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이 춤을 추는 것을 듣고' 진서 줄루전': "한밤중에 꿩 울음소리를 듣고, 그 소리가 듣기 싫지 않다." " 춤을 추기 위해서. ""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일어나 검을 춘다. 후예는 뜻이 있으면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은 제때에 분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맨손으로 시작하여 스스로 노력하여 한 차례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사람들이 달려왔을 때 먼지가 말렸다.
실패 후의 조직력을 묘사하여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고대의 불교 사원에서는 아침에 종을 울리고 황혼에 북을 치고 신문을 칠 때 깨달음을 주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축을 깨고 침몰하는 것은 과감하게 행동하고 앞을 내다보지 않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어야 한다. 그는 "후한서 반초전" 에 힘쓰고 있다. "군자가 큰 뜻이 없다면, 여전히 이국부개자, 장건 () 를 섬기며 후직함을 얻어야 한다. 그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입대: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가라. 문인 집행군 석개항' 신서 잡사' 를 일컫는 말: "웅굴의 아들은 그 성실함을 보고, 돌은 그것을 열어 준다. 무슨 일이야? " 석두: 금속과 석두, 가장 단단한 것을 비유한다.
석두 마저 열렸다. 한 사람의 마음이 진실하고 강인하며 힘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근면은 송소영의' 필업' 을 메울 수 있다. "만약 네가 가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그것은 영원히 거짓이 될 것이다."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인간은 비유를 통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확고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노력만 하면 성공할 것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을 고칠 수는 있지만, 쓴맛이 난다. 진실을 말하고 비평을 간언하는 것을 비유하다.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
들보에 매달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서한 유향은 "전국책 진책제": (수진) 독서는 잠을 자려고 하고, 송곳 가시주를 그리고, 발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동한 반고' 한수': "손나문채채, 학문, 조만간 그치지 않는다. 잠이 피곤하면 밧줄로 머리를 묶고, 주택 들보를 매달아라. "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이' 관직현' 22: "다만 앞으로 밖에 바람이 좀 불 것 같아요. 다행히 돈은 스승이 직접 번 것이 아니니,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 당신의 마음을 물어보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수치심이 있는지 자문해 보세요. 풍명몽룡동주지년' 제 25 장:' 남자지가 사방에서' 라고 들었다.
네가 한창 무성할 때, 너는 벼슬을 하고 싶지 않고, 단지 너의 아내를 졸려 있을 뿐이다. 사방: 천하.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바늘로 공이를 찧다: 쌀을 찧거나 옷을 때리는 데 쓰이는 막대기. 쇠막대기를 가는 바늘로 갈다.
끈기가 있으면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송주무' 유 방생 블루메이 주모 자진 Xi': "상이엘 산기슭에서 이태백독주산까지 전해져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개울이었다. 노인을 만났을 때, 나는 철공이를 갈아서 그에게' 바늘이 되겠다' 고 말했다. 태백인데, 여전히 휴학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
앞차의 교훈' 순자 상성': "앞차가 이미 덮였으니 언제 알 수 없다!" 유한은 "원산이 말했다" 고 말했다. "앞차 커버, 뒷차 경찰." 거울: 거울은 하나의 수업이다.
앞에서 전복한 교훈. 앞차의 교훈.
장기가 늦게 성사된 사람은 반드시 시련을 거쳐야 만년에 성공할 수 있다.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업이 늦었다.
오기가 쉽지 않다: 장작. 짚에서 자고, 먹고 자고, 담즙 냄새가 난다.
열심히 일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월왕군가세사기": "월왕횡도, 반국도, 근심, 앉을 수 없고, 먹고 마실 수도 없다."
노력, 분노: 노력하기로 결심하다. 그림: 구하다. 분투하여 번영을 쟁취하기로 결심하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논어' 를 배우다:' 시경' 은' 정교하면 깎으면 맷돌' 이라고 말한다. ♫ 그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송주희 주: "말로 골각을 다스리는 자는 반드시 잘라서 다시 의논할 것이다. 옥을 다스리는 자는 모두 다듬고 다시 갈아서, 이미 정진하고 정밀함을 구했다. "
상류를 쟁취하고, 고군분투하며, 선진을 위해 노력하다. 근면은 타고난 재능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으니, 네가 이미 최선을 다했음을 설명한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다.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일찍 일을 한다.
원한청' 모진애교자' 첫 번째 할인: "나는 너와 비유한다: 나는 영새처럼, 너는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멈출 수 없는' 삼국지 무술 몽로전' 이' 강표전' 을 인용했다.' 무당병마일, 멈출 수가 없다.' " 암시: 해석: 내려 놔; 볼륨: 책을 나타냅니다.
