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평초는 이미 막상막하이다. 푸른 가지가 무성하다. --첸 ziang "복건"
우수수 나뭇잎의 바람은 가늘고 꽃과 빗방울은 가늘다. --육유 \ "주전자 풀 \"
광서냉분기, 사과가 작아서 꼬치꼬치 하고 싶다. --불안 \ "카운티 Zhai 아픈 노래 좀 봐. \"
사과잎은 녹색이고, 하수우는 빨갛고, 공명의 꿈을 돌아보았다. -"루이와 요정"
따뜻한 봄 알림 오리올스 명나라, 청양리 부평초 색 농도. --루 쳉 \ "이른 봄 희망 \"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시경'
주비의 이슬은 매우 짙고 사과잎도 늙었고 남당의 비는 너무 묽었다. --육유 \ "안인도 중 \"
2.' 여나루밍, 야생식의 사과' 가' 시경' 의 한 문장인가요? 야생동물 고기 사과의 주인 여우 사슴이 줄곧 내 마음을 맴돌고 있다. 그러나 당신 때문에 신은은 이미 멀리 갔어요. 여록명, 야생식품 사과. 나는 손님이 하나 있는데, 그는 허풍을 칠 줄 안다. 이 여덟 마디 말은 더욱 시끌벅적하고, 더욱 심오하다. 청청' 의 두 번째 문장은 원래' 시경' 이었다. 너의 녹색 칼라가 나를 깊이 괴롭히고 있다. 비록 내가 너에게 올 수는 없지만,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에게 메시지를 남기지 않니? ) 조조가 여기서 이 시를 인용해 그가 줄곧 낮은 소리로 암송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색다른 일이다. 그가 말한' 푸른 꽃이 피고, 마음이 후련하다' 는 것은' 인재' 사상에 대한 직접적인 비유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두 문장을 생략했다. "내가 가지 않더라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는가?" " 카오 카오 (Cao Cao) 가 실제로 그 "재능" 을 하나씩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이런 암묵적인 방법으로 그들에게 상기시켰다. "내가 너를 찾지 않더라도,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를 찾아오지 않느냐?" 이 층의 함축적인 의미로 볼 때, 그의' 구현' 의 뜻은 정말 심사숙고하고 감동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감동적인 힘은 문예 창작에서 정치성과 예술성의 결합을 구현한다. 물론, 그의 미묘한 의도는' 구현' 과 같은 서류에서 완전히 표현할 수 없다. 짧은 송사' 는 한 편의 시로 정치 문헌이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정치 문헌이 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그는' 시경 소야 사슴명' 의 네 마디를 인용해 쌍방의 잔치 장면을 묘사했다. 네가 나를 오가기만 하면 나는' 손님' 이 될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유쾌하게 지내며 잘 협력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전고를 비유로 사용하는 것은' 완곡하지만 풍자' 의 표현이다. 동시에' 군' 자는 조조조시의 전형이기도 하다. 원래' 시경' 에서 이' 군' 은 단지 특정한 사람을 가리킨다. 여기서 그것은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당시 조조조라는 시를 읽은 모든' 현자' 는 조조가 그를 위해 낭송한' 김자' 라는 시의 그리움 대상이라고 생각할 수 있었다. 이 때문에 이 시가 퍼지면 엄청난 사회적 역할을 할 것이다.
