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으면 인간의 모든 의식이 소멸되어 생명의 영체가 자유로워지고, 생명의 운반자인 육신을 떠나 표류하게 된다. 이때 생명영체는 혼수상태에 빠져 표류하게 되는데, 이는 더 이상 인간의 생명을 형성하기 위해 몸 속으로 뛰어들었던 상태가 아니다. 그 당시 그녀는 레벨 4의 에너지로 매우 활성화된 생명 에너지 그룹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몸을 떠날 때 그녀의 에너지는 거의 소진되거나 0에 가깝거나 심지어 부정적이었습니다.
에너지가 높은 생명체는 부유하며 생명력이 넘치는 반면, 에너지가 낮은 생명체는 혼수상태에 가깝게 추락하고, 추락하고, 점점 더 추락한다. 더 깊이 들어가면 결국 "죽은" 영체로 나타날 것입니다. 속담처럼 지옥의 18층에 가라앉아 다시는 일어설 수 없습니다.
석가모니부처께서는 이러한 생명신 현상을 관찰하시고 가장 낮은 경지에 떨어진 신령들이 큰 고통을 받고 활력을 상실하며 에너지 보충을 얻지 못하는 곳이 부정적인 에너지 상태를 나타낸다고 결론지으셨습니다. , 그리고 그 장소의 이름을 지옥으로 지정합니다.
일정의 기운을 지닌 어떤 생명신은 지옥이라는 곳보다 조금 더 높은 고도에 떠다니는데, 그곳의 생명신을 외혼, 야귀라고 부르는데, 불교명으로는 배고픈 길이다. 유령. 배고픈 귀신은 배가 고프지만 밥을 먹고 싶지 않고 기운을 삼키고 싶어도 기운을 얻지 못한다.
에너지가 넘치는 생명력. 그들이 처해 있는 곳을 불교에서는 동물계, 인간계라고 합니다. 이런 생명령은 성숙한 유기체를 만나면 그 유기체에 달라붙어 생명을 부여하게 됩니다. 유기체는 개일 수도 있고 소 등일 수도 있습니다. 에너지가 높은 사람은 인체에 부착하여 새로운 생명을 형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반면, 에너지가 낮은 사람은 동물 유기체에만 부착할 수 있는 현상을 환생이라고 합니다.
더 높은 에너지를 가진 생명령은 표면으로 올라와 천국의 길로 들어가 불멸의 신이 될 것입니다.
고에너지, 극도로 고에너지 생명령만이 부처님의 정토에 승천하여 아라한, 보살, 부처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육도(六道)와 십법계(十法界)의 이론입니다.
위의 논의는 육도(六道)와 십법계(十法界)의 원리에 관한 것으로, 사후 영체의 운명을 어떻게 예측하고 결정하는가 하는 매우 현실적인 문제가 있다. 자신의 영혼을 예측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제안은 아래에서 논의될 것입니다.
첫 번째 수준 이하, 즉 에너지의 첫 번째 수준 이하의 생명체는 아래로 떨어져 지옥계에 떨어지게 됩니다. 2차 생명에너지 영체는 귀신계로 하강하고, 2~3차 이상의 생명에너지 영체는 동물계로 들어가고, 3~4차 이상의 생명에너지 영체는 인간계로 들어갑니다. 4급 이상 5급 이상의 생명령은 비인간계인 아수라계로 승천한다. 5급과 6급 이상의 생명령은 천상계와 인간계로 승천한다.
위는 6개 경로의 에너지 레벨 구분입니다. 다음으로, 7급 생명신체는 나한법계에 들어가고, 8급 생명신은 보살법계에 들어가고, 9급 생명신은 구지보살경에 들어가 부처님께 들어가느니라. 법계는 부처가 되어 깨달음을 얻는 것입니다.
위의 정량적 분석에 따르면 죽은 뒤에 많은 사람이 내려오고, 수행하고 수행하는 사람 중 많은 사람은 축생계에 있고, 소수는 인간계에 있고, 아주 소수만이 올라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승려들이 매일 저녁수업에 참석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으며, 저녁수업의 내용 중 하나는 보현이 모든 사람에게 경고하는 것입니다. 또한 물 없는 물고기처럼(당신의 생명은 곧 파괴될 것입니다), 물 없는 물고기처럼(당신의 생명 몸에는 에너지가 없습니다, 물 없는 물고기처럼), 그것을 어떻게 즐길 수 있습니까(아직 모릅니다. 즐긴다), 머리를 아끼는 등(이것이 가장 중요하다), 모두가 부지런히 일해야 하지만(수련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면 생활체의 에너지를 높이기 위해 부지런히 수련해야 한다), 그러나 생각은 무상하다(열심히 수행하지 않으면), 무상이 오면 망할 것이다), 그것을 놓지 않도록 주의하라(하루라도 긴장을 풀지 말고 매 순간도 긴장을 풀지 말라. 이제 얼마 남지 않았고, 생명력도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불경의 많은 경고 문구는 모든 생명체에게 경고합니다. 빨리 수련하십시오. 당신의 기초(에너지)가 너무 얕아서 그렇지 않으면 너무 늦을 것입니다.
