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스님 외 4명은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가던 중 비행기가 추락했지만 낙하산은 3개뿐이었다.
그러니까 탕셍은 모두가 질문에 답해야 하고, 답하지 못하는 사람은 뛰어내리라고 하더군요.
당승: 오공아, 하늘에는 태양이 몇 개 있어?
오공: 하나.
탕셍: 알았어, 하나 줄게.
당승: 사승님, 하늘에는 달이 몇 개 있나요?
샤셍: 하나.
탕셍: 알았어, 나도 하나 줄게.
이런 간단한 질문에 옆에 있던 바지에는 너무 기뻐했다.
당승: 팔계야, 하늘에는 별이 몇 개 있어?
. . . .
바지가 뛰어내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네 사람은 다시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났다. 도중에 다시 추락했지만 여전히 낙하산은 3개뿐이었습니다.
질문은 계속됐다.
당승: 오공, 중화인민공화국은 언제 건국되었나요?
오공: 1949년.
당승: 그렇죠. 한 줌 주세요.
탕셍: 샤셍, 해방전쟁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나요?
샤셍 : 250만 명.
탕셍: 알았어, 나도 하나 줄게.
당승: 팔계야, 그 250만명의 이름이 뭐냐?
...... 바지에는 다시 뛰어내릴 수밖에 없었다.
세 번째, 네 사람은 다시 여행을 위해 비행기를 탔는데, 도중에 또 사고가 났다.
이때 바지에는 "스승님, 묻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직접 춤을 추겠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뛰어내렸다.
당승이 손을 모았다: 아미타여래, 이번에는 낙하산이 4개가 있습니다! 당스님의 세 스승과 제자들이 어려움을 피해 왔다고 하는데, 하루 만에 800황봉령산을 넘어 서쪽으로 들어가 평양 땅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시간은 흐르고, 여름은 가을을 지나고, 매미 몇 마리가 울고, 버드나무가 꺾이고, 불은 서쪽으로 흐른다. 우리가 걷고 있는 동안 우리는 거대한 물의 파도와 격랑의 파도를 보았습니다.
산장은 급히 말을 타고 “수습생, 앞에 넓은 물을 보세요. 왜 배들이 걷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우리는 어디로 갈 수 있습니까?” 바지에가 그것을 보고 말했습니다. "정말 큰 파도인데, 그것을 건널 배도 없어요."
여행자는 공중으로 뛰어올라 손으로 차양을 올려 그것을 바라보았다. 그도 충격을 받아 말했다. : "스승님, 정말 어렵습니다. 이 강은 라오스와 같습니다! 가십시오. 허리를 비틀면 지나갈 것입니다. 스승이라면 건너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며 10분 동안 걷기도 어려울 것입니다. 삼장(삼장)이 말했다: "이 끝없는 곳이 보이는데, 그 넓이는 얼마나 됩니까?" 여행자는 "80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팔계는 "내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거리가 멀까요?"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사랑하는 형제님, 저는 낮에도 이 눈을 자주 봅니다." 나는 수천 마일의 여행에서 행운과 불운을 배웠지만, 길에서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공기: 강 상류와 하류 길이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길이가 800마일이라는 것만 알 수 있습니다. 장로는 걱정하며 말을 타고 돌아오는데 갑자기 강 위의 비석을 보았습니다.” 은행. 세 사람이 모여서 보니 유사강(劉沙河)을 뜻하는 세 개의 인장 문자가 보였습니다. 배에는 '팔백 유사, 삼천 약한 수심. 물에 뜨고 갈대꽃은 바닥으로 가라앉는다." "스승과 제자들은 비문을 읽고 있었는데, 파도가 산처럼 솟아오르고 파도가 능선처럼 굽이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강 한가운데에서 악마가 나타났습니다. 그는 아주 추악했습니다. 