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발견된 것은 이것뿐이다
유비의 묘는 청두 남부 교외 무후사 본당 서쪽에 위치해 있다. 역사상에서는 Huiling이라고 불립니다.
제갈량의 묘는 면현에서 남쪽으로 4km 떨어진 딩군산 고대 전쟁터 기슭에 위치해 있다.
덕양시 면주현 방통사 방통묘.
강웨이의 무덤은 많이 있는데, 그 무덤이 루산현, 장어현, 원촨현, 장유현, 쓰촨성, 톈수이 등에 있다. 도시, 간쑤.
마차오의 묘는 산시성 한중시 면현 서쪽 마공자촌에 위치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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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청구인의 추가 정보 2010-06-04 14:43
황종 묘, 영먼커우향 황종, 서부 청두 중춘 교외.
조운(趙雲)의 묘는 대이현에서 동쪽으로 1km 떨어진 인핑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마대이 묘는 쓰촨성 신두현 준툰진과 미모진이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해 있다.
쓰촨성 랑중시 구청구 서가에 있는 장페이 묘.
호북성 당양 관우릉
쓰촨성 난충시 가오핑구 용안향 린장촌 봉황산 왕평릉.
산시성 한중시 북문에서 2km 떨어진 시마향 위연의 묘.
쓰촨성 자통현 남동쪽에 있는 리옌의 묘.
장이의 묘는 산시성 한중시 한타이구 룽장진 백화촌 거리 중앙 북쪽 주거용 건물 사이에 위치해 있다.
추가 정보
관우릉
시체는 낙양(낙양), 시신은 당양(당양)
호북성 당양 관우릉
동한 건안 24년 겨울, 관우는 우연히 형주를 잃고 마이성으로 퇴각했다. 당양 서북쪽에서 오군에게 기습을 당해 살해당했다. 손권은 유비의 복수가 걱정되어 관우의 머리를 낙양의 조조에게 바쳤다. 조조는 자신의 계획을 간파하고 침향나무를 조각하여 왕의 제사를 지내며 낙양성 남쪽에 그의 진짜 몸을 당양에 묻었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관공의 "머리는 낙양에 있고 몸은 양양에 있다"는 말이 있다.
관링은 당양시에서 서쪽으로 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능묘는 서쪽에 자리 잡고 동쪽을 향하고 있으며 저수이를 바라보고 멀리 경산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송나라 이전 관우의 고분은 남송 춘희 15년(서기 1188년)에 양양사 왕주가 관우의 묘를 봉인하고 '나무에 가려진 무덤'에 불과했다. 소나무와 편백나무로 둘러싸인 제사용 누각입니다.” 원나라 12년(1275년), 우전사 주지 혜진이 관우의 묘지에 승려를 보내 산문을 수리하고 능을 관리하게 했습니다. 명나라 성화 3년(1467년) 당양현부 황숙이 조정에 서한을 보내 관우의 묘에 사찰을 건립할 것을 요청했다. Xianzong 황제의 승인을 받아 대규모 건축 공사가 진행되어 명나라 Jiajing 15 년에 건물 단지가 완성되었으며 현재 면적은 98 에이커입니다.
1980년대 초 당양 사람들은 관링을 복원하겠다고 다짐했는데, 오늘날 붉은색 벽과 노란색 기와가 더욱 웅장하다. 묘지의 산문은 고대 한 건축을 모방하고 있으며, 정자 안에는 청나라 도광 10년(1831년)의 큰 비석이 있습니다. AD) 앞면에는
충성, 신, 우링, 유인, 용이라는 24개의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강력한 관성제와 전 장군 한호호의 무덤으로 가는 길
비각을 지나면 중심축을 따라 '한시종량' 석조 아치형 입구, 삼원문, 마당, 배배당, 본당, 수면실 등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양측에는 Huabiao, Bell Tower, Drum Tower, Stele Gallery, Zhaitang, Icon Pavilion, Bozi Temple, Qisheng Palace, 불교 홀, Chunqiu Pavilion 및 기타 건물이 있습니다. 역사적인 이유로 옥천산은 초기에 관령을 관리하기 위해 승려를 파견하여 오늘날 관제사에는 불교와 불당, 식당 및 기타 건물에 많은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중심축 끝에 있는 관공고분은 높이 7m, 둘레 68m로, 무덤 꼭대기에 있는 고목이 우뚝 솟아 있고 녹색 그늘이 햇빛을 가려준다. 고분에는 원래 묘실로 들어갈 수 있는 통로가 있었는데, 제가 어렸을 때인 1960년대 초반에 아버지와 함께 묘실에 들어가 보니 무덤 꼭대기가 하늘에 가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 개의 쇠사슬이 꼭대기에 매달려 있어 거대한 관실을 매달아 놓았습니다. 양쪽에는 영원한 등불과 기타 희생 도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무덤 주변에는 등유를 담는 데 사용되었을 것으로 추정되는 4개의 거대한 물탱크가 있습니다. 1960년대 중반에 무덤 통로가 막혔고, 지금은 무덤 앞에서 참배와 분향만 할 수 있게 됐다.
