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가 묘사한 경치는 풀, 꾀꼬리, 호제, 버드나무, 연기 등이다.
원문: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번역:
음력 2 월, 마을 주변의 풀은 이미 점점 싹이 나고 자라서 황달이 날아다닌다. 푸른 가지가 가득한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이 마치 제방을 가볍게 어루만지는 것 같다. 수택과 식물 사이에 증발한 수증기가 응결되어 연기가 된다. 버드나무가 이 아름다운 경치에 도취된 것 같다.
학교가 끝난 후, 마을의 아이들은 황급히 집으로 돌아가 동풍이 불 때 푸른 하늘에서 연을 날렸다.
촌거' 는 청대 시인 고정이 만년에 농촌에 은거했을 때 한 칠언절이다. 촌거' 는 시인이 농촌에 살 때 봄이 왔을 때의 기쁨과 봄과 아이들이 연을 날리는 모습을 묘사한다.
확장 소재' 촌거' 가 처음으로 쓴 것은 시간과 자연 풍경이다. 봄의 대자연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봄 시골 특유의 아름답고 매혹적인 경치를 써냈다. 이른 봄 2 월에 풀에는 푸른 싹이 돋아나고 황달이 하늘을 날고 즐겁게 노래를 불렀다. 강둑 옆에 버드나무의 긴 가지가 가볍게 지면을 스치는 것은 마치 봄의 초연 속에 취해 떨리는 것 같다.
방초, 꾀꼬리' 라는 단어는 봄의 경치를 생동감 있게 만들어 독자들이 회복과 번영의 기운을 느끼는 것처럼, 봄의 맥박이 눈앞에 용솟음치는 것 같다.
전욱은 마을의 원엽에 있는 버드나무로,' 털다' 와' 취하다' 를 써서 정류들을 의인화했다. 나뭇가지가 부드럽고 가늘어서 제방을 가볍게 쓸었다. 봄에는 대지가 맑고 안개가 자욱하며 버드나무가 미풍 속에서 좌우로 흔들린다.
시인은' 취함' 이라는 글자로 버드나무의 섬세한 자태, 버드나무의 부드러운 아름다움, 버드나무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춘경도이다.
목련과 미련은 인물 활동을 쓴다. 한 무리의 활발한 아이들이 아름다운 봄에 연을 날리는 생동감 있는 장면을 묘사했다. 아이들은 일찍 학교를 떠나 동풍을 타고 연을 날렸다.
시에 쓰여진 사람과 일은 아름다운 봄빛에 약간의 생기와 희망을 더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처음 두 문장으로 써서 초봄의 매혹적인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촌거" 라는 시는 농촌에 살면서 직접 본 시인이 쓴 것이다. 시인은 생기발랄하고 알록달록한' 환락춘도' 를 그렸다.
시 전체가 생활의 정취와 시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은 동정이 결합된 수법으로 이른 봄 2 월의 생기를 표현했다. 이 시는 명확하고 명료하여 글로 연습한 것이다. 시 전체는 유쾌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글자 사이에 시인이 봄이 오는 기쁨과 찬양이 드러났다.
