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의 4 자 성어를 살펴보다

1.' 관 관장 짧은' 으로 시작하는 네 글자

식견이 얕다는 뜻이다.

민족 풍속을 관찰하다

민족 풍속과 민간 습관을 준수하다

한 사람의 잘못의 본질을 똑똑히 봐야 그의 성격을 이해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잘못된 성격을 보면 그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는 뜻이다. 언어 "논어 입인": "사람은 모두 잘못이 있고, 각자 자기 당에 있다. 그들이 본 적이 있다면, 그 인심을 알게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좋은 정치 교육을 보고 싶다

좋은 정치 교육을 보고 싶다.

기회를 기다린 다음 행동하다

주드가 상황에 따라 말했다.

기회를 기다린 다음 행동하다

"기계 관찰 및 이동" 을 참조하십시오

한 마디, 가십.

그의 얼굴을 보다.

그윽한 제비가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다

너는 여전히 여행에 대해 이야기한다.

서로의 약점, 허점, 기회를 탐구하다

상대방의 흠과 허점을 보고 타이밍을 기다리다.

얼굴을 보고 상대방을 알아맞히다

뷰 모양 및 뷰 색상 을 참고하십시오

한 가지에서, 레투르는 다른 많은 것을 알고 있다.

일거수일투족을 들다.

많은 사람을 구경하다

"뷰어가 차단됨" 을 참조하십시오

관중들은 벽처럼 주위에 서 있었다

관중 수가 매우 많다고 묘사하다. 언어 "예기 사의": "공자는 코끼리의 정원에 총을 쏘고, 관람자는 벽과 같다."

많은 사람을 구경하다

"뷰어가 차단됨" 을 참조하십시오

더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다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관중 모임》을 참조하십시오

더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다

보는 사람이 구름처럼 빽빽하다.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2. 어떤 놀라움, 활달함, 냉안, 장엄함,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보는' 파이프'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첫째, 놀랍습니다.

백화설명: 본 것을 극치로 칭찬하는 것을 말한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좌추명

출처: "좌전 시앙 공 29 년": "덕대, 대야! 하늘에 아무것도 없다면 지구에는 아무것도 없다. 비록 매우 현하지만, 그 경멸은 동정에 더해져, 이미 지나쳤다. "

덕은 이미 최고조에 올랐고, 위대함은 하늘의 전능과 땅의 전능과 같다. 미덕의 위대함을 뛰어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를 넘어설 수 없을 것 같다.

둘째, 구멍이 불 같다.

모국어 해석: 설명은 매우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왕조: 주

저자: 진 전 철학자

출처: "상서 판경 상": "나는 당신의 감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불을 보면. "

너의 상황을 나는 아주 똑똑히 보았다.

셋째, 외면한다

백화설명: 차분하거나 상관없는 태도로 측면에서 보는 것을 말한다.

왕조: 송나라

저자: 주

출처: "대답 황제청": "냉담한 눈; 너무 우습다. "

냉담한 태도로 수수방관하는 것을 보는 것은 가소롭다.

넷째, 대관

백화해석: 사물의 풍부함과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주앙

출처: "주앙 지 세계": "볼트 도로; 만물을 지은 자도 너무 커요! ""

왕선생은 "도는 만상을 포괄할 수 있고, 풍부하고 다채롭고, 아름답고 다양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다섯째, 앉아서 하늘을 봅니다

백화해석: 마음이 편협하고 시야가 짧다는 것을 비유한다.

왕조: 당나라

작가: 한우

출처: "원도": "우물에 앉아 하늘을 구경하고, 하늘이 작다고, 작은 날도 아니다."

우물에 앉아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데, 나는 그것이 작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3.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는 성어를 보세요.

관람자가 차단되었습니다.

가변 침강 정제를 관찰하고,

구석을 세 개 마주보고 있는 것을 보세요.

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풍속 습관을 준수하다.

격차를 보세요.

풍향에 주의하고,

장기를 보는 것은 매우 나쁘다.

관람객은 한 무더기 같다.

현재를 살펴보고, 과거의 교훈을 얻고,

과거를 보고, 미래를 알고,

관객이 막혔습니다.

지인을 만났습니다.

난쟁이를 바라보며

기다려 보세요.

관객이 모이고,

기계가 움직이는 것을 보고,

풍속을 보고 풍속을 묻다.

관람자는 구름 같다.