푹신하고 붉은 불타오르는 머리카락과 램프처럼 빛나는 두 개의 둥근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검은색도 녹색도 아닌 남색 얼굴을 하고 있으며, 북소리나 늙은 용처럼 천둥소리 같은 소리를 낸다. 거위빛 망토를 입고 허리에는 흰 덩굴이 둘러져 있다. 목 아래에는 매우 장엄한 보물 지팡이를 들고 있는 9개의 해골이 걸려 있습니다. 이상한 회오리바람이 해안으로 달려와 당스님을 잡아채고 말았다. 스님은 너무 당황하여 스승을 껴안고 서둘러 높은 둑으로 올라가서 돌아서서 탈출했다. 바지에는 짐을 내려놓고 철 팔라듐을 꺼낸 뒤 괴물을 바라보며 그것을 지켰습니다. 두 사람은 유사강변에서 각자의 영웅적인 모습을 뽐냈다. 이것은 좋은 싸움입니다. 아홉 개의 이빨을 가진 팔라듐과 악마를 제압하는 지팡이, 둘이 강둑에서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지사의 천개이고, 그것은 추방된 장군이 커튼을 굴리는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링샤오에서 만났는데 오늘은 치열하게 논쟁하고 도박을 하고 있어요. 이건 발톱룡을 탐험하기 위한 팔라듐이고, 저것은 지팡이에 달린 어금니 코끼리입니다. 큰 4개 아파트를 확장하고 바람이 불어오는 쪽 요새로 들어가세요. 이 사람은 머리도 없고 붙잡을 얼굴도 없고, 저 사람은 혼돈도 없고 풀려날 여지도 없습니다. 하나는 유사세계를 오랫동안 점유해 온 식인종이고, 다른 하나는 가르침을 고수하는 현직 장군이다. 두 사람은 승패도 없이 20여 라운드를 오가며 싸웠다.
속담처럼 얻기 쉽다면 기다려보십시오. "바보가 말씀을 듣고 주의 깊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야채 없이 채식을 먹었고, 스승과 제자들은 유사강 동쪽 절벽 아래에서 쉬었습니다.
이튿날 아침 산장이 말했다. "오공아, 오늘 왜 문제가 있니? 여행자는 "별거 아니다. 그래도 물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Bajie는 "형님, 깨끗해야하고 나만 물에 들어가게 해주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Xian Zhe가 말했습니다. "Xian 형제님, 이번에는 더 이상 참을성이 없습니다. 그를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강둑을 막아서 그를 붙잡아야 합니다. "착한 팔계야, 얼굴을 닦고 기운을 북돋우고 양손으로 팔라듐을 들고 강변으로 가서 수로를 갈라놓고 둥지로 내려갔다. 이상한 놈이 막 잠에서 깨어났는데 갑자기 물소리가 들려서, 재빨리 돌아서서 눈을 뜨고 Bajie를 보았습니다. Zhi Palladium이 내려오자 그는 튀어 나와 그것을 정면으로 막고 "천천히!"라고 외쳤습니다. 어서 해봐요! 막대기 좀 보세요! 바지에는 팔라듐을 들고 말했다.
“조상들에게 어떤 애도 지팡이를 보여달라고 하시나요?” "그 이상한 남자가 말했다: "당신은 이것을 전혀 모르고 있어요! 이 귀중한 지팡이는 원래 평판이 좋았고 원래는 달의 소로 학교 출신이었습니다. Wu Gang은 가지를 자르고 Lu Ban은 시간을 내서 그것을 세웠습니다. 내부에는 금 조각이 있고 외부에는 수천 개의 구슬과 비단이 있습니다. 바오라는 이름의 지팡이는 악마를 제압하는 데 능숙하고, 영원한 영적 하늘은 몬스터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장군님을 숭배한다고 해서 옥황상제님께서 선물을 주셔서 가지고 다니게 하셨습니다. 길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고, 내 마음에 따라 다르며, 좋은 것인지 거친 것인지, 내 기분에 따라 다릅니다. 그는 또한 복숭아를 호위하고 잔치를 벌였으며 궁중과 함께 상류에 살았습니다. 홀에는 성삼이 많이 있었고, 휘장을 휘날리며 불멸자들이 예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적 무기를 양성하는 것은 세상에서 흔한 무기가 아닙니다. 천문으로 강등된 이후 그는 마음대로 해외여행을 다니고 있다. 세상에서 총과 칼로 겨루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녹슨 못 팔라듐을 보세요. 밭을 갈고 야채를 만드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바지에는 "내가 널 엄청 세게 때릴 거야!"라고 웃으며 말했다. 야채 짓는 일은 걱정하지 마세요. 한동안 장난을 치다 보면 석고칠 곳도 없고 9개의 눈이 동시에 피를 흘릴까 두렵습니다!
