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 끝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게 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연도: 송나라
저자: 신 기아
작품: "서강월" 17 곡
콘텐츠:
8 만 4 천 후에 누가 더 기지가 있습니까? 선 속에 마음이 하나 있다. 시인에게 술을 마시라고 하다. 옥을 조각하여 얼음을 심고, 산하는 서로 안다. 흉곽이 먼지에 침입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영혼이 혼자 깨어날까 봐 두렵다.
밀가루는 취몽이고, 서리는 몇 년이 되어야 한다. 네가 올 때 슬프게 나를 외워라. 언뜻 보면 낡은 것 같다. 시는 강가에 있고 단어는 나소 앞에 있다. 팁은 언제 오고 언제 가나요? 나방의 눈썹은 이미 보내져 기다리고 있다.
로맨틱한 정자는 험준하고 산뜻하며 관현악 소리가 맑고 긴박하다. 대가는 구시대일 뿐이다. 너는 틀림없이 금서 옆에 취했을 것이다. 너는 왜 비취궁에 가지 않니? 모래제방으로 오세요. 빨간 약과 절차를 보세요. 서호의 설날을 이용하다.
궁분은 초점 이마를 바르는 것을 싫어하고, 진한 화장은 가을꽃을 눌러야 한다. 서양의 진정한 사람들은 모두 취해서 신선 가정을 추억했다. 필리핀 하단이 나타났다. 십리향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먼저 비바람 이슬을 넣어라. 살구 뺨에 복숭아면이 비싸다. 나는 가을 두꺼비의 그림자에 익숙해졌다.
새 커튼을 쳐서 불빛이 켜지지 않았다. 반짝이는 금 한 잔. 먼저 태부인을 축하합니다. 나는 내 자신의 부와 명성을 가져야지, 많은 운하가 필요하지 않다. 녹색 신전만이 Xi e 에 도착할 수 있다. 금빛 봉인은 반드시 대전을 가르쳐야 한다.
진 스와 (Jin su) 는 궁전 루이 (gongrui) 에서 바람을 타고 태어났다. 향기가 무궁하다. 수천 가지의 먼지를 씻어내다. 서풍주처럼 자라서 밝은 달에 태어났다. 가을이 매우 정교하다. 하지만 오늘 밤에는 꿈이 없다.
천척절벽은 녹색을 자르고, 일천 석양은 붉은 금융이다. 백갈매기는 왔다갔다하는 뜻이 없다. 폭풍을 택하다. 푸어는 뚱뚱하고 맛있고, 천촌주는 신선하고 두껍다. 천 년이 지났다. 빈둥빈둥 놀던 기복이 심하다.
그리고 마실 때, 후아 알림 을 가르치지 않는다. Qionggui 천 단어, 기쁨 양양. 힘줄에 취하다. 태양 아래서 노래하지 말고 가지 말고 오늘 돌아오면 돼. 다섯 송이의 구름이 맞붙어 세 편을 보다. 정신 모임을 한 번 거행하다.
인문주의는 가무에 더 적합하고 불교는 단청에만 들어간다. 하늘에서 북을 그리며 그에게 들으라고 했다. 꽃을 들고 있는 것은 옳지 않다. 매혹적인 영혼과 얇은 그림자가 있는 곳은 언제나 부드럽고 부드럽다. 가끔 술에 취하면 너의 이름을 부를 때가 있다. 결과는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비웃음을 당했다.
나는 공부에 게으르다, 단지 내가 오랫동안 아팠기 때문이다. 비바람을 듣고 작은 창문을 자다. 봄이 벌써 반이 지났다. 지난 일은 새를 찾는 것과 같고, 근심은 풀기 어렵다. 꾀꼬리는 서원에 들어가기를 거부했다. 비상하는 제비를 깨우다.
명나라를 탐하다. 추석인지 모르겠다. 생활에는 많은 고민이 있다. 노란 꽃만 예전만큼 늙었다. 만상정 음주. 구강정에서 머리를 껴안다. 도시 까마귀는 나에게 술에 취해 은퇴하라고 했다. 이슬비와 바람이 불 때.
반에서 모사는 일중천과 같고, 예봉은 모두 드러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천지지리가 온화하다. 제비는 벌목할 수 있고 악능은 할 수 있다. 이 날, 탑은 정정이고, 그는 산천 위를 걸었다. 모두가 바람과 조화롭게 지낸다. 장관들에게 축하의 뜻을 표할 책임이 있다.
모든 것이 순식간에 지나갔고, 백 년 후, 류암화는 또 한 마을이 되었다.
지금 가장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술에 취하고, 수영하고, 잠을 자다.
조기에 서둘러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많이 지불하다.
나이옹은 여전히 일을 관장하고, 죽관산은 물을 관리한다.
수곡 송경은 늙지 않고, 새로운 단어인 옥페와 서로 마찰한다. 영차는 준 범은하이다. 별 몇 개밖에 남지 않았다. 동풍월은 베개를 마시고 춘정은 한 곡을 부른다. 너를 억지로 취하게 하는 게 어때? 김인은 내년에 크게 싸울 것이다.
한 기둥은 하늘색이고, 두 봉우리는 추운 옆에 있다. 장산을 가로치다. 증가하지 않으면 1 점을 빼지 않는다. 나는 구름 연기를 보고 사람들은 풍경이 너무 아름답다고 말한다. 공시필에 의해 회수되다. 다음 층을 보세요.
술에 취해 웃고, 고민은 시간이 걸린다.
요즘은 고서를 느끼기 시작해서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
송본이 어젯밤에 술에 취했다. 송본이 술에 취한 건 어때요?
