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소원 (전조)
제 1 장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사람은 그의 이름을 임마넬리라고 불러야 한다. 즉, 신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는 것이다." (Too 1: 23) [1]
"하나님의 영광의 빛" 은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다." (고둘 2. (4:6) 예로부터 주 예수 그리스도는 아버지와 한 몸이었으며, 그분은 "신의 형상" (고둘 2) 이었다. (4:4), 하나님의 위대하고 위엄있는 이미지, "하나님의 영광." (히브리 1:3) 그분은 우리의 세상에 오셔서 이 영광을 나타내셨습니다. 그는 "신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는 것을 죄로 가려진 대지에 하나님의 사랑의 빛을 드러내기 위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그에 관한 한 예언에서는 "사람은 그에게 임마넬리라고 이름을 지어야 한다" 고 알려 줍니다 "2" 입니다
예수 께서 우리에게 오셔서 세상과 천사에게 하나님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는 하느님의 "길" 이자 하느님의 사상의 선포자이다. 그가 제자들을 위해 기도하자 그는 "나는 이미 너의 이름을 그들에게 지시했다" 고 말했다. —"친절하고 친절한 하느님은 쉽게 화를 내지 않으시고 사랑과 성실이 풍부하십니다." "나에 대한 너의 사랑이 그들에게 있게 하고, 나도 그들에게 있다." (약17: 26; (탈출 34:6) 하지만 이 계시는 단지 세상에 있는 그의 자녀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작은 세계는 우주 전체의 교과서이다. 하나님의 은혜의 기묘한 뜻, 구속의 사랑의 신비,' 천사들이 자세히 살펴보고자 한다' 는 주제이며, 또한 그들의 대대로 이어질 것이다. 구원받은 자, 타락하지 않은 자는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그들의 과학과 시로 삼아야 한다. 예수 얼굴에 반짝이는 영광에서 그들은 그것이 자기희생적인 사랑의 영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갈요산의 빛에서 사랑의 극기 법칙이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에 적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기 이익을 구하지 않는다' 는 사랑은 신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마음이 부드럽고 비천한 사람에게' 사람이 다가올 수 없는 빛 속에 산다' 는 주님의 성격을 드러낸다. "3" 입니다
처음에 신은 그의 모든 창조물 가운데 나타났다. 그리스도가 하늘을 펴시고 대지의 기초를 놓으신 것이다. 그가 직접 지구를 우주에 매달아 밭에 꽃을 창조한 것이다. 그는 "실력으로 산을 안정시켰다", "바다는 그의 것이고, 그가 만든 것이다." " (Ps. 65: 6; (95:5) 그분은 땅을 아름다움으로 가득 채우고 공기를 노래로 가득 채우셨다. 대지, 공기, 만물에서 그는 부성애의 좋은 소식을 썼다. 4 번'
오늘날 죄는 이미 하느님의 완벽한 작품을 손상시켰지만, 그의 필적은 여전히 존재한다. 오늘날에도, 모든 생물들은 여전히 그의 영광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기심 외에는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이 없다. 공중의 새와 지상의 동물은 다른 생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 잎과 풀줄기도 작용할 수 있다. 풀과 나무는 모두 생명의 원소를 방출한다. 그렇지 않으면 인간과 동물은 모두 생존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사람과 동물도 초목의 생명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꽃향기가 넘치고, 오색찬란하며, 세상 사람들이 모두 즐거워한다. 햇빛이 두루 비치어 온 세상을 행복하게 하다. 바다는 모든 샘물의 원천이지만 수백 개의 강물을 흡수하지만 주는 것을 받아들인다. 구름은 여전히 바다에서 떠오른다. "비와 눈이 하늘에서 내려왔지만. 대지를 촉촉하게 하여 싹이 나게 하다." (Sai 55: 10) [5]
