우디우스에 의해 독살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고통스러운 투쟁 끝에 그의 목표는 궁전 전체가 죽음의 공포에 빠졌습니다. 결국 그는 치명적인 독이 있는 검에 맞아 죽었습니다. 클라우디우스 - 현재 덴마크의 왕. 햄릿이 죽은 뒤 형의 뒤를 이어 왕위를 계승한 삼촌. 햄릿은 자신이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온갖 방법을 동원해 그를 방해했고, 결국 조카의 복수라는 독칼에 맞아 죽고 말았다. 유령/덴마크 왕, 유령 - 햄릿의 아버지는 그가 죽은 후 유령으로 변했습니다. 햄릿은 형에 의해 독살되었을 때 해외에 있었습니다. 거트루드(Gertrude) - 덴마크의 여왕, 왕자의 생물학적 어머니. 전 왕이 죽은 후 그는 클로드와 재혼했다. 셰익스피어 시대에는 이 관계가 근친상간으로 간주되어 햄릿의 증오를 불러일으켰다. 그녀는 클로드가 햄릿을 위해 준비한 독주를 실수로 마시고 그 자리에서 죽었습니다. 폴로니우스 - 클로드의 총리. 그는 햄릿과 그의 딸 오필리아의 사랑을 방해하는 완고한 노인으로 알려져 있다. 햄릿은 항상 그를 놀리기 위해 바보인 척한다. 햄릿을 염탐하기 위해 태피스트리 뒤에 숨어 햄릿이 여왕과 나누는 대화를 엿듣다가 왕자의 칼에 찔려 죽는다. Laertes - Polonius의 아들. 아버지와 누이의 죽음을 위해 햄릿을 칼로 죽인다. 그 역시 햄릿의 독검에 맞아 죽었지만, 햄릿은 그 검이 독이 있다는 사실을 당시에는 깨닫지 못했습니다. 오필리아 - 폴로니우스의 딸. 그녀는 햄릿과 사랑에 빠졌지만, 다양한 장애물로 인해 왕자는 그들의 정치적 지위로 인해 단결할 수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햄릿의 미친 복수 계획의 일환으로, 그녀는 아버지의 죽음과 함께 무자비하게 버림받았고, 결국 그녀는 미쳐서 물에 빠져 익사했습니다. 호레이쇼(Horatio) - 햄릿의 대학 친구. 그는 왕실 사이의 음모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않았으며 셰익스피어가 음모를 강화하는 데 그를 사용했습니다. 자살하겠다고 위협했지만 극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은 유일한 주인공이었다. Rosencrantz와 Guildernstern - 둘 다 Hamlet의 대학 동창이었습니다. 그들은 클로드의 초대를 받아 햄릿을 돌보았습니다. 두 사람은 극에서 별로 쓸모가 없지만, 왕자는 곧 두 사람이 간첩임을 의심하게 된다. 왕은 영국에서 햄릿을 처형하라는 비밀 명령을 내렸을 때 비밀리에 이름을 바꿨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은 무대 뒤에서 설명할 수 없이 죽었습니다. Fortinbras - 노르웨이의 왕자. 극에는 짧은 컷씬만 있습니다. 그의 중요성은 그가 극의 마지막 대사를 한다는 점에 있는데, 이는 더 밝은 미래를 상징하고 극의 주제를 자세히 설명하는 것처럼 보인다. 덴마크의 햄릿 왕자는 독일 비텐베르크 대학에 재학 중 갑자기 아버지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된다. 아버지의 장례식이 있은 지 한 달 만에 급하게 결혼한 어머니 거트루드. 일련의 사건들은 햄릿을 의심과 불만으로 가득 채웠다. 그 직후 호레이쇼와 베르나르도가 경비를 서고 있을 때 아버지 햄릿의 유령이 나타나 그가 클라우디우스에게 독살되었음을 알리고 햄릿에게 복수를 요청했다. 나중에 햄릿은 광기의 모습으로 자신을 가리고 '극중극'을 통해 삼촌이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임을 확인했다.
사랑하는 오필리아의 아버지 폴로니우스를 실수로 죽였기 때문에 클라우디우스는 영국 왕의 도움을 받아 햄릿을 제거하려 했으나, 햄릿은 기회를 이용하여 덴마크로 탈출했지만 오필리아가 자살했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받아들여야 했다. 그의 형제 Laertes와 결투. 결투 도중 햄릿의 어머니 거트루드는 클라우디우스가 햄릿을 위해 준비한 독주를 실수로 마셔 중독으로 사망했고, 독검의 원인을 알게 된 햄릿은 클라우디우스가 죽기 전에 둘 다 독검에 중독되었다. 