시경 속의 우정에 관한 시를 구하다. 《시경》의 우정에 관한 시구:
1, 소리를 내고, 친절한 목소리를 구하고, 눈을 바라보며, 여전히 친절한 목소리를 빌어라. -'시경'. 우아한 "
2, 그는 별거했다, 그는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시경 왕봉 이미"
3, 파파야로 던져버리고 Qiong Yao 로 받쳐주세요.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야진"
4, 비바람이 비 오듯, 닭이 지저귀는 소리 같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시경 정풍 풍파"
5. 산이 일어나요. 경치가 끝나요. -"시경 소야 차핫"
유 루 밍, 야생 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노래 책 xiaoya 사슴 명나라"
7. 나는 갔었어, 류이영.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8, 비행, yuyuan 잠재적 인; 당신이 신사라면, 당신은 남자가 아닙니다. -"시경 야간 산기슭"
4.' 야, 야, 사슴명, 들사과' 는' 시경' 의 한 문장이다. 출처를주십시오, 녹색의 여성이 내 마음 속에 느린 것을 설명하십시오. 그러나 당신 때문에 신은은 이미 멀리 갔어요.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이 여덟 마디는 더욱 흔들리지 않는다. 청청' 이라는 말은' 시경 정풍 김자' 에서 나온 것이다. 원시는 애인을 그리워하는 소녀에 관한 것이다. 제 1 장의 네 문장은 "청청 김자,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안 가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다? " 너의 녹색 칼라가 나를 깊이 괴롭히고 있다. 비록 내가 너에게 올 수는 없지만,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에게 메시지를 남기지 않니? ) 조조가 여기서 이 시를 인용해 그가 줄곧 낮은 소리로 암송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색다른 일이다. 그는 "한 녹색 소녀가 내 마음속에서 유유하다" 고 말했는데, 이는 당연히' 재능 있는 사람' 을 놓친 것에 대한 직접적인 비유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두 문장을 생략했다. "내가 가지 않더라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는가?" " 카오 카오 (Cao Cao) 가 실제로 그 "재능" 을 하나씩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이런 암묵적인 방법으로 그들에게 상기시켰다. "내가 너를 찾지 않더라도,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를 찾아오지 않느냐?" 이 함축적인 의미에서 우리는 그의' 구현' 의 의도가 확실히 심사숙고하고 감동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감동적인 힘은 정치와 예술 창작의 결합을 보여준다. 물론, 그의 심오하고 미묘한 의도는' 구현령' 과 같은 문헌에서 완전히 표현할 수 없다. 짧은 노래는 한 편의 시로 정치 문헌이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정치 문헌이 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그는' 시경 소야 사슴명' 의 네 마디를 인용해 연회 장면을 묘사했다. 네가 나를 찾아오기만 하면 나는' 손님' 이 될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유쾌하게 지내며 잘 협력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여덟 문장은 여전히' 구현' 이라는 글자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다. 조조가 시를 썼기 때문에 고사를 비유로 사용하는 것은' 온량검검소한 양보' 의 표현이다. 동시에' 군' 자는 조조조시의 전형이기도 하다. 원래' 시경' 에서 이' 군자' 는 단지 특정한 사람을 가리킨다. 여기서, 그것은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당시 조조조라는 시를 읽은 모든' 현자' 는 그가 조조조라는 시의 그리움 대상인 김즈라고 생각할 수 있었다. 이 때문에 이 시가 퍼지면 엄청난 사회적 역할을 할 수 있다.
5. 《시경》에서 아름다운 꽃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시경 \" 에서 아름다운 꽃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1, 복숭아꽃-국풍 주남 야오 타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새빨갛게 불 같다. 처녀가 시집가려 하니, 기뻐서 시댁으로 돌아왔다.
히비스커스 라-"폰 레즈비언 차"
라라차가 있는데, 얼굴이 순화처럼 아름답다.
나와 한 소녀가 차에 있는데, 그녀의 얼굴은 부용화 한 송이처럼 보인다.
3, 연꽃-"국풍 정풍산에는 푸소가 있다"
산에는 복숙이 있고, 창유화는 있다.
산에는 울창한 부수가 있고, 연못에는 아름다운 연꽃이 있다.
4, 중공 요리-"국풍 주남관국"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건져낸다.
모란-"청 Guofeng 진 fengyan"
마법사와 여자, 이지는 서로 놀려 약 한 숟가락을 먹였다.
남학생과 여학생은 서로 도발하여 모란 한 송이를 계약으로 보냈다.
6.' 시경' 에서 유명한 시 한 수를 구하며, 밤에는 잠을 잘 수 없고, 영원히 실패하지 않는다. "자기 보호의 풍위" 는 나에게 복숭아를 주었고, 나는 조안요로 상을 주었다. 풍위 파파야' 는 작은 모습을 보았지만, 하루 종일 보지 못했다. 예를 들면 Xi 이다. "왕봉채형" 은 비바람이 몰아쳐 인파로 북적거렸다. 지금 신사를 보면 싫어요. 정풍폭풍' 은 내 마음 속에 지울 수 없는 푸른 꽃이다. 안 가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는가? 정풍김자' 는 쥐의 주인이다. 나는 좁쌀을 먹지 않을 수 없다! 풍위는 이라크 국민들이 물 옆에 서 있다고 말했다. 진풍가검은 그가 옷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그의 아들과 같은 가운을 가지고 있다. 진풍은 옷을 입지 않았다, 요 사슴 울음소리, 들사과. 소야 사슴이 사슴을 울리고,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홍기러기' 가 왕신 영토인가요? "북산" 은 나에게 복숭아를 주고, 나에게 이씨에게 상을 주었다. "유아의 내적 수렴".
7. 《시경》에는 어떤 소녀를 찬양하는 시가 있습니까? 《시경》에서 소녀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이삭을 따고 불만족스러운 광주리. 나는 내 애인이 그립다. 음식 바구니가 큰길에 버려졌다. 시경, 국풍, 주남, 두루마리의 번역: 따고, 따고, 귀를 말며, 한참 동안 작은 광주리 한 광주리 미만.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채소 바구니는 길가에 버려졌다.
