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어의 극본은 무엇입니까?

50 년 동안 사릴 베켓의' It' 는 세계 연극계에서 가장 불가사의하고 신비로운 극본이었다. 가장 보수적인 지구촌 한 구석에서도 이 판도라 박스에 큰 관심을 보이는 연극가들이 많다. 그들은 여러 차례 이 상자를 열려고 시도했다. 여러 가지 감성적이고 이성적이며 황당무계하고 철학적인 해석으로 베켓을 해체했지만, 꾸준하게 웃지 않는 베켓은 변함없이 그의 심각한 침묵을 유지하고 그것을 천국으로 데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아마도 이것은 예술가에서 마스터까지의 한 걸음일 것이다. 장희안, 이융, 곽정 세 명의 썩은 장인이 세계 연극의 명절 대사인 베켓 씨에게 경의를 표하는 새로운 시도이자 상하이 현대연극클럽과 한진 커피 극장이 공동으로 완성한 베켓 기념식이다. 우리는 베켓 자신이 고도에 대한 해석이 최고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가 말했다. "만약 우리가 고도가 누구인지 알았다면, 우리는 이미 대본에 썼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고도가 이 세상의 전부라고 믿어야 한다. 혹은 고도 자체가 기다리고 있다고 믿어야 한다. 기근의 이집트인들이 고도를 음식으로 여기는 것처럼, 미국 산엄쿤 교도소의 죄수들은 고도를 "사회" 라고 비난했다. 상하이 연극대학의 진가림 교수는 고도를' 네 마리의 백조' 로 상상하고, 대경 도림조화씨는 고도의' 세 자매' 와 연결되어 있다. 물론, 상상은 순진무구하거나' 무지두려움' 이라고 한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지금까지 아무도 이 드라마를 좀 더 보기 좋게 만들고 싶어하지 않았다. 우리가 하고 싶은 유일한 것은 그것을 좀 더 보기 좋게 만드는 것이다. 소위 "200 1" 입니다. 여성판' 은 사회라는 집단을 위해 맞춤화한 것이다. 관객을 영합하고 기쁘게 하기 위해 박물관은 유행과 패션,' 연극' 과' 사상' 으로 가득 차 있지만, 우리의 원래 의도는 유행으로 유행에 대항하고, 패션으로 패션에 대항하고, 연극으로' 연극' 에 대항하고, 사상으로' 사상' 에 대항하는 것이다. 우리는 베켓 씨가 위인이어야 한다고 믿는다. 그가 쓴 것은 바로 세계 많은 연극 예술가들에게 식사의 기회를 주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세계의 모든 동료들과 마찬가지로 원작을 대량으로 삭제하거나 다시 썼지만, 베켓을 위로할 수 있다. 우리는 절대 고도의 천재적 상상력을 바꿀 수 없다. 우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베켓의 명언을 반복할 것이다. "만약 내가 고도가 누구인지 알았다면, 나는 이미 대본에 썼을 것이다." 우리는 희극을 연기하면 관객들의 환심을 얻을 수 있는 웃음소리가 좋은 일이기를 바라며, 그래서 우리는 베켓에게 비웃기를 원한다. 만약 비극이라면, 우리는 베켓과 함께 울고 싶다. 만약 우리가 익살극을 하고 있다면, 베켓은 "이게 바로 내가 원하는 거야." 라고 말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