고분 앞 제사루 기둥에는 돌에 새긴 대련이 있다.
신전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잔 속의 흙은 너무 비어 있다.
허난성 낙양시 관림에 있는 관제상
전 세계적으로 관제사(官帝寺)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먼저 역사상의 노인, 조조(曹曹)에게 감사를 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삼국지의. 『삼국무제기』에 따르면, “건안 25년 봄, 조(曹)가 낙양(洛陽)에 도착하여 강력한 공격으로 깃털을 죽이고 머리에 물려주었다.” 당시 조조는 66세의 나이로 당양에서 손권이 보낸 관공의 머리를 받고 소주의 '타인을 비난'하려는 계획을 간파했다. 사랑과 재능을 중시했던 조조는 자신이 이 세상에서 곧 죽을 것이라고 느꼈는지 왕자의 예우를 받아 낙양성 남쪽에 관우를 묻었습니다. 그 해 정월 23일, 조조가 세상을 떠났다. 관우의 장례는 어쩌면 조조가 생전에 행한 마지막 위대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조조가 관우의 머리를 낙양에 제사로 장사하지 않았다면 손권도 관우의 시신을 당양에 장사하지 못했을 것이고, 오늘날 전 세계에 관우사도 없을지도 모릅니다.
허난성 뤄양 관린 제2당에서 관씨의 유일한 산림경비원이자 관공의 후손인 관준희 씨가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관우가 그랬던 것처럼 여러 차례 왕칭을 부여받은 낙양관린 역시 이름이 많이 바뀌었다. 한나라에서는 "관릉", 명나라에서는 "관왕릉사", 청나라 순치에서는 "관제릉사", 강희에서는 "관"이라고 불렀다. Fuzi Tomb Temple ". Daoguang 시대에 "Guan Lin"이라는 이름이 나왔고 먼지가 가라 앉았다 고 발표되었습니다. 중국 봉건 사회에서는 서민의 묘를 묘, 왕자의 묘를 묘, 황제의 묘를 묘, 성인의 묘를 삼림이라 불렀다. 관우의 머리가 있는 곳은 당연히 '관린'이라 불린다.
한대 관림에는 흙더미밖에 없었다. 명나라 만리신종 20년(1592년)에 관중 앞에 기념광장을 세웠고, 만리신종 24년(서기1596년)에 사찰 건축을 시작했다. 관린의 건축 양식은 베이징 자금성과 유사하며 중심축을 따라 무용탑, 산문, 이문, 예배당, 문당, 무술당, 춘추당, 돌 광장, 비각, 관우 고분 등이 있습니다.
본당으로도 알려진 관린문전은 높이가 약 20m에 달하며, 채색 유약으로 덮여 있으며 5개의 우아한 능선이 있습니다. 원전(文殿)에 있는 관우제상은 높이 6미터로, 관우제는 12관을 쓰고 화려한 용포를 쓰고 봉황의 눈과 비단 같은 눈썹을 하고 붉은 금빛 얼굴을 하고 똑바로 앉아 있다. Ping, Zhou Cang 및 Wang Fu, Liao Hua 및 기타 장군의 동상은 키가 크고 생생합니다. 오당(吳殿)은 제2전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관우(關宇)가 녹색 옷을 입고 갑옷을 드러내고 비단 스카프를 두른 '동오(吳)의 군복을 입고 노려보는 관공(關孫)'의 동상이 있다. 그의 머리는 눈썹을 찌푸리고 동남 삼국의 오나라를 노려보고 있다. 관제와 관평이 인장을 쥐고 있는 모습이 마치 살아있는 듯한 모습이다.
