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의미가 있는 것은 불필요한 것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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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 있을 것이다. (나) 있다고 생각하고, (나) 의 견해는 있다. 진회 는 충량 악비 를 죽인 뒤 한세충의 질문에서 한 말, 말투는 여전히 강경하다. "필요 없는" 이라는 단어의 의미에 대해 많은 해석과 논란이 있다. 사실, 남은 방언에서' 서머' 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면' 필요 없는' 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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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석과 해석

리 아오 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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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지식인들은 고서를 읽는다.

송대인의 용법

아직, 어쩌면 나중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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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대 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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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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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역

일부 지방 방언에서는 여전히' 묵'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허무',' 을',' 신',' 서사' 등과 같은 잘못된 발음이 많다. 문자 그대로' 모색' 은 궁리, 모색, 탐구, 분석, 연구이므로' 모색' 은 한자 사용 원칙에 더 부합한다. 실생활에서' 묵' 이라는 단어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주로 권위 있는 어른이나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겨냥한 것이다. 나는 필요 없다' 는 뜻은' 내 견해는',' 나는 생각한다',' 나는 추측한다' 를 의미한다. 후배들은 어른이나 권력자를 찾아 일을 분석할 때 "이거 필요 없어?" 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다. 진회 () 가 한동안 정권을 잡았는데, 한세충 () 의 물음에 직면하여 그는 당연히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고 태도가 오만하다. 필요 없음' 은' 있다고 생각하다' 와' 있다고 생각하다' 를 의미한다. 태도가 오만하다. "그가 있다, 그가 있다", 현대관료가 발명했다. "네가 할 수 있다고,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안 된다고, 안 된다고, 안 된다고. " 그 오만함은 다르지 않다.

리 아오 는 말했다.

이오씨의 의견에 따르면,' 불필요하다' 는 송대의 방언이고, 정확한 발음은' 불필요하다, 있다' 는 뜻으로' 두고 보자, 있을 것이다' 를 의미한다.

이 섹션의 소스 편집

송 "악비전": "비자운장은 알 수 없지만 그 일은 필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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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긴장형 술어, 보어, 정어로 삼다. 허공에서 날조하고 모함하는 것을 가리킨다

기록

쓸데없는 이야기는' 송사 악비전' 에서 나왔다. 악비전' 은 악비의 체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사건이 곧 재판을 시작하려 할 때, 한세충은 불복하여 진회 궁으로 달려가 진회 () 를 찾아 그에게 물었다. 진회 () 는 악비 () 의 아들 악운 () 이 장희안 () 에게 쓴 반동편지가 없어졌지만, 이것은' 쓸데없는 것' 이라고 말했다. 한세충은 "'필요 없다' 라는 단어가 왜 세상에 성행하는가?" 라고 말했다. 이것은 불필요한 관심의 시작이다.

중국 지식인들은 고서를 읽는다.

사실 그들은 고서를 잘 읽지 못한다. 왜냐하면 잘 읽지 못하고 함부로 읽기 때문이다. "필요 없는" 이라는 단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모두가' 아무것도' 가 무슨 뜻인지 설명하는데, 이것은 전혀 통하지 않는다. 진회가 뻔뻔스럽게' 필요 없다' 는 것이' 아무것도 아니다' 라고 말한다면 악비 처벌이 증거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그가 자신이 빈둥거리고 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상에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지? 중국 지식은 모두' 악비전',' 송사' 를 보지만, 모두들 이 해석을 깊이 연구하지 않고 어떻게 말이 통하지 않는가. 마침내 한두 사람이 감히 물었다. "자치통감" 이라는 책에서 "불필요하다" 라는 단어는 틀렸고 "필요하다" 고 약속했다. "자통치감" 고증에서 비연은 "중흥노트" 의 끝부분에 있는 방증을 이용해 "필요하다" 고 생각했다. 주일존은 이렇게 하는 것이 옳다고 말했다. 하지만' 모' 자를' 필수' 자로 바꾸는 근거는 무엇일까? 모' 와' 비' 라는 두 글자는 분명히 다른 글자이다! 이에 비추어 볼 때,' 원고' 중의' 필요' 라는 단어는 직역해야 하고, 구두점은' 모, 필요',' 모' 는 망설이는 뜻이고,' 반드시 있어야 한다' 는 뜻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Shizhong 그의 말을 잘라 터무니 없는 경 멸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을 결합." 나머지 설명은 개인적으로 고 대 도서를 변경 하는 실수를 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송대인의 용법