세상을 떠나 그의 친구 호레이쇼(Horatio)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미래 세대에게 전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햄릿의 유래 햄릿식 전설은 이탈리아, 스페인, 비잔티움, 아라비아 등 널리 존재하며, 그 핵심 주제인 '영웅은 바보이다'는 인도유럽 지역에서 유래했을 가능성이 있다. 햄릿 이전의 일부 고대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익명의 사람이 쓴 스칸디나비아 Hrolf와 Khaki Legend입니다. 거기에는 살해된 왕의 두 아들, 흐롤프와 카키가 있었는데, 이들은 셰익스피어의 희곡에서처럼 미친 척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에서 익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두 번째는 로마의 브루투스 전설로, 두 개의 서로 다른 라틴어 작품에 등장합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루시우스는 아버지와 형제들에게 닥친 불행을 피하기 위해 이름을 브루투스(둔함)로 바꾸고, 결국 가문의 살인자인 타르퀸 왕을 죽인다. 17세기 북유럽 학자 토르파에우스(Torfaeus)는 아이슬란드의 영웅 암로디(Amlodi)와 스페인 왕자 암발루스(Ambalus)를 셰익스피어의 햄릿(Hamlet)에 비유했습니다. 비슷한 장소로는 왕자가 미친 척하고, 실수로 어머니의 침실에서 왕의 신하를 죽이고, 마침내 자신의 삼촌을 죽인 것 등이 있습니다. 전설의 많은 초기 요소에는 Sachs Gromitix의 Gesta Danoram의 일부인 13세기 Vita Amlethi가 포함됩니다. 이야기의 텍스트는 라틴어로 되어 있으며 도덕성과 영웅주의에 대한 로마의 고전적 견해를 반영하고 있으며 셰익스피어 시대에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중요한 유사점으로는 미친 척하는 왕자, 찬탈자와 간통을 저지르는 그의 어머니, 그리고 그 뒤에 있는 스파이를 죽이는 왕자가 있습니다. Sachs의 이야기는 1570년 Francis de Belleforest에 의해 프랑스로 번역되었으며 그의 책 "Historical Tragedy"에 게재되었습니다. Belleforest는 Sachs의 텍스트를 본질적으로 두 배로 장식하고 영웅의 걱정을 설명했습니다. 햄릿 비평의 역사 17세기 초 이 연극은 유령과 우울과 광기에 대한 생생한 묘사로 유명했고, 이는 야코비 시대와 카롤링거 시대의 희곡에서 광기의 홍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작품은 많은 사랑을 받고 많은 청중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17세기 왕정복고기의 비평가들은 햄릿이 너무 원시적이며 통합성과 예절 측면에서 표준 이하라고 여겼습니다. 이 견해는 18세기에 비평가들이 햄릿을 영웅, 즉 잘못된 시기에 태어난 훌륭한 청년이라는 데 동의하면서 뒤집혔습니다. 18세기 중반 고딕 문학은 심리학과 신비주의 분석에 영향을 미쳐 광기와 유령을 다시 전면에 부각시켰습니다. 비평가들과 배우들이 햄릿을 혼란스러운 사고와 내적 갈등을 가진 사람으로 보기 시작한 것은 18세기 후반이 되어서였습니다. 그 전에는 그가 미쳤든 아니든, 영웅이든 아니든 움직일 여지가 없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줄거리보다는 인물에 더 초점을 맞춘 문학 비평의 근본적인 변화를 반영했습니다. 19세기까지 낭만주의 비평가들은 햄릿의 내적, 개인적 갈등이 그 시대의 내적 투쟁과 내적 특성에 대한 강조를 반영한다고 믿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비평가들은 햄릿의 미루는 습관을 알아차리기 시작했고 그것이 글쓰기 기술 이상의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성격 특성과 내면의 갈등에 대한 이러한 분석은 20세기에도 계속되었으며 논평은 여러 방향으로 발전했습니다. Structure Hamlet은 당시의 다른 연극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셰익스피어 시대의 희곡은 희곡이 인물보다는 