참고 자료:
촌거-바이두 백과
2. 시에 어떤 경치가 묘사되어 있습니까? 원시시: 4 월의 시골, 송대, 옹권이 온 산에 가득하고, 가랑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4 월의 농촌에서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양잠은 밭에 꽂는다. 참고: ① 백하-논에서 하늘을 반영하는 물색을 가리킨다. 쓰촨: 산천 평원, 강이 가로세로로 뻗어 있다. ② 귀화-두쥐안. ③ 그냥-그냥. ④ 좋은 가장자리-좋은 정신, 원야. ⑤ 양잠-양잠. ⑤ 끝났다. ⑦ 마치. 번역: 산비탈과 들판의 식물이 무성하고, 멀리 바라보니 울창하다. 논에 있는 물의 색깔은 하늘과 잘 어울린다. 마을에는 한가한 사람이 없다. 그들은 방금 뽕나무를 심고 누에를 심었는데, 곧 모내기를 시작할 것이다. 단지 더 많은 수확을 위해서일 뿐이다. 중심 사상: 시 전체가 4 월 농촌의 노동 긴장과 바빠짐을 부각시켰다. 시 전체는 한 폭의 색채가 선명한 그림과 같이, 시골 풍경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찬양과 노동인민과 노동생활에 대한 그의 찬양을 표현했다. 그래서 옹권은 시골 시인이라고 불린다. 그는 사람들의 풍부하고 바쁜 생활 장면을 썼다. 감상: 이 시는 강남 농촌의 춘경을 깊이 있게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은 풍경에 중점을 두었다: 녹색 평원, 하얀 강, 분규, 연우, 초여름 수향의 독특한 풍경을 몇 획으로 그려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사람에 관한 것으로, 화면에는 주로 논에서 모내기를 하는 농민들의 이미지가 부각되어' 시골의 4 월' 중 노동의 긴장과 장력이 한 폭의 밝은 그림으로 얽혀 있다. 4 월의 강남, 산비탈 녹색, 들판 녹색, 푸른 나무, 푸른 풀, 녹색 묘목이 시인 앞에 펼쳐져 있는 것은 녹색 위주의 세계이다. 녹색의 벌판에서 수로는 가로세로로 교차하고, 길은 흐르고, 흐르고, 하얗다. 물을 가득 채운 논도 백류다. 고개를 들어 보니 녹색의 들판과 하얀 수면이 옅은 연기에 휩싸였다. 저거 안개야? 담배 한 대? 아니, 그것은 가랑비였다. 수시로 뻐꾸기 울음소리가 먼 나무와 공중에서 들려온다. 시의 처음 두 구절은 초여름 강남 대지의 경치를 묘사하며 시야가 넓고 획이 섬세하다. 밝은 색조, 흐릿한 예술적 개념; 동정이 결합되어 다채롭다. "비는 연기처럼 귀성하는 소리", 보슬비는 귀향에 소환되는 것 같아 경지감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가, 비가, 비가, 비가, 비가, 비가, 비가)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잠상은 밭을 꽂는다. 클릭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강남 초여름 농번기를 불렀다. 뽕나무, 양잠, 모내기는 포만과 관련된 두 가지 주요 농사 활동이다. 지금은 농번기라 집집마다 바쁘다. 어떤 사람은 먼저 밭에 누에를 심고, 어떤 사람은 먼저 밭에 누에를 심고, 어떤 사람은 그 중 하나만 바쁘고, 또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일을 해야 한다. 밭에 누에를 다시 심는다' 는 것은 번잡함을 단순하게 하여 4 월 농촌 농민들의 바쁜 분위기를 그려냈다. 사람이 너무 바쁘다고 직접 말하지 않고 한가한 사람이 적다고 말하는 것은 일부러 완곡하게 완화하는 것이다. 사람들 사이에서 하기 위해서이다. 이런 평온하고 평온한 수채화 같은 은은한 색조로 묘사된 아름다운 풍경은 4 월 시골이 조화롭고 통일된 그림이다. 세상에 이런 근심 걱정 없는 분위기를 동경하는 사람은 없다. 작가는 옹권, 악청 (현 류시 방두암) 유천인 남송시인, 조사수, 조욱, 희욱과 함께' 영가사령' 이라고 소개했다. 그의 시는 대부분 기교를 강조한다. 위벽헌집' 에는' 영가 시인 사당 총각' 한 권이 있다. 이 두 세트는 다르다.
3. 왕동정시에 묘사된 경물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예를 들면 달, 동정호, 군산, 추경 등이 있습니까?
문학 장르의 일곱 마디 절구
원문
왕동정
유당 옥계
호수와 가을달이 서로 어우러져,
연못 표면에는 바람이 없고 거울도 빛나지 않았다.
멀리 동정을 바라보다.
은판 속의 녹색 달팽이.
해명
(1) 동정: 호명, 오늘 호남성 북부.
(2) 호광: 호수의 빛.
(c) 2: 호수 빛 가을 달.
(4) 와 [hé]: 그리고 는 수색과 달빛의 융합을 의미합니다.