영광스러운 천사도 기꺼이 헌신하고 부패와 더러운 인류의 사랑과 지칠 줄 모르는 배려를 해준다. 하늘의 생물은 묵묵히 사람들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고, 그들은 천국의 빛을 이 어두운 세상으로 가져왔다. 그들은 온화하고 참을성 있는 봉사로 마음을 감동시켜 잃어버린 사람들을 그리스도와 교차하게 했다. 이런 우정은 그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친밀하다. 6 번'
모든 부차적인 표현을 제외하고, 우리는 예수 안에서 신을 볼 수 있다. 우리가 예수 위를 바라볼 때, 우리는 우리의 신이 주는 것을 영광으로 볼 수 있다. 그리스도께서는 한때 "나 자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영생의 아버지가 나를 보내신 것처럼, 나는 아버지 때문에 산다." "나는 내 자신의 영광을 원하지 않는다." ... "그를 보낸 자의 영광만이 있다." (8 시 28 분경; 6 시 57 분; 8 시 50 분 (7: 18) 이 단어들은 우주 전체에 적합한 생명의 법칙이라는 큰 진리를 밝혀 준다. 그리스도께서는 하느님으로부터 모든 것을 물려받으셨지만, 그렇게 하신 것은 주는 것이었습니다. 하늘의 모든 생물에 대한 그리스도의 봉사도 마찬가지다. 사랑하는 아들을 통해 아버지의 생명이 흘러나와 만물을 주고, 사랑하는 아들을 통해 만물은 찬양과 행복을 섬기며, 사랑의 고조는' 만물의 근원' 으로 돌아간다. 이렇게 그리스도를 통해 은혜의 순환이 이루어졌는데, 이것은 위대한' 주는 자' 의 품격을 보여 주는데, 이것이 바로 생명의 법이다. 7 번'
이 법은 천국에서 깨졌다. 죄악은 사리사욕에서 비롯된다. 루시퍼드 (역자 주: 루시포는 사탄의 별칭이며, 라틴어의 음역이며, 밝은 별을 의미한다. (이사야 14: 12 참조) 궤를 덮고 있는 그룹들은 하늘에서 첫 번째가 되고 싶어 합니다. 그분은 하늘의 모든 피조물을 통제하고 창조주를 버리고 자신에게 복종하도록 그들을 끌어들이려고 하셨기 때문에, 하느님을 잘못 무시하고 자만하고 싶어 한다고 비난하셨습니다. 그는 자신의 사악한 특성을 자애로운 창조주에게 강요하려고 시도했다. 그는 이런 방식으로 천사를 속이고 이런 방식으로 세상을 속였다. 그는 그들이 하느님의 말씀을 의심하고 그분의 선하심을 믿지 않도록 유혹했다. 하느님은 매우 엄숙하고 공의로운 하느님이시기 때문에, 사탄은 자신이 엄격하고 용서하지 않는 하느님이라고 생각하게 하여, 사람들이 자신과 연합하여 하느님을 배반하게 하고, 불행한 밤이 세상을 뒤덮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8"
지구는 하느님을 오해하여 어두워졌기 때문에 어둠의 그림자를 빛으로 만들고 세상을 하느님으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서는 사탄의 기만의 힘을 타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것은 권력의 범위를 벗어난다. 권력의 사용은 신의 정체 원칙에 위배된다. 그는 사람들이 사랑에서 봉사하기를 원하지만, 사랑은 명령할 수 없고 권력이나 강권으로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사랑만이 사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사람은 신을 알게 되면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반드시 그의 성격을 사탄의 성격과 비교해야 한다. 우주에는 오직 한 사람만이 하느님의 도덕적 자질을 보여주는 이런 일을 할 수 있다. 신의 사랑이 얼마나 넓고 깊은지 이해해야만 신의 품격이 드러날 수 있다. 이 어두운 세상에서,' 정의의 태양'-그 빛은 모든 것을 치유할 수 있다-반드시 상승해야 한다. (말 4: 2) [9]