책은 결코 그들의 손을 떠나지 않는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우우가 산을 옮기는 비유는 자연을 개조하고 굳건히 싸우는 것을 견지한다. "열자 당웬" 에 따르면, 공우의 집 앞에는 두 개의 큰 산이 있는데, 그는 그것들을 평평하게 깎기로 결심했다. 또 다른 노인 지작이 그를 너무 어리석게 웃어서 그가 안 된다고 생각했다.
우우가 말했다: 내가 죽으면 아들이 있고, 아들이 죽으면 손자가 있다. 내 아들 손주들은 영원히 끝이 없고, 두 개의 큰 산은 결국 평평하게 깎일 것이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티베트를 품다.
의지가 높고 거리가 멀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21 회: "영웅의 사람, 지존고원, 복에는 좋은 책략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천지를 숨쉬는 뜻이 있다."
좋은 직업: 학습;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해박한 학식은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다.
당한유 "배워서 알다": "학업은 근면하고, 놀지만 불모지; 한 일은 모두 사상이고, 모두 파멸이다. 클릭합니다 노여움은 밥 먹는 것을 잊고, 공부하거나 노력하며, 심지어 밥 먹는 것까지 잊는다.
매우 근면하다고 묘사하다. 공자의 논어: "노여움은 음식을 잊고, 기쁨은 근심을 잊는다. 네가 늙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상업 첸 지준": "오직 하루 근무만 할 뿐, 아무도 감히 태만할 수 없다." "후한서 여피전": "성질이 깊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열매가 지칠 줄 모른다."
"삼국지 슈슈 샹랑전": "나는 고전에 더 몰두하고 지치지 않는다." 근면: 근면, 태만함.
열심히 일하거나 공부하는 것을 가리킨다. 물방울과 석두 끊임없이 물을 떨어뜨렸고, 석두 역시 떨어질 수 있었다.
끈기가 있고 부단히 노력하면 일이 성공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메이 쳉 전기": "태산 미끄러운 돌, 멜대가 말라 버렸다.
물은 석두 다이아, 나무의 톱이 아니라 점점 자연스러워진다. 출처: 나송대정' 하림우록' 권 10: "하루에 1 원, 하루에 천 원, 줄톱나무가 부러지고 물방울이 뚫린다."
암시:.
2. 4 자 성어 축적: 고대 측정 단위, 20 바트 1 ~ 2. 조금씩 쌓다
쌓인 것이 적을수록 쌓이기만 하면 어려서부터 점점 많아진다.
홍신주: 날짐승의 가는 털. 기러기의 털은 가볍지만 너무 많이 쌓으면 침몰할 수 있다. 비유는 작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쌓이면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두꺼운 깃발이 쌓은 공업이 깊을수록 은혜가 후대에 널리 전해진다.
Jishan 과 Yu qingji: 축적; 선: 선행은 여경: 이전 세대의 유산을 가리킨다. 덕을 쌓고 선을 행하는 집은 자손에게 복을 준다.
덕을 쌓고 덕을 쌓다.
조금: 미묘한; 작가: 대단해요. 작은 일, 오랜 축적 후에, 중요해질 것이다.
공덕인을 쌓다.
깃털은 작지만 쌓인 깃털은 배를 가라앉힐 수 있다. 작은 나쁜 일이 쌓이면 심각한 결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치의 축적은 한 방울의 축적을 묘사한다.
3. 유일무이한 4 자 성어, 독특하고, 독특하며, 독창적이고, 새로운 차이를 표시한다.
첫째, 오리지널
백화해석: 독특하고 교묘한 생각을 가리킨다.
출처: "왕 youcheng 풍경": "펜 끝에, 공교롭게도 손에 어렵다."
왕조: 당나라
작가: 후 장
본질은 글쓰기의 순간에 있지만 독특하고 교묘한 생각을 갖는 것은 쉽지 않다.
둘째, 독특하다
백화해석: 독보적으로 하지 말라는 말도 한다. 독보적이다. 독자적인 길을 개척하여 가정을 이루고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인연시": "그래서 그것은 당당한 풍속을 공격하지 않기 때문이다."
왕조: 청나라
저자: 위안 메이
번역: 바로 이런 전통이 계승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다.
셋째, 오리지널
백화설명: 원래 시의 구상이 독특하다는 뜻인데, 나중에는 생각해 낸 방식이 다르다는 뜻이다.
출처: "거울 꽃 가장자리": "절대; 솔직히 말해. "
왕조: 청나라
저자: 이여진
번역: 생각해 낸 방식이 달라서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는 것이 일리가 있어요.