(5) 수영장 표면: 호수를 나타냅니다.
(6) 상: 상호.
(7) 거울은 갈아본 적이 없다. 고대인의 거울은 구리로 갈아낸 것이다. 여기, 호수는 거울처럼 평온하다고 한다. 호수 속의 풍경이 멀리서 보면 흐릿하다고 하는데, 마치 거울이 윤이 나지 않으면 흐릿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은반: 고요하고 맑은 동정호를 묘사한다.
(9) 청나사: 여기는 동정호의 군산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10) 동정산수를 바라보다: 이 말에도' 동정산수를 바라보다' 는 말이 있다.
번역
동정호의 호수와 가을 달이 서로 어우러져 매우 조화롭게 보인다. 바람이 없을 때, 그것은 연마되지 않은 안개가 낀 구리 거울과 같다. 달빛 아래 동정호와 강산이 울창해 보인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은반에 담긴 파란 달팽이 같다.
주요 사상
망동정호' 에서 시인은 경쾌한 획으로 아름다운 동정호 가을월도를 그려 시인의 동정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사랑과 찬양을 표현했다.
창작 배경
왕동정은 장경 4 년 (기원 824 년) 가을에 기록되었다. 유우석은 남방으로 강등되어 20 년 동안 동정에 왔다. 문헌에 따르면 약 6 회 정도 있습니다. 한번은 유우석이 주를 돌려 동정호를 지나 동정호의 경치를 바라보며 이 시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 [6]
받아주세요 ~
작가는 시에서 어떤 경치를 묘사했습니까? 강남춘.
당조 천리새가 청영홍을 부르고, 수채주기가 가득하다.
남조 때 연우 중에는 480 개의 절과 불탑이 있었다.
강남춘' 이라는 노래는 장쑤 때 이미 천 년 동안 유명해졌다. 네 편의 시는 강남의 다채로운 봄색과 고요함과 강남의 산수를 묘사했다. 이것은 봄의 첫 절문의 결과이다. 이 시의 장면은 상세하게 묘사되지는 않지만, 남방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기능 (예: 새 잡는 것, 코치 몇 명 만지는 것) 을 생각해 본다. 강남의 봄, 강남의 연우를 묘사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강남춘왕이다. 두목에서 가장 통속적인 묘사는 시에 융합되는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신찰' 에 나오는 시구를 읽으면 끝없는 상념이 생길 수 있다는 생각에 시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넓힐 수 있다. 그들이 간 후에, 그들은 비에서 강남의 풍경을 썼다. 가랑비가 연기처럼 자욱하여 장면이 흐릿하게 변했다. 이것은 독특하다.
시의 시작은 빠르게 움직이는 영화 카메라처럼 남국의 대지를 가로질러, 광활한 강남, 황달이 노래하고, 한 무더기의 나무들이 붉은 꽃 한 무더기를 비추고 있다. 물에 임한 마을, 산과 성, 술기가 눈앞에서 일일이 휘날리고 있다. 매혹적인 남방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흔들리고 있다. 흔들리는 이유는 단지 많은 장면이 아니라, 아마도 이 범려 때문에, 원예장에서 한 구석의 외지로 제한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이 번화가 라구나 땅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스님 사원, 술기, 그 중에서도' 호환온은' 역대 시사 고평' 에서 반박했다. "그것은 열 곡인데, 너는 반드시 최고를 들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목 구름 "봄이 남쪽으로 온다", 남쪽 천리 넓은 강변, 새명 연청, 주기가 곽을 뒤덮고, 사백팔십전탑이 연우 속에 많다. 