죽지 않아도 파상풍을 앓고 있는 것 같아요! "괴물은 오만함을 제쳐두고 물속에서 그와 Bajie는 여전히 물 밖으로 나왔습니다. 이번 싸움은 이전 결과와 더 달랐습니다. 그를 보세요:
보물 지팡이 바퀴, 건설 무무가 다오귀를 꺾었기 때문에 승패도 없고 화합도 없었다는 말.
팔라듐은 막대기를 가지고 어떻게 참을 수 있을까? 물이 휘몰아치고 모래가 사악할 수 있는 이유는 삼장(Sanzang)이 이 막대기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기 때문이며 그 소리는 천둥소리 같았습니다. 30번의 전투 끝에 신들과 유령들이 숨어 있었는데, 바지에는 또 다른 속임수를 써서 팔라디움을 끌어내었고, 파도를 타고 바다 가장자리로 달려갔습니다. 낭떠러지. 일어나라! 이 높은 곳은 땅에 발을 대고 싸우기 쉽습니다! "악마는 꾸짖었습니다. "당신은 나를 달래고 도우미들이 오도록 가르치십시오." 당신은 내려와서 여전히 물속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 알고 보니 그 괴물은 더 이상 상륙을 거부하고 강둑에서 바지에와만 말다툼을 벌였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런데 여행자는 그가 상륙을 거부하는 것을 보고 너무 불안해서 그 여행자는 그를 붙잡고 싶었습니다. "스승님! 앉아서 나와 그가 배고픈 독수리처럼 먹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는 단지 공중제비를 하고, 공중으로 뛰어올랐다가, 붓으로 넘어져서 악마를 잡으려고 했습니다. 악마는 바지에와 함께 소리를 지르고 있었는데, 갑자기 바람 소리가 들리고 재빨리 돌아섰습니다. 그는 여행자가 바다 속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시 지팡이를 치우고 물에 머리를 담그고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바지에에게 말했습니다. "형님, 이 괴물도 미끄러워요. 그가 여전히 해변으로 가기를 거부한다면 그는 어떻게 할 것입니까? Bajie는 "어려워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려워요! 재해! 그를 이길 수 없었던 그는 온 힘을 다해 손을 쭉 뻗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행자는 "스승님을 만나러 가자.
두 사람은 다시 고안으로 가서 당승을 만났다. 잡기 어려울 것이라고 경고했다. 장로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그렇게 힘들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겠어요! 여행자는 "스승님,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물 속으로 깊이 잠수하여 이를 수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Bajie, 당신은 단지 스승님을 보호하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Lao Sun이 남중국해로 돌아갈 때까지 더 이상 그와 싸우지 마십시오. Bajie는 "형님, 왜 남중국해에 가시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나그네는 말했다:
"이 경전을 구하는 행위는 원래 관세음보살이며 우리를 해방시키는 것도 관세음보살입니다.
오늘은 흐르는 모래강으로 길이 막혀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 되었는데, 막을 수 없다면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요? 이 고블린과 싸우는 것보다 내가 그를 초대하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습니다. Bajie는 "예,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형님, 떠날 때 꼭 다시 말씀해주세요. 조언 감사합니다.
삼장이 말했다: "오공이여, 보살을 부르고 싶으면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빨리 오십시오." "
여행자는 즉시 구름 속으로 공중제비를 하며 남중국해로 향했습니다. 야! 30분 후에 그는 보타산을 보았습니다. 잠시 후 그는 공중제비를 하고 자색대나무 숲 밖으로 떨어졌고, 그 스무 명밖에 보이지 않았는데 사방의 신들이 나서서 그를 맞이하며 말했다. “대성인은 어디로 오시는가? 나그네는 "나의 스승님이 곤경에 처해 보살님을 만나러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늘이 말했다: "앉아서 보고하게 해주세요." "태양신들이 조음굴 입구에 가서 보고했다. "손오공이 당신을 볼 일이 있습니다. "보살이 연꽃 연못 옆 난간에 있는 꽃을 바라보고 있었고, 용녀는 진주를 쥐고 있었다. 그 소식을 듣고 운암을 돌아보며 문을 열고 사람들을 불러 모았다. 대성자 단소(端蘇)가 피신하여 돈을 지불했다. 경의를 표합니다.
