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새로운 스포츠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방법
요약: 전통적인 스포츠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학교에 적합한 새로운 스포츠 프로젝트를 도입하여 전통과 패션이 충돌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창의적인 스포츠를 만들어 보세요. Sparks는 우리의 캠퍼스 생활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고, 우리의 전통 문화를 더욱 매력적이고 역동적으로 만듭니다. 이 기사에서는 신흥 스포츠 도입의 의의, 캠퍼스에 적합한 신흥 스포츠의 특징, 캠퍼스 내 신흥 스포츠 발전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고, 신흥 유행 스포츠가 캠퍼스 문화 구축을 효과적으로 촉진할 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키워드: 전통 스포츠
1. 신흥 스포츠 도입의 긍정적인 의미
(1) 신흥 스포츠는 전통 스포츠의 발전이다. 수년간의 커리큘럼 실습 끝에 , 전통 스포츠 교육은 청소년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발달과 평생 신체 운동에 대체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전통 스포츠는 청소년의 패션 추구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없으며 새로운 것이 필요한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급속하게 발전하면서 젊은이들의 시력을 제한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공간을 제한합니다. 학교에 적합하고 학교가 수행할 수 있는 최신 유행 스포츠를 적절하게 도입하면 전통적인 스포츠를 보완하고 보완하여 패셔너블한 캠퍼스 스포츠 문화 분위기를 형성하여 캠퍼스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 것입니다.
(2) 사람은 문화의 주체이며, 패션은 현대 캠퍼스 문화와 모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십대들의 패션 컨셉이 유명 브랜드를 추구하고 십대들이 가지고 있는 맹목적인 숭배라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패션의 추구는 소극적인 추종에 있지 않고 이성에 있음을 분명히 하는 것이 학교 교육의 중요한 측면임을 효과적으로 지도해야 한다. 그리고 능숙한 컨트롤. 패션은 현대 캠퍼스 문화와 조화를 이루며 신체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독립적인 사고와 어려움을 독립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새로운 패션 스포츠가 많이 있습니다. 체력과 지능. 빠르게 반응하고 결정적인 결정을 내리는 능력은 십대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본교에 적합한 신흥 스포츠를 선택적이고 조직적으로 전개하고, 젊은이들의 패션 추구를 올바르게 지도하며, 스포티하고 창의적인 캠퍼스를 구축하여 캠퍼스 문화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2. 캠퍼스에서 진행하기에 적합한 신흥 스포츠의 특징 신흥 스포츠는 명확하게 정의하기 어렵습니다. 조정, 사격, 양궁 등 일부 프로젝트는 학교에서 수행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힙합, 등산 등 캠퍼스 내 제한된 활동을 도입하거나 수행하는 데에만 적합합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암벽 등반, 태권도, 산다, 스쿼시, 확장 등 개선, 가공 및 개선을 거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럭비 등 일부 프로젝트는 교내에서 교대로 수행할 수 있으며 에어로빅, 국제 댄스, 요가 등과 같은 관심 분야를 적극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3. 캠퍼스에서 새로운 스포츠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방법 (1) 특정 프로젝트를 학교에 적합하도록 개선합니다. 예를 들어, 암벽 등반은 젊은이들의 마음 속에 오랫동안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 그것은 용감한 스포츠이며 힘과 힘의 스포츠입니다.
하늘을 수직 수평으로 이동하는 스릴과 한계에 도전하는 스릴, 지능적인 신체 움직임과 절묘한 등반 루트 선택이 젊은이들을 깊이 매료시킵니다. 그러나 높은 위험과 조직화된 활동의 부족으로 인해 젊은이들은 성장을 방해합니다. 그렇다면 학교에서 암벽 등반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더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위험을 줄이고 정리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상향등반을 수평등반으로 변경하고, 지면과의 거리를 1~2m 정도 유지하면서 체육관 외벽에 등정걸쇠를 설치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체육 수업이든, 수업 간 10분이든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러 올 것입니다. 학교 운동회는 매력적인 경쟁 행사가 될 것이며, 엘리트 클럽은 학교 간 교류를 할 수 있습니다.
(2) 캠퍼스 오리엔티어링과 같은 새로운 스포츠를 홍보하기 위해 문화 교육을 결합합니다. 오리엔티어링은 상세하고 정확한 지도와 나침반을 사용하여 지도 상의 방향을 순서대로 클릭하고, 최단 시간 내에 모든 마커에 도달하면 승리합니다. 오리엔티어링은 현재 유럽, 호주 및 북미에서 인기가 있으며 일부 아시아 국가 및 지역에서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오리엔티어링은 1983년 우리나라에 도입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종합적이고 스릴 넘치는 성격으로 인해 신체를 강화하고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결단력, 결단력, 결단력 등 개인의 능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생존능력, 독립적 사고능력 훈련은 건강에 매우 유익한 스마트 스포츠 프로젝트입니다.
양질의 교육, 학교 교육의 '건강 제일' 확립, 학교 체육 개혁의 맥락에서 오리엔티어링은 전국 주요 중학교, 특히 광둥성 저장성에서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 후난 및 기타 장소. 오리엔티어링은 이제 우리나라 대학과 중학교의 체육 교육 과정 개혁과 양질의 교육 구현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으며 교사와 학생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스포츠와 예술 2+1 프로젝트'와 국가 차원의 야생 생존 훈련 과정에 오리엔티어링이 포함됐다. 오리엔티어링은 나침반을 사용하고 오리엔티어링 지도에서 방향, 색상, 축척, 윤곽선, 등고선 거리, 범례 및 특수 기호와 같은 정보를 식별하는 과정으로 지리학교 기반 과정으로 대중화될 수 있으며 물리 과정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실습을 위한 교육수업이나 과외활동수업. 학생들이 학급 간 오리엔티어링 대회를 독립적으로 진행하여 학생들의 조직적, 논리적 사고 능력을 발휘하도록 격려합니다. 캠퍼스 오리엔티어링 팀을 구성하여 학교 간 대회에 참가함으로써 학생들이 집단 명예의 영광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오리엔티어링은 도전적이고,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는 해결책을 시도하는 용기가 있으며, 다리부터 뇌까지 온 몸이 최고의 효율성으로 최고의 목표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에 엘리트 스포츠 행사입니다. 비용이 들지 않는 대규모 스포츠 행사입니다. 좋은 방향 지도와 나침반만 있으면 학교에서 진행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오리엔티어링은 성별, 계층, 학년에 관계없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소셜 스포츠입니다.
패션이 학생들에 의해 합리적이고 능숙하게 통제될 때, 학생들이 신흥 스포츠에서 순수함과 특별함을 느낄 때, 스포츠와 패션이 자석과 철처럼 캠퍼스에 깊이 매료될 때, 캠퍼스로서의 스포츠의 주요 테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화는 필연적으로 캠퍼스에 활력을 가져올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