이 시는 의미가 광범위하다. 이것은 전형적인 일반 문예 수요이다. 같은 원리가 두 개에도 적용된다. "남조 사백팔십 개의 절과 보탑, 얼마나 많은 연우가 자욱하다." 지난 2 년 동안 꾀꼬리가 연무를 부르고, 붉고 푸르고, 술기가 휘날리며, 원래는 화창한 날의 장면이었어야 했는데, 두 사람은 분명히 연우를 썼다. 무슨 일이야? 이는 수천 리 전체의 범위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이 볼 필요가 있는 것은 시인이 남방의 경관 특징을 파악하기 위해 채택한 양식화 방법이다. 강남의 특징은 산천이 갑작스럽고, 색채가 복잡하고, 층이 풍부하고 입체적이라는 것이다. 시인의 쟁탈은 천리에 축소되어 강남의 명암 대비, 색채가 현란하고 경치가 아름답다. 이 시 앞에는 빨강, 녹색, 두 가지 색이 있어 마을과 풍경을 비춘다. 돋보이는 동작에는 감성적인 두드러기가 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아직 풍부하지 않고 강남춘경의 광명면을 묘사했을 뿐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인과 더하기 기호. 남조 사백팔십 개 전우, 불탑, 불사 무수' 의 기세가 웅장하여 깊은 느낌을 주었다. 지금 시인은 또 고의로 연우 속에서 출몰하게 하여 몽롱한 색채를 더했다. 이 사진과 목소리,' 수촌산국주기풍' 의 명리와 장려가 어우러져 이' 강남춘' 의 그림이 더욱 화려하고 다채롭다. 남자는 이 그림에 더 먼 역사적 색채를 더했다. " 사백팔십' 은 당이 강조한 것이다. 불가시인은 연속적인 홍대 건설을 강조하고, 그다음은' 연우루' 로, 한숨을 내쉬며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백일몽이다.
당대 시인 두목에는 짧은 시' 해돋이는 불꽃산, 봄바람은 청강처럼 푸르다' 라는 짧은 시가 있다. 하지만 백시가 보여준 것은 강남 우경이 그린 강남 풍경의 전체적인 감각적 이미지다. 두목과는 달리, 그는 강남 전체의 봄날 햇살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곳곳에 봄빛이 즐겁고, 곳곳에 푸른 나무 붉은 꽃이 있고, 곳곳에 술깃발이 펄럭이며, 강남의 풍경을 전문적으로 묘사한 연샤탑을 묘사하였다.
시인은 입을 열자마자 먼저 우리를 남국화홍류록, 새말 꽃향기의 경지로 데려간 다음, 우리의' 수향',' 산국' 에 접근하여 곳곳에 휘날리는' 술기' 를 향해 번영과 평화를 향해 나아갔다.
남조 연우사탑 인물 사백팔수' 는 절, 자연경관, 인문경관을 특색으로 한 두 편의 시로 역사의 변천을 교묘하게 지우고 남조 시인의 시정에 대한 조롱과 비판을 자연스럽게 녹였다. 많은 불교 건축물이 남방의 연우 속에서 어렴풋이 나타나 봄의 남방에 사람을 미혹시키는 아름다움을 더했다. 여기 시인은 "남조 사백팔십전" 을 말하지 않는다
5. 경치를 묘사하는 단어: 새말 꽃향기, 봄빛 화사함, 방초, 긴 꾀꼬리가 날고, 백화가 일제히 피고, 아름다운 보라색, 보야천리류.
산과 수미, 산천유곡, 산천호광산색, 풍경은 그림과 같고, 새어 꽃향기, 시화 의미, 봄꽃 피었다.
여름: 뜨거운 태양염, 꽃이 만발하고, 뜨거운 태양염, 번개천둥, 뜨거운 태양염, 뜨거운 태양염, 땀이 비 오듯 내린다.
새가 울고, 나무가 울창하고, 나뭇잎이 무성하고, 연잎이 연못으로 가득 차고, 버드나무 옆에 꽃이 피고, 꾀꼬리가 날고, 피리를 불고 구걸하며, 봄바람이 상쾌하다.
봄빛이 맑고, 봄추위가 가파르고, 봄꽃이 피고, 봄빛이 사람을 사로잡고, 눈이 흩날리고, 봄빛이 맑고, 봄빛이 가을빛이고, 봄빛이 가을빛이고, 봄빛이 가을이며, 봄빛이 방초이다.
가을월 봄꽃 가을월 봄바람 벼락춘추 늦봄나무는 모두 배대추춘파를 좋아하며 봄바람 호미춘빙한목춘화춘회를 다투고 있다.