인류를 구하기 위한 계획은 사후 조치도 아니고 아담이 타락한 후에 마련된 것도 아니다. 이것은 "영원히 숨겨진 신비" 입니다. (16:25) 또한 역대 이전의 하느님의 왕좌의 기본 원리에 대한 설명이다. 하나님과 그리스도께서는 처음부터 사탄의 배신을 예언하셨고, 인간의 타락은 반역자의 기만력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다. 신은 악이 존재할 것을 규정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리 보고 이런 끔찍한 변화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세상에 대한 그의 사랑은 너무나 커서, 그는 심지어 자신의 외아들을 그들에게 주는 계약을 맺기도 했다. "그를 믿는 모든 사람이 멸망하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 (요 3: 16) [10]
Lu Xifu 는 한 번 말했다: "나는 하나님의 별들보다 내 왕좌를 높이 들고 싶다 ... 나는 가장 높으신 분과 동등할 것이다." (이사야 14: 65438+ (빌. 2: 6,7) [1 1]
이것은 자발적인 희생이다. 느부갓네살 (예수) 은 아버지와 함께 있을 수 있으며, 하늘의 영광과 천사의 경외를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무지한 사람에게 빛을 가져다주고 죽어가는 사람에게 생명을 주기 위해 계왕을 아버지에게 돌려주고 우주의 왕좌에서 내려올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2'
약 2000 년 전, 하느님의 왕좌에서 신비로운 목소리가 "보세요! 제가 왔어요. " \ "하나님! 희생과 선물은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이다. 너는 나를 위해 시체 한 구를 준비했다 ... 맙소사. 나는 너의 뜻을 집행할 것이다. 내 일은 이미 경서에 기록되어 있다. " (히10: 5-7; (시 40:7, 8) 이 말은 세대 전에 감추려는 의지가 실현되었음을 선언합니다. 그리스도께서는 곧 우리 세상에 오셔서 육체가 될 것입니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나를 위해 시체를 준비했습니다." 만약 그가 아버지의 모든 영광을 가지고 세상에 온다면, 우리는 영원히 그의 외모의 영광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우리가 멸망하지 않고 그의 영광을 볼 수 있도록, 이런 영광은 나타날 때 가려졌다. 그의 신성은 인간성 속에 숨겨져 있고, 보이지 않는 영광은 보이는 인체 속에 숨어 있다. 13'
이런 위대한 의지는 이미 많은 양식과 기호에서 모호한 표현을 받았다. 그리스도께서는 불타는 가시덤불 속에서 모세에게 나타나셨는데, 이 가시나무는 하느님께 계시되었다. 신의 대표로 선출된 표호는 사실 겉으로는 움직이지 않는 가시이다. 나는 무궁무진한 주인이 여기에 있는지 몰랐다. 인자하신 하느님께서는 가장 비천한 숫자로 자신의 영광을 가리시어 모세가 그것을 보고 여전히 살 수 있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마찬가지로, 신은 이스라엘과 함께 걸으며, 낮에는 구름 기둥에서, 밤에는 불기둥에서, 사람들에게 그의 뜻을 드러내고, 그의 은혜를 베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은 그의 영광을 누그러뜨리고, 그의 위엄을 가리고, 인류의 미약한 눈도 볼 수 있게 하였다. 마찬가지로 그리스도께서도 "우리의 비천한 몸" (필) 을 가져가셨습니다. 3:2 1) 과 "사람이 되다. 세상의 안목으로 볼 때, 그는 좋은 몸매와 미모가 없어도 부러워한다. 그러나 그는 육체의 신, 천지의 빛이다. 그는 자신의 영광, 위대함, 존엄성을 숨기고 슬픔과 유혹에 가까운 사람들에게 다가갔다. 14'
하느님께서는 모세와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나를 위해 성소를 지어 내가 그들 가운데 살 수 있게 하라." (탈출 25: 8) 그래서 그는 자신의 백성 가운데 있는 성소에 살고 있었습니다. 광야에서, 그 길고 지친 방랑 생활에서,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시는 표시는 결코 그들을 떠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와 마찬가지로, 그리스도께서도 우리 가운데 거하기 위해 우리 인간 진영에 자신의 천막을 세우셨으며, 우리가 그분의 신성한 성품과 생활에 익숙해질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도는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살고 은혜와 진리로 가득 차 있다. 우리도 그의 영광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아버지의 외아들의 영광입니다. " (1:14 정보) [15]