고대 스님인 포지공(寶志功)은 『십이지공(十十私至) 송』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도로를 걷는 사람은 적고(서쪽으로 이어지는 도로는 걷는 사람이 많지 않다), 반대방향은 길고 힘들다(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곳으로 간다).긴 여행 끝에 넘어지고, 넘어지고...고통을 겪는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가? 그들은 넘어져야만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이 죽고 나면 대부분의 영체가 가라앉고 지옥에 귀신이 점점 많아지는 반면 실제로 세상의 사람은 점점 줄어들 것이라는 의문을 제기할 수도 있습니다. 인구는 줄어들지 않았지만,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인구에 다수의 생명체가 투자될 수 있는 상황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생명에너지체가 부족하여 다수의 천상생명체와 비인간체가 추락하여 추락하는 경우이다. 또 다른 하나는 우주의 중심에서 계속해서 떠다니는 것입니다. 수많은 생명 광자가 들어와 아주 활력 넘치는 생명 영체를 이루고, 성인이 되어 유기체에 주입될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일부 좋은 스승과 안목 있는 불교인들이 기공을 반대하는 이유 중 하나는 많은 수행자들의 에너지 수준이 2~2.5포인트에 불과하다는 점입니다. 죽은 후에는 동물의 세계로 전락하게 됩니다. 인간적인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어떤 기공사는 자신의 일을 생각하면 스님도 생각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승려와 도교의 평균 생명 에너지는 0.5에 불과하며 대부분이 유령 감옥에 떨어지게 됩니다.
그런데 좋은 친구들은 승려가 10만 명, 도사가 1000명밖에 없는데 기공을 수련하는 사람이 수천만 명이나 된다고 생각한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당신이 공을 얻고 에너지가 생기면 마음이 편안해지지만 당신이 여전히 육도(六界)에 있다는 것을 모르고 기공을 연마한다고 착각하고 있다. 동물의 왕국. 반면에 수행자들은 대부분 좋은 기초를 갖고 있고 생명력이 부족하여 타락한 신과 비인간들이 대부분이다. 그들은 그들의 삶을 그리워할 것이다.
또 다른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부족하다는 것, 즉 생명 에너지가 너무 낮아 죽은 후에 아래로 떨어지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옥에 가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승려들은 죽은 뒤에 돈을 들여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거나 서천에 태어나기 위해 경전을 독송하도록 요청받는다. 따라서 최근에는 이에 대한 불교의례가 많아지고 있다. 일종의 환생. 다음으로 우리는 사람이 죽은 후에 이 방법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는지에 대한 명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고대에는 이런 불교 활동도 매우 성행했는데, 불교에는 모든 생명체의 보편적 구원에 주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죽은 후에 불교 의식을 행합니다. 도와주세요. 이것은 정상입니다. 문제는 고대 승려들이 영적인 수행을 매우 중시했고, 그들의 개인 생명 에너지가 매우 높아서 평균 에너지 수준이 3레벨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환생을 할 때 그룹의 전체 에너지가 축복에 사용되었습니다. 언데드 생명체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더 높은 에너지로 인간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3급 생명력을 지닌 승려 3명 이상이 인간으로 환생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에너지 레벨이 4 이상인 스님도 인간으로 환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전생행위는 거짓말이나 행위가 아닙니다. 고인이 서천에 왕생할 수 있는지 여부는 고인의 개인 수행에 달려 있습니다. 비록 기운이 부족하더라도 일생 동안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고 마음챙김의 힘을 키우면 평온할 수 있습니다. 죽어서도 마음속으로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면 서천국에 왕생할 수 있느니라.
원리는 이것이다. 우주의 중심에 있는 생명군은 빛과 소리의 에너지군이다. 망자의 영혼이 껍질에서 나오자마자 동음이의 생명광자를 받고 에너지를 얻어 환생하기가 쉽다. 소위 서쪽 하늘의 소리는 아미타 부처님의 소리입니다. 불교에서는 이 현상을 서쪽에서 오는 빛이라고 부릅니다.
이렇게 하여 높은 기운을 지닌 스님의 보호 아래 망자가 일생 동안 수행의 기반을 다지게 되어 망자가 인도의 빛을 받아 서방에 왕생할 수 있게 된다.
그런데 이런 인도의 빛은 불안정하기 때문에 아직 서양에서는 연습을 해야 한다.
문제가 발생합니다. 첫째, 현재 불사를 하고 있는 스님들은 실천 기반이 매우 열악하고 생명력이 높지 않아 망자를 축복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노래를 잘하고, 아무리 소리를 세게 불러도 그것은 연극처럼 형식적인 것에 불과할 뿐이다.
둘째, 고인은 평생 불교를 수행하지 않았으며 서방의 인도광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불교 행위는 이루어졌지만 고인에게는 효과가 없으며 정의롭습니다. 사후 세계를 단순한 형식으로 만드는 것은 산 사람들에게는 바보입니다. 이른바 미신적 행위란 자신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거짓인 행위를 말합니다.
만약 환생한 것이 사실이라면 첫째, 법을 행한 스님이 수행을 잘 했을 것이고, 둘째, 고인이 살아 있는 동안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