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금존하는 인물의 일화

채김존이는 정산수, 선불학, 좋은 인물의 해독이다. 그의 작품은 공허하고 깊어 필묵으로 그의 서예 습관을 싣고 소탈하고 초탈한 분위기를 풍겼다.

중국의 산수화는 웅훈한 북송 () 부터' 붓글씨로 휘갈겨 쓰고, 일심억측' 을 특징으로 하는 원명 (), 필묵 고도로 순화된 현대황 () 에 이르기까지 시대마다 다른 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어쨌든, 항상 통하는 것은 예술가가 그의 예술을 통해 그의 인생 방향을 전달하는 것이다. 채금존하는 산수화, 한 고정, 호수, 몇 그루의 드문 나무, 바로 몇 획이다. 빈령의 숨결이 얼굴을 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청운남천은 "외롭고 무력하니 생각해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채금존하는 화면 속에는 불필요한 동작이 없다. 집, 은자, 숙수, 바위, 유천, 획, 화면이 은은하게 황토색으로 물들고, 불필요한 색채를 없애고, 텅 비어 있고, 멀고, 조용하고, 그윽하다. 채금존화의 그림은 필묵이 번잡한 거제가 아니며, 겹겹이 쌓인 사실도 아니고, 일종의 선심이다. 아청인 정정기는' 청계유사집' 에서 "그림은 복잡하지 않고 간소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복원의 힘은 복잡성보다 크며, 환경 복원이 아니라 펜으로 복원한다. 차 한 대를 얻는 것은 살인과 같지 않다. " 중국 전통 산수화는 여행과 생활에 신경을 쓰는데, 이런 여행과 생활의 장소는 종종 예술가 개인의 생활 이상이다. 이렇게 간단한 화면, 몇 대, 피아노 한 대, 산, 물 한 조각, 외롭지만 집착하는 추적자, 극단적으로 단순하고 편안한 생활로 돌아간다. 아마도 이것이 그가 화면에서 찾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채금은 여러 해 동안 예술을 탐구하는 길에 존재하며, 선인과 현재 많은 예술가들의 예술적 정수를 배우고 흡수했다. 자신의 재능에 힘입어 시, 책, 그림이 고도로 통일되어 자신의 독특한 면모를 형성하였다. 선 (禅) 에는 불교 말이 있습니다: "선천적 인 것, 보이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비엔티안의 주님을 위해 사계절마다 죽지 않을 수 있다. " 사람은 특별한 경험이나 세월이 있어야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소박함을 유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작품이 예술가가 상상한 것이라면 필묵은 예술가의 실제 상태이다. 필묵의 속도가 느리고, 필묵이 종이에 형성한 흔적이 텅 비며, 예술가의 가장 진실한 표현이다. 채금존이는 어려서부터 제비갈매기에서 분투하다가, 나중에 다시 진 () 의 작은 카이 () 로 돌아갔다. 인감 에서 우 changshuo 을 배우고, 돌 드럼, 종 딩 을 쫓아; 행서를 처음 배우는 왕희지 () 는 왕이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하여 그것을 버리고 당송 원명 () 으로 내려갔다. 배나무와 위북도 열심히 한다. 먼저 깨고 나서라는 말이 있다. 서예는 자신의 유파를 형성하기가 매우 어렵다. 첫째로, 그것은 반드시 전통에 뿌리를 두어야 한다. 둘째, 혁신을 돌파하는 정신을 가지고 끊임없이 자신을 부정해야 한다. 이것은 서예가에게 진정한 도전과 시험이다. 채김존이의 서예는 결코 스승의 멍에를 메운 적이 없고, 선인의 그림자를 모사하는 데 푹 빠져서, 때로는 그가 스승이 누구인지를 발견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말 "희망이 없다면, 찾을 흔적이 없다."