예수 이후 우리와 함께 살고, 우리는 하나님께 서 우리의 시련을 잘 알고 있으며, 또한 우리의 슬픔을 동정 알아요. 아담의 모든 자녀는 우리의 창조주가 죄인의 좋은 친구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구주의 지상 생활에서 우리는 모든 은혜의 가르침, 모든 기쁨의 약속, 모든 선행과 모든 신성한 매력에' 신이 우리와 함께 있다' 는 것을 볼 수 있다. 16'
사탄은 하느님의 사랑의 법이 이기적이라고 말한다. 우리는 그의 법규를 따를 수 없다고 말했다. 그분은 우리 조상들의 타락과 모든 재난의 결과를 창조주께 돌렸다. 인류를 유혹하여 하느님이 죄, 고난, 죽음의 근원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하다. 예수 이 사기를 폭로하다. 그는 우리 중 하나가 되어 우리에게 순종의 모범을 세웠다. 그래서 그는 우리의 본성을 취하고 우리의 경험을 경험했다. "그래서 그는 그의 형과 모든 면에서 동일해야 한다." (히브리 2: 17) 우리가 예수 때 결코 참지 못했던 것을 만난다면, 사탄은 하느님의 능력이 우리에게 충분하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 "모든 것을 테스트, 우리 처럼." " (히브리 4: 15) 그분은 우리가 직면해야 할 여러 가지 시련을 인내하셨습니다. 그도 이런 권력을 자기 소유로 삼지 않았는데, 이런 권력은 우리에게 헛되이 준 것이 아니다. 그는 인자로서 시험에 응하여 신이 주신 능력으로 이겼다. 그가 말하길, "세상에! 나는 너의 뜻을 행하기를 원하고, 너의 법은 내 마음 속에 있다. " (Ps. (40:8) 마귀에게 압제받는 모든 사람을 선을 행하고 치유하는 동안, 그분은 하느님의 법의 특성과 봉사의 성격을 이해하게 하셨다. 그의 일생은 우리가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17'
그리스도는 그의 인간성으로 인류를 감동시키고, 그의 신성으로 신의 왕좌를 잡으셨다. 인자로서 그는 우리에게 순종의 모범을 남겼고, 하나님의 아들로서 우리에게 복종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셨다. 그리스도께서는 호렙 산의 가시덤불에서 모세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가 말하길, "저는 항상 저입니다.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르라, 그러면 나를 너희에게 보내준 것이다. " (탈출 3: 14) 이것은 이스라엘 사람들의 구원의 보증입니다. 마찬가지로, 그가 세상에 왔을 때, 그도 자신을' 나' 라고 선언했다. 번역자는 "저는", "저는", "저는" 입니다. 베들레헴에서 태어난 아기, 온화하고 겸손한 구세주는 "하느님이 육체로 나타나신다" 는 것이다. (3: 16) 그는 나에게 좋은 목자라고 말했다. "나는 생명의 빵이다." "나는 길, 진리, 생명이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위가 나에게 주어졌다." (요10:11; 6 시 48 분 14: 6; (마 28: 18) 나는 모든 약속의 보증이다. "나야, 겁내지 마." "신이 우리와 함께 있다" 는 것은 우리가 죄에서 구출되었다는 증거이자, 우리가 하늘의 율법을 지킬 수 있다는 보증이다. 18'
허리를 굽혀 인간성을 입는다는 일에서 그리스도는 사탄과 완전히 반대되는 성격을 보여 주셨다. 그러나 굴욕적인 길에서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한 걸음 뒤로 물러났다. 그는 "사람처럼 보인다. 그래서 그는 겸손하고 순종적이다. 그는 죽어서 십자가에서 죽었다." 필. (2:8) 대제사장이 화려한 성복을 벗고 보통 제사장들의 아마를 입고 제사직을 수행하는 것처럼, 그리스도도 종들의 형상을 가지고 희생을 바치셨다. 그는 목사이자 제물이다. 그분은 우리의 범법자를 위하여 고난을 당하시고, 우리의 죄를 위하여 으스러지시며, 우리는 그분의 형벌로 핑안 을 누리고 계십니다. (이사야 53: 5)