장비의 무덤:
장비는 삼국시대 촉나라의 '오호장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유비가 쓰촨에 들어간 후 장비는 중요한 랑중을 지켰습니다. 221년 7년 동안 관우의 원수를 갚기 위해 유비가 군대를 이끌고 소주를 공격했다. 떠나기 전 장수 판장(象江)과 장다(張大)에게 암살당하고 장비의 나이가 겨우 55세에 불과하여 소주(蘇州)로 옮겨졌고, 몸과 몸통은 랑중(蘭中)에 안장되었다. Yunyang과 별도로 지어졌습니다. Zhang Huanhou Temple과 Zhang Huanhou Temple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비사(張飛寺)로 알려진 장환후사는 국가 역사문화 도시인 쓰촨성 랑중시 구청구 서가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한 장비사를 기념하는 사찰입니다. 삼국시대 촉한 장군. Zhang Fei가 죽은 후 그는 사후에 Huanhou라는 이름을 얻었으므로 그의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장비(張飛)의 묘는 사당 뒤에 위치해 있으며, 묘의 모양은 원형 돌무덤 구조이다. 무덤에는 우산 캐노피처럼 무성한 가지와 잎이있는 고대 나무가 있습니다.
유비는 이저우를 평정한 후 장비를 브라질 총독으로 파견하고 7년 동안 군대를 랑중으로 주둔시켜 촉한정권을 공고히 하고 랑중의 안전을 지키는 데 큰 공헌을 했다. 장무(張wu) 원년에 장수 번강(象强)과 장달(張大)에게 살해당했다. "마을 사람들은 그의 충성심과 용기에 감탄했고 그를 숭배하기 위해 무덤 앞에 절을 세웠습니다." 그 이후로 장환허우의 사찰은 버려지고 다시 지어졌으며 1,70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기존 장환호우사는 4면 안뜰 스타일의 명청 고대 건물 그룹으로 면적이 6,600제곱미터가 넘고 총 건축 면적이 2,400제곱미터가 넘습니다. 국무원이 공포한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이다.
장환후사의 주요 건물은 중심축을 따라 배치되어 있으며 주로 산문, 디완루, 좌우 정자, 본당, 후진, 묘각, 장비의 정자를 중심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무덤과 무덤 뒤의 정원.
또한 사찰에는 과거 왕조의 유명 인사들의 비문과 명판에 수많은 비문과 대련이 있으며, 무황후의 청동 종을 비롯한 1,000여 점의 역사적 유물이 전시되어 있어 랑중의 풍부한 문화 축적을 보여줍니다. 수천년. 한환후사는 엄격한 배치와 독특한 구조로 웅장하고 우아하며 삼국시대의 중요한 문화유산으로 수많은 관광객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위연릉
위연릉은 산시성 한중시 북문에서 2km 떨어진 시마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완이 촉나라 재상이 된 후 위연의 초기 공덕을 기리기 위해 묘를 짓고 묘 앞에 돌말을 새겼다고 한다. 현재는 무덤이 없지만 돌말 두 마리가 있는데 하나는 부러지고 하나는 온전한 상태입니다. 1973년 보존을 위해 한중시박물관으로 옮겨졌습니다.
위연이 죽은 후 그는 촉나라의 반역자라는 누명을 쓰고 세 가문이 멸망하고 그의 가족 중 일부가 목숨을 걸고 그의 시신을 수습해 매장했다. 그는 현재 산시성 한중시 북문에서 2km 떨어진 시마향에 정착하여 장군의 묘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무덤 앞에는 무릎을 꿇고 있는 두 마리의 돌말이 있는데 이는 위연을 죽인 두 악당 양의(楊儀)와 마대(Ma Dai)를 가리킨다. 시마향이라는 이름은 여기서 유래되었으며, 지역 주민들은 여전히 그를 웨이 장군이라고 애칭하고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한중 지도를 들고 고개를 숙여 제갈량이 후회할 것이라고 위연 장군에게 참회의 몸짓을 한 문관의 석상도 있었다. Ziwu Valley 계획을 듣지 않았기 때문에 남은 생애 동안. 현재는 두 마리의 돌말이 있는데, 한 마리는 부서졌고 한 마리는 온전한 상태로 1973년 보존을 위해 한중시립박물관으로 옮겨졌습니다.