사실' 필요 없다' 라는 단어는 송나라 사람들이 쓰는 것이다. 우리는 송대의 인서에서 방증을 찾아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문제 해결의 본진도이다. 송인의 책에서 나는' 건염연대록' 에' 23 대 미래' 라는 말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소곡 옛소식에 "내가 너에게 말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라는 말이 있다. 철와이산담' 에는' 그가 없는지 묻지 마라' 라는 말이 있다. 포청재법' 이라는 책에는' 그와 변명하지 마라' 라는 말이 있다. "분류 Jian yizhi" 는 "장관에게 감사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사릉록" 에는 "승인할 필요 없다" 는 말이 있다. 후촌대학교 전집에는' 사람 필요 없다' 라는 말이 있다. 이 송대의 구어에서 우리는' 서머' 의 의미가 원래' 너를 원하지 않는다' 또는' 너를 원하지 않는다' 는 뜻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쓸데없는" 이라는 단어가 "그렇지 않나요?" 의 의미. 고증' 송사' 원문: "옥이 정상에 오르고, 한세충이 불공평하여 정말 난처하다. 그는' 페르자운과 장은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들의 일은 불필요하다' 고 말했다. "현대 중국어로 말하자면, 분명히' 악비의 범죄' 이지, 그렇지 않니?" 말투가 오만하다. 이런 말투는 당시 첨예하게 대립했던 대화였다. 이렇게' 필요 없는' 이라는 글자를 해석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아직, 어쩌면 나중에.

학계에는 지금 필요하지 않다는 관점도 있다. 앞으로 있을 수도 있다. 필요 없음' 도' 필요 없음' 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 송대 악비전으로 대입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불필요" 도 "불필요" 이라는 단어의 번역과 일치한다.

또 다른 설명

"필요 없는 것" 도 "그렇지 않니?" 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송대 악비전을 대입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너를 원하지 않는다' 도' 필요 없다' 라는 단어의 번역에 잘 맞는다. 사실, 학자들은' 터무니없는' 해석에 남방 방언의 성분을 소홀히 했다. 절강란계 사투리에서, 또는 사물의 판단은 여전히' 무수한' 용법을 유지하여' 서머' 로 읽힌다. 예를 들어, "그는 알 필요가 없다", "그녀는 정말로 할 필요가 없다" 등등. 란계는 베이징의 수도 임안에서 멀지 않아 고대 수로 교통이 발달하였다. 이 부분 어소는 항주 관화의 고음과 서로 증명할 수 있다. 따라서' 필요 없는' 은' 아니다' 로 해석해야 한다. 즉 의미가 있을 수 있다. 절강의 일부 방언은' 아니오' 라는 뜻이다. 그래서' 필요 없음' 이' 필요 없음' 이라고 추측할 수도 있다.

이 역사적 전고를 편집하다.

요약

송대' 악비전' 에는 범인이 감옥에 가야 한다는 말이 있다. 한세충은 불공평하지만 사실 어색하다. 연의 는 말했다: "feizi 윤, 장 알 수 없다, 그 일은 필요 없다. 클릭합니다 Shizhong 는 말했다: "세 단어 없이, 왜 세상을 봉사? 클릭합니다

