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학 대사에게 어떻게 사랑을 내려놓을 수 있는지 설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가르쳐 주세요.

먼저 본질을 인정하면 내려놓거나 들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대는 내 마음을 사랑합니다. 나는 여색을 불쌍히 여긴다. 인연으로 삼다. 백천강도를 겪다. 늘 얽매여 있다. 이 말은 원래' 골엄경' 권 4 에서 나왔는데, 당시 부루나존자가 부처에게 물었기 때문이다. "세존, 만약 세상의 모든 만법, 육근, 육진, 오음, 12 외, 18 계 등이 모두 여래장중 태어난 법이라면, 모두 상주의 진심이며, 깨끗하고 자연스럽다. 왜 갑자기 산과 강 대지의 유망한 염색법이 생겨났을까? 당연히, 왜 또 생멸의 상이 있고, 차차 이주가 흐르고, 결국 다시 시작되고, 소멸되고, 태어나고, 소멸되고, 순환이 끊이지 않는가? " 따라서 부처는 존자와 대중에게 우주생활의 진실을 묻고, 한 번의 무명생삼에서 12 인연생법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한 뒤, 원문은 이렇게 말했다. "네가 내 목숨을 저버린다. 나는 여채를 갚는다. 인연으로 삼다. 백천강도를 겪다. 생사를 자주 하다. 그대는 내 마음을 사랑합니다. 나는 여색을 불쌍히 여긴다. 인연으로 삼다. 백천강도를 겪다. 늘 얽매여 있다. 살인 해적 변태 세 가지 는 근본이다. 인연으로 삼다. 업과가 이어지다. " < /b> < /b> 음수는 빚진 것이고, 네가 나에게 빚을 졌으니, 너는 내 목숨을 갚아야 한다. 내가 너에게 빚을 졌으니, 나도 네 목숨을 갚아야지, 소위 살인으로 목숨을 갚고, 빚을 지고 돈을 갚으면 반드시 서로 갚아야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현세의 요행은 갚지 않으나, 천백대 재난 이후 원한이 마주치면 역시 갚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러므로 중생은 늘 생사고해 속에 있어서 떠날 수 없다. 사랑이 태어나면 알 수 없고, 네가 내 마음을 아끼고, 나도 너의 색깔을 불쌍히 여긴다. 이는 무지미혹업이 원인, 현행연분이며, 영원히 한마음이 되고 싶고, 헤어지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천 강도 후, 욕망 사랑 에 묶여,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일반인의' 사랑' 은 욕망의 좌우에 지나지 않는다. 세상 사람들은 많이 말한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그런데 이 사랑의 겉옷을 벗기는데, 그 중 도대체 무엇일까? 보통 남녀의 사랑은, 외모가 다르거나, 외모로 인해 사랑이 생기거나, 어떤 이유로 사랑이 생기거나, 어떤 이유로 사랑이 생기는데, 이때 소위 사랑이란 욕심 많은 사랑일 뿐, 자신의 사랑 때문에 사랑이 생겨나고, 이 정욕으로 인해 상대방의 감정을 얻고, 상대방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진정한 목적은 자신의 이 사랑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이 사랑은 상대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탐욕을 사랑하는 것이다. 이어 자신의 애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행동을 하고, 추구하고, 지불하고, 상대를 얻지 못하거나, 자신의 애욕을 만족시키기 전에 상대방에게 줄 수 있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애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지불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지불은 목적이 있고, 요구한 것이지, 상대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 이 정욕을 위해, 자신의 정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자신이 사모하는 것을 가지기 위해, 종종 각종 행동을 한다. 모든 것은 상대방이 자신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상대방을 만족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상대방이 좋아하는 행동을 할 수 있다. 이러한 행위가 자신의 원칙이나 자신의 행동의 최종선을 초과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이 행위의 최종선은 개인의 습성이 다르기 때문에 일정한 기준이 없다. 예를 들면: 누군가는 소위 사랑 (자신의 사랑) 을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소위 사랑 (상대방을 갖고 싶어) 을 위해 시간과 노동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소위 사랑 (상대방의 요구를 충족) 을 위해 다양한 수단을 취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을 위해 애정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을 위해 사업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을 위해 윤리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랑을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는 사람도 있는데 ... 그리고 이 모든 것의 근본은 대부분 자신의 사랑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랑의 욕망의 부추김으로 스스로 할 수 없다는 것을 밝히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얻은 사랑은 오래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미 가지고 있으면 더 이상 소유하지 않을 때와 같은 지불과 포기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더 이상 이렇게 지불하고 포기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더 많이 지불하고 포기한 것을 천천히 찾아올 것이다. 그렇다면 이 시점에서 소위 사랑이라는 것을 다시 마주할 때, 행동의 최종선은 큰 변화를 겪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얻지 못했을 때와 같은 노력을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더 이상 욕망을 만족시키지 못했을 때처럼 상대방의 결점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얻지 못한 것처럼 상대방의 과실을 포용하지 않을 것이다. 누구도 완벽하지 않다. 누구나 자신의 결점과 잘못을 가지고 있다. 많은 열애 중인 사람들은 별로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열애의 온도가 점점 지나가면, 이미 존재하는 결점과 실수는 치명적인 문제가 된다. 문제는 원래 존재했지만, 자신의 의식이 바뀌었을 뿐이다. 