2. 비가 와서 비가 내렸어요. 나는 말하고 싶다, 나는 첫 번째 병을 가지고 싶다. 어떻게 하면 풀을 얻을 수 있을까? 나무의 뒷면. 나는 생각하고 싶다, 이것은 내 마음을 매우 불편하게 한다. 시경 펑웨이 버시: 비가 올 때는 비가 오되 햇빛이 찬란하다. 형님만 생각하면 머리가 아파요. 슬픔이 없는 소녀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그것을 집의 북쪽에 심다. 큰형을 생각하면 나는 슬프고 징그럽다.
3. 남쪽에 나무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한강에는 불가능을 추구하려는 여자가 있다. 한수는 웅장하고 넓고 넓어서 건너려는 것은 불가능하다. 강물이 길고 길어서 뗏목을 탈 수 없다. 한강에는 나무가 있지만 숲을 탐험하고 싶지 않다. 맞은편의 아름다움은 헤엄치고 있지만, 내 마음은 동경하지만 찾기 어렵다. 한강은 깊고 넓어서 물이 너무 넓어서 수영을 할 수 없다. 한수탕이 그렇게 길어서 뗏목으로 지나갈 수 없다.
4. 일제히 해안이 있고, 이순신은 접시가 있다. 시경. 펭 웨이. 무모하다
5, 방목에서 복귀까지, 아름답고 독특하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6. 산에는 헤이젤이 있고 산에는 바퀴벌레가 있습니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서양의 미녀. 그는 예쁘지만 그는 서양인이다. 시경 국풍 강풍 제인 XI: 개암나무는 높은 산에서 자라고, 령은 습도가 낮은 곳에서 자란다. 당신은 누구를 그리워합니까? 서양의 아름다움이 내 마음속에 있다. 아름다움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고, 서방은 감정을 표현하기 어렵다.
7. 만약 당신이 여자라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8, 사과를 따기 위해서? 남간해안 어디에서 광산을 채굴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물 속에 있다. 이것은 얕은 늪이다. 《시경》번역, 민족스타일, 조남이 사과를 따다: 어디에서 사과를 따낼 수 있습니까? 그것은 남계의 해안가에 있다. 조류는 어디서 채취할 수 있나요? 그것은 물이 있는 얕은 늪에 있다.
9. 남편과 함께 사장이 되어 나를 원망하게 한다. 일제히 해안이 있고,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시경 국풍 펑웨이 무모: 백년해로하겠다고 맹세했는데 지금은 늙지 않고 먼저 걱정하고 있어요. 기수는 결국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끝이 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젊은 시절에는 기쁨이 좀 많아졌고, 웃음소리 사이에는 부드러운 정이 좀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서약은 여전히 귀에 있지만, 생각지도 못하고 원수가 되었다. 연맹을 회상하지 말고 끝나면 그만두세요.
10, 사람은 의리가 없는데, 불멸이란 무엇인가? 시경, 바람, 쥐
1 1, 와코는 어때요? 도끼가 없으면 자를 수 있다. 당신은 어떻게 그 아내와 결혼합니까? 중매인도 없고 결혼도 없다. 다진 손잡이, 다진 손잡이, 이 규칙은 가까워졌다. 여자의 얼굴을 만족시켜야 하고, 상을 차려서 먹을 것을 차려야 한다. 노래 책 Guofeng guifeng wak 번역: 도끼 손잡이를 자르는 방법? 도끼 없이는 안 된다. 아내는 어떻게 문에 시집을 갑니까? 중매인이 없으면 안 된다. 도끼자루를 자르고, 도끼자루를 자르고, 원리로 때리기가 어렵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예기를 입고 그녀와 결혼했다.
12, 조용한 아가씨, 내가 도시 구석에 있는 한. 일부러 숨어서 나로 하여금 급히 귀를 긁고 뺨을 긁게 했다.
13, 난 오디 안 먹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시경 펑웨이 맹아": "오, 젊은 아가씨들, 남자에게 미련을 두지 마세요. 한 남자가 너를 사랑하게 되면, 너무 쉽게 잃어버린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1 시경 소야 쇼민
15, 날이 어려워서 아들이 돌려주지 않는다. 시경 소야 백화
16, 마음속은 모두 토비들이라 돌아서지 못한다. 마음속에 모두 토비들이니, 끼어들어서는 안 된다. 내 마음은 둥근 석두, 마음대로 돌릴 수 없습니다! 내 마음은 잠자는 돗자리가 아니니 마음대로 말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