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4 자 성어를 표시하다.

1. 모든 사람에게 같은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들은 조금도 빈틈이 없다: 나는 동의할 수 없다.

심지어 부주의한 총합도 아니다. 병이 나면 일어나지 못한다.

병에 걸린 후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어 결국 사망하는 것을 비유한다. 변하지 않음: 개발 또는 형성.

일단 형성되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먼지 한 톨은 순수함을 형용할 수 없다.

한 먼지도 떨어지지 않고, 원래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없애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호히 거절하다: 비난하다.

일단 유죄 판결을 받으면, 그는 평생 관리가 될 수 없을 것이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계획과 계획.

나는 어떤 수를 시전 할 수 없고, 어떤 방법도 생각해 낼 수 없다. 티끌 하나 없는 것은 원래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섭은 원래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먼지 한 알이 본의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침을 뱉지 않고 칩을 짜다: 계책을 짜다. 나는 어떤 수를 시전 할 수 없고, 어떤 방법도 생각해 낼 수 없다.

일단 형성되면, 10% 는 쉽게 바꿀 수 없다. "불변" 과 같습니다.

먼지 하나 없이 티끌 하나 없다. 전반적으로,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꼼짝도 하지 않거나 게으르다는 뜻이다.

한 남자가 형용할 수 없다. 그는 한 글자도 모른다. 이것은 쉽지 않아야합니다: 변경하십시오.

원의는 일단 확정되면 변하지 않을 것이며, 뒤의 묘사는 정확하고 변경할 수 없다. 원래 의도는 반드시 고정적이어야지 변하지 않을 것이다. 후자의 설명은 정확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어려울 거예요. 슬럼프 비유는 좌절을 당한 후 더 이상 일어설 수 없다.

"붕괴" 를 사용하십시오. 흉작은 수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1 곡이 오르지 않는다' 와 같다. 한 알이 오르지 않으면 흉작을 의미한다.

나는 머리카락 하나를 뽑지 않을 것이다. 양주의 극단적인 이기주의.

사람이 매우 인색하고 이기적이라고 묘사한 후. 정확한 의미는 정확히 같고, 아무런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진지하고 세심하다. 호랑이는 강을 건너지 않고, 원래 빈손으로 호랑이를 때리고, 걸어서 강을 건너는 것을 가리키며, 용맹하고 무모하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 원대에 이르러 비유가 궁지에 몰렸다. 절대로 한 푼도 가져가지 마라: 머리카락 한 가닥은 아주 작은 것을 상징한다.

머리카락 하나 이렇게 자질구레한 일도 가져가지 마라. 사람됨이 성실하다고 묘사하고, 다른 사람이나 대중의 싸구려를 차지하지 않는다.

티끌 하나 없는 것은 티끌 하나 없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성실하게 법을 준수하고 싶지는 않지만, 나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아무것도 없다' 와 같다. 비천한 사람은 비천한 사람을 가져갈 수 없다: 작은 겨자로 묘사된다.

어떤 작은 물건도 가져가지 마라. 성실하고 법을 준수하는 것을 묘사하는 것은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 아니라 전혀 아니다.

안절부절못하는 것은 좌절을 당하면 일어날 수 없다는 뜻이다. "붕괴" 를 사용하십시오.

확고부동하다. 확고부동하다. 비틀: 비틀; 제인: 기운을 차리세요.

일단 넘어지면 더 이상 일어날 수 없다. 좌절을 만나면 일어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만약 네가 구멍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머리도 없고 머리도 없다.

양주의 극단적인 이기주의. 사람이 매우 인색하고 이기적이라고 묘사한 후.

눈을 감고 다시는 뜨지 마라. 죽음을 일컫다.

한 눈을 뜨고 한 눈을 감다. 눈을 감고 다시는 뜨지 마라.

죽음을 일컫다. 현실을 도피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누드는 처음에 불교에서 사람이 걱정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되었다.

후자는 벌거벗은 사람을 가리킨다. 절대 돌아오지 마: 돌아와.

가라, 영원히 돌아오지 마라. 일이 이미 지나갔음을 비유하여 재현할 수 없다.

절대 돌아오지 마: 돌아와. 가라, 영원히 돌아오지 마라.

일이 이미 지나갔음을 비유하여 재현할 수 없다. 무일푼은 무일푼이다.

그것은 종종 공허하거나 매우 가난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아무것도 모른다: 구멍은 머리를 가리킨다.

아무것도 통과하지 못했다. 나는 은유를 전혀 모른다.

한 푼도 없다. 한 푼도 없다. 한 푼의 가치도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돈은 값어치가 없는 * * * 처음에는 불교가 고민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후자는 벌거벗은 사람을 가리킨다.

조금도 빈틈이 없다: 대충대충, 대충대충. 일을 꼼꼼히 한다는 뜻으로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한 글자도 없고 한 글자도 없다. 일선이 어지럽지 않다. 배열이나 포장이 깔끔하고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는 것을 형용한다.

조금도 어지럽지 않고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정리하거나 매우 가지런하게 정리하는 것을 묘사하다.

조금도 어지럽지 않고,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묘사가 매우 조리가 있다.

한 마디도 하지 않고 한 마디도 하지 않는다. 실크: 실크, 아주 작게 뻗어 있습니다.

조금도 변형되지 않고 묘사가 매우 정확하여 원작과 완전히 일치한다.