그리스도께서는 우리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참으셨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분은 우리의 무분별한 죄로 유죄 판결을 받으시고, 우리로 하여금 그의 무분별한 의리로 의롭다고 선언하게 하셨습니다. 그는 우리의 죽음을 참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생활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의 염좌 때문에 우리는 치유되어야 한다." "20"
그의 삶과 죽음을 통해 그리스도가 재건한 것은 죄에 의해 파괴된 것만이 아니다. 사탄의 시도는 사람을 하나님과 영원히 갈라놓는 것이다. 그러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타락하지 않았을 때보다 하느님께 더 가깝다. 구세주가 인간성을 가져갔고, 그는 우리와 분리 할 수 없게 되었다. 그는 우리와 영원히 연락하고 싶어한다. "하느님께서는 세상을 사랑하시고 심지어 외아들을 주셨습니다." (요한 3: 16) 하느님께서는 우리의 죄를 짊어지고 우리의 제물로 죽으셨을 뿐만 아니라 타락한 인류에게 그를 맡기셨습니다. 우리에게 그가 바꿀 수 없는 평화협정을 보증하기 위해, 신은 그의 외아들을 우리에게 주셨고, 그를 인류 대가족의 일원으로 만들어 영원히 그의 인간성을 보존하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신이 약속을 지킨다는 보증이다. "아기가 우리를 위해 태어났기 때문에, 한 아들이 우리에게 주었고, 정권은 그의 어깨에 있을 것이다." 신은 그의 아들에게서 인간성을 빼앗아 그것을 가장 높은 천국으로 데려갔다. 바로 이 사람의 아들이며, 현재 그와 함께 우주 왕좌에 앉아 있는 사람은 "기묘함, 조언자, 전능한 신, 영원한 아버지, 평화의 군왕" 이다. 바로 이' 사람의 아들' (이사야) 이다. (9:6) "영원하신 분" 은 하느님과 인간 사이의 "중보" 로, 그의 손은 양 당사자를 잡고 있다. "거룩함, 악, 더러움, 죄인" 은 우리를 형제라고 부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히브리 7: 26; (2: 1 1) 그리스도 안에서 지상의 집과 하늘의 집은 모두 통한다. 영광스러운 그리스도를 우리의 큰형이 되게 하다. 천국은 사실 사람들의 마음속에 세워진 것이고, 사람들은' 무한한 사랑의 사람' 에 품에 안겼다 [2 1]
신은 그의 백성에 관하여 이렇게 말씀하셨다. "그들은 면류관 위의 보석처럼 그의 땅 위에 높이 들 것이다. 그의 선량함은 얼마나 위대하고, 그의 아름다움은 얼마나 영광스러운가. " (Zech. (9: 16, 17 "하늘의 권력자와 권력자가 영원부터 우리 주 그리스도의 예수 안에 있는 모든 지혜를 다 알았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에베소 2: 7; 3:10,11) "22"
하느님의 정부는 그리스도의 구속 활동을 통해 이미 정의가 되었다. "전능" 도 공인된 자애의 신이다. 사탄의 무고가 반박되어 그의 인품이 드러났다. 반란은 더 이상 일어날 수 없고, 죄는 더 이상 우주에 들어갈 수 없다. 대대로 반란을 일으키는 공포는 영원히 없을 것이다. 천지의 주민들은 사랑에서 우러나와 자기희생을 통해 창조주와 불가분의 관계를 형성하였다. "23"
구속의 일은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그러나 죄가 많은 곳에는 하느님의 은혜가 많다. 대지는 사탄이 말한 대로 그에게 속한 것이며, 구속될 뿐만 아니라 영광도 받을 것이다. 우리의 이 작은 세상은 죄의 저주 아래 항상 하느님의 영광의 창조에서 유일한 오점이지만, 하느님의 우주에서는 다른 세계를 초월하는 영광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하느님의 아들은 한때 인간성 속에서 살았고, 영광의 왕은 이곳에서 살고, 고생하고, 죽었다. 그가 만물을 새롭게 하려 할 때, 하나님의 천막이 땅에 세워질 것이다. "그는 사람들과 함께 살 것이고, 그들은 그의 백성이 될 것이다. 하느님은 그들과 함께 계시며 친히 그들의 신이 될 것이다. " (계 2 1:3) 끝없는 세대에서 구속받는 사람이 하나님의 빛 속에서 걸을 때, 그들은 그를 찬양하고 형언할 수 없는 "선물" 을 환호한다: [24]
-엠마누엘,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클릭합니다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