조운의 묘
대이현에서 동쪽으로 1km 떨어진 은평산 기슭에 위치하며, 산 위에 세워진 묘이다. 장엄한 이곳은 돌 난간과 고대 노송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조용하고 우아한 목조 안뜰이 있으며 중앙에는 높이 2.5미터, 너비 1미터의 비석이 있으며 그 위에는 "한나라 순평후작 조운릉"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인장 양쪽에는 "강원 아버지를 진심으로 축복합니다"라는 금으로 된 쌍이 새겨 져 있습니다. , 충성스러운 영혼은 촉산에 여전히 강합니다. 명판에는 "영원히 영원 토록"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마차오 묘
면현 마차오 묘는 무후사에서 약 1km 떨어진 무후진 지광촌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전에는 마공치초등학교로 사용되었습니다. 『관중명승도기』, 『관중릉비문』, 『제갈량기』에 따르면, 삼국문화 전문가 곽청화가 유비가 황제가 된 후인 서기 221년에 편찬한 것이다. , 그는 마초 장군으로 승진하여 양주(梁州)의 목동을 이끌었다. 그는 222년 47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하여 이곳에 묻혔습니다.
서기 227년, 제갈량은 조위(曹魏)의 북벌에 나가 마초(毛超)의 묘를 지나며 동생 마대(毛帝)에게 효도하고 묘에 제사를 지낼 것을 명하여 병사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슬픔을 힘으로 바꾸는 세 군대. Liu Bei는 Ma Chao를 "북방 영토를 믿고 강력하고 강력하십시오"라고 칭찬했으며 Zhuge Liang은 Ma Chao에 대해 "그는 시민이자 군사이며 영웅적이고 영웅적이며 그의 세대의 영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90년대 이전에는 묘지 주변이 농경지가 갉아먹혀 흙더미에 불과했습니다. 현재 마차오의 능과 사당은 20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한희운하(Hanhui Canal)를 사이에 두고 두 개의 안뜰로 나누어져 있으며 북쪽에 묘가 있고 남쪽에 사당이 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무덤은 한나라 시대에 만들어진 양동이를 뒤집은 형태로 둘레 90m, 높이 8m이다. 묘비에는 묘비 2개가 있는데, 묘비 앞에 하나, 사찰 앞 108국도 옆에 같은 내용이 새겨져 있는데, 거기에는 한나라 장군 마공차오의 묘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청나라 건륭제(1776년) 전쟁부 장관이자 수도 부검열관이었던 『서유탐험』.
중화민국 17년(서기 1928년) 풍우향 장군이 마초사 앞에 비석을 세우고 다음과 같은 편지를 썼다. 이 게시물은 조조에 대한 그의 증오의 증거입니다.”
마초의 묘사, 무후사, 구양평관, 제갈 독서대, 한강 건너편, 정군 기슭의 무후릉 산은 삼국지 문화재군을 형성하여 한중 삼국지 문화재의 내용을 풍부하게 한다. 명나라 때 쓰촨성 검사 양범(楊波), 청두 부사 왕지우데(王保帯), 신도 부사 소년기(少年吉) 등이 마차오의 묘가 유실되는 것을 막기 위해 묘 앞에 비석을 세우고 길가에 화단을 세웠다. 청나라 옹정 12년(1734), 현 행정관 진명(陳智)이 마초의 묘 주변에 경계석을 세웠고, 장작벌이와 농경, 경계 내 매장을 엄격히 금지했다. 도광 17년(1837년) 현부 장봉수(張鳳書)가 다시 묘지를 측량한 결과 총 총액이 3에이커 1분7백4센트였다. 무덤 주변에는 편백나무를 심고, 성벽을 쌓고, 소작인을 고용하여 무덤을 지키게 하고, 봄과 가을 축제를 벌여 무덤을 쓸어 버렸다. 한나라의 전 장군 맹기(孟器)가 서역을 정복했다'라는 제목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청나라 때 마초의 묘를 지키는 데 가장 중요한 인물은 바로 쓰촨성 제독 마웨이치일 것이다. 그는 프랑스-베트남 전쟁과 쓰촨성 근처의 반란 진압에서 반복적으로 군사적 공훈을 세웠습니다.