문장 열 편

터무니없는 사건에 대하여' 송사' 의 기록은 분명하지 않다. 송대 관련 날조 사건에 관한 저작은 10 여 편이지만, 필자가 고증한 바에 의하면 이 10 편은 모두 서로 전술한 것이다. 1 두송다' 명신 만염집' 볼륨 13 한종우, 왕석충, 중흥좌의' 개국훈비' (공 이조웅) 에서 "악비의 감옥" 이라고 말했다. 왕은 갑자기 색깔을 바꾸고 말했다: "친애하는 남편! 세 가지 불필요한 단어가 있는데, 어떻게 세상에 봉사할 수 있단 말인가! "당신이 북한의 힘을 높일 때, 당신은 전체 계획에 의지합니다. 유일한 왕은 계급 밖에 있는데, 그는 더 이상 그의 친척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다. " "장쑤 진사지" 권 12 "한비" 는 저술이 있지만 글이 완전하지 않다. 2. 송 웅과' 중흥 노트' 볼륨 29' 고종 사오싱 12 년' 구름: "먼저 교사 한세충이 감독국에 성공하여' 비자운, 장은 알 수 없지만, 그 일은 필요 없다. 석충은' messire 라는 세 글자는 필요 없는데, 이 세 글자가 어떻게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말했다. 필사적으로 때리면 듣지 않는다. ...... 야사에 의하면. "분명히 곰과의 이런 견해는 익명의 야사에 기반을 두고 있다. 3. 위안' 송사' 볼륨 365' 악비전' 은 "네가 감옥에 가면 한세충이 불공평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실, 당신은 말했다:' Fei Ziyun 과 Zhang 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들의 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Shi zhong 은 말했다:' 세 단어 없이 어떻게 세상을 정복 할 수 있습니까! 홍호 진, 왁스 책 놀이 때, 진 두려워 사람들 만 비행. 4.' 황조 중흥 연보' 볼륨 5' 야쿠모': "하나, 옥이 성공하자 교사 한세충이 물었다.' 비자운, 장불명, 그 일은 반드시 있을 것이다. Shizhong 는' messire 라는 단어가 있어야합니다, 이 세 단어가 어떻게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까! 필사적으로 때리면 듣지 않는다. 여기서 "불필요" 은 "필요" 로 바뀝니다. 5. 허숭 자명' 송재복연보' 권 16' 사오싱 11 년 8 월 고종' 에서 "조수가 진회 () 에 책 한 권을 썼는데, 반말은 이미 분명히 했다. 이 책은 곧 감옥에 보내질 것이다. 즉 날으는 것이다. 그 결과, 폭탄이 간단해지자 연유는 멈췄다. (자주운:' 유사'). 첫째, 감옥이 성공하자 교사 한세충은 "부자운, 장불명, 그 일은 반드시 있을 것이다" 고 물었다. 석충도:' messire 두 글자는 꼭 있을 거야, 이 세 글자는 어떻게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어!' 필사적으로 때리면 듣지 않는다. \ "쑤, yongjia, 공식 에서 태어났다. 이곳의' 반드시 있어야 한다' 라는 단어는 이전 책에서 말한' 불필요한' 과 약간 다르다. 6. 송대 시인 이신전은' 사오싱 12 년' 권 143 에서 "초옥성, 교사, 예천관, 한세충을 평온하지 못하게 한다" 고 썼다. 질문, 말했다:' Fei ziyun 과 장은 그 사람을 모르지만, 그 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Shizhong 갑자기 말했다, 친애하는 남편! 이 세 글자가 없으면 내가 어떻게 세상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단 말인가! 7. 이신천은 여중의 대사기를 인용해 "비행의 죽음은 특히 대중에게 미움을 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리고' 쓸데없는' 이라는 세 글자로, 석충은 마침내 세상을 납득시킬 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죽으면 천하에 충성하고, 중외의 힘은 너에게 갚는다. 그래서 나는 군자가 소인을 쓰려고 노력했다. " 여중의 대사기는 이 조대의 대사기이다. 8. 요크의' 김주 오나치 편찬' 볼륨 5 는' 고종 사오싱 11 년' 에서 "... 당나라 사절 한세충만이 불의하여 감옥이 성공했다" 고 말했다. 사실 그는' 황비홍 (Fei Ziyun) 과 장 (Zhang) 은 알려지지 않았다. 그 일은 필요하지 않다' 고 말했다. 석충도:' 한' 친애하는 남편' 이 어떻게 불필요한 말을 할 수 있을까?'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매우 얽혀 있기 때문이다. 이 글은 대량의 사료에 대한 고증과 분석을 통해' 야사' 에서 진회가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악비를 죽였다는 설법은 당초 이름없는 작가가 날조한 것이지 역사적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후세 사람들은 고증에 걸려 베껴 쓰고, 허무맹랑한 소문을 답습하여 진회 가해악비의 무리한 이유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진회 () 가 악비 () 에 대한 공격과 상해에 대한 고발은 매우 명확하고 충분하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이라는 단어를 옮길 필요가 없다. 9.' 후베이 금주 나치당원 편찬' 볼륨 20 은 "한세충은' 무삼자가 왜 천하를 복종시키는가' 를 묻는 것을 핸들로 삼았고, 마지막으로 ... 잠시 동안 부회한 사람은 운동을 준비하면 간언으로 얻었고, 왕군은 거짓 고발의 희망으로 멀리 방비하였다" 고 말했다. 10 권 21' 백가 조충록' 오운: "당나라 사절 한세충, 마음이 불의하여 수감되었다. 사실 사정을 묻자,' 페르자운과 장은 알 수 없고, 그 일은 필요 없다' 고 말했다. ♫ 석충도:' 한' 친애하는 남편' 이 어떻게 불필요한 말을 할 수 있을까?' 쟁취하기 때문에 나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1 1" 후국이 나치에 의해 편편편편제 "볼륨 24 《장희안전》은" 당시 죄수였다. 그러나 한세충의 불공정한 질문은' 필요 없다' 만 답했고, 세충은 갑자기' 친애하는 남편! 세 가지 불필요한 단어가 있는데, 어떻게 세상에 봉사할 수 있단 말인가! "그럼 나는 그것이 사라 졌다는 것을 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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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 수 있듯이, 말할 필요가 없는 사건들은 모두 송인이 베껴 쓴 것으로, 표기법이 이렇게 비슷하다!