봄비는 기름처럼, 봄벌레와 가을뱀처럼, 봄빛은 어둡고, 이빨은 좀먹고, 봄개구리는 봄처럼, 가을매미는 봄처럼 부르고, 여름줄은 봄처럼, 여름은 길고, 봄은 바다처럼 깊고, 봄산은 웃음처럼, 봄싹이 버섯처럼 돋아난다.
봄에는 꽃이 나무 구름으로 가득하고, 봄날은 무덥다. 봄꽃, 봄이슬, 가을서리, 봄꽃, 가을달, 봄빛, 청명봄바람.
입술색은 정원에 가득하고, 봄산은 웃는 것 같고, 봄은 바다처럼 깊고, 봄은 가을에 태어나고, 봄은 여름, 가을은 추수, 겨울저장, 죽순이 활짝 피어나고, 봄개구리 가을매미는 봄기운이 완연하다.
봄비는 기름, 풀, 봄, 봄은 비, 바람은 꽃, 꽃은 꽃이다. 유, 봄꽃, 홍정, 녹색정, 붉은 쇠퇴, 녹색쇠퇴를 묻다. 봄이 우후죽순처럼 나타났다.
바다, 산맥, 강,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는 성어
호랑이 꼬리, 봄꽃, 붉은 버드나무, 푸른 꽃, 새소리, 새소리, 입가, 봄바람, 고목, 낙화, 암화, 명복숭아꽃.
바퀴가 물에서 떨어지고 있다. 유홍안산의 머리 속에는 온통 새꽃 향기가 가득하다. 앞뒤, 아름다움은 화창한 날, 아름다운 성찬이다.
등춘대, 춘몽에는 흔적이 없고, 봄눈은 봄바람, 춘란추국화 4 시, 복숭아빛 버드나무 녹색, 발이 따뜻하고 새소리가 나는 것 같다.
6. 왕동정시에서 묘사한 경치, 고대에는 어떤 여자가 눈썹을 그리는 데 쓰였는가? 고대의 거울은 구리로 만든 것이다.
어느 쪽이든 수면은 구리 거울처럼 잔잔하여 물색과 달빛이 하나가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첫 번째 문장은 물, 빛, 달빛이 어우러져 섬세하고 미묘하다.
청소라 [감상감] 이것은 시인이 동정호를 바라보며 쓴 산수시이다.
시 전체는 단순히 풍경을 묘사한다: 호수의 이름; 먼 호수의 경치는 황혼의 광경이어야 한다. 거울이 빛나지 않을 때와 같이 물체가 선명하지 않다. 해가 이미 져서 호수의 군산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둡다면 두 색상의 융합을 볼 수 없다. 날이 아직 어두워지지는 않았지만, 달은 이미 나왔고, 호수에는 반사가 없다. 멀리서 보면 동정호는 녹색이고, 물 속에 떠 있는 군산은 은판 위의 녹색 달팽이에 비유된다.
세 번째 문장은 왕원호 군산의 녹색에 관한 것이다. 네 번째 문장에서 또 다른 비유를 사용하다.
4. 은반. 산수' 의 용법은 고대 중국어에서' 편향복합어' 의 용법에 속한다. 마치 은반이 녹색 달팽이를 받치고 있는 것과 같다. 호수를 가리키고, 이곳의 산수는 사실상 산을 가리키며, 호남성 () 에 있다.
2. 거울은 다듬어지지 않고, 흐릿하고, 거울처럼 보입니다. 파란색, 검은색 나선형 잉크로, 거울은 다듬지 않고 어둡게 보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거울로 비유하여 밤 호수의 평온함과 호수의 넓이를 표현했다. 리아 원 (Liao yuan): 동팅 레이크 (Dongting lake) 를 설명하십시오: 조화. 여기서 말하는 것은 수면에 바람이 없어 이해해야 의미가 있다.
동정호의 물과 빛은 가을달과 어우러져 정취가 된다. 이것은 동정호의 군산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3. 단면을 갈아서 [주] 1 으로 갈다. 동정은 비유가 생동감 있어 읽기가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