현통 원년(1909년), 마위기는 군정을 시찰하기 위해 쓰촨성 북부로 갔다. 마초의 묘지가 무너지고 그의 비문이 지워진 것을 보고 몹시 슬퍼하여 아낌없이 기부하여 앞에 세 개의 봉헌당을 재건했다. 그의 묘는 "영웅 정신은 영원히 강할 것이다"라는 명판을 직접 작성하고 "마 공의 비문"이라는 책을 쓰고 그것을 보존하기 위해 돌을 조각하여 마초의 무덤을 다시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마차오의 무덤은 북쪽을 향하고 있으며 봉인의 높이는 약 6m, 지름은 약 12m이며 무덤 뒤에는 고대 편백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무덤은 폭이 약 3미터, 깊이가 10미터 정도이며, 돌문, 돌탁, 돌관 등이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마차오의 무덤은 초기에 도굴당했습니다.
황종의 묘
청두 서쪽 교외 영문구향 황종촌에는 삼국의 유명한 장군 황종의 묘가 있다.
청나라 도광 5년(1825년), '지야수'라는 곳에서 밭을 갈고 있던 한 농부가 '황강후한묘'라고 적힌 묘비를 발견했다. 성', 인간의 뼈 몇 개, 검 한 개, 그리고 옥 조각을 즉시 지주인 유원(지탕, 이름은 솽류 출신, 청나라의 유명한 학자, 유명한 현대인 유선용의 할아버지)에게 알렸다. 호북성 천문현 행정관으로 선출되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묘비에 "Taobao Hansheng"이라는 단어가 잘못되었습니다. "Taobao Zhong"이어야합니다. 이는 이 비석이 확실히 삼국시대의 오래된 것은 아니며 당송 이후 황종의 묘를 수리할 때 건립된 것으로 추정되지만 이곳이 황종이 있었던 곳임이 분명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묻혔다. 그래서 고향 음악에 정통하고 유명한 유원은 선비와 장로들을 초청하여 공동으로 자금을 기부하여 황종의 무덤을 수리하고 무덤 옆에 새로운 황종사를 건립했습니다.
복원된 무덤은 높이 4m, 둘레 약 13m로, 묘지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심어져 있어 한 세대의 명장들의 불멸의 정신을 상징한다. 사찰에는 긴 흰 수염과 강한 정신을 지닌 황종의 전신 좌상이 있습니다. 물론 이 '베테랑' 이미지는 '삼국지연의'에서도 유래합니다. 왜냐하면 황종의 정확한 나이는 역사에 기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록 관우가 한때 그를 '베테랑'이라고 불렀지만 반드시 관우보다 나이가 많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 황종릉 복원과 황종사 건립으로 인해 원래 지명인 '치야나무'는 점차 잊혀지고, 새로운 지명인 '황종릉'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사람의 이름을 딴' 문화 현상은 중국 역사에서 수없이 발생했습니다.
황종사와 묘가 건립된 이후 마을 주민들은 매년 청명절 기간 동안 이곳에서 황종을 숭배하고 풍작을 기원하는 사찰 박람회를 열었습니다. 따라서 황종사(Huang Zhong Temple)와 묘(Tomb)는 청두 서부 교외 지역의 주요 풍경이 되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 황종사와 묘에 대한 숭배는 이전보다 덜 번성해 보였다. '대약진' 시기에는 '청년이 조자룡보다 낫고, 노인이 노황중보다 낫다'는 슬로건이 중국에서 유행했는데, 이는 '진정한' 황종 유물, 황종사, 묘가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웅장한 방식으로 "Huang Zhong Village"로 이름이 바뀌었고 오늘날까지 사용되고 있습니다.
1965년 도로 건설을 위해 황종의 묘를 파고 묘지의 편백나무를 베어냈다. 오늘날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이 현상은 '좌파' 사상이 유행하던 시절에는 전혀 존재하지 않았던 일이다. 곧 '문화대혁명'이 일어나 '4대 파괴' 광란이 일었고, 황종사(黃忠寺)와 묘소는 더욱 파멸에 이르렀고, 명판과 대련도 박살났다. 여러 번 파괴된 후 사원과 무덤은 거의 사라지고 빈 관만 남았으며 황혼 무렵 애도자들에게 "4인방"의 극악무도한 범죄를 전했습니다.