"무슨 일을 하고 계시나요? 당승을 보호하지 않습니까? 왜 나를 다시 만나러 왔나요?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보살님, 나의 스승님은 고오라오좡(Gaolaozhuang)에 계셨고, 주팔계(Zhu Bajie)라는 다른 제자를 받아들였습니다. 보살께서 그에게 법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방금 황펑링(黃峰陵)을 건넜고 이제 우리는 유사강(劉沙河)에서 800리 떨어져 있는데, 이 강은 약 3천 리나 되어 스승님이 건너시기 어려운 곳입니다. 강에는 무술에 능숙한 또 다른 괴물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나는 그와 물 위에서 세 번이나 싸울 수 있었지만 그는 내가 강을 건너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특별히 보살님께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호소합니다. 그가 강을 건너도록 도와주세요. 보살이 말했다: "원숭이야, 너는 너무 안일해서 당승을 보호하는 말을 하기를 꺼리느냐?" "우리는 단지 그를 붙잡아 내 주인을 강 건너편으로 보내는 법을 가르치고 싶을 뿐입니다."라고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물 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 방금 Wu Neng의 둥지를 발견하고 그와 이야기를 나눴던 것 같습니다. “보살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유사강의 괴물은 세상에 출현하는 구르는 장수이기도 합니다. 배우려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제가 설득하고 가르쳤던 선한 신앙인이기도 합니다. 경전. 당신이 당신을 동방불자라고 말하려고 한다면 그는 결코 당신과 논쟁하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당신에게 복종할 것입니다. 여행자는 "그 괴물은 이제 겁이 많아 절벽에 올라가는 것을 거부하고 물 속에 숨어 있을 뿐인데 어떻게 항복하게 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선생님은 어떻게 약한 물을 건널 수 있습니까?
보살은 즉시 회안을 불러 소매에서 붉은 조롱박을 꺼내며 "손오공과 함께 이 조롱박을 유사강 수면으로 가져가서 오경을 불러라. 그러면 그는 나올 것이다." 먼저 당승에게 항복하도록 유도한 다음 그의 해골 9개를 한 곳에 모으고 9개의 궁궐에 따라 배열한 다음 이 박을 중앙에 놓아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당승을 태워 건너갈 수 있는 법선이다. 리우샤 강. "회안은 그 말씀을 듣고 스승의 명령에 따랐다. 그 때 그와 대현은 법에 따라 조음굴에서 조롱박을 들고 나와 자색대나무 숲을 떠났다. 이를 증명하는 시가 있다. 시 말한다: 다섯 가지 요소는 순진함을 일치시키고 옛 주인을 인식합니다. 리안은 악과 정의의 원인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금속의 반환은 완전히 외롭고 물입니다. 그리고 불은 분리되지 않았다. 낙운두를 누르고 유사강(劉沙河)에 도착하자 주팔계(朱八絲)가 그를 알아보고 스승을 데리고 삼장(삼장)과 만나 인사를 했다. 보살을 만나는 방법." , 나 노주국은 법의 가르침을 따르고 오늘 수행자들을 예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동 중에 바빠서 감사 인사를 충분히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여행자는 말했다:
"궈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그 사람을 부르자. Sanzang은 "누구에게 전화하고 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가 말했다: "노손은 보살을 만나 그의 전일을 준비했습니다. 보살이 말했다: 이 유사강의 괴물은 세상에 오는 구르는 장막장군이다. 그는 하늘의 죄로 인해 이 강에 떨어져 자신의 모습을 잊어버리고 사악한 짓을 했다. 그는 보살의 권유를 받아 스승님께 돌아가서 서천으로 가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경전을 구하는 문제에 관해 이야기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열심히 애썼습니다. 보살은 지금 이 사람과 이 조롱박을 묶기 위해 나무 갈퀴를 보내어 당신을 건너갈 법선을 만들었습니다. "산장이 이 말을 듣고 한없이 절을 하고 나무 차크에 절하며 말했습니다. "완왕 선생님, 빨리 움직이십시오. "반은 흐리고 반은 안개인 조롱박을 쥐고 있는 나무 포크가 유사강 수면에 도달하여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오징! 우징! 제자들이 오랫동안 여기에 있었는데 왜 항복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그는 괴물이 원숭이 왕을 두려워해서 물 밑으로 돌아가 둥지에서 쉬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법명을 부르는 소리만 들었고 그것이 관음보살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그는 들었습니다. "불경 수집가가 왔어요." 그는 도끼를 두려워하지 않고 재빨리 돌아섰고, 보가 고개를 쭉 뻗더니 그의 미소를 보고 앞으로 다가와 말했다. 폐하께서는 지금 어디에 계시나요?" "무하가 말했다: "나의 스승님이 오시는데, 당신에게 당스님의 제자가 되라고 전하라고 나를 먼저 보냈습니다. 당신의 목 아래에 달린 해골과 이 조롱박을 구궁과 매듭지어 이 약한 물을 통과할 법선을 만들어 달라고 하세요.