송대 사서

그중에서 가장 추앙받는 것은 이신전의' 건염연대기',' 삼북동맹',' 이지통감' 장문이다. 이신천' 건염연대지' 권 143,' 사오싱 12 월 12 일' 의 기록도 그의 책에서 베꼈다. 이신천 (1167-1244) 은 악비, 한세충에서 890 년 사망했다. 그가 쓴' 염증 성립 이후의 세월 기록' 도 여야의 책에서 베껴 쓴 것이다. 이신천이 인용한 사료에 따르면' 여중대사기' 등을 열람했다. 이신천은 다음 자료를 찾아보며 자신의 필기로' 필요 없는' 글을 적었다.

몇 가지 데이터

(1)' 왕군수 대리사 사건' 은' 필요 없음' 이 아니다. (2) 형부 대리사도 들어 올리지 않는다. (3) 왕명청' 여루화여어' 는' 명청을 즈음할 때 임자는 시닝국인, 왕군 제일악후가 그 집에 있었다' 고 기록했다. 이듬해 명청에 입국하여 전안을 엿볼 수 있게 되었다. " 나는' 쓸데없는' 것을 볼 수 없다. ④ 조지의' 유산사' 는 이를 얻지 못했다. ⑤ 어떤 "거북이" 도 보지 못했다. ⑥ 여중의 대사기에만' 필요 없는' 사료가 기재되어 있다. 그러나 여중의 사료도 다른 사람을 표절한 것이다. 허' 삼북동맹편' 권 2007' 사오싱 11 년 12 월 29 일 규사' 는 악비가 대리사 감옥으로 사망했다고 기록했고, 이른바' 터무니없는' 이야기는 없었다. 그리고 허 전문은' 악후전' 을 인용해 어떤' 터무니없는' 내용도 포함하지 않았다. 후세 사람들은 삼북동맹을 편찬할 때' 악후전' 을 인용할 때 유의경의' 전당유풍' 을 채택했고,' 터무니없는' 사건의 기록은 없었다. 서생은 북부 정강 원년 (1 126) 에서 태어났다. 남송고종은 24 년 (1 154) 사오싱 수재로 주베 광시 호남 등지에서 현관으로 일했다. "나는 수십 년 동안 벼슬을 해왔고, 한가한 날이 많아졌다." 영종은 희년 3 년 (1207) 을 사망했다. 서 편찬' 삼북동맹' 의 목적은 매우 뚜렷하다. 그는 서문에서 "아아! 정강의 재난은 고대에는 한 번도 발생한 적이 없다. 이디는 중국을 위해 오랫동안 고통을 겪었다! 잔디를 이용하는 것은 쉽고 시원합니다. 늦었는데 전성기 치료가 홀가분하다는 말은 아직 듣지 못했다. " 그는 이 때문에 슬퍼서 진상을 알고 싶었다. 그는 "나라를 그르친 죄가 가장 악했다" 고 생각한다. 이런 사상의 지도 아래 서씨가 쓰지 않은' 터무니없는' 세 글자. 보아하니 이것은 결코 그의 누락이 아니라' 필요 없는' 부정인 것 같다. 남송에서 가장 유명한 역사학자 이도는 일련의 사서를 썼지만,' 필요 없는' 진회 사료에 관한 것은 하나도 없다. 이도 (1115-1184), 본명 인부. 스물한 살 때 그는 정강의 불행을 떠올려 14 편의' 어차피' 를 썼다. 그는 연이어 사관과 현관을 맡았고, 학사 학위를 정부에서 관직으로 삼았다. 명경학으로' 해내' 라고 부른다. 그는 일생동안 저술이 매우 풍부해서, 부장편' 송사' 를 편찬했는데, 거의 40 년이 걸렸고, 취재가 광범위하고, 연구가 정교하며, 송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저작이다. 이도 악비 한세충 진회 조구는 동시대의 사람이다. 모두 정강의 어려움, 사오싱의 의안 등 큰일을 겪었다. 