넷째, 다른 길을 개척하다
백화해석: 다른 길을 개척하다. 비유는 새로운 스타일이나 방법을 창조한다. 오솔길: 산길, 오솔길.
출처: 연 닫아 봄과 가을; 내편 잡문은 말했다: "이전 아기의 통치도 새로운 길을 건설하는 길이다."
왕조: 제나라
저자: 정치가 얀 잉
예전에 내가 나라를 다스리는 길은 새로운 스타일이나 방법을 만드는 것이었다.
다섯째, 새로운 차이를 표시하다.
백화해석: 본의는 이 가지가 독창적이고 혁신적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 논점은 다른 사람과 다르다. 후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세설 신어 문학':' 지탁연 신표 2 파 표' 는 성현들과는 다르다. "
왕조: 남송
저자: 유의경
번역: 지능형 오리지널, 혁신, 논점은 남다르다.
4. 생각하는 4 자 성어는 1 입니다. 이것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미래의 상황은 상상할 수 없다. 일이 더 나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희망 찬 생각: 희망 찬 생각: 누군가 또는 무언가에 사로 잡혀있다. 망상: 터무니없는 계획. 불가능한 일을 생각하다. 어리석고 터무니없는 생각을 가리킨다.
3. 사소한 사고: 사소한 생각: 사소한: 자신의 책임 범위 내에 있지 않습니다. 자신의 책임 범위를 벗어나는 이익에 대한 착각.
상상력: 상상력: 떠 다니는 상상력; 연편: 새가 나는 방식은 연속을 비유한다. 대량의 상상력이 끊임없이 떠오르다.
5. 환상: 근거 없고 비현실적인 환상을 말한다.
6. 상상할 수 있듯이, 너는 설명 없이 상상할 수 있다.
명상: 머리를 쥐어짜고 깊이 생각하다.
8. 두꺼비는 백조고기를 먹고 싶어 한다. 자각이 없고 얻을 수 없는 것을 찾는 사람을 비유한다.
9. 명상: 머리를 쥐어짜고 열심히 생각하다.
10. 앞으로 생각하고 뒤로 생각하다. 반복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묘사하다.
1 1. 전후 생각: 생각: 고려; 이전: 이전; 뒤: 결과. 사건의 전인과 결과에 대해 심사숙고하다.
12. 당연하다: 주관적인 추론에 따르면 일이 아마 이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13. 방법을 생각하다: 방법을 생각하다.
14. 환상: 옳고 그름: 원래 불교용어였고, 허황된 경지를 의미한다. 나는 매우 신비하고 허황된 곳을 생각했다. 완전히 현실과 동떨어진 것을 묘사하다.
15. 우아함에 대한 갈망
병음: Xi m: ng w àng f 언어 ng c m: i.
해석: 욕망: 감탄. 풍채가 좋다: 풍채가 좋다.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그를 만나기를 갈망한다.
16. 신기함: 이상함: 이상함; 하늘이 열리다: 허공에서 나타나 전혀 존재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이 생각이 비현실적이고 이상하다는 뜻이다.
17. 아가씨: 안녕하세요. 황혼: 저녁. 나는 조만간 그리워할 것이다. 어떤 일을 몹시 그리워하거나 생각하는 것을 묘사하다.
18. 생각해 보세요: 여러모로 생각해 보세요.
5. 네 글자의 성어' 생각' 은 하루를 헤매고, 삼추를 그리워하면 가을물을 통해 보고, 그것을 생각한다. 성어: 여우사 제 1 추병음: H S ࿔SH 44UQI 출처: 전국초사굴원' 강상 9 장':' 새가 고향으로 날아가면 여우가 제 1 구를 죽는다.'
담궁 상례기: "여우는 산꼭대기에서 죽고, 인자한 사람이다." 암시: shouqiu: 여우 동굴을 향한 머리 마운드.
전설에 의하면 여우가 죽을 때, 그 머리는 그것이 태어난 산꼭대기를 향할 것이라고 한다. 비유는 건망증이 없다.
늙었을 때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성어: H 의 N N N M NG Y NG 출처: 곽' 취태평' 이라는 단어: "보고 싶다, 꿈속에서 놀라서 술에 취해도 깨어날 수 없다."
전고: 묘사가 매우 동경하다. 성어: 간가사병음: 지앤지 () 와 S: 출처:' 시경 ()' 진풍 ():' 간가재 ()',' 백로크림 ()',' 이인 ()' 이 물 쪽에 있다. "
암시: Jia Jian: 신입생 갈대. 생각: 아가씨, 아가씨.