'삼국지 문화기행'이 주목을 받으면서 황종사와 묘를 언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시대적 여건과 사회적 분위기가 변하여 사람들의 마음속에 자리잡은 황종사와 묘의 위상이 예전과는 전혀 다른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우리는 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기 위해 언젠가는 황종사와 묘를 복원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마대이의 묘
마대이의 묘는 쓰촨성 신두현 준툰진과 미모진의 교차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록 그리 웅장하지는 않지만 푸른 소나무와 편백나무, 울창한 숲과 대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그 위를 잠식하는 야생의 무덤은 없습니다. 무덤 앞에는 돌제단과 돌비석이 있는데, 그 비석에는 높이가 2미터 정도 되는데, 그 비석에는 '한나라의 장군 마공바다이의 묘'라고 새겨져 있다. 언덕에 있고 봉인의 높이는 약 3m입니다. 1950년대에 봉인 아래에서 공식 문자로 "Ma Dai's Tomb"이라는 글자가 적힌 레이스 벽돌이 발견되었습니다.
연연의 묘
'사천 장군 연대기' 기록에 따르면 "한 장군 안연의 묘는 성 밖(쓰촨성 바중)에 있고, 무덤 뒤에 사당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 그러나 이것은 안연이 촉한 장군이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동한의 바준 지사도 한 장군이었기 때문이다. 더욱이 『사천동치』는 청나라 가경시기에 편찬되었으며, 『삼국연의』가 쓰여진 후에도 삼국의 먼 역사에 관한 일부 기록은 소문에 근거한 것으로 배제할 수 없다. .
여기서 더 흥미로운 점은 염연의 묘가 중주(忠州)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역시 쓰촨성 바중에 있다는 점이다. 물론 바중과 중주는 그리 멀지 않을 수도 있고, 옌옌의 고향인 중저우 우양구 강군촌에 있는 장군의 무덤이 어쩌면 무덤일 수도 있다.
장웨이 묘
루산 장웨이 묘
장웨이 묘는 수없이 많아 진위 여부에 대한 논란이 있어왔다. 무덤은 쓰촨성 루산현, 장어현, 원촨현, 장유현, 간쑤성 천수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루산현에는 장웨이의 묘뿐만 아니라 유명한 '장성'도 있습니다. 고대에 청의(Qingyi)로 알려진 루산 현(Lushan County)은 삼국시대 한가 현(Hanjia County)에 속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장웨이는 국경을 지켰으며 한때 루산(Lushan)에 도시를 건설하고 군대를 주둔하여 강족을 방어했습니다. Jiang Wei가 청두에서 Cao Wei의 반란군에 의해 살해 된 후 그는 다섯 마리의 말에 의해 절단되고 담즙이 제거되었다고합니다. 그러나 Jiang Wei가 "전사처럼 대담한" 것을보고 적들은 매우 강했습니다. 두려워하는. Jiang Wei의 부하들은 Jiang Wei의 내장을 청두에서 Lushan으로 빼앗아 도시 동쪽의 Fenghuang Mountain에 묻기 위해 목숨을 걸었습니다. 따라서 장웨이의 무덤은 "담즙 무덤"이라고도 불립니다. 무덤은 원형이며 돌 조각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한 왕조 장군 Pingxiang Hou Jiang Taowei"가 있습니다. Jiang Wei의 여동생 동상은 오랫동안 Lushan County North Street에있는 County Main Temple에 모셔져 있습니다. Jiang Wei가 죽은 후 그의 여동생이 Lushan에 와서 사람들을 이끌고 동생의 미완성 사업을 계속 완료했다고합니다. 루산 현에는 장웨이를 기리기 위해 지어진 장청탑이 남아 있습니다. 이 건물은 높이 14m의 장엄한 외관을 지닌 3층 건물입니다. 1445년에 재건되었습니다.
장칭 타워(Jiangqing Tower) 북쪽에 있는 장호우사(Jianghou Temple)에 있는 루산 현 박물관(Lushan County Museum)에는 장웨이(Jiang Wei)의 큰 동상이 있습니다. 장웨이 동상이 완성된 후, 박물관에서는 1993년에 장웨이 사원 박람회를 개최했습니다. 그 사원 박람회는 루산 지역 특유의 누오 가면 공연을 조직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장웨이를 기념하는 현지 민속 활동 중에는 "거위 알 잡기"라는 매우 흥미로운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람은 땅바닥에 기어 다니면서 배 아래에 많은 돌을 들고 돌을 보호하기 위해 계속 돌고 피합니다. 위의 볼더러는 배 아래에 있는 가장 많은 돌을 잡아 승리합니다. 이는 강족의 고대 오락 형태라고 하며, 강웨이는 강족이기 때문에 이를 기념하는 데 사용된다고 합니다. 루산 현 박물관 관장 Guo Fengwu에 따르면, 매년 음력 8월 15일은 Jiang Wei의 기일이며, 이날 Lushan 사람들은 Jiang Qinglou에 가서 제사 활동에 참여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활동을 Cailou Hui 축하 제단 활동이라고도 합니다. 이날에는 도시 전역에 48개의 다채로운 건물이 세워지고 장호우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북 연주가 연주됩니다.