나는 한 가지를 모르지만, 나의 은유 지식은 여전히 부족하다.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무일푼: 소유. 한 푼도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하다. 누울 수 없다. 아프기만 해도 호전되지 않았다.

나는 어떤 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은유 지식은 여전히 부족하다.

값어치가 없으면 값어치가 없다. 틈 없음: 틈 하나, 구멍 하나.

흠잡을 데가 없다. 나는 은유를 전혀 모른다.

한 글자도 없다. 한 글자도 없다. 한 마디도 맞지 않다.

한 마디가 더 이상 나오지 않으면 다시는 번복하지 않을 것이다. 하나의 약속을 묘사하다.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원작과 똑같다. 한 글자는 쓰기가 어려워서 한 글자도 바꿀 수 없다.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남의 문장 베끼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도 쓰인다. 모든 글자는 조금도 빈틈이 없다: 대충대충, 마음대로.

문장 쓰기를 함부로 쓰지 말고 글자를 헤아려 보아라. 한 글자: 내려놓다.

문장 전체를 하나하나 자세히 읽거나 암송하는 것을 가리킨다. 한 글자도 없다. 한 글자도 없다.

한 글자는 좋지 않고 한 글자는 좋다. 자백한 말이 원어와 일치하거나 사실과 일치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2.' 외모가 원본과 다르다' 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그들은 매우 다르고, 매우 다르고, 다르고, 다르고, 다르고, 다르고, 독특하고, 나날이 변하고, 서로 다르고, 서로 다르다.

1. 다른 세계: [ti n r m: ng zh and bi é]

해석: 흙: 땅. 천지, 1 급은 위에 있고, 1 급은 아래에 있어 비유의 차이가 매우 크다.

매우 다릅니다: [길란 베데이돈]

해석: 명확하고 단호하게 헤어진 모습. 공통점이 없는 두 가지를 묘사하다.

3. 같은 결과

해석: 작품: 섬세하고 교묘하다. 다름: 다르다. 다른 곡들은 똑같이 잘 연주한다. 비유의 말은 의미가 다르거나 한 가지 일을 하는 방식이 다르지만 모두 교묘하게 목적을 달성했다.

4. 작은 나무의 차이: [Xi o r m: ng zh 와 bi é.

해석: 하늘과 땅, 상극, 하극, 매우 다른 비유입니다.

5. 나날이 새로워진다

해석: 신규: 업데이트; 다름: 다르다. 매일 업데이트, 매달 변경. 급속한 발전이나 진보, 새로운 사물, 새로운 기상이 나타난다는 뜻이다.

다른 것들과 다른 관용구는 무엇입니까? 1, 매우 다릅니다 [Ji _ ng r 圲 n b 욕심 t ঋ ng]: 매우 다릅니다: 멀리 떨어져 있거나 매우 다릅니다. 묘사는 아주 멀리 떨어져 있어, 분명히 다르다.

문장 만들기: 비슷한 가정에서 왔지만 성격은 상당히 다르다.

2. 완전히 다른 [jierá n b 욕심 t ঋ ng]: 완전히 다른: 매우 명확하고 명확한 분리. 공통점이 없는 두 가지를 묘사하다.

문장 만들기: 최근까지 많은 학자들의 연구 끝에 아이들의 세계가 성인의 세계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3, 매우 다른 [d 姐 Xi ng j ng t 峵 ng]: 직경: 경로; 법원: 안뜰; 지름 차이: 큰 차이, 극단. 비유는 이렇지 않다.

문장 만들기: 언어의 발전에 따라 중국어의 많은 단어들은 고대와 현대에서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4. 하늘과 땅의 차이 [[tiān rǎng zh bie]]: 흙: 땅. 천지, 1 급은 위에 있고, 1 급은 아래에 있어 비유의 차이가 매우 크다.

문장 만들기: 이 두 사람이 쓴 시는 정말 다르다. 하나는 풍부한 상상력과 절묘한 비유이고, 하나는 두서없이 마구 지어낸 것이다.

5. 차이가 많다. [qiān chā wàn bié]: 묘사의 종류가 많고 차이가 크다.

문장 만들기: 모두 중국 출신이지만 지역마다 사투리 차이가 커서 서로 교류하기 어렵다. 언어 교류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표준어를 보급해야 한다.

6. 남달랐다 [y 鶫 ng b 욕심 t 恃 ng]: 남달랐다.

문장 만들기: 이것은 이 순서의 첫 번째 고대인이다. 출중하고, 남달리, 매우 재미있다.

7. 독특한 [bi é j 욕심 y g é]: 아니요: 따로. 또 다른 독특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문장 만들기: 아시안게임 무술관의 건물은 독특하다.

8. 하늘과 땅의 차이 [ti n r m 4 ng Xu n g é]: 비유가 매우 다르거나 매우 다르다.

문장 만들기: 그들 두 사람이 쓴 문장 스타일은 정말 천양지차이다.

9. 구름과 진흙의 차이 [Y N N N Zh BI é]: 하늘의 구름과 땅의 진흙처럼 다르다. 은유 적 지위는 매우 다릅니다.

문장 만들기: 포럼 작가로서 정말 다르다.

10, 천지의 차이 [[tiān chà dì bié]: 두 개 이상의 사물 사이의 거대한 차이를 하늘과 땅 사이의 거리처럼 묘사한다.

문장 만들기: 이 두 만화는 풍격이 판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