모양과 색깔을 관찰하고,

산을 구경하고 물을 구경하고,

관람객은 짜여져 있습니다.

눈썹을 보고 눈을 말하다.

산을 보고 물을 보고,

기계가 하는 것을 보고,

봉황과 깃털을 바라보며

관객은 도시와 같습니다.

얼굴을 보고 상대방을 알아맞히다

4. 네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는 모두 사면초가, 사면초가, 안정, 분열, 동정심이 없다.

하나, 사방팔방

설명: 모든 측면 또는 장소를 나타냅니다.

출처: 송석도원' 경덕등천록' 볼륨 20: "갑자기 사방팔방을 만나면 어떻게 살까?"

번역: 갑자기 여러 방면이나 장소를 만났는데 어떻게 살아요?

둘째, 사면초가 [simiya n ch g 죽음]

설명: 적에게 포위되고 고립된 상황에 갇혀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에서: "사기 항우본기": "왕상대군이 도시에 엎드려 세레나데 식량이 바닥나고 한군과 제후병이 포위되었다. 밤이 되자, 나는 한군의 사면초가를 들었고, 왕상은 깜짝 놀라 말했다. "한군이 모두 초국을 빼앗았나요?" " -응? 어찌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있는가. ""

항우의 군대는 둑 아래 세레나데 식량이 다 없어졌다. 한군과 제후군이 겹겹이 포위하다. 밤이 되자 한군이 사방에서 초가를 부르는 것을 듣고 항우는 깜짝 놀라' 한군이 모두 추를 얻었나? 왜 초인이 이렇게 많습니까? ""

셋째, 안전상의 이유로

설명: 원래 설명은 신체의 각 부분이 대칭적이고 튼튼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에서: 스민 내암' 수호전' 제 44 회: "다이종과 양림이 배선씨를 보니 역시 좋은 인물이다. 그들은 하얗고 뚱뚱하고, 안정되고, 마음이 즐겁다. "

Daizong 과 yanglin 은 Pei Xuan 을 보았을 때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그들은 하얗고 뚱뚱해서 잘못을 저지르지 않고 긍정적인 혁신의 정신이 결여되어 은근히 기뻐했다. ""

넷째, 분열 [세인트 W. 리에]

설명: 설명이 불완전하고, 집중되지 않고, 통일되지 않고, 통일되지 않습니다.

출처: 서한. 유향은' 전국책 위책의': "장의가 진 연횡에게 말했다. 왕위는' 위남과 추 불화' 가 함께 그 동쪽을 공격한다. 동양과 제나라가 조화를 이루고, 조국과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면, 조국은 그 북을 공격한다. 북한에 있는 것이 아니라 북한이 그 서쪽을 공격하는 것이다. 친추 () 가 아니라 추 () 가 그 남쪽을 공략하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분단의 길이다. ""

장의는 진나라 연횡로비 위향왕 () 에게 말했다.' 웨이 () 는 추 () 와 가깝고, 제나라 () 는 남쪽으로 향하고, 안 되고, 제나라 () 는 공성 동 () 이다. 조 대신 동쪽과 제나라, 그래서 북쪽에서 여단 공격; 한국에 있지 않고, 이것은 한국이 그를 공격하는 서방이다. 추 를 첨부하지 않고, 추 공격 웨이 난: 이것은 이별의 길이다.

다섯째, 네 몸이 불근하다 [s 鼼 t 鼼 b 욕 q 尙 n]

설명: 사지가 작동하지 않는 것은 일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에서: 류소탕 과막류 골목: 너도 남의 눈썹언니를 배워야 해, 게으르거나 게으르지 말고.

5. 네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사지를 땅에 대고 쓰러지다.

사면초가,

안정적이고,

모든 방향으로 뻗어나가고,

사해 안에는 모두 형제이다.

네 개는 모두 비어 있습니다.

분열했습니다.

4 방향 컨버전스,

네 이웃과 여덟 채의 집,

네여섯 쌍의 부부,

네 모퉁이,

사해 승풍,

사계절 8 절,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

네 명의 친밀한 부장,

사해가 가난하고,

네 번의 결혼과 아홉 명의 친척,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사곡 8 가,

사해의 태평,

사방팔방에서 공격하다.

4 ~ 8 번 도로,

사전의 땅,

사방이 불근하다.

사해의 태평,

이웃들은 매우 불안합니다.

사청과 여섯 가지 행사,

사방의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