과거에는 오로지 자신의 정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본래의 결점과 잘못을 눈감아 주거나 등한시했기 때문이다. 소유 후, 혹은 완전히 잃은 후, 열애시의 무관심에서 뒤이어 소위, 심지어 심각하기까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미치도록 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그 자체로는 아무런 변화가 없었고, 심지어 많은 단점과 실수도 당초보다 훨씬 작았고, 포용하고 용인할 수 있는 마음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그래서 헤어지고 이혼하는 행위가 생겼다. 또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애욕이 만족을 얻었기 때문에 더 많은 애욕이 생겨났다.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고, 종종 한 가지를 만족시키고 나면 새로운 욕망이 원래의 것을 대신하기 때문에 혼외정사가 생기고, 둘째 젖, 삼유 등이 더 많아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떤 사랑은 진심에서 우러나온 것이지만, 사실 이런 사랑은 모든 사람의 마음에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인생관, 가치관, 사회관만을 기준으로 하여 상대방에게 자신이 생각하는 사랑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람마다 인생관, 가치관, 사회관은 원래 다르고, 인생 경력과 사회 경험은 각각 다르다. 그래서 사랑이 있지만, 왕왕 역효과를 내고, 선의를 만들어 좋은 결과가 없다. 이것은 대부분 아직 지혜와 자비가 부족하여 생긴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자신이 알고 있는 기준으로 상대방을 사랑하고, 자신에게는 사랑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상대방에게는 사랑이 아니라 족쇄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근본 원인은 상대방의 시각에 서 있지 않거나 도법 자연의 공정한 기준에 서서 대하고 사랑을 베풀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래도 이기심의 사랑이지, 진정한 사랑이 아니다. 부처가 말했다: 정이 헤어지고 싶다. 더욱 쉽게 변하다. 모든 수업. 그에 따라 침몰하다. 인연으로 삼다. 중생이 서로 이어지다. 즉, 정서가 이별하면 모두 산업감 때문에 과보를 받고, 더욱 쉽게 변하면 서로 변화하기 쉽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정이 생각으로 변하거나, 사랑을 사랑하거나, 이별을 원하거나, 쉽게 이별을 하고, 서로가 변하기 쉬우며, 주권자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만 업종에 따라 보답을 받고, 선악의 업과 함께, 승승장구하는 신문을 받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선업은 천인인으로 올라가고, 악업은 귀신을 가축으로 가라앉는다. 이러한 이유로, 사생 전환, 삼계 승침, 죽은 이생, 계속되는 일, 멈추지 않는 날. 다음은: 같은 매듭을 사랑하고 싶다. 사랑은 떠날 수 없다. 세상의 모든 부모와 자손. 상생이 끊이지 않다. 기다리는 것은 욕심을 근본으로 한다. 망상과 사랑이 함께 맺히면, 생욕사랑은 버릴 수 없다는 뜻이다. 즉, 사랑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결박의 원인이다. 사랑하려면 깊고, 아교처럼 칠하면 벗어날 수 없다. 이왕 깊은 인연을 맺은 이상, 세상의 부모 자손은 대대로 상생하며, 끊이지 않는다. 이런 중생은 탐욕을 자신의 몸에 받드는 근본으로 삼고, 같은 생각으로 사랑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랑은 생욕이고, 욕망은 몸을 받는다. 그러므로 탐욕은 생계의 근본으로 대대로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탐욕, 탐욕, 탐욕, 탐욕, 탐욕, 탐욕) 나 같은 범부의 사랑은 서로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지만, 진정한 사랑은 다르다. 자신을 사랑하지 않고 서로를 사랑하는 것이다. 비록 칠선녀의 사랑 동영, 양산백의 사랑 축영대, 백녀의 사랑 허선, 진실한 사랑에도 불구하고, 서로 융합하지만, 여전히 생사윤회, 얻기 어려운 오랜 행복, 인간의 치정 고통도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신의 애인, 부처는 중생을 사랑한다! 사랑은 평등이고, 사랑은 자비이고, 사랑은 포용이다. 자비와 포용이 없는 사랑은 모두 욕망의 사랑이다. 자비와 포용의 마음은 지혜의 마음이다. 시간 때문에 변하지 않고, 상황 때문에 변하지 않는다. 진정한 사랑을 하는 사람은 첫사랑, 열애, 실연의 변화에 따라 변함없이 서로를 사랑하며, 소유하거나 잃어서 만족이나 고통, 고민을 하지 않는다. 이 사랑 자체는 자신의 사랑을 만족시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감정의 소유를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랑은 상대방이 누구와 함께 있든, 아무리 변해도, 미녀가 되거나, 두 눈을 잃거나, 다른 사람의 현모양처가 되거나, 풍진 여자로 전락한다. 자비와 포용의 사랑은 이것 때문에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진정한 사랑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은 더 이상 범부가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진정한 지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끝없는 자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보살, 부처다. 그들은 사리사욕의 작은 사랑을 끝없는 큰 사랑으로, 누군가에 대한 사랑에서 모든 중생에 대한 사랑으로 확대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이상 생사를 떠돌아다니지 않고, 더 이상 윤회를 뒤바꾸지 않는다. "골엄경" 은 다른 사람의 지혜를 도와 우주의 진상을 해결하는 것이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골엄을 읽은 후부터 인간의 찌꺼기 책을 읽지 않는다!" 라고 말했다. 시구. 지금 골엄한 말 한마디에서 종이로 가득 찬 말, 모든 인연이 있을 수 있거나 진심을 밝히고, 일찌감치 진정한 사랑을 얻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한 가지로 증정하다: 일찌감치 무명본을 없애고 탐욕치에서 멀리 떨어져, 애욕이 결탁되는 것을 보고, 생사의 바다를 영원히 벗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어머니는 고생이 끝이 없고, 극락애무강을 사랑하며, 가족을 데리고 배를 타고 건너고, 연계는 영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