그는 정부의 부패를 몹시 싫어하고 조국을 사랑한다. 이런 명예, 애국, 민사상의 지배하에 진회 () 의 대량의 역사 저서 중' 날조' 에 관한 글자가 하나도 없다. 이는 이도의' 날조' 이론에 대한 의심이나 부정을 반영한 것이다. 이도의 아들 리 (1161-1238), 문사명. 그의 일부 역사 저작에서도 그는 "필요 없다" 고 말하지 않았다. 열째, 왕명청의' 유' 권 2 는' 필요 없는' 것에 대해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왕명청은 이렇게 썼다. "명청 시대에는 렌자가 닝국에서 벼슬을 했고, 왕군이 처음으로 벼슬을 한 것은 그의 집에 있었다. ... 제 2 년, 명나라와 청나라 왕조, 감옥 전체 사건 관찰. 악후의 죽음은 자신과 마오를 30 세로 맛보는 시대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싸다고 생각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집행 군인 의 날, Geng 카드 칼라 사람, 열세 번 할 수 없는 일, 안티 법령 을 생각했다. 첫 번째 말은 매우 저속하지만 빼놓을 수 없다. " 왕군은 악비의 모습을 보고해 왕명청을 받았고 이듬해 입국했다. "그가 감옥에 편지를 써서 전안을 볼 수 있도록." 왕명청 () 의 글에는 진회 () 의' 터무니없는 것' 에 관한 글자가 하나도 없다. 반면 명청시대에 기재된 왕군의 악비에 대한 성설은 이신천의' 염립연대지' 에 기재되어 있다. 왕명청 () 이' 그네기 ()' 를 쓴 지 30 여 년이 지났고, 악비 사건이 평반한 후, 이 책은 필기이지만, 긍정적인 이론을 고수하고, 사실을 상세히 서술하며, 역사적 방법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였다. 남송에서 가장 실망한 역사학자 이 감독의 칭찬을 받았다. 오늘날 25 만 자의 명청' 그네기' 에는 진회 () 에 관한 이삼십 가지가 기록되어 있지만, 진회 () 와 관련된' 터무니없는' 일은 하나도 없다. 이것은' 터무니없는' 이론이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렇지 않으면 정직하고 애국적인 역사가로 자처하는 왕명청은 결코' 쓸데없는' 이라는 중요한 주제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위의 분석에 따르면, 나는' 터무니없는 것' 은 완전히 익명의 저자가 당시 정국의 필요에 따라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진실을 알리기 위해, 그는 특별히 이 책의 이름을' 야사' 라고 지었는데, 진짜인지 거짓인지 추측하게 한다. 동시에, 그는 일부러 실명을 감추어 종잡을 수 없었다. 웅과의' 중흥소박' 은 야사에서 이런 재료를 채택한 최초의 익명 작가다. 그 후, 쑤, 두다, 이신천, 등 잇따라 베껴 쓰고, 후세 사람들이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진회 악비 살해를 비난하는 핑계가 되었다. 이것은 남송인의 실전 고증으로, 맹목적으로 위요를 계승하여 생긴 것이다.