간구 장웨이(Gangu Jiang Wei)의 묘
오늘의 간쑤성 간우현 류펑향 장자좡(Jianjiazhuang)은 장웨이의 고향이라고 하며 장웨이의 묘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장웨이(Jiang Wei)가 반란으로 살해된 후 그의 시신은 현장에 노출되었고 이를 감시하기 위해 사람들을 보냈으며 매장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일행은 옷과 신발을 훔쳐 고향으로 가져갔고, 고향 사람들은 크게 분노하여 난산산에 옷과 모자를 모아 무덤을 만들었습니다.
Jiang Wei의 무덤은 강구 현 Liufeng 타운 Jiangjiazhuang 마을 남쪽 Jiangjun Ridge Shoeping Ping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청 소재지에서 동쪽으로 5km 떨어져 있으며 면적은 6,000 평방 미터입니다. 1997년 간우현 인민정부는 이곳을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이자 애국 교육 기지로 선포했습니다.
Jiang Wei, 예의 Boyue는 삼국 시대 Tianshui Jicheng (현재 Gangu County Liufeng Town Jiangjiazhuang)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감숙성 초기 역사에서 유명한 인물이다. 『삼국서서』, 『강계연대기』 등 관련 사료에 따르면 위소곡은 어려서부터 손무의 책을 많이 읽었다. 그는 학문에 능하고 초인적인 총명을 지녔으며, 중원을 통일하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원래는 건흥 7년(227) 겨울에 제갈량(章葉梁)이 되었을 때의 장군이었다. 촉나라의 재상이 천수관을 빼앗고, 위(魏)가 촉(蜀)으로 돌아가자 양덕(梁德)이 그를 높이 평가하였다. 건흥 12년(234)에 양(梁)이 병으로 죽자 위(魏)는 우군(右臣)으로 임명되어 한나라 장군을 보좌하고 평상후(平祖來)에 봉해졌다. 연희 19년(256년) 봄, 한나라 장군으로 승진했다. 그는 야망을 이어가며 중원을 회복하고 한나라를 부흥시키는 데 헌신했습니다. Wei Nai는 Longxi의 Dazhong (현재 Wen County 근처)에서 농사를 지도록 군대를 명령했습니다. 이듬해 위(魏)가 촉(船)을 공격하자 강유(江魏)는 강강(지금의 쓰촨성 강가현 건문관)으로 퇴각했고, 위의 장군 종회(忠惠)는 10만명의 정예군을 이끌고 진격할 수 없었다. 웨이는 그에게 항복하라고 설득했지만 웨이는 붙잡고 대답을 거부하고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배열했습니다. 11월, 위(魏)장수 등애(鄧愛)는 촉왕후 유찬(劉玄)을 설득하여 싸우지 않고 항복할 계략을 세우고, 건문을 지키고 있던 강위(江魏)를 불러 군대를 버리고 위에게 항복하도록 하였다. 유사-베트남 전쟁은 종식될 예정이며 회복의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서기 264년, 종회는 등애가 촉을 점령하고 반란을 계획했다고 거짓 비난을 했고, 사마소는 장안으로 가서 종회에게 청두로 진군하여 등애를 투옥하라고 명령했습니다. 회가 촉을 장악하려고 하여 강유에게 그의 계획을 물었다. 강우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북쪽의 장수들을 모두 죽이라는 신호를 보냈고, 북쪽의 장수들은 반란군에서 회와 위를 죽였다.
장웨이(Jiang Wei)도 62세의 나이에 내장이 절단되고 사지가 절단되었습니다.