채김존이의 서예 작품은 필법이 소박하고 필법이 자연스러워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추기 위한 위선이 없다. 장자' 는 "소박해서 세상은 그것과 아름다움을 다투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서예는 영혼의 흔적이며 영혼의 담박한 승화이다. 그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부드럽고 온유한 군자와 같이 재미를 더하면 할수록 오래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왕훈생 선생은 그의 서예를 평가하면서 "채김존이의 서예는 고졸에 대한 흥미로 가득 차 있다" 고 말했다. 책 이외의 해박한 지식과 수양이 없으면 영원히 불가능하다. 이것은 오만하거나 경박한 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이다. " 채김존이는 필법과 매력에 능하며,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아첨하지 않는다. 그의 숭고한 인격과 취향은 이때부터 한 점을 볼 수 있다. 채금촌에는' 삼불사' 주 한 곡이 있는데, 변형은 "삼심이의의 나쁜 버릇은 결각의 해에서 시작된다" 고 썼다. 저는 책을 배우고, 그림을 배우고, 시를 배우고, 서예를 배우는 데 능숙하지 못하며, 더더욱 발을 들여놓기 힘듭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이것은 어중이떠중이 아니다! " 채금은 20 년 동안 친구들과 10 여만 자의 서예 인감 이론 서적을 공동 편찬한 바 있으며, 모교에는 아직도 당시 학교 지도자가 요구한' 예해돛',' 복숭아리 향기' 등 경관석각이 남아 있다. 이로써 채금의 인감 방면의 노력은 수시로 발생하며, 단락에서 말한 것처럼' 인련이 깊지 않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그것의 이론과 실천이 매우 견고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채금실각, 풍격이 어두울 때 하얗고, 크고 촘촘하며, 의도하지 않은 작품으로, 선은 정무후하고, 고풍스럽고, 자연스럽고, 공부할 겨를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테두리 스타일, 칼펜 결합, 하늘하늘한 묘비, 마치 위진 () 과 비석 () 처럼 눈을 즐겁게 한다. 두터운 서예 기교와 다년간의 직업 연마가 없으면 절대 할 수 없다. 채금존이의 도인도 독보적이어서 인면이 순박하여 돌의 깊은 맛을 간직하고, 진흙을 봉하는 무한한 매력을 더해서 석인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온에서 구운 후 도인의 밀도는 인석보다 훨씬 높아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은 더 이상 칼로 손질할 수 없고 단숨에 완성해야 한다. 채금존하는 도인은 재료 연구에 신경을 쓰고, 가식적이지 않고, 심오하지도 않다. 밝혀진 모든 것은 소박한 자연미였다. 대산문가 진 선생은 "소전 () 을 보면 대학을 보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채금존의시, 체질과 성조, 풍신의 이미지는 모두 고대인의 걸음걸이와 일치한다. 현재 자신을 대시인으로 표방하는 시가 많은데, 대부분 공허하고 화려한 단어가 저속하고, 문장이 창백하고, 개인적인 감정이 없고, 생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채김존이는 자신의 시사만 서화의 액세서리로 삼았지만, 율엄훈이었다. 그의 시는 감상적이고 감상적이며, 그의 시는 아름답고 우울하다. 전국인 라듐은' 바람과 연기가 곳곳에 있고 산천 계곡이 가슴에 가득하다' 는 글에서 "노년에 이르러 채금존과 함께 시를 세고, 특히' 강호에 빠지다' 는 것은 지금까지도 잊을 수 없다. 두말할 나위도 없다" 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채금존시의 시는 "산꼭대기는 늘 구름 밑을 걷고, 선방은 아무 일 없이 산을 본다." 와 같다. 한림경새 한 마리가 마을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것을 알고, 망강호가 황혼을 가리고 구름이 무거운 산을 가로막는다. 집은 밝은 달을 미워하고, 사진을 찍기 몇 번 전에 잠을 자는 등. , 독자를 몰입시키고 상상력을 무제한으로 만드십시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시인의 선종에 대한 이해이자 그의 인생 경력과 마음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월집" 구름: "시 언지, 노래 그 소리." "시 서문" 구름: "시인도 뜻이 있는 곳이다. 마음은 뜻이 되고, 말은 시가 되고, 정은 속에 있고, 형태는 말에 있다. 충분하지 않아서 나는 한탄했다. 한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노래하자. 노래와 춤의 부족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채김존이는 시가 그의 서화의 부속물이라고 늘 말한다. 예를 들면 많은 주제화시가 모두 그림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소동파는 왕묵서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고 평가했다. 사실 채금은 그림이 있는 시를 많이 가지고 있고 그의 노래 중 하나이다. 예를 들면' 오락먼지 방':' 오락먼지 방은 청나라, 청루에는 옛 이름, 눈물, 고독, 새로운 음조, 술에 취해 차마 들을 수 없었다. " "그 자체로 풍류": "그 자체는 갚지 않고, 앞나라 복숭아꽃 연맹에 지쳐있다. Qinhuai 물 맑은 자부심, xiangqi 는 linquan 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잠깐만요.

채김존이의 음악작품' 예루살렘의 눈물',' 눈송이',' 전생',' 소원석' 등 각 수도에는 자신의 영혼 이야기가 있다. 가사는 아름답고 슬프며 감정이 진실하며 멜로디가 아름답다. 시가 그의 마음의 독백이라면 음악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감정의 서술과 승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