나는 단지 내가 느슨해지면 와서 도와 줄 것이라고 의심하고, 손으로 밀어라!
해명
이 영화는 저자가 상라오에서 호수와 함께 살 때의 걸작이다. 그것은' 야황사로' 에서의 구체적인 느낌을 통해 시골 여름밤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했다.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친절하고 섬세하며, 필법이 경쾌하고 활발하여 실감나게 한다. 이 단어는 신조어 스타일의 다양성을 구현한다.
지난 영화에서 우리는' 명월' 과' 청풍' 과 같은 익숙한 단어들을 사용했다. 그러나 그들이' 이별 가지 서프라이즈 까치',' 삼경매미 울음소리' 와 결합해 멜로디와 목소리, 동정이 겸비한 그윽한 정취를 형성했을 때, 사람들은 심지어 이 두 문장의 평평함과 안정을 간과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월' 과' 까치',' 바람',' 매미' 는 단순한 것이 아니라 내재적 연계와 인과관계가 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작가는 여름밤 농촌에서 가장 특색 있는 것을 잡아서 더욱 보급하였다. 야간 시야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작가의 감정은 주로 눈에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후각과 청각의 기관에 의해 포착되는 경우가 있다. 벼꽃 향기에서 수확이 좋다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는 것은 후각과 청각의 두 방면에서 묘사된다. 이것은 행간의 주뇌이며, 문장 전체를 뒤덮은 유쾌하고 유쾌한 정서의 근원이다. 마지막 영화는 햇빛이 찬란한 밤을 썼지만 이미 비가 내리고 있다. 농촌 생활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은' 벼꽃 향기' 와' 개구리 소리' 에서 소나기가 곧 다가올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것 같다.
다음 펜은 몸을 돌려 빗속으로 들어갔다. 비가 오는 것이 아니라 그 앞에 있습니다. 첫 번째 말은 멀리서 바라보는 것이다.' 하늘에는 칠팔개의 별이 있다' 는 뜻으로 곳곳에 먹구름이 가득하고 구름을 통해 성한 별빛을 볼 수 있다는 뜻이다. 이런 경지는 이전 영화의 분위기와 크게 다르다. 두 번째 문장 2 ~ 3 시 산 앞에 비가 온다' 며 소나기가 올 것이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다. 빗방울이 이미 산 앞에 쏟아졌으니 산 뒤에 뿌려야 한다. 작가의 마음이 좀 초조해져서 자연스럽게 서두르거나 비를 피할 곳을 찾고 싶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이런 심리활동을 묘사한다. "옛날 초가점은 임변에 있었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필자는 평소 황사로를 여행하면서 숲 옆에 초가집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이때는 밤이라 심장 두근거림 때문에 갑자기 없어졌다. 그러나 개울 위의 돌다리를 지나 모퉁이를 따라 옛 지인의 초가점이 갑자기 우리 앞에 나타났다. 얼마나 행복할까!
이 단어는 작가의 풍작의 기쁨과 농촌 생활에 대한 사랑을 충분히 표현했다.
단어를 디코딩하다
기타 분기: 마이터 분기
매미: 매미의 목소리
셰린: 토지묘 부근의 숲.
번역된 단어
휘영청 밝은 달이 비스듬한 가지 위의 까치에게 비춰져 불안하게 날게 했다.
한밤중에 미풍이 불고 매미가 울린다.
벼 꽃향기가 풍작의 메시지를 가져왔다.
풍년의 노래를 부르며 개구리가 잇닿아 있다.
7 ~ 8 개의 별이 먼 지평선에서 반짝이고 있습니다.
빗방울 두세 방울이 산봉우리 앞에 쏟아졌다.
예전에 사회림 옆에 있는 오두막집은 어디로 갔습니까?
개울가의 돌다리를 돌다가 갑자기 그 앞에 나타났다.
장효상 [서강월 단양호]
봄의 호수, 기슭의 봄꽃, 숲 속의 봄새, 너는 너무 예쁘다. 이번 도착은 3 년 전이다.
동풍이 불어오자, 나는 작은 배를 타고 호수를 가로질러 갔고, 버드나무는 마치 나를 환영하는 것처럼 내 얼굴을 어루만졌다.
인생길의 우여곡절, 기복에 나는 이미 익숙해졌다. 어디에 있든 내 마음은 한가롭다.
한광정 아래 호수가 하늘을 비추고 있는데, 정말 천수일족인데, 갈매기 떼가 수면에 있다.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유안이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지아 법사, Licheng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원자단부가 우안 () 으로 바뀌었고, 별명은 곡식헌거사 () 였다. 수시와 이름이 같고, 수신이라고도 한다. 유진옹의' 신가헌서' 는 "글자가 동파에 달하고, 공명정대하며, 시와 같고, 산문과 같고, 천지의 경이로움과 같다" 고 말했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태어날 때, 산둥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2 1 나이는 항금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13 이 태어나기 전에 산둥 지역은 김군에 의해 점령되었다. 사오싱은 31 년 (1 16 1), 2 천 명이 북방 항금군에 참가하여 이듬해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평생 유목민족과의 작전을 견지하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았다. 일찍이' 매금 10 론' 을 연주하여 적의 형세를 분석하고 강병 부흥의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였다. 그는 또 총리 구의에도 가서 10 의사상을 더 상세히 설명하였다. 아직 채택되고 시행되지 않았다. 각지에서 재직할 때, 그는 적폐를 진지하게 없애고, 적극적으로 전쟁을 준비하고, 투항파의 견제를 받고, 심지어 해직되기까지 했다. 그는 장시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조국 광복의 웅대한 야망과 재능이 드러나지 않아 충절이 분분하여 남송대 대시인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