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감상을 동봉하여 우리가 이 시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당신의 연설이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다시 캠브리지에 작별을 고하다
서지모
나는 부드럽게 온 것처럼 부드럽게 걸었다.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어 서쪽 하늘의 구름에 작별을 고했다.
강변의 김류들은 석양의 신부이다.
파도 속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내 마음속에 출렁이다.
부드러운 진흙 위의 푸른 풀, 기름기가 물밑에서 흔들리고 있다.
하강강의 유파 속에서 나는 수초 한 그루를 만들고 싶다!
느릅나무 그늘 아래의 그 담은 맑은 샘이 아니다.
하늘의 무지개가 떠다니는 해조류에 부서져 무지개 같은 꿈이 가라앉는다.
꿈을 찾으세요? 장대 하나를 버티고 잔디밭이 더 푸르른 곳으로 헤엄쳐 가다.
한 척의 별빛을 가득 싣고 별빛의 찬란한 가운데 노래하다.
하지만 저는 피아노를 칠 줄 모릅니다. 조용히 송별한 피리입니다.
하충도 나를 위해 침묵했다. 침묵은 오늘 밤의 강교이다.
내가 조용히 온 것처럼 나는 조용히 떠났다.
나는 구름을 가져가지 않고 소매를 흔들었다.
1 1 월 6 일 중국 바다.
서지모 (1896- 193 1), 저장해령인. 1920 영국 유학. 1923 년 신월사에 가입하여 신월사 시파의 대표 시인이 되었다.
"지모는 나비지 벌이 아니다. 여자의 좋은 점은 잃어버렸고, 여자의 나쁜 점은 그를 희생시켰다. 클릭합니다 -빙심
더 이상 강교를 하지 마라' 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경음악처럼 아름다운 서정시이다. 1928 년 가을, 작가는 잉글랜드를 다시 방문해 고향을 다시 방문하고 시적이 완연하며 자신의 인생 경험을 일련의 감정으로 바꿔 캠브리지의 아름다운 풍경에 녹아들며 시인의 상상력을 질주했다.
시 전체는' 부드러움',' 걷기',' 손 흔들기',' 이별구름' 을 시작으로 허실과 허실이 섞인 수법을 이용해 흐르는 한 폭의 그림을 그려 아름다운 경지를 형성하고, 강교에 대한 시인의 사랑, 과거 생활에 대한 동경, 현재에 대한 어쩔 수 없는 슬픔을 상세히 표현했다.
이 시는 시인의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보여준다. 시인은 구체적인 풍경과 상상력을 결합하여 시의 생동감 있는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분위기, 감정, 정경을 예술적 경지에 교묘하게 융합하여 정경 속의 정서와 정경을 이루었다. 시의 구조는 치밀하고 깔끔하며, 착오가 있다. 시 전체는 총 7 절로, 절당 4 행으로 두 개의 평행한 계단을 형성한다. 1 및 3 행은 약간 짧고, 2 행과 4 행은 약간 길며, 행당 6 자에서 8 자 사이입니다. 시인이 고율시와 자유시의 형식을 결합해 민족화와 현대 건축미로 가득 찬 새로운 시가 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시의 언어는 신선하고 아름답고, 리듬이 부드럽고 완곡하며, 조화가 자연스럽고, 감정의 기복에 따라 은은한 산판처럼 가볍고 완곡하여 독자의 심금을 울린다.
1920 년대에 시인은 현대시의 음악미, 회화미, 건축미를 제창했다. 더 이상 강교를 하지 마라' 는 삼미가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서지모 시의 절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