"오징이 말했다: "불경 수집가는 어디에 있습니까? 무하가 손가락으로 말했다. "저 사람은 동쪽 강둑에 앉아 있는 사람 아닌가요? "Wu Jing은 Bajie를보고 말했습니다. "그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이틀 동안 경전을 구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말했습니까? 그는 여행자를 다시 보고 "이 주인은 그의 조력자입니다. 너무 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가지 않을 것이다. "무차가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주팔계이고, 이 사람은 손흥저입니다. 둘 다 당스님의 제자인데, 둘 다 보살의 설득을 받았습니다. 왜 그를 두려워합니까? 나도 너랑 당승을 만나러 갈게. "그러자 오경은 소중한 지팡이를 치우고 노란 비단 옷을 바로잡은 다음 물가로 뛰어내려 당승에게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스승님, 이 제자는 눈이 멀어 스승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합니다. .용서해주세요." Bajie가 말했습니다: "너 농포야, 왜 그렇게 일찍 개종하지 않고 단지 나와 싸우고 싶은 거지?" 무슨 얘기를 하는 건가요! “그 여행자는 웃으며 말했다: “형님, 그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우리는 불경의 이야기와 이름을 말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 장로는 “당신은 진심으로 내 종교로 개종할 의향이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오경이 말했다: "맹보살의 가르침을 받은 나의 제자가 강을 나의 성으로 부르고, 나에게 법명을 지어 주고, 나를 사무경이라고 불렀습니다. Sanzang은 "그렇습니다. 오공, 검을 들고 여기로 와서 그와 섹스를 해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대성인은 그의 말을 듣고 걸도와 함께 머리를 깎았습니다.
그는 다시 삼장을 숭배하러 와서 손오공과 팔계를 숭배하고 그들을 나누었습니다. 삼장이 그를 보고 경의를 표했는데, 스님의 집안 풍습을 정말 좋아해서 스님도 그에게 모래 위의 스님이 되어 달라고 하셨습니다. 무차는 "이제 가주를 받아들였으니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찍 법배를 타고 가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오경은 감히 게을리하지 못하여 목에 걸린 해골을 떼어 밧줄로 묶어 아홉 개의 궁궐을 만들고 그 안에 보살을 모시고 스승에게 물가에서 떠나기를 청하였다. 그러자 장로는 달마배를 타고 그 위에 앉았는데, 배는 왼쪽에서 팔계가 지탱하고 있고, 오정이 오른쪽에서 잡고 있고, 손흥철이 용과 말을 이끌고 그 뒤를 따르는데, 반은 구름이고 반은 안개이다. 그는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나무 갈래로 지탱하여 바람이 약한 강을 건너는 것이 마치 화살처럼 날아가는 것과 같았습니다. 다행히 발도 말랐고, 제자들도 발을 땅에 대고 있었는데, 산장은 갑자기 아홉 악풍으로 변해 사라져 버렸다. 동해로 돌아온 것은 무하였습니다. 결국 산장은 말을 타고 서쪽으로 향했습니다.
설명이 좀 길어서요.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