장웨이가 죽은 후 그의 충성스러운 유골이 쓰촨성에 묻혔지만, 이 장군을 기리기 위해 그의 고향 사람들은 장쥔에 약 6,000제곱미터에 달하는 면적에 기념 단지를 세웠습니다. 현청에서 동쪽으로 5km 떨어진 장가장 능선. 장웨이의 묘와 장웨이 기념관에 양성무 장군이 직접 비석에 "장웨이의 고향"을 새겼습니다. 수천년 동안 천지에 효도하고 무지개를 관통하는 강한 정신을 가진 Jiang Wei의 고귀한 성격은 간구 사람들의 세대를 계몽하고 격려해 왔습니다. 장웨이가 태어날 때마다 그의 고향 사람들은 성대한 제사 활동을 펼친다.
요화
한나라 요화의 묘는 금산에 있다. 강희제(康熙帝) 때, 산 틈에서 '한나라 장군 요화릉'이라는 글자가 적힌 석판이 발견되었습니다. 구롱자오. 지송산에는 진나라 지지(智地) 둔수(敦保)가 심은 고송(老松) 36그루가 있다. 명나라 만력 32년, 원주민들이 토지를 보충하기 위해 땅을 베었습니다.
주창릉
주창릉
1. 주창릉
주창의 묘는 마이성에서 서쪽으로 2km 떨어진 당양현 남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전설에 따르면 유명한 촉한 장군 주창의 묘가 있다. 일반 마운드보다 약간 큰 들판이며 둥근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묘비에는 "한나라와 주나라의 후작 백창 장군의 묘"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1998년 서천사 신도들이 주창의 무덤을 강화하기 위해 60만 위안을 기부했습니다. 대만 이란성 자오시에 있는 서천사 회장인 우조황(吳潮皇)은 묘를 재건하여 주창 장군의 황금 몸을 영혼으로 개조할 것입니다. 별거식과 즉위식은 선조들의 넋을 위로하는 행사입니다.
2. 산둥성 닝양의 주창릉
한나라의 주창릉은 닝양현에서 서쪽으로 15km 떨어진 장강 우롱커우 황모촌 북서쪽에 위치해 있다. 원의산. 광서(廣書)의 『닝양서지(寧陽徐治)』에는 “창번촌 사람이 마이성에서 한정허우와 함께 죽어 옷과 모자가 있던 자리에 묻혔다”고 기록되어 있다. 지금은 봉인된 흙은 없지만 높이 2m의 비석이 남아 있는데 '한주대 장군 백창의 성소가 24년에 닝양 부사실에 창건됐다'라고 새겨져 있다. 청나라 광서제 통치 때." 무덤 앞에는 주창사(周昌寺) 유적이 있다. 원우산(Woniu Mountain) 북서쪽 지역에는 일반적으로 "주창촌(Zhoucang Village)"으로 알려진 수 마일의 고분도 있습니다. Zhou Cang은 Yanzhou(현재 Ningyang County) 출신입니다.
Liu Feng의 무덤
Liu Feng과 그의 아내는 사망 후 Guishan Han Tomb에 묻혔습니다. 서주귀산
관흥릉
청두는 삼국시대 촉한의 수도였으며 당시 상황으로 볼 때 이곳에서 사망했을 가능성이 크다. 그는 청두에 묻혔습니다.
청나라 초기 강희(康熙) 시대, 결주(지금의 산서성 결주진)의 관찰자 주단이 고대 우물을 준설하고 수리하던 중 관우의 무덤 벽돌을 발굴했다. 그 위에는 관우의 조상과 아버지의 이름, 생년월일 등이 새겨져 있다. 정보는 비교적 자세하고, 관우의 집안 사정도 살짝 언급되어 있다. 그래서 그는 『관후조 묘비』를 썼다.
미래 세대가 Guan Xing의 무덤을 Guan의 조상 묘지로 다시 옮길 가능성도 배제되지 않습니다.
멍다의 무덤
멍다의 무덤은 Xunyang 현 사원에 있습니다. , 산시성 링향(Ling Township) 왕가산(Wangjia Mountain)에 위치. 무덤은 산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양동이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무덤의 높이는 약 3m, 둘레는 약 10m이다. 그 옆에는 청나라 때 지어진 벽돌탑이 있는데 낡아 있다.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왕핑의 묘
왕핑의 묘는 쓰촨성 난충시 가오핑구 용안향 린장촌 봉황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 왕평 장군 묘"라고 적힌 원래 기념물이 있는 직사각형 토분입니다. 1959년 도로 건설 중에 철거되었습니다. 왕평릉은 삼국유적 관광 루트의 중요한 명소입니다. 1981년 5월에 현급 문화재 보존단위로 지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