연인의 사랑을 가리키다. 성어: 서창 가위 병음: JI M Ji N ZH X 찬우 출처: 당 이상은은' 우야 위탁어 북방 친구' 시: "서창 가위, 늦비 이야기."
전고: 원래 먼 곳의 아내를 그리워하며 저녁에 모이기를 바랬다. 나중에는 보통 친지들이 모여서 속마음을 나누는 것을 가리킨다.
。 (청 포송령' 라마단 이성 체인기') 성어: 뼈에 사무친 병음: K XI NGS 출처: 5 대문의' 신보성 2' 단어: "우물 바닥에 촛불을 붙이고, 랑창성은 가지 않는다.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네가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알아? 암시: 그리움의 깊이를 묘사하고,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성어: 목운춘수 병음: M 욕 Y N CH N SH 욕원: 당두보' 춘이백' 시:' 위북춘수 강동노을. ""
전고: 먼 곳의 친구를 그리워하는 것을 나타낸다. 성어: 병음을 잊지 않는다: niya n niàn niàn bù wàng 출처: Zhu zi' 논어': "충실하고 공경하며 잊지 않는다."
암시: 그리워: 항상 그리워. 명심하고, 영원히 잊지 않는다.
성어: Niya niàn zī zài zī 출처: "상서 대우모": "황제가 읽어라! 레이디 여기, 여기에 shizi. 명언은 여기에 있고 윤이는 여기에 있지만, 황제는 공덕을 읽는다. "
암시: 미스: 미스; 리즈: 여기, 여기. 그것은 어떤 일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라는 뜻이다.
성어: 백운독비병음: B-I Y N G-F f-I 출처:' 신당서 디전':' 추천주 법조군, 합양 근처. 임걸은 태행산에 올라가 뒤를 돌아보았다. 그는 흰 구름이 혼자 날아가는 것을 보고 좌우에게' 포기하겠습니다.
오래 기다렸어요. 구름이 움직이고 있지만 떠나야 합니다. ""
전고: 외국에 있으면서 부모님을 그리워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성어: B-I Y N Q N SH 병음: B-Y N Q ρN SH 원: "신당서 디전": "병법 조군 추천, 하양으로 직접 가다.
임걸은 태행산에 올라가 뒤를 돌아보았다. 그는 흰 구름이 혼자 날아가는 것을 보고 좌우에게' 포기하겠습니다' 하고 말했다 오래 기다렸어요.
구름이 움직이고 있지만 떠나야 합니다. 암시: 프로: 부모를 나타냅니다. 생: 살아요.
부모를 그리워하는 은유. 성어: 춘수 모운병음: chūn shù mù yún 출처: 당두보' 춘이백' 시:' 위북 춘수 강동노을.
우리는 언제 다시 술을 마시고 우리의 시를 토론할 수 있습니까? 전고: 먼 곳의 친구를 그리워하는 것을 나타낸다.
성어: 사물사인병음 참조: D S Ré n 출처: 탕페이' 전설 엄술': "귀비는 먼지 코뿔소 한 자루를 바치며' 사물이 다른 날에 생각하는 것을 본다' 고 말했다." 암시: 참조: 참조; 사고: 그리움.
이미 죽거나 떠난 사람이 남긴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성어: 간당 첫 병음: G N X N SH 44UJ 의 근원:' 시경' 풍위보 Xi: "간사보, 단수병."
암시: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머리: 머리; 병: 병, 통증으로 확장. 나는 두통을 원한다.
서로를 그리워하는 남녀간의 치정성어를 묘사하다: 우수추병음: 구주치영 ng sh _ qi 출처:' 예기 담궁': "여우가 언덕에서 죽고 인도."
전고: 전설에 의하면 여우가 죽으면 그 머리는 그가 태어난 산꼭대기를 향한다. 비유는 건망증이 없다.
늙었을 때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성어: 사한천 병음: H, N, N, ZH S 출처:' 시경' 이풍, 개풍:' 한천, 순하.
아이가 일곱 명 있는데 엄마가 힘들어요. 전고: 아이의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가리킨다.
성어: 허허허화정 병음: H-L, Hu-T-NG 출처: 남조 리우웬은 "세설 신어 유회": "노평원이 강교를 잃고 노직에게 비방을 받았다. 죽기 직전에 그는 한숨을 쉬었다.' 파빌리온 누각 두루미, 되찾을 수 있어!' ♫ 암시: 그리움과 그리움을 표현하다.