줄거리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명시한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을 따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햄릿』에서 셰익스피어는 이 규칙을 뒤집어서 줄거리보다는 독백에 중점을 두어 관객들이 햄릿의 동기와 생각을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나쁜" 4절 부분을 제외하면 극은 고르지 못하고 불규칙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덤을 파는 장면에서 햄릿은 클로드를 암살하기로 결심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다음 장면에서 클로드가 다시 등장하자 왕자는 갑자기 부드러워집니다. 학자들은 이것이 창작의 결함인지 아니면 주제에 혼란과 이중성을 추가하려는 고의적인 방법인지 궁금해하면서 여전히 이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89] 마지막으로 다른 희곡은 일반적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되지만 셰익스피어의 가장 긴 작품인 '햄릿'은 총 4,042행, 29,551단어로 완성되는데 4시간 이상이 소요된다. 오늘날에도 연극은 대개 일부만 공연하며, 영화와 TV 버전에서만 전체 공연이 공연됩니다. "햄릿" 역시 셰익스피어가 잘하는 기법, 즉 극 속의 극, 즉 이야기 속의 또 다른 이야기를 사용하여 서술하는 기법을 사용합니다. 햄릿과 관련된 영화 "햄릿"은 여러 번 상영되었습니다. 더 잘 알려진 버전(자세한 내용은 "햄릿"(영어: Hamlet(동음이의어) 참조) 참조)은 1948, "The Prince's Revenge"입니다. "는 로렌스 올리비에가 감독하고 주연을 맡은 흑백 영화로, 이 영화로 여러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1964년, "햄릿", 러시아어 버전, Kozintsev 감독, Smoktunovsky 주연. 1969년 토니 리처드슨이 감독하고 니콜 윌리엄슨이 주연을 맡은 최초의 컬러 버전 "햄릿". 1990년 호고 셰르코비니 감독, 마일로 기슨 주연의 '왕자의 복수'. 1996년 제인브 배너(Janeve Banner)가 감독하고 주연을 맡은 최초의 장편 영화 버전인 "햄릿(Hamlet)"이 탄생했습니다. 2000년에는 마이클 알머레이다가 감독하고 에단 호크가 주연을 맡은 현대 맨해튼 버전의 "햄릿 이후의 현대적 반란"이 있습니다. 오델로 『오델로: 베니스의 무어』는 셰익스피어가 1603년경에 쓴 비극이다. 이 극은 조반니 보카치오(Giovanni Boccaccio)의 제자인 지라르디 친치오(Girardi Cinzio)가 1565년에 쓴 이탈리아 단편 소설 Un Capitano Moro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줄거리는 베네치아 군대에서 복무하는 무어 군인 오델로, 그의 아내 데스데모나, 그의 신뢰를 속인 기장 이아고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인종, 사랑, 질투, 배신 등 드라마 줄거리의 우여곡절로 인해 '오델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자주 상연되며 많은 작품의 창작 기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델로 캐릭터 오델로(오델로), 무어(검은색), 베네치아 장군. 오델로의 아내이자 브라반티오의 딸인 데스데모나. 이아고(Iago)는 오델로의 기수이자 에밀리아의 남편이자 악당이다. 오델로의 부관 카시오. 이아고의 아내이자 데스데모나의 하녀인 에밀리아. 카시오의 연인 비앙카. 브라반티오(Brabantio)는 베네치아 상원의원이자 그라티아노의 맏형이자 데스데모나의 아버지이다. 데스데모나를 몰래 사랑하는 낭만적이고 부유한 베네치아인 로드리고. 브라반티오의 형제이자 베네치아 공작 그라티아노. 브라반티오의 친척이자 데스데모나의 사촌인 로도비코. 키프로스의 총독이자 오델로의 전임자인 몬타노. 오델로의 하인 광대. 장교, 신사, 사자, 전령, 선원, 수행원, 음악가 등. 이전 페이지 0 /5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