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콜리플라워에 관한시

노란 콜리플라워의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옥잠화는 홀에서 태어나고 방랑자는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맹자오, 방랑자.

감상: <옥잠화는 홀 계단에서 태어났다>는 새로운 계절의 도래를 알리듯 집 처마 밑에서 자라나 홀 계단에서 번성하는 옥잠화, 즉 활기와 번영이 넘치는 장면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여기서 '홀 계단'은 왕지루가 승천한 황새탑의 계단이고, '옥잠화'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뜻합니다.

'세계일주'는 인간의 기쁨과 슬픔을 해외 여행과 연결시킨 시입니다. 나그네는 집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떠나 다른 곳에서 일하거나 생활하는 사람으로, 세상의 끝은 광활한 바다와 먼 곳을 묘사하여 나그네의 외로움과 무력감을 보여준다. 시의 스타일은 슬프고 대비를 사용하여 방랑자의 무력감을 더욱 깊게 합니다.

2. 황실 케이스 부채 옥잠화와 하늘 대포 석류. -원 - "화청공의 스물두 운율".

감상:

"황제의 경우는 옥잠화에 집착하고, 관복은 석류를 시기한다."여기서 '황제의 경우'는 황제의 궁중 사건을 가리키며, 권력자가 소부르주아적인 물건에 집착하는 것을 말한다. '옥잠화에 집착한다'는 말은 세련된 취향이 없고 꽃이 만발한 장신구만을 쫓아 천박하고 무지하다는 뜻이고, '석류에 질투한다'는 말은 권력자의 허영심이 강하고 남의 아름다움을 질투한다는 뜻이다.

문장 전체에는 봉건 사회의 부패와 세상의 악을 폭로하는 심오한 사회 철학적 사고가 담겨 있습니다. 양심은 당시 권력층과 귀족들의 취향을 묘사함으로써 사라져가는 왕조의 이미지를 제시하는 동시에 그러한 세속의 악을 공격하고, 두 가지 특정 식물의 비유를 통해 현실에 대한 비판을 풀어내고 있습니다.

3. 홀의 문에 기대어 보니 옥잠화가 보이지 않는다. --멍자오, '방랑자'.

감상: '홀 문에 기대어 있는 친절'이라는 대사는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형상화하여 나그네의 귀향을 기다리는 가족의 간절함을, '노란 꽃이나 냉이는 보이지 않는다'는 대사는 고향과 어린 시절의 익숙한 꽃과 풀에 대한 나그네의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단순하지만 심오한 문장은 가족과 혈연에 대한 고대의 개념을 깊은 문화적 배경과 함께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문장의 분위기는 신선하고 자연스러워서 사람들에게 고향의 따뜻함과 자연스러운 향수를 느끼게 합니다. 이별 후 여행자는 고향의 꽃과 식물, 가족의 애정을 그리워하며 시인의 펜을 통해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킵니다.