벼슬길이 험악하고 인생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한탄하기 위해서다. 성어: 추수인 병음: qi Shu YY ré n 출처: "시금 풍건감": "간페윤 창창, 천년이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
암시: 실종된 사람을 가리킨다. 성어: 방사원인병음: SH R é nyun 출처: 시경 정풍동문: "그 집은 가깝고, 그 사람은 멀다."
암시: 방: 집; 너: 가까이. 집은 근처에 있지만 집 주인은 먼 곳에 있다.
먼 사람을 그리워하거나 죽은 사람을 애도하는 데 많이 쓰인다. 성어: 수산의 연병음: Sh 40uQi Zh Chng 출처: 전국 초사 굴원' 구장 섭하': "새가 고향으로 날아가고 여우가 첫 산을 죽는다."
담궁 상례기: "여우는 산꼭대기에서 죽고, 인자한 사람이다." 암시: shouqiu: 여우 동굴을 향한 머리 마운드.
전설에 의하면 여우가 죽을 때, 그 머리는 그것이 태어난 산꼭대기를 향할 것이라고 한다. 비유는 건망증이 없다.
늙었을 때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성어: 물방울이 빗병음: T-L, L, NG R, Y:' 시경' 소야 샤오밍: "그를 생각하는 사람은 모두 물방울이 빗방울처럼 떨어진다."
전고: 눈물: 눈물. 눈물이 비 오듯 쏟아지다.
그리움의 정을 형용하다. 성어: 하늘 끝 서늘한 바람 병음: tiān mò liáng fēng F NG 출처: 당두보가 하늘 끝에서 이백에게 쓴 시: "먼 하늘에서 찬바람이 불어온다. 너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오랜 친구? -응? 암시: 마지막 날: 마지막 날; 서늘한 바람: 특히 초가을의 서남풍.
원래 두보는 가을바람 때문에 하루가 끝날 무렵 해외로 망명한 그의 절친한 친구인 이백을 떠올렸다. 나중에 종종 촉경 생정에 비유되어 고인을 그리워하다.
성어: 망운, 병음: wàng yún zhī qíng qí ng Q NG 출처: "신당서 디서인걸전": "임제든 태행산, 뒤돌아봐. 그는 흰 구름이 혼자 날아가는 것을 보고 좌우에게' 나는 포기했다' 고 말했다 오래 기다렸어요.
구름이 움직이면 간다. 암시: 부모님의 심정을 그리워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성어: 공포권.
6. 영양이 풍부한 단어는 영양이 풍부한 단어입니다.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삼제 오정이다.
의미:
과거에는 풍부한 희생으로 묘사되었다. 나중에 나도 음식이 아름답다고 묘사했다.
단어 소리:
상-상-우
등쌀도 먹지 않고 잘게 썬 고기도 먹지 않는다. 음식에 대해 매우 까다롭다
당신 말이 맞아요?
숙어 암시: 혐오: 만족; 고기: 잘게 썬 고기. 알갱이가 얇을수록 좋고, 고기가 가늘수록 좋다. 음식을 정제하고 정성껏 조리하는 것을 묘사하다.
성어의 유래: "논어 향당": "재식은 반드시 음식을 바꾸고, 거사는 반드시 이주한다." 먹는 것이 질리지 않고, 정밀해도 질리지 않는다. ""
7. 보고 있는 사자자에는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이리저리 바라보고, 좌우로 바라보고, 앞을 돌아보고, 먼 곳을 바라보며, 가을물을 꿰뚫어보고 싶다.
바다를 바라보고, 한숨을 쉬고, 응시하고, 집중하고, 앞을 보고, 눈을 즐겁게 한다
한눈에 볼 수 있고 한눈에 알 수 있다.
눈빛이 예민하고, 사유가 민첩하고, 눈빛이 밝고, 똑같이 놀라다.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응시하고, 성난 눈으로 바라보다.
진랑이 가득한 것은 먼저 보는 것이 빠르며, 한 점을 엿보고 한 점을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글을 보고, 얼굴을 보고, 글을 보고, 사적을 보고, 풍향을 보고, 키를 보고, 아래를 내려다보고, 암방문을 본다.
앞을 보고,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든다.
하늘을 보세요. 똑바로 앉으세요.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을 보고 눈을 멀게 하다.
아무것도 보지 않고 수수방관하며 수수방관하고 있다.
끔찍하고, 충격적이고, 생동감 있고, 대중이 볼 수 있습니다.
사물이 사람을 생각하고, 경치가 경치를 만지는 것을 보고, 자기 연민을 돌보다.
당국자는 방관자를 매료시켰다. 그들이 들은 것이 허위인지, 그들이 본 것이 진짜인지 봐라.
보고 듣고, 보고 듣고, 보고, 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