중흥

웅과의' 중흥소박' 이 처음으로 전혀 발생해서는 안 되는 일을 제기했다. 그러나 곰과는 그의 문장 이후 특히 이 인용문이 야사에 의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분명히, 곰과는 단지 전술되었을 뿐이지만, 그는 이런 주장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그리고 여중은 미지의 해에 태어났다. 이 사람은 더 빠를 수도 있지만, 익명의 사람으로서 그의 작품은 원래 권위자였다. 그의 문장 이신천에 의해 인용된 이신천은 스스로 돌볼 겨를이 없었다. 그리고 그 잡문들이 곳곳에서 악비를 가리키는 사건도 쓸데없는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신천은 여느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작품에 대한 투입, 공정하고 객관적이며 배울 만하다! 각종 현황이 모두 한 곳을 가리키는데, 이것은 필수가 아니라 후세 사람들이 고증에서 길을 잃어서 헛소문이 실현되었다! 한세충과 각각 진 () 집에서 알게 된 것은 외부인에게 알려지지 말아야 하지만 한세충 () 이 죽은 후에야 언급되었다. 모두들 자세히 연구해야지 쉽게 믿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터무니없는' 일은 진회 () 에게 더욱 터무니없는 일이다! 어떻게 하면 월왕을 만날 수 있을까? 악비 재판서를 첨부하면 악비의 죽음을 증명할 수 있다. 증거가 확실하여' 필요 없는' 과는 무관하다. 악비-진 침공 화이, 전후 친척들이 15 차례 지휘를 받았다는 것을 알고 조정부에 전쟁을 처리하도록 명령했지만 승부를 앉아서 오래 머물 수 없었다. 또 동현과 장희안이 장준의 병마가 어떻게 탄생했는지 물었기 때문이다. 그는 "모든 실패를 겪은 후에 돌아간다" 고 말했다. 그는 쳉 유 (Cheng Yu) 를 꾸짖고 장 시안 (Zhang Xian) 과 동 시안 (Dong Xian) 에게 "장 지아 (Zhang Jia), 한 마 웨이 군사적 타격 후 손고는 책과 장희안을 쓰라는 명령을 받았고, "이 그림을 처리하라", "만나면 태워라", "4 황자병이 상류를 침범한다" 고 거짓말했다. 당연히, 그 후, 장 xian 협상, 샹 양 에 머물, 강둑 의 양쪽 끝 을 잘라, 공무원 과 개인 선박 은 죄수 로 사용됩니다. 그는 손고의 보도를 거듭 실실실하게 하고 허위 조사를 진행했다. 사원은 죄가 가벼운 것 외에도 이렇게 말한다. "율법에서는' 군사징집, 구금 3 일, 참수' 라고 말한다. 그리고' 남은 이득을 차지하는 자를 고소하라, 그 이치는 급소를 따지면 반드시 잘라야 한다' 는 것은 중죄이다. 그의 악비는 사죄처벌에 따라 몽둥이로 때려죽이기로 했다. "자세히 보세요: 악비 완전 무장, 양군 간, 법령에 의해 15 번, 감병으로 파견되어 머무를 수 없습니다. 이때 비난과 동현이 이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는 장희안과 동현이 있으면 장군과 한세충을 밟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책을 장희안으로 옮겨' 그림을 깨뜨릴 수 없다' 고 해서 장헌의 등 반란을 일으켜 양양 등을 지키게 했다. 위원회는 매우 현명하다. -"헤헤": "인정죄는 법보다 무겁다. "악비의 범죄는 명령을 듣지 않고 몰래 유숙하여 법에 따라 참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반이란' 인정범죄가 법보다 무겁다' 는 것이다. 오늘날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터무니없는 반역죄는 악비의 사망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너의 명령에